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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바이 캐릭터

대담하고 개방적이며 순진합니다

요약: 리바이의 성격은 각각 유교와 도교 사상이 지배하여 그의 비극적이고 영웅적이며 낙관적이고 개방적인 성격을 형성합니다. 그의 성격은 시에 구체적으로 나타나 있지만 실제로는 도교사상이 지배하는 개방적인 성격이 이백의 정치적 불만을 표출하는 데 이용됐다. 이는 상류층의 이백인 이백의 반항에 기인한다고 할 수 있다. 도교 사상이 진정으로 지배하는 것은 이백백의 단순하고 단순한 민간인 성격입니다.

리바이의 영웅적 낙관주의와 개방적인 성격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의 시는 모두 개인의 감정이 깊게 담겨 있어 시대를 넘어 전해지는 명작을 남겼다. 그러나 이백의 시에는 감정이 매우 풍부하여 그의 영웅적이고 개방적인 마음뿐만 아니라 그의 슬픔과 평온함도 드러납니다. 이백의 시에는 그의 성격이 반영되어 있으며, 그에 따라 그의 성격도 다양하고 복합적이다.

이백은 10대 시절 “시와 책을 잘 알고 수백 가지 학파를 관찰했다.” 그가 선배들의 사상으로부터 받은 영향은 상당히 복잡했다. 그의 일생을 통해 볼 때 유교와 도교 사상이 모두 그에게 영향을 주었지만 도교가 가장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세상을 이용해 성취를 이루고자 할 때에는 '위대한 일을 이루고 세상을 이롭게 한다'는 유교사상이 팽배했고, 정치적 타격을 받고 우울하고 좌절할 때에는 산천에 탐닉하고 싶었다. , 신선을 구하고 도교를 방문 할 때 그는 "나는 초의 미친 사람이고 Feng Ge는 공자를 비웃습니다"라고 말하거나 "Yo와 Shun의 일은 놀라운 일이 아니며 나머지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음은 가볍게 여겨도 된다.” 유교에서 성자로 여겨졌던 공자와 요순도 조롱과 멸시를 동시에 받았다. 이때 그에게는 도교의 냉소적이고 자연회귀 사상이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했고, 이를 이용해 봉건 지배계급의 이익을 수호하는 유교에 맞서 싸웠다. 도교 사상은 이백의 창작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위대한 상상력과 환상을 통해 우주의 신비와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탐구하는 장자의 일부 작품은 이백의 낭만적인 사고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학자로서 이백의 유교는 관직과 공헌에 대한 태도를 형성했다. 세상에 대한 열정이 넘쳤기 때문에, 막 시작한 젊은 시절에도 그는 자신의 재능에 대해 극도로 자신감이 있었고 다소 오만하기도 했던 그의 대담한 면모를 엿볼 수 있다. 산과 강을 사랑하는 여행자로서 도교 사상은 그에게 세상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신선하고 우아한 마음을 선사했습니다. 이것이 그의 개방적인 면모인 자유롭고 낙관적이며 보헤미안적인 성격을 형성했습니다. 물론 더 중요한 것은 이백 특유의 청순한 성격도 여기에 담겨 있다는 점이다. 이 두 가지 기본 포인트를 바탕으로 그의 캐릭터는 많은 복잡한 특성을 파생했습니다. 그의시는 종종 그의 복잡한 성격 특성을 드러냅니다.

리바이 시의 특징은 변화무쌍하고 '영웅적', '기괴함', '슬픔', '우아함' 등 다양한 표현을 가질 수 있으며, 이들은 서로 혼합되는 경우가 많다.

