어업 환경
조건적인 곳에서는 아이를 데리고 강변으로 가서 낚시 환경, 낚시 과정, 낚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이렇게 따뜻한 환경에서 아이의 낚시시를 큰 소리로 낭독할 때, 학부모는 동반하여 도취감을 표시해야 한다.
익숙하지 않은 단어를 배우다
너는 게임 문답이라는 간단한 방식을 통해 익숙하지 않은 단어를 똑똑히 말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부모: "인형 머리를 가지고 오세요." 아이가 매우 막막하다. 학부모는 웃으며 말했다. "헝클어진 아이가 바로 너야, 머리가 헝클어진 아이야. 저기, 저기 흐트러진 머리 때묻은 아기가 있어요. 클릭합니다 부모는 계속해서 말했다. "그 헝클어진 어린 소년은 그의 어머니에게 배우러 왔다." 이렇게 하면 아이들은 실제 행동을 통해 익숙하지 않은 단어들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시에 녹아들다
이 시는 아동 생활에서 취재한 것이기 때문에 어린이를 시에 녹여야 한다. 아이가 낚시에 전념할 때, 부모는 행인이어야 하고, 그들에게 인사를 해야 한다. 이런 식으로 아이들은 이 시의 뜻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큰 소리로 낭독하고 암송하다
시는 낭독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이것은 고시를 배우는 중요한 방법이다. 아이가 시를 이해할 때 큰 소리로 낭독하는 것은 더 이상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 아름다운 곳에서 낚시를 하고 녹음기를 켜고 편안한 음악을 틀고 고시를 읽는 것은 일종의 아름다운 즐거움이 될 것이다.
게임은 기억을 공고히 한다
부모는 자녀와 게임을 함으로써 기억을 공고히 할 수 있다. 부모는 겉치레를 하지 않는 아이로 가장하고, 아이는 행인으로 가장한다. 학부모는 언어, 동작, 표정을 통해 시의 장면을 생생하게 표현해야 한다. 몇 번 반복한 후, 아이는 헝클어진 아이로 분장하고, 학부모는 행인으로 분장했다. 이런 게임을 통해 아이의 기억이 깊어지고 공고해질 것이다.
고시의 범위를 넓히다
아이들은 배운 지식에 대해 강한 흥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단계에서 배운 지식을 실제 환경에 적용하도록 고무해야 한다. 예를 들면 동갑내기 아이들에게 아이와 동갑내기 아이들이 노는 고시 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공부명언) 이렇게 하면 고시에 대한 아이들의 기억이 강화된다. 고시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