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삼황오제의 야오 관리 기간
허우는 요순시대의 현인이다. 제요가 재위할 때, 군위를 그에게 물려주려다가 그의 엄언에 거절당했다고 한다. 그는 jishan 은둔 생활 로 도망, 황제 야오 큐슈 장관 으로 그를 초대 하고 싶어, 그는 이 말을 듣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턱 물가로 달려 들었다. 자신의 담박한 명리의 숭고한 절개로 후세의 존경을 받아 은둔자의 원조로 추앙받았다. 둥지 아버지도 동시기의 은둔자이다. 양성의 대현입니다. 산거가 세리에 맞지 않아 나무에 둥지를 짓고 살고 있는데, 인호는 둥지 아버지라고 한다. 전설에 의하면 요제는 천하를 둥지 아버지에게 양보하고, 둥지 아버지는 받으려 하지 않는다. < P > 제 2 백이, 숙치 < P > 시간: 상대 < P > 백이는 상말 고죽군의 맏아들이며, 성은 묵태씨다. 첫째, 고죽군은 둘째 아들 숙치를 후계자로 삼고, 부졸을 부졸로 삼으려 하고, 숙제는 백이에 위치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Boyi 는 아버지 의 삶 에 대한 생각, 다음 탈출, 그리고 shuqi 도 서 거부, 또한 도망 쳤다. 나중에 무왕크 상인 후, 천하종주, 백이, 숙치 수치식 주기장, 수양산에서 도망쳐 나물을 채집하고 먹고 수양산에서 굶어 죽었다. < P > 제 3 귀조 < P > 귀조, 성왕 이름 자랑, 위국 (오늘 하남 학벽시 치현) 사람. 운몽산 (하남 학벽시 치현 경내) 에 자주 들어가 약수도를 채취하다. 청계의 귀곡에 은거하기 때문에, 자칭 귀곡이라고 한다. 귀조는 종횡가의 원조이고, 스와 장의는 가장 걸출한 두 제자이다. 또 손빈과 방졸도 제자라고 한다. 귀신 기장의 주요 저서는' 귀신 기장' 과' 본경 음기호' < P > 제 4 안회 < P > 안회: (기원전 521 ~ 481 년) 춘추말루국인이다. 단어 Ziyuan, 또한 yanyuan, 공자의 가장 자랑스러운 아이들 중 하나. 옹도' 는 "음식 한 광주리, 술 한 바가지, 뒷골목에서 사람들은 그 걱정을 견디지 못하고, 돌아도 즐거움을 바꾸지 않는다" 고 말했다. 겸허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화를 내지 않고, 지나치지 않는다." 그는 선생님을 매우 존중하여 공자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불쾌했다. 덕행으로 유명한 공자는 그를 "현자이회도", "회도, 그 마음은 3 월에 위반하지 않는다, 인" 이라고 칭찬했다. 불행히도 일찍 죽다. 한 왕조 이후, yanhui 는 일흔두 현자 의 첫 번째 로 나열, 때로는 yanhui 와 함께 즐길 때 구멍 을 희생. 이후 역대 통치자들은 끊임없이 사후 번호를 추가했다. < P > 제 5 "상산 사호" < P > "상산 사호" 는 한초 (기원전 2 년경) 의 동원공 당빙 (Lu) 리 선생주술, 유리계오실, 하황공 최광명 4 명의 저명한 학자를 가리킨다. 그들은 벼슬하기를 원하지 않고, 오랫동안 상산에 숨어 있다가, 출산할 때 모두 8 여 개, 눈썹이 희끗희끗하여' 상산 사호' 라고 불린다. 유방은 그 존함을 오랫동안 듣고 그들을 관직으로 청하여 거절당했다. 그들은 청빈하고 안락한 생활을 하고 싶어 하며,' 자지가' 를 한 곡 써서' 모모 고산, 깊은 곡식' 이라는 뜻을 밝혔다. 예 예 예 zizhi, 굶주림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당나라 유 시 멀리, 나는 어디로 돌아갈 것인가? 말을 높이 덮고, 그 걱정은 매우 크다. 부귀는 사람을 두려워하고, 빈천한 방자지보다 낫다. " < P > 제 6 엄광 < P > 동한 은둔자 엄광 (생졸년 미상), 준수, 자릉, 여요인. 동한 건무 원년 (25), 유수는 광무제로 즉위했고, 엄광은 은명으로 성을 바꿔 타향으로 피했다. 유수현 () 은 옛것을 그리워하여, 그림 모양을 찾아 탐방하였다. (공자, 논어, 논어, 독서명언) 사자 준비 차, 세 초빙과 교토 낙양 시작. 류수는 의사를 직언하고, 귀은부춘산 (지금의 동려현 내) 으로 돌아가 낚시를 한다. 8 세에 집에서 죽었다. 차오 카운티 돈 백만, 밸리 천 gok 매장, 첸 산 (게스트 스타 마운틴) 의 무덤 을 제공합니다. "고풍스러운 축제" 라는 이름으로 후세에 알려지다. < P > 7 번' 대림 칠현' < P >' 대림 칠현' 은 중국 위진 시대 7 명의 명사를 가리키며 위정시년 (24-249) 강강, 응우엔, 산도, 현수, 류령, 7 명은 당시 산양현 (오늘 하남 수무 일대) 대나무 숲 아래 자주 모여 제멋대로 한창이었고, 고인은 대나무 숲 칠현이라고 했다. 7 명의 정치 사상과 생활 태도는 건안 칠자와 다르다. 그들은 대부분 "경전을 버리고 상로장하며 예법을 멸시하고 숭방한다" 고 한다. 정치적으로, 지강, 귀적, 유령은 사마씨그룹에 대해 모두 비협조적인 태도를 보였고, 이로 인해 지강이 살해되었다. 산도, 왕룽 등은 연이어 사마씨로 피신하여 고위 관리들을 역임하여 사마씨 정권의 심복이 되었다. < P > 제 8 도연명 < P > 도연명 (약 365-427), 문자가 밝으며 만년에 잠수의 이름을 바꾸었다. 명성이 잠잠하다고 말하자, 글자는 연명하다. 제 5 류 씨 이후, 사망 후 친척과 친구들이 사시 야스쿠니 축제, 세칭 야스쿠니절 선생이다. 보양 장작산인 (이 구강시) 사람, 동진 말기 남조 송초기 시인, 사부가, 산문가, 전원시인. < P > 제 9 도홍경 < P > 도홍경 (456 ~ 536 년), 자통명, 호화양 은둔, 일명' 산중재상', 남조량시 단양영릉 (오늘 장쑤 난징) 사람. 중국 남조치, 양시대의 도교 사상가, 의약가, 정단가, 문학가, 후호 화양 은거, 시 정백 선생이 사망했다. 남조 남제남량 시대의 도교 모산파 대표 인물 중 한 명. < P > 제 1' 죽계육일' < P > 당개원 25 년 이백은 동루로 이사를 갔고, 산둥 명사공소문, 한준, 배정, 장숙명, 도연이 주의 도요산 죽계와 은거하며, 사람들은 그들을' 죽계육일' 이라고 부른다 그들은 여기에 폭음하는 노래, 하울오천석, 잔을 들어 달맞이, 시 시 시 () 가 흔들렸고, 나중에 이백 () 은' 한준 배정공 ()' 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