이백 시의 가장 큰 특징은 '영웅'이다. 그의 대담함은 두 가지 측면으로 표현될 수 있는데, 하나는 자신에 대해 너무 자신감이 있어서 조금은 오만하다는 점이다. 이백은 당나라 현종황제가 시인 오군(吳君)의 추천으로 장안으로 소환되었다. 이때 그는 기쁨에 넘쳐 "하늘을 우러러 크게 웃으며 나가라 우리가 어찌 펑하오인이겠느냐"("베이징에 들어오는 난링 이별아이들")를 불렀다. 그러나 그는 "왕자를 대등하게 대하기" 위해 "자신에게 굴복하지 않고 남을 간섭하지 않는다"는 태도를 취했다. 그는 자신이 단지 '왕자'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고 "눈썹을 구부리고 허리를 구부려 권력자를 섬길 수 있는데 이것이 나를 불행하게 만든다"( "몽유병 천무음 고별")라고 자랑스럽게 떠났다. 반면에 그의 시에서 보여지는 위엄과 폭넓은 예술관은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다. 허지장은 "촉으로 가는 길은 하늘에 닿기 어렵다!"라는 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의 시의 예술적 개념은 “보지 않으면 황하의 물이 하늘에서 솟아올라 바다로 달려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라는 기세로 넓고도 넓다. ), "산"("길은 험난하다"), "하늘 어머니는 하늘에 닿아 다섯 개의 산을 뻗어 치청을 덮고 있다. 옥상은 높이가 48,000피트인데 남동쪽으로 떨어지기를 원한다" ( "꿈꾸는 하늘 어머니는 여전히 작별입니다") 키가 크고 위엄이 있습니다.

리바이 시의 혁신은 '이상하다'는 한 단어로 요약된다. 고대인들은 기복에 관계없이 Li Bai에 대해 논평 할 때 "이상하다"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예를 들어, Qian Qi의 "재능 있고 유창한 말은 궁극적으로 비범하다"; Yuan Zhen의 "비범한 글로 명명됨"; Bai Juyi의 "매우 비범한 재능", 그리고 He Zhizhang의 소위 "불멸의 강등", Du Fu의 강한 남자를 장화를 벗게 하고 고래를 타고 승천하게 한다는 이야기는 전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경이로움이 담겨 있습니다. 이 지점은 이백의 시와 달에 초점을 맞춘다. 과거의 문인들은 달을 동경하고, 달에 머물렀고, 달에 대해 물었고… "사람이 달 옆에서 헤엄칠 때 배는 공중을 떠다닌다"("위완을 왕의 집으로 돌려보내다"), 이것이 그의 "판문"이다. "우리 모두는 날고 싶은 마음이 있고 가고 싶어한다. 푸른 하늘 위로 올라가 밝은 달을 품으라'('시에완') '탑에서 이별') 이곳은 그가 '달을 붙잡고' 싶은 '술취한 달'이다. "밝은 달을 향해 잔을 들고 그림자 속에 세 사람을 만든다"("달 아래서 혼자 마시기") 가장 놀라운 것은 그가 "달에 취한다"는 것입니다. "에서"와 같이 외상으로 와인을 살 수도 있습니다. 예전에는 옷을 수 놓았는데 오늘 밤은 당신과 함께 술을 마셨어요. 당분간 동산의 달빛을 빌려 밤새도록 원명에게 노래를 불렀습니다."( "한시 우를 광덕에 보냄") 이것은 더욱 예상치 못한 일입니다. "다섯개의 꽃말, 천금털"을 사용하는 것보다. 이백의 참신한 사상은 그의 낭만적 사상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는데, 이는 그가 도교 사상의 영향을 깊게 받았기 때문이며, 이는 그의 단순하고 순진한 성격을 드러낸다.

