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가장 먼저 기재된 고사리는 8000 년 전 신석기 시대였다. 당시 인류는 이미 가시걸이를 만들 수 있었고, 중국 최초의 기재된 바이올린 연주자는 주나라의 강자치였다.
강자이는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이다. 하지만 그가 시작하기 전에 강자이는 반평생을 가난했다. 생계를 위해, 그는 일찍이 소를 도살하여 팔았다. 나중에, 저우 wenwang 걱정 홍지, 웨이 사이드 낚시에 매달려 실크 리본 커버, wenwang 의 관심을 끌었고, 결국 저우 wenwang 재사용, wenwang 통일 세계, 펭 허우 를 도왔다 고합니다. 강태공이 낚아채길 원한다' 는 것도 천년을 전하는 좋은 말이다.
항주 사람 범려 () 는 몸에' 왕문만 기다리는' 스티커 한 장을 붙였다.
지난날을 돌이켜 보면 춘추시대의 범려 () 는 실크를 염색하는 전문가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강자아 정치와는 달리 범리는 음악을 통해 자신의 부를 축적하고 결국 벼락부자가 되어 후세 상인들에게' 부의 신' 으로 추앙받았다.
범리는 춘추시대 주국의 의사이다. 월왕이 부차를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준 후, 그는 전원으로 은퇴하고, 오주에서 물고기를 잡으며, 실을 매달는 것을 낙으로 삼았다. 계산에 능숙한 범리는 실크에 매달릴 때 생각을 멈추지 않았다. 그는 계속해서 물고기의 습성을 총결하였다. "대나무 양어 천백 번" 이라는 사상을 통해 결국 양어로 시작하여 점차 춘추전국시대에 가장 부유한 상인이 되었다.
나중에 제위왕은 범려 () 를 불러 이렇게 물었습니다. "돈이 많을 때 어떻게 부자가 될 수 있습니까? 범려 () 가 대답했다. "병을 치료하는 데는 다섯 가지 방법이 있는데, 물고기를 기르는 것이 우선이다." 나중에 범리는 중국 최초의 양어에 관한 저서' 양어경' 도 출판했다.
당나라의 시인 가오 시 (Gao Shi) 는 범려 (fan Li) 를 이렇게 평가했다
육합장생마, 강호 중범선주.
기쁨은 너처럼, 기쁨은 너와 같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황용에서 여기까지, 그리고 까까머리로 임의로 돌아간다.
먼지와 하늘, 이 날을 고대합니다.
굴원
굴원은 아름다운 시' 이소' 를 써서 추향왕에게 아첨하여 강남으로 유배되었다. 그는 여전히 보라색 물가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오늘 호남 도강현의 곡인 딜런대는 굴원이 그해 낚시를 한 곳이라고 한다. 곡고륜대' 는 저장에서도' 강태공 고륜대' 와' 엄자릉 고륜대' 로 불리며 중국 3 대 고륜대라고 불린다.
