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묵 산수화에 대한 시타오의 논의와 이해는 하늘과 땅 사이의 날씨, 빛과 어둠, 높고 낮음, 먼 곳과 가까운 곳의 표현을 포함하여 매우 포괄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림은 '비슷하지 않은 것과 닮아 있다', '구체적'도 아니고 '추상적'도 아닌 '이미지'로 사람들을 몽상하게 만든다.
Shi Tao의 그림 기법은 다양합니다. 황토 수묵 풍경에 대해 글을 쓸 때 Shi Ta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먼 산 마을은 반은 비어 있고 반은 계곡이며 의심됩니다. 바람과 연기가 그것을 삼키려고 합니다.
위험이 너무 커서 거의 패배하고 하늘은 윤문을 그리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Shi Tao의 스플래시 잉크 산수화 방법은 Wang Wei의 "잉크 렌더링"에 이어 새로운 산수화 창작 기법으로 후대에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현대화가 제백석은 석도의 회화론에 깊은 영향을 받아 그림은 '유사성과 비유사성' 사이에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나에게서 배우는 사람은 살 것이고, 나를 닮은 사람은 살 것이다"라고 말했다. 죽을 것이다'라는 말을 미래의 학자들에게 경고한다.
1693년에 그려진 석도의 세로 풍경 두루마리
석도의 고목이 나무에 그늘을 드리우고 있다
시타오의 강둑에 있는 한적한 거주지
Shi Tao 다리의 거친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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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i Tao Songyin 연구 사진
Shi Tao Songxi Cottage
Shi Tao Nanshan Weishu
시타오 송산 초가
시타오(섹션) 은둔 생활을 하는 노래와 학
시타오의 풍경
서리 숲 속 시타오의 지팡이
석도의 서쪽 푸른 숲 그림, 1694년 제작
석도의 풍경
석도(모델) 깊은 산의 가을물
석도의 풍경
석도의 연꽃 봉우리
석도의 차가운 샘과 깊은 구름
석도의 풍경
소나무와 시타오의 한적한 거주지 샘
한산에 있는 석타오의 돌길
황산에 있는 석타오의 자색 옥병
매도교의 풍경을 모방한 석타오
Shi 타오의 흉내내기 니잔의 가을산 은둔
스타오의 헝당 어선
스타오의 흉내 니잔의 가을산에 은둔
낚시 Bingzi가 그린 Shi Tao의 Spring River(1696)
Shi Tao River에서 Nanyue를 바라보며
Shi Tao의 지팡이가 있는 종이에 잉크, 중립 축에 연기와 구름
1702년에 그려진 송로버섯이 떨어지는 것을 바라보는 Shi Tao
Shi Tao의 기이한 봉우리 그림
Qiujiang 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Shi Tao의 그림
평평한 호수에서 쉬고 있는 스타오의 사진
스타오가 구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는 사진
송시에 있는 스타오의 한적한 거주지
석도의 송천고석 그림
비바람이 지나간 석도의 깊은 계곡
석도의 수묵풍경
p>소나무 그늘과 향기를 그린 석도의 그림 봄
소나무 그늘과 봄 냄새를 맡은 Shi Tao의 그림
Shi Zhou에게 선물로 1683년에 그린 Shi Tao의 잉크 붓 풍경
Shi Tao의 검색 시적 그림
Shi Tao's Wild Crossing
Shi Tao's Mountain Dwelling by Xinsi(1701)
Shi Tao's Landscape
Shi 도의 황량한 가을산, 1692년 그린 세로 두루마리
석도 풍경
석도 풍경
석도 풍경
석도 풍경
1697년에 그린 동팅 석도 산수
읽기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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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회화 및 서예 정원? 2018-04-16
Shi Tao의 스플래시 잉크 산수화에 대한 토론과 이해는 하늘과 땅 사이에는 매우 포괄적이라고 할 수 있다. 대기, 빛과 어둠, 높이, 거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비슷하면서도 비슷한' 그림의 표현형식은 '구체적'이거나 '추상적'이 아니다. , 그러나 사람들을 공상에 빠지게 만드는 "이미지".
석도의 그림 기법은 다양하다. 황토 수묵 풍경에 대해 글을 쓸 때, Shi Tao는 다음과 같이 말한 적이 있다.
먼 산골 마을에는 반은 비어 있고 반은 계곡이 있다. 연기가 삼켜지려고 합니다.
위험이 너무 커서 거의 패배할 뻔했으며 하늘은 윤문을 그리는 것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Shi Tao의 스플래시 잉크 산수화 기법은 Wang Wei의 "잉크 렌더링"에 이어 새로운 산수화 창작 기법으로 후대에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현대화가 제백석은 석도의 회화론에 깊은 영향을 받아 그림은 '유사성과 비유사성' 사이에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나에게서 배우는 사람은 살 것이고, 나를 닮은 사람은 살 것이다"라고 말했다. 죽을 것이다'라는 말을 미래의 학자들에게 경고한다.
1693년에 그려진 석도의 세로 풍경 두루마리
석도의 고목이 나무에 그늘을 드리우고 있다
시타오의 강둑에 있는 한적한 거주지
Shi Tao 다리의 거친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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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i Tao Songyin 연구 사진
Shi Tao Songxi Cottage
Shi Tao Nanshan Weishu
시타오 송산 초가
시타오(섹션) 은둔 생활을 하는 노래와 학
시타오의 풍경
서리 숲 속 시타오의 지팡이
석도의 서쪽 푸른 숲 그림, 1694년 제작
석도의 풍경
석도(모델) 깊은 산의 가을물
석도의 풍경
석도의 연꽃 봉우리
석도의 차가운 샘과 깊은 구름
석도의 풍경
소나무와 시타오의 한적한 거주지 샘
한산에 있는 석타오의 돌길
황산에 있는 석타오의 자색 옥병
매도교의 풍경을 모방한 석타오
Shi 타오의 흉내내기 니잔의 가을산 은둔
스타오의 헝당 어선
스타오의 흉내 니잔의 가을산에 은둔
낚시 Bingzi가 그린 Shi Tao의 Spring River(1696)
Shi Tao River에서 Nanyue를 바라보며
Shi Tao의 지팡이가 있는 종이에 잉크, 중립 축에 연기와 구름
1702년에 그려진 송로버섯이 떨어지는 것을 바라보는 Shi Tao
Shi Tao의 기이한 봉우리 그림
Qiujiang 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Shi Tao의 그림
평평한 호수에서 쉬고 있는 스타오의 사진
스타오가 구강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는 사진
송시에 있는 스타오의 한적한 거주지
석도의 송천고석화
비바람이 지나간 석도의 깊은 계곡
석도의 수묵풍경
p>석도와 소나무 그늘 문전의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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