리바이 시에서 '슬픔'의 표현은 그의 정치적, 이념적 열망을 실현하지 못한 데서 비롯된다. 예를 들어, 그는 "여행이 어렵다, 여행이 어렵다, 길이 갈라진다. 당신은 지금 어디에 있는가?"("여행은 어렵다")와 같은 질문을 가질 수도 있고, "당신이 그렇지 않다면"이라는 질문도 가질 것입니다. 보지 못하면 대당의 거울은 슬프고 하얗고, 아침은 푸른 비단 같다가 해질녘에는 눈으로 변할 것입니다.”(“The Road is Hard”) 와인에 들어갈 것입니다.”) 감정. 『촉으로 가는 길은 험난하다』나 『몽유병천무인류이별』에서도 풍경만이 아니라 자신의 정치적 이상을 실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작가의 우울함도 담겨 있다. 그러나 그의 '슬픔'은 곧 낙관적인 태도로 바뀔 것이다. 그러므로 그의 "슬픔"은 항상 그의 "영웅"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행의 어려움을 묻는 질문에 그는 "바람과 파도가 길어서 바다 건너편에 직접 돛을 걸 수 있다"고 답했고, "슬프고 흰 머리"의 무력함에는 "당신은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인생이 자랑스러우면 행복하고, 달을 향해 금병을 비워두지 말라”고 답하며 “나는 쓸모 있는 재능을 타고났다”고 낙관적인 태도를 나타냈다. 이런 식으로 그의 시는 비극적 추진력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는 그의 시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고, 그는 자신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낙관적으로 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 매력. 이는 유교에 대한 도교의 승리의 결과이다.

여행을 떠난 리바이는 '탈출'이라는 단어를 더 많이 표현했다. 그는 시를 통해 자신의 여유로운 취미, 고향과 친구들에 대한 그리움, 아름다운 자연에 대한 사랑, 서민들의 일상을 시로 표현하고 있다. 이는 삶에 대한 리바이의 사랑과 더 나은 삶에 대한 갈망을 더욱 잘 표현합니다.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리바이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차가운 달이 맑은 파도를 흔들고 빛이 창으로 흘러들어온다. 나는 하늘에 노래한다. 얼마나 그리운가.”(<달을 바라보며 마음>) “장안의 달 한 조각, 천 가구가 옷을 두드리는 소리. 가을 바람은 불지 못하지만 옥관의 사랑은 언제나 오랑캐를 물리치면 원정을 멈추게 한다."(자우야송 제3부) ") "오래된 정원은 황폐하고 버드 나무는 새로 우며 봄에는 마름의 노래를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한때 왕의 관저에서 사람들을 비췄던 Xijiang River에 달만 있습니다. Wu" ("Su Tai Nostalgia") ") 위에서 언급한 향수병, 친구에 대한 그리움, 사랑병, 과거에 대한 향수는 모두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흔히 나타나는 감정입니다. 이백과 같은 작품에 표현된 감정은 사람들의 삶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이며, 그 표현 방식은 누구에게나 다가가고 받아들여질 수 있어 이백의 순수하고 단순한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3000피트 상공에서 은하수가 떨어진 것으로 추정됩니다"("망록산 폭포")는 이백의 망각 풍경을 대표하는 작품입니다.

"꽃 가운데 술 한 병, 친한 친구도 없이 혼자 술을 마신다. 밝은 달을 향해 잔을 들고 서로 마주보며 세 사람이 된다. 달은 마실 줄 모르고, 그림자는 나는 잠시 동안 달과 함께 놀다가 봄이 되면 달빛에 노래하고, 춤추는 그림자는 깨어 있을 때 함께 있고 영원히 헤어진다. 우리는 먀오윈한의 궤적에서 만난다. 일반적으로 이백의 술 시는 '하오'라는 단어를 부각시키고, 달을 염불하는 시는 '의'라는 단어를 강조하며, 이 둘이 합쳐지면 한 마디로 대담하면서도 우아한 성격을 보여준다. "청광"이라는 단어로 ; "달 아래서 혼자 술을 마시다"라는 네 편의 시 외에도 "향양의 노래", "사조탑의 이별" 등의 유명한 작품이 모두 이 범주에 속합니다. 이런 순수하고 광기 어린 인물은 한편으로는 더러운 현실에 대한 시인의 자긍심과 경멸을 보여주는 동시에 깊은 외로움을 드러낸다. 이백은 달 주위를 산책한 후 집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시로 썼으며, 평화로운 기분을 느끼며 한가로운 삶 속에서도 깊은 외로움을 드러냈습니다.

