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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둥 지닝 Yanzhou 시

1. 지닝과 관련된 시는' 이십이백이운 보내기',' 노군동석문 보내기',' 던야주탑' 과 지닝 여주구 관련,' 증임주부' 와 지닝 임성구 관련,' 장원정' 이다

1,' 이십이백 20 운 보내기' 당 두보

양원의 밤은 술에 취해 춤을 추고, 사수의 봄은 노래를 부른다.

너의 마음이 거만하고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으면 너는 이웃이 없다.

번역:

우리는 저녁에 양원에서 술을 마시고 춤을 추고, 봄에는 수라바야에서 노래를 부른다.

천부적인 재능은 높지만 쓸모가 없고, 도덕은 높지만 아무도 모른다.

2. "루군동석문으로 두 보내기" 돈 이백

며칠 동안 취하지 않고 연못대에 오르다.

석문로는 언제 다시 열리나요?

시선이 수라바야에 떨어지니, 바닷물이 온통 밝다.

처마를 날고 벽을 걷고, 멀리 바라보고, 잔을 손에 쥐고 있다.

번역:

우리가 술에 취해 떠나기 며칠 전에 우리는 부근의 연못 테라스에 올랐다.

우리는 언제 석문산 앞 길에서 다시 그곳에 가서 술을 잘 마실 수 있을까?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추파가 수라바야에서 흔들리고, 반짝이는 해색이 먼 산을 비추었다.

우리는 날으는 텐트처럼 점점 멀어지고, 한 잔 마시고, 한 잔 다 마셔요!

3. 던옌주 탑당 두보

동군이 정일을 앞두고 남루가 시작되었다.

구름바다가 이어져 예평초가 청서에 들어간다.

진 () 과 고비 () 가 있고, 노황성 궁전 () 이 있다.

이렇게 오래된 적이 없어서 보기만 해도 어색하다.

번역:

여주에서 아버지를 방문하는 동안 처음으로 성루에 올라 멀리 바라보았습니다.

떠다니는 흰 구름은 동해와 태산을 연결하고, 마평천의 벌판은 청주와 서주로 곧장 들어간다.

진시황의 비석은 높은 산봉우리처럼 여기에 우뚝 솟아 있는데, 루공국 왕이 지은 영광전은 단지 빈 도시일 뿐이다.

나는 줄곧 향수와 슬픈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성루를 바라보며 혼자 배회하며, 마음속으로는 깊은 감명을 받았다.

4, "증임주책" 돈 이백

바닷새는 바람을 알고 루멘 동쪽으로 도망쳤다. 정면일 때 술을 못 마셔요. 생각해 보세요.

종고는 즐겁지 않다, 누가 담배와 서리를 맞는가? 나는 날아가기 아쉬웠지만 눈물을 흘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역:

바닷새는 큰 바람이 오는 것을 느끼고 노국의 수도 동문으로 날아가 바람을 피했다. 잔 속의 술을 마주하고, 나는 무심코 술을 마시러 가고, 날개를 흔들며, 하늘에서 비상하기를 갈망한다.

제사를 지내는 종고는 그것을 기쁘게 할 수 없고, 안개는 또 누구와 함께 할 수 있을까? 나는 차마 이렇게 집에 갈 수가 없었고, 눈물을 머금고 사현덕의 친구와 친구들을 부끄럽게 여길 수밖에 없었다.

5, "김향 장세원정" 송석연년

파빌리온 누각은 심지어 사가의 적들까지 사계절 화원의 색채가 다채롭다.

창문은 서위 봉후주를 맞이하고, 땅은 동릉 은둔자 오이를 만난다.

나는 혈연 관계가 있는 새와 이야기하고 싶다. 나는 계속 꽃나무를 만들 것이다.

장거리 여행은 아무것도 남지 않고, 취하면 달까지 쉰다.

번역:

파빌리온 누각은 끊임없이 이어져 도시와 연결되어 있으며, 규모는 동진의 사가를 능가한다. 정원에는 사계절이 봄과 같고, 꽃이 피고, 구름이 구름과 같다.

