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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차된 운명의 성 작가 소개

이탈로 칼비노(1923-1985)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현대 이탈리아 작가이다. 그는 40여 년간의 창작 활동을 통해 오늘날의 사회와 현대인의 정신, 삶에 대한 신념과 인식을 가장 적절한 방법과 형태로 표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탐구하고 혁신해 왔습니다. 그의 작품은 다양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각각은 매우 높은 수준에 도달하여 시대를 반영하고 심지어 시대를 초월합니다. 그는 1985년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고 그해 노벨문학상 수상을 놓쳤다. 그러나 국제 문학계에서 그의 영향력은 나날이 커져가고 있으며, 그의 창작물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컬렉션에는 다양한 시대의 그의 대표 작품 약 20여 점이 포함되어 있으며 지금까지 중국에서 칼비노의 작품을 가장 포괄적으로 소개한 것입니다.

이탈로 칼비노는 1923년 10월 15일 쿠바에서 태어났다. 그는 1985년 9월 19일 해변의 집에서 갑자기 세상을 떠났고, 그 해 노벨 문학상 수상을 놓쳤다.

저희 부모님은 모두 열대식물학자입니다. “저희 집에서는 오직 과학적인 연구만이 존중됩니다. 저는 집안에서 유일하게 문학에 종사하는 사람입니다.”

10대 시절에는 책, 만화, 영화로 가득했어요. 그는 극작가를 꿈꿨지만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대학 농학과에 입학하고 나중에 예술학부를 졸업했습니다.

1947년 첫 소설 『거미집으로 가는 길』을 발표한 이후 그는 소설 서사예술의 무한한 가능성을 발전시키는 데 전념해 왔다.

그녀는 15년 동안 파리에서 은둔생활을 하며 레비스트라우스, 롤랑 바르트, 쿠노 등과 긴밀한 접촉을 가졌다.

1985년 여름, 그는 하버드에서 강의를 준비하던 중 병에 걸렸다. 최고의 의사들은 칼비노의 뇌 구조만큼 복잡하고 섬세한 뇌 구조를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칼비노는 인생에 대해 이렇게 썼다. "나는 여전히 작가는 자신의 작품에만 가치가 있다고 믿는 크로체와 같은 집단에 속한다. 따라서 나는 전기적인 정보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말할 것이다. 하지만 나는 결코 진실을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Italo Calvino는 1923년 10월 15일 쿠바 아바나 근처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 그의 아버지는 원래 이탈리아 산 레모 출신이었고 나중에 쿠바에 정착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외국에서 태어난 아들이 잊지 않도록 하기 위해 사르디니아 사람이었습니다. 어머니는 고향에 대한 향수를 표현하기 위해 특별히 아들의 이름을 '이탈리아'라는 뜻의 이(Tello)라고 지었습니다. 1925년, 칼비노가 겨우 2살이었을 때, 가족은 아버지의 고향인 산레모로 돌아갔습니다. 그들이 살았던 별장은 꽃을 재배하는 실험장이자 열대 식물 연구 센터였기 때문에 칼비노는 어릴 때부터 자연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유대감을 갖고 있었을 뿐만 아니라, 부모님에게서 자연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을 뿐 아니라, 과학적인 지식도 많이 배웠습니다. , 많은 이국적인 꽃과 식물, 숲 속의 다양한 동물의 습성을 잘 알고 있으며 아버지와 함께 사냥과 낚시를 자주 갔습니다. 이 독특한 어린 시절의 삶은 칼비노의 후기 문학 창작에 깊은 흔적을 남겼고, 그의 작품은 항상 우화적이고 동화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으며 독특하게 만들어졌습니다. 1942년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칼비노는 토리노 대학교에서 농업을 공부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 중 독일이 점령한 20개월 동안 칼비노와 그의 형제는 지역 게릴라들이 조직한 저항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칼비노의 부모는 이 목적으로 독일군에 의해 억류됐다. 1947년 출간된 데뷔 소설 『거미 둥지로 가는 길』은 칼비노가 불과 24세였던 어린 시절부터 작가가 잘 알고 있던 리구리아 지역 게릴라 활동을 역사적 배경으로 한 소설이다. 1945년에 칼비노의 가족은 토리노로 이주했습니다. 전쟁이 끝난 뒤 토리노대학교에서 문학을 공부했고, 1947년 대학을 졸업한 뒤 토리노의 아이나우디 출판사에서 문학 컨설턴트로 일했다. 토리노대학교 문학부 졸업. 반 파시스트 저항 운동에 참여했습니다. 그의 데뷔 소설 "거미 둥지로 가는 길"(1947)은 게릴라들의 삶을 비영웅적인 방식으로 반영했습니다. 1950년대에 나온 '우리 조상' 3부작 '두 자작'(1952), '나무 위의 남작'(1957), '존재하지 않는 기사'(1959)는 모두 현실과 같다. 책 속의 동화는 동화 속의 현실처럼, 서구세계 사람들이 자신의 본질을 잃어가는 상황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3부작은 작가에게 세계적인 명성을 안겨주었습니다.

이후 발표된 작품 『우주의 유머』(1965), 『보이지 않는 도시들』(1972), 『여행자가 된다면...』(1979)의 겨울밤은 혼란스러운 현실에 대한 사유를 침투시키며 상당히 포스트모던하다. 현대. 모더니즘의 특징. 칼비노의 『이탈리아 동화』(1956)는 이탈리아 여러 지역의 동화를 장기간 수집하고 연구한 결과, 여러 나라의 언어로 번역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