이백 시의 특징을 요약하면 이백의 성격은 크게 두 가지로 볼 수 있는데, 하나는 영웅적이며 다른 하나는 개방적이다. 그의 영웅적 태도에는 현실에 대한 불만과 슬픔이 뒤섞여 있으며, 일단 그의 개방성이 드러난다.

열린 마음에는 삶에 대한 더 많은 사랑과 열정, 그리고 낙천적인 정신이 동반됩니다. 하지만 'Yi'에서 그가 보여준 외로움은 애절함도 드러냈다. 이는 문인으로서 이백이 피할 수 없는 일이다.

이백은 주로 사회 상류층에서 활동한 정치 서정시인이다. 그의 주요 작품은 재능을 과소평가하는 것을 기본 주제로 하는 정치 서정시이다. 이 작품들은 통치자들의 재능 탄압과 매장에 항의할 뿐만 아니라, 궁궐의 부패, 정치적 어둠, 군사주의적인 국경 정책을 폭로하고 공격합니다. 이백은 또한 정치와 관련이 없지만 불멸의 여행, 은둔, 산과 강 여행 등에 대해 노래하는 다른 작품도 있습니다.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그는 때때로 "세상에서 은둔하여 사는 방법"을 표현합니다. "Cen Zhengjun을 명나라로 돌려 보내다") Gao Shan"), 때때로 그는 갑자기 "나는 눈썹을 파괴하고 허리를 구부릴 수있어 나를 불행하게 만든다"( "Sleepwalking Tianmu Yin")라는 고음의 노래를 부릅니다. , 때로는 "나는 세상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지만 세상은 스스로를 포기할 것입니다" "나"( "채산을 보낸 사람의 중얼 거림"은 그의 오만함과 건망증이 환상임을 보여줍니다. 이백의 시에는 또 다른 공통적인 현상이 있는데, '인생은 꿈과 같다'는 것이 '진진주'로 대표되는 술시에서 잘 드러난다. 지배적인 측면에서 볼 때, 이백의 삶의 노래는 삶의 의미에 대한 허무주의적 관점에 기초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삶의 이상을 실현하지 못한 것에 대한 분개한 발언이다. 인식되지 못한 재능의 서정시처럼 실망의 고통과 저항의 열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 기본 주제는 이백의 작품 대부분에 관통되어 있다. 거기에서 우리는 오만한 리바이, 탈출구가 없다고 생각하여 걱정하고 분노하는 리바이, 보헤미안이며 인정된 많은 신성한 개념을 경멸하는 "세상 모든 사람은 죽이고 싶어한다"는 리바이를 봅니다. '광인' 리바이 - 말과 행동에서 뚜렷한 반항적 성격을 보여주는 상류층 이바이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종종 다른 세계의 리바이를 무시합니다. 이 세상의 이백은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불평을 거의 하지 않으며, 대신 자연의 웅장한 풍경을 찬양하고, 우정을 노래하며,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갖고 있는 향수병, 사랑병, 이별, 과거에 대한 향수를 표현합니다. 기사, 사업가, 노래하는 소녀, 농부, 농민 여성, 뱃사공, 장인, 연꽃 따는 사람 등 대부분의 이미지는 하층 계급에 속합니다. 시인의 이백은 빛과 삶의 흥미로 가득 차 있으며, 그 속에서 보이는 이백은 주로 사람들에게 순진함, 단순함, 온화함의 인상을 줍니다. 이것은 일상생활에서 하층민과 접촉하는 이백입니다.

요컨대 이백은 도교의 영향을 더 많이 받았지만 유교의 족쇄를 완전히 벗어날 수는 없었다. 그의 자유분방하고 낙천적이며 개방적인 태도는 그의 분노와 불만을 표출하는데 의무적이며, 유교 사상보다 도교 사상을 억압하는 경우가 많다. 사상은 이백사상을 지배하는 세력이다. 그는 도교사상과 유교사상을 이용하여 치열한 대결을 벌였으나 유교를 완전히 물리치지는 못했다. 도교에 의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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