작은 창문을 열고, 큰 대나무, 청록색이 떨어지려고 한다. 정원 문 밖으로 어슬렁거리는데, 그것과 인접해 있는 것은 넓은 오이밭으로 풍경이 그림과 같다.

새가 사람에 따라, 당신은 나에게 대답하라고 했다; 나무에 꽃이 만발했고 향기가 넘치고 그윽하고 우아했다.

나는 정원의 아름다운 경치를 마음껏 감상하고 있다. 술에 취해 달이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2. Yanzhou 명승고적과 관련된 시사는 jinkou 댐에 연결되어 있고, jinkou 댐은 Yanzhou chengdong 의 sihe 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명한 수리공사시설이다. 예를 들어, 거대한 용 한 마리가 푸른 파도 위에 가로누워 서쪽으로 가는 강을 막고 농지를 관개하고 있다. 댐은 거대한 석두 () 로 만들어져 있고, 석두 두 개는 쇠고리로 연결되어 있어 금구 () 라고 불린다. 고증에 따르면 당대의 대시인 이백의 거처는 댐에서 멀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석문도' 의' 석문' 은 두보시의' 석문' 과는 달리 금구댐이다.

청련각은 여주시 동부 금구댐 북쪽의 시하 서안에 위치해 있다. 이백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다락방, 2 층 3 실, 벽돌목 구조로 당초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명나라 jiajing 년 행정 장관 리 마오, 재건 후 부진했다. 청도광년 사이에 시에서는 이 새를 재건하라고 명령했다. 정자에는 이백 외에 이백의 아이도 있었다.

파빌리온 재건 후, 펭 파빌리온 외부 문제 커플:

기회를 틈타 수라바야에게 과거에 무슨 일이 발생했느냐고 물었다

노래하고 싶으면 쓰지 마세요. 어떤 선생들은 감히 수업시간에 시를 쓰지 못한다.

또한 Yanzhou 사람들 장은 또한 \ "qinglian 파빌리온 완성 \" 시를 썼다, 시는 말했다:

침향정은 먼지로 변하고, 꽃받침 건물은 풀이 비어 있다.

독특한 선인은 리조트에 머물며 김동을 개방한 화관을 반영한다.

서강우주사는 여전하며 동쪽 기슭 용제방은 여전히 새롭다.

아이에게 주는 벽감 향긋한, 석양수 보호 시신.

소릉대는 여주 구주대로 중부에 위치해 있다.

당대의 대시인 두보는 만년에' 소년노 노인' 이라고 자칭했다. 당개원

10 년 봄에 두보는 1 위를 바쳤다. 당시 두보의 아버지 두헌은 여주 사마인, 두보는 낙양에서 그의 아버지를 여주성에서 왔고, 나중에 여기에 살았다. 그 시' 장유' 에 따르면, "선험, 무음당을 홀로 남겨라. 방탕한 기풍

조건, 추모는 상당히 미쳤다. 1989 년, 나는 함양으로 돌아왔다. "우리는 두보가 첫 방문 직후 여주에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Du fu \ "dengyanzhou 건물 \" 시;

동군이 정일을 앞두고 남루가 시작되었다. 구름바다가 이어져 예평초가 청서에 들어간다.

진 () 과 고비 () 가 있어 황성 () 이 루디안 () 을 그치지 않는다. 이렇게 오래된 적이 없다. 그것을 보고 혼자 망설이다.

북제사구성 조각상은 유적으로 약칭하여 사구비라고 한다. 1993 은 여주시 동남부의 시하에서 출토되었다. 잔비 높이 38cm, 길이 14 1 cm, 현재 티베트 여주 박물관.

사구성비에는 "청삼년 (564) 호대제하, 정말 사구동에 가라앉는다" 는 말이 있다. 이에 따라 북제 때 여주 (현구) 는 사구, 사구 () 는 여주시 () 라고 불렀다.