동시에, 우리는 흥분해서 단오에서 3 일 동안 물고기를 잡을 수 있고, 굴원이 우리에게 휴가를 준 것에 대해 감사해야 한다! 장자
장자는 전국 시대의 유명한 사상가, 철학자, 문학가이자 도가 학파의 주요 대표이다. 수직론' 도 장자가 보편적으로 좋아하는 것이다. 장자는 추륜을 위해 초왕이 준 관직을 거절하기까지 했다. 장자에서? 외국 문장? 추수' 에는 장자가 민들레에서 낚시를 하고, 초왕은 여러 의사를 먼저 불러서 "중국에 지치기를 바랍니다!" 라고 말하는 기록이 있다. " 장자는 장대를 잡고 팔을 늘어뜨리며 말했다. "초추를 들으면 거북이가 있고, 죽을 때 삼천 살이다. 국왕의 수건이 절에 숨어 있다. 이 거북이가 죽어서 뼈를 가지고 있으면 더 비싸지 않을까요? 차라리 태어나서 꼬리를 끌며 유채에 있는 게 낫겠어? " 두 번째 의사는 "차라리 태어나서 꼬리를 끌겠다" 고 말했다. Zhuangzi 는 말했다: "과거에는 안료 속에서 꼬리를 끌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어느 날 장자가 민들레 옆에 자신의 활에 매달렸을 때, 초왕은 두 명의 사자를 보내 장자를 만나 말했다. "초왕이 진보했으니, 너는 그를 위해 효력을 발휘할 수 있다. 그는 국가를 다스리는 중책을 너에게 맡길 의향이 있다!" 장자는 낚싯대를 들고 돌아오지 않고 말했다. "초나라에 거북이 한 마리가 있다고 들었는데, 이미 3 천여 년 동안 죽었다고 한다. 초왕은 화려한 스카프로 그것을 조당에 바쳤다. 그렇다면 이 거북이에게, 그것은 죽은 후에 귀족이 되기를 원합니까, 아니면 차라리 수렁에서 살고 싶습니까? " 두 의사는 "물론, 차라리 흙탕물 옆에서 살고 싶다" 고 말했다. Zhuangzi 는 말했다: "그럼 집에 가라. 그 거북이처럼, 나는 성전에서 희생을 바치기보다는 진흙 속에 살고 싶다. "
성씨
유방의 개국 대장인 한신은 군 입대 전, 실크로 허기를 채우고, 실을 늘어뜨리면서 병법을 연구하다가 결국 한나라의 개국 공신이 되었다. 한신 때, 그는 강가에서 빨래를 하는 이모의 보살핌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첫사랑인 지타오도 만났다. 그들은 매일 강변에 있고, 한 사람은 실크에 걸려 있고, 한 사람은 빨래를 한다. 마지막으로,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그들은 사랑에 빠졌다. 실크에 매달려서 한신이 사업뿐만 아니라 사랑도 얻은 것 같다.
고대의 다른 유명한 시인
위에서 언급한 선배 외에도 역사상 많은 유명한 시인들도 비단 띠에 걸려 있는 것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당송 시대에는 리본 위에 매달아 한동안 유행행사가 되어 거의 모든 문인 소객들이 낚시를 좋아했다. 이백은 이 사람들 중에서 가장 기세와 상상력이 있어야 한다. 이백은 승상네 손님으로' 동해 거북이잡이' 라고 자처하며 동해에서 거북이를 잡았고, 하늘의 무지개로 낚싯줄을 만들고, 구불구불한 달이빨로 낚싯바늘을 만들고, 천하무량한 매국노를 미끼로 삼아 자신의 호매정기를 과시했다.
이백 외에도 많은 대시인들도 용을 매달는 명구를 남겼다.
두보는' 강촌' 에서 "노부인은 종이를 체스 게임으로, 순진하게 바늘을 낚싯바늘로 친다" 고 썼다.
당백호는' 서호어도' 에서 30 년 동안 낚싯대 한 대가 두 손을 교차시켜 고위 관리들에게 조공을 바쳤다고 썼다.
유종원은' 강설' 에서 서사시 한 곡을 썼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인의 흔적은 보이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육유는' 까치교선' 이라는 시에서 일극 풍류, 연우, 물 위의 어대 네 채에 집이 있다고 썼다. 남이 틀렸다, 나는 무명 어부다.
특히 수시는 매우 중요한 인물이다.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칼날이 있는 물고기 한 마리가 100 마리의 물고기를 놀라게 했고, 새우게는 실수로 마구 던져졌다." 그리고 "비가 오는지 모르겠다. 물을 휘저어 물고기를 찾는 것은 이미 드문드문 되었다." 용의 활 진실에 대한 생생한 총결산이기도 하다. 강한 낚시 경험이 없는 사람은 이런 시를 쓸 수 없다. 스시는 그 당시에도 백조에 피해를 입은 것 같다!
스시는 여전히 완전한 미식가로, 그는 독특한 생선 만들기 기교를 총결했다.' 문화가 적고, 불이 충분하면 아름답다',' 동파어' 라고 불리며, 그 맛이 일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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