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원단의 명언을 물어보세요
원단의 고전 명언이나 사랑의 말 1. 허락 없이 너무 좋아해서 미안해요.
——"묵묵히 읽기" 2. 우리 모두가 서로만큼 용감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Saying Wild" 3. 신은 인류에게 호의를 베풀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홀로 여행을 마칠 것입니다 ——"불멸자" 4. "전하, 움직이지 마십시오-" "나는 싸우러 온 것이 아니라 제안하러 왔습니다. "
——"복숭아꽃을 밝히다" 5. 알 수 없는 고통, 신과 부처에 대한 믿음이 없습니다. ——"샤포랑" 6. "그가 나를 원하는 한, 나는 그의 운명에 부응할 것이다."
——"영혼" 7. 그는 내 살에 새겨진 나의 청춘이고 피. ——"AWM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8. 훈련을 중단하고 병참 직원을 포함한 사람들을 모아서 유양과 나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AWM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9. "나는 항상 나일 것이다. 가장 충성스러운 신자."
- "하늘 관리들의 축복" 10. 매일이 매일입니다. ——"마도의 대주교" 11. 남편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 봉사하기 위해 천하를 창건하였다.
외세의 침략을 몰아내고, 영토를 회복하며, 죽어서도 영원히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평생의 소원입니다.
——"진심의 말" 12. 이제부터 내가 네 옆에 있을 때 너를 지키기 위해 쓸데없는 일로 쓰겠다. ——"씨앗은 충분하다" 13. 당신이 돌아오면 장수의 포도주를 마시리라.
——"아직도 멋진 일들을 기억하고 있어요" 14. 어떤 선택 이후에도 항상 행복하고 자유롭고 여유롭기를 바랍니다. ——"문신" 15. 나는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이 아니라 당신을 침묵시키기 위해 왔습니다.
——"육요" 16. 구유는 명령을 듣고 피를 맹세하고 냉철을 증거로 삼고 은병