이 비문은 이백이 산둥 여주로 이주한 확실한 증거이다. 이백은 "두보를 모래언덕성으로 보내라" 시: "내가 여기서 무엇을 합니까? 나는 모래 언덕의 높은 곳에 누워 있다. " 중국 이백연구회 부회장 설천위 씨는 백년 동안 이백이라고 말했다

이 연구의 가장 큰 물리적 발견은 모래언덕 기념비이다. 유명한 이, 두 연구전문가 유 씨는 1994 년 Yanzhou 에 왔을 때 매우 놀랐다. 그는 즉시 시를 썼다, 그는 말했다:

태백선거가 한참 동안 찾았지만 모래언덕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불쌍한 무덤에서 문헌을 수집했고, 결국 나는 숨겨진 비문을 보았다.

나는 자비를 베풀어 증거를 남겼고, 우리는 놀라서 출처를 알게 되었다.

"산둥 이백" 은 결코 틀리지 않았다. 두 번째 고향은 Yanzhou 입니다.

이 비문의 서예 가치도 매우 높다. 그 책은 우아하고 수려하며, 자연을 펴며, 구조해서체로 북제 서예의 진귀한 보물이다. 서예' 는 원문 전문으로 출판되어 사람들이 모사를 연구할 수 있게 한다.

3. 지닝시와 관련된 시는 지닝시 사수현과 관련된 시는' 이십이백이운 보내기',' 루군 성동석문으로 두보내기', 지닝시 여주구와 관련된 시는' 항주탑', 지닝시 임성구와 관련된 시는' 증임주책', 지닝시 김향현과 관련된 시입니다

1,' 이십이백이운 보내기',' 당두보 취춤 양원야',' 수춘을 부르다. 너의 마음이 거만하고 속마음을 드러내지 않으면 너는 이웃이 없다.

우리는 저녁에 양원에서 술을 마시고 춤을 추고, 봄에는 수라바야에서 노래를 부른다. 천부적인 재능은 높지만 쓸모가 없고, 도덕은 높지만 아무도 모른다.

2, \ "육현 동석문 배달 뒤 \" 당이백은 며칠 동안 술에 취해 연못대에 올랐다. 석문로는 언제 다시 열리나요?

시선이 수라바야에 떨어지니, 바닷물이 온통 밝다. 처마를 날고 벽을 걷고, 멀리 바라보고, 잔을 손에 쥐고 있다.

우리가 술에 취해 떠나기 며칠 전에 우리는 부근의 연못 테라스에 올랐다. 우리는 언제 석문산 앞 길에서 다시 그곳에 가서 술을 잘 마실 수 있을까?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추파가 수라바야에서 흔들리고, 반짝이는 해색이 먼 산을 비추었다.

우리는 날으는 텐트처럼 점점 멀어지고, 한 잔 마시고, 한 잔 다 마셔요! 3, \ "덩 Yanzhou 타워 \" 당나라 두보 동군 근정일, 남루 초. 구름바다가 이어져 예평초가 청서에 들어간다.

진 () 과 고비 () 가 있고, 노황성 궁전 () 이 있다. 이렇게 오래된 적이 없어서 보기만 해도 어색하다.

여주에서 아버지를 방문하는 동안 처음으로 성루에 올라 멀리 바라보았습니다. 떠다니는 흰 구름은 동해와 태산을 연결하고, 마평천의 벌판은 청주와 서주로 곧장 들어간다.

진시황의 비석은 높은 산봉우리처럼 여기에 우뚝 솟아 있는데, 루공국 왕이 지은 영광전은 단지 빈 도시일 뿐이다. 나는 줄곧 향수와 슬픈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성루를 바라보며 혼자 배회하며, 마음속으로는 깊은 감명을 받았다.

4.' 임임육승죽서 증정' 당이백바닷새가 바람을 알고 루멘동으로 갔다. 정면일 때 술을 못 마셔요. 생각해 보세요.

종고는 즐겁지 않다, 누가 담배와 서리를 맞는가? 나는 날아가기 아쉬웠지만 눈물을 흘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닷새는 큰 바람을 느끼자 노국의 수도 동문으로 날아가 바람을 피했다. 잔 속의 술을 마주하고, 나는 무심코 술을 마시러 가고, 날개를 흔들며, 하늘에서 비상하기를 갈망한다.

제사를 지내는 종고는 그것을 기쁘게 할 수 없고, 안개는 또 누구와 함께 할 수 있을까? 나는 차마 이렇게 집에 갈 수 없었고, 눈물을 머금고 사현덕의 친구와 친구들을 부끄럽게 여길 수밖에 없었다.

5, \ "김향 장씨원정 \" 송석연년정 연적, 사계절원명. 창문은 서위 봉후주를 맞이하고, 땅은 동릉 은둔자 오이를 만난다.

나는 혈연 관계가 있는 새와 이야기하고 싶다. 나는 계속 꽃나무를 만들 것이다. 장거리 여행은 아무것도 남지 않고, 취하면 달까지 쉰다.

파빌리온 누각은 끊임없이 이어져 도시와 연결되어 있어 동진시 씨를 능가한다. 정원에는 사계절이 봄과 같고, 꽃이 피고, 구름이 구름과 같다. 작은 창문을 열고, 큰 대나무, 청록색이 떨어지려고 한다. 정원 문 밖으로 어슬렁거리는데, 그것과 인접해 있는 것은 넓은 오이밭으로 풍경이 그림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새가 사람에 따라, 당신은 나에게 대답하라고 했다; 나무에 꽃이 만발했고 향기가 넘치고 그윽하고 우아했다. 나는 정원의 아름다운 경치를 마음껏 감상하고 있다. 술에 취해 달이 떨어지기를 기다리고 있다.

4. Yanzhou 문화를 찬양하는 시 Yanzhou 8 경시

중경홍도

비가 내리는 담배 버드나무.

어구는 유강이 이어져 있고, 유색은 눈앞에 있다.

정자에는 저녁노을이 연초록으로, 춘완 그림은 붉다.

바람이 불고, 버들개지가 날고, 비가 노래하고 있다.

한 사람이 작은 다리 위에 앉아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사슴성의 동쪽으로 급히 달려갔다.

석불영천

발길을 멈추고 고천에 수양버들, 청담한고 () 를 묻다.

나는 푸른 바람 그늘 아래에서 풍속을 잊을 수 있고, 노인은 스님과 같다.

돌부처는 루 () 에서 나왔고, 부적 올챙이는 해를 모른다.

승선 후에도 베개를 베고 공산이 두쥐안 듣기를 두려워한다.

융융탑 캠프

높이 솟은 탑과 흰 구름이 어우러져 그림자가 영광고당에 드리워져 있다.

비취색만으로도 우리 북방의 물이 응결되고, 바람도 서구의 다이봉에서 멀어졌다.

쓴 이끼가 점차 제왕의 성격을 침식시켰는데, 황견은 여전히 유학학자들의 화제다.

얼마나 많은 나그네가 유랑하고 있는지는 고현의 까마귀 수에 달려 있다.

춤추는 봄바람

바람은 화창하고 춤은 천년이 하루와 같다.

옅은 복숭아꽃이 책상 앞에 앉아 버드나무 빛깔을 비추고 있을 때 푸르다.

아동이 청렴미를 초대했을 때, 그는 봄바람과 이야기하는 것을 게을리했다.

루몽은 산 위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개를 숙이고 양동을 바라보았다.

남루와 만월

황대에는 복고 남루가 없고 리조트는 달빛이 고요하다.

정나무 송곳니가 엇갈려 행적이 의심스럽고, 닭울음소리가 어렴풋이 가을을 전한다.

뜬구름은 살 수 없습니다. * * 선생님, 가는 풀은 여전히 제이입니다.

과거를 돌이켜 보면, 너는 술 한 잔이 일종의 슬픔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금구방송구

7 월에 강을 건너고,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니, 또 금구를 구경할 때가 되었다.

봄계곡의 메아리는 비 같고, 파도는 푸르다.

청계섭추국화, 찬이슬이 그 셔츠를 침범하여 고인을 회상하다.

이것은 남은 슬픈 가을이 아니라 서풍이 쉽게 생각하는 것이다.

용산 조환

산청은 중간에 열리고, 물곡성그림자가 온다.

운무로 장식하면 발코니로 들어가는 구름과 나무를 볼 수 있다.

많은 거북이들이 날아다니는 목적이 있는데, 우리의 시선은 정말 돌아왔다!

웃자 내 한가한 노래가 밤을 맛보고 남동풍이 일었다.

수라바야 유방

Sishui 꼬리 에서, 카운티 의 중간에 구불 구불.

졸졸 흐르는 운발 뒤에는 봄소리가 나고, 주룩주룩 깨끗하고 노든의 청량함이 더해졌다.

쿠퍼가 바다와 함께 간다면 돈공은 영원히 돌아올 것이다.

성연은 멀리 흐르고, 눈앞에 앉아 선욕이 죽고 싶어 한다.

5. Yanzhou 명승고적과 관련된 시사는 jinkou 댐에 연결되어 있고, jinkou 댐은 Yanzhou chengdong 의 sihe 에 위치하고 있으며, 유명한 수리공사시설이다. 예를 들어, 거대한 용 한 마리가 푸른 파도 위에 가로누워 서쪽으로 가는 강을 막고 농지를 관개하고 있다. 댐은 거대한 석두 () 로 만들어져 있고, 석두 두 개는 쇠고리로 연결되어 있어 금구 () 라고 불린다. 고증에 따르면 당대의 대시인 이백의 거처는 댐에서 멀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석문도' 의' 석문' 은 두보시의' 석문' 과는 달리 금구댐이다.

청련각은 여주시 동부 금구댐 북쪽의 시하 서안에 위치해 있다. 이백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다락방, 2 층 3 실, 벽돌목 구조로 당초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명나라 jiajing 년 행정 장관 리 마오, 재건 후 부진했다. 청도광년 사이에 시에서는 이 새를 재건하라고 명령했다. 정자에는 이백 외에 이백의 아이도 있었다.

파빌리온 재건 후, 펭 파빌리온 외부 문제 커플:

기회를 틈타 수라바야에게 과거에 무슨 일이 발생했느냐고 물었다

노래하고 싶으면 쓰지 마세요. 어떤 선생들은 감히 수업시간에 시를 쓰지 못한다.

또한 Yanzhou 사람들 장은 또한 \ "qinglian 파빌리온 완성 \" 시를 썼다, 시는 말했다:

침향정은 먼지로 변하고, 꽃받침 건물은 풀이 비어 있다.

독특한 선인은 리조트에 머물며 김동을 개방한 화관을 반영한다.

서강우주사는 여전하며 동쪽 기슭 용제방은 여전히 새롭다.

아이에게 주는 벽감 향긋한, 석양수 보호 시신.

소릉대는 여주 구주대로 중부에 위치해 있다.

당대의 대시인 두보는 만년에' 소년노 노인' 이라고 자칭했다. 당개원

10 년 봄에 두보는 1 위를 바쳤다. 당시 두보의 아버지 두헌은 여주 사마인, 두보는 낙양에서 그의 아버지를 여주성에서 왔고, 나중에 여기에 살았다. 그 시' 장유' 에 따르면, "선험, 무음당을 홀로 남겨라. 방탕한 기풍

조건, 추모는 상당히 미쳤다. 1989 년, 나는 함양으로 돌아왔다. "우리는 두보가 첫 방문 직후 여주에 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Du fu \ "dengyanzhou 건물 \" 시;

동군이 정일을 앞두고 남루가 시작되었다. 구름바다가 이어져 예평초가 청서에 들어간다.

진 () 과 고비 () 가 있어 황성 () 이 루디안 () 을 그치지 않는다. 이렇게 오래된 적이 없다. 그것을 보고 혼자 망설이다.

북제사구성 조각상은 유적으로 약칭하여 사구비라고 한다. 1993 은 여주시 동남부의 시하에서 출토되었다. 잔비 높이 38cm, 길이 14 1 cm, 현재 티베트 여주 박물관.

사구성비에는 "청삼년 (564) 호대제하, 정말 사구동에 가라앉는다" 는 말이 있다. 이에 따라 북제 때 여주 (현구) 는 사구, 사구 () 는 여주시 () 라고 불렀다.

이 비문은 이백이 산둥 여주로 이주한 확실한 증거이다. 이백은 "두보를 모래언덕성으로 보내라" 시: "내가 여기서 무엇을 합니까? 나는 모래 언덕의 높은 곳에 누워 있다. " 중국 이백연구회 부회장 설천위 씨는 백년 동안 이백이라고 말했다

이 연구의 가장 큰 물리적 발견은 모래언덕 기념비이다. 유명한 이, 두 연구전문가 유 씨는 1994 년 Yanzhou 에 왔을 때 매우 놀랐다. 그는 즉시 시를 썼다, 그는 말했다:

태백선거가 한참 동안 찾았지만 모래언덕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불쌍한 무덤에서 문헌을 수집했고, 결국 나는 숨겨진 비문을 보았다.

나는 자비를 베풀어 증거를 남겼고, 우리는 놀라서 출처를 알게 되었다.

"산둥 이백" 은 결코 틀리지 않았다. 두 번째 고향은 Yanzhou 입니다.

이 비문의 서예 가치도 매우 높다. 그 책은 우아하고 수려하며, 자연을 펴며, 구조해서체로 북제 서예의 진귀한 보물이다. 서예' 는 원문 전문으로 출판되어 사람들이 모사를 연구할 수 있게 한다.

시 짱 Yanzhou 문화 Yanzhou 8 경시 청나라. 중화로 류옌 어구 유탕, 류색은 사람과 서로 마주보고 있다.

정자에는 저녁노을이 연초록으로, 춘완 그림은 붉다. 바람이 불고, 버들개지가 날고, 비가 노래하고 있다.

한 사람이 작은 다리 위에 앉아 곤드레만드레 취해서 사슴성의 동쪽으로 급히 달려갔다. 석불령천은 고천에 수양버들을 묻고, 청담은 한랭하게 밭을 갈았다.

나는 푸른 바람 그늘 아래에서 풍속을 잊을 수 있고, 노인은 스님과 같다. 돌부처는 루 () 에서 나왔고, 부적 올챙이는 해를 모른다.

네가 비행기에 탑승할 때, 너는 너의 베개를 돌려줄 것이다. 너는 공산에서 뻐꾸기의 번창탑을 듣는 것을 두려워한다. 우뚝 솟은 탑 그림자와 흰 구름이 함께 있어 그림자가 영광고당에 가라앉았다. 비취색만으로도 우리 북방의 물이 응결되고, 바람도 서구의 다이봉에서 멀어졌다.

쓴 이끼가 점차 제왕의 성격을 침식시켰는데, 황견은 여전히 유학학자들의 화제다. 얼마나 많은 나그네가 유랑하고 있는지는 고현의 까마귀 수에 달려 있다.

봄바람과 화창한 날에 춤을 추는 것은 명절이고, 미래에도 춤을 추는 것도 마찬가지다. 옅은 복숭아꽃이 책상 앞에 앉아 버드나무 빛깔을 비추고 있을 때 푸르다.

아동이 청렴미를 초대했을 때, 그는 봄바람과 이야기하는 것을 게을리했다. 루몽은 산 위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고개를 숙이고 양동을 바라보았다.

남탑에는 복고적인 남탑이 없어 리조트에서 달빛이 그윽하다. 정나무 송곳니가 엇갈려 행적이 의심스럽고, 닭울음소리가 어렴풋이 가을을 전한다.

뜬구름은 살 수 없습니다. * * 선생님, 가는 풀은 여전히 제이입니다. 과거를 돌이켜 보면, 너는 술 한 잔이 일종의 슬픔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금구안 서늘한 강은 7 월을 불고, 금구는 방문한다. 봄계곡의 메아리는 비 같고, 파도는 푸르다.

청계섭추국화, 찬이슬이 그 셔츠를 침범하여 고인을 회상하다. 이것은 남은 슬픈 가을이 아니라 서풍이 쉽게 생각하는 것이다.

용산 반지 조명 Qingshan 왕, 물 노래 도시 그림자. 운무로 장식하면 발코니로 들어가는 구름과 나무를 볼 수 있다.

많은 거북이들이 날아다니는 목적이 있는데, 우리의 시선은 정말 돌아왔다! 웃자 내 한가한 노래가 밤을 맛보고 남동풍이 일었다. Sishui 리우 sishui 는 꼬리에서, 카운티 중심에 구불 구불 한.

졸졸 흐르는 운발 뒤에는 봄소리가 나고, 주룩주룩 깨끗하고 노든의 청량함이 더해졌다. 쿠퍼가 바다를 따라 가면 돈공은 늘 왔다갔다하며 신성한 곳과 흐르는 먼 곳을 감상하며 비스듬히 앉아 숨이 멎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7. Yanzhou (지명) 라는 단어가 있는 시는 Yanzhou 장 수재 푸 어참모원 10 운 (류자) 시와 같다.

시대: 당나라 작가: Dai shulun

10 년 동안 들어가지 않으면 원망도 후회도 없다. 바다에서 떠돌아다니며, 초두향에 오래 머물렀다.

참전으로 나는 호남천구로 파견되었다. 대나무는 대중을 열고, 산은 텅 비었다.

한가한 문이 초봄에 오니, 못생긴 골목이 맑다. 온 땅에 매화가 가득하고, 바람이 가볍고 버드나무가 가볍다.

한턱 내고 친구를 초대하여 친구를 사귀다. 기쁠 때는 말하고, 저녁에 술을 마시면 말할 수 있다.

마음을 잡고 외롭고 곧게, 너와 함께 사진을 찍는다. 너는 의사를 굴복시키는 것을 배우고, 낚시를 부끄럽게 여긴다.

등주탑

작가: 두보 왕조: 당 스타일: 오율

원문에 대한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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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군이 정일을 앞두고 남루가 시작되었다.

뜬구름은 바다와 연결되어 있고, 엽평인은 녹색이다.

진 () 과 고비 () 가 있고, 노황성 궁전 () 이 있다.

이렇게 오래된 적이 없어서 보기만 해도 어색하다.

-[여주 총독에게]

원문: 한예

소년 결혼 챔피언 허우, 중년은 여전히 Yanzhou 로 이주했다. 육면녕은 한차복을 자랑하고,

커튼은 늘 여춘추에게 물어본다. 뒷집의 초색은 심지어 고각에 묶여 있고, 물건은 사람이 옳고, 사람은 외롭다.

한가함은 도공을 덮고 군으로 삼고, 시흥과 즐거움을 감추기에 적합하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먼 산에 물을 쌓고,

석양이 동방의 도시에 있을 때. 부모님이 밥을 잘 먹는 것을 볼 수 없다면 말 다섯 마리를 남겨 두는 것이 가장 좋다.

북장은 금을 다투고, 객화정은 가을색을 감상한다. 커튼이 온 땅에 깔려 있다.

나팔을 불며 현을 부르며 옥주전자를 열다. 나는 평원에서 열흘 동안 술을 배우고 싶지만, 이때는 차마 읊을 수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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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Yanzhou (지명) 라는 단어가 있는 시를 구하는 것은 Yanzhou 장수재가 금군 참모원에서 10 운 (류자) 을 쓰는 것과 같다. 시간: 당나라 작가: Dai shulun 은 10 년 동안 장교로 일했고 불만은 없었습니다.

바다에서 떠돌아다니며, 초두향에 오래 머물렀다. 참전으로 나는 호남천구로 파견되었다.

대나무는 대중을 열고, 산은 텅 비었다. 한가한 문이 초봄에 오니, 못생긴 골목이 맑다.

온 땅에 매화가 가득하고, 바람이 가볍고 버드나무가 가볍다. 한턱 내고 친구를 초대하여 친구를 사귀다.

기쁠 때는 말하고, 저녁에 술을 마시면 말할 수 있다. 마음을 잡고 외롭고 곧게, 너와 함께 사진을 찍는다.

너는 의사를 굴복시키는 것을 배우고, 낚시를 부끄럽게 여긴다. 등주탑 작가: 두보 왕조: 당대의 장르: 오법 원저 감상:-.

뜬구름은 바다와 연결되어 있고, 엽평인은 녹색이다. 진 () 과 고비 () 가 있고, 노황성 궁전 () 이 있다.

이렇게 오래된 적이 없어서 보기만 해도 어색하다. -'여주 맹주 총재' 원문: 한이 청년 결혼 장원 후후, 중년은 여전히 여주로 이주했다.

여면녕은 중국 차복을 짱 입고, 막은 늘 여춘추를 묻는다. 뒷집의 초색은 심지어 고각에 묶여 있고, 물건은 사람이 옳고, 사람은 외롭다.

한가함은 도공을 덮고 군으로 삼고, 시흥과 즐거움을 감추기에 적합하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먼 산은 물을 쌓고, 석양은 동방에 있을 때.

부모님이 밥을 잘 먹는 것을 볼 수 없다면 말 다섯 마리를 남겨 두는 것이 가장 좋다. 북장은 금을 다투고, 객화정은 가을색을 감상한다.

커튼이 가득 찼고 나팔을 불며 현을 부르고 옥주전자를 열었는데, 나는 평원에서 열흘 동안 술을 배우고 싶었는데, 이때는 차마 부를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네.

9. 이백은 여주 소릉대에서 어떤 시를 썼습니까? 두보는 여주 소릉대에서 시를 쓴다.

여주시, 부하 중류의 바덴교 부근에 작은 토산이 우뚝 솟아 있고, 산에는 정교한 팔각정이 하나 있는데, 이것은 이 시의 남문의 옛터이다. 두보는 허난성 현 사람이다. 장안 동남 교외의 능도 부근의 소릉에 일찍 살았기 때문에 자칭' 소릉나리' 라고 부르며' 두소릉' 이라고 불렀다. 두보 천보 5 년 (기원 746 년) 북유치 조 () 는 그의 아버지 두헌 () 이 당시 여주 시마 () 였기 때문에 여주 () 에 와서 아버지를 뵈러 왔다. 나는 여기서 우연히 내 친구 이백을 만났고, 남루에 자주 와서 달을 감상하고 술을 마시며 시를 쓴다. 두보는 여기에 유명한 문장' 항주루' 를 썼는데, 시는 이렇게 썼다.

동군정일, 남루월 초. 구름바다가 이어져 예평초가 청서에 들어간다.

진 () 과 고비 () 가 있어 황성 () 이 루디안 () 을 그치지 않는다. 이렇게 오래된 적이 없어서 보기만 해도 어색하다.

Yanzhou 사람들은 나중에 이 위대한 시인의 도착을 기념하기 위해 남루를 소릉대로 개명했다. 두보의 시에서 우리는 시인의 당당한 가슴을 볼 수 있다. 그는 조국의 산수를 사랑하며 여주의 자연 풍경에 깊은 미련을 가지고 있으며, 예술의 수법으로 여주 도시의 다채로움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그래서 누구나 다 알고,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것은 매우 귀중한 문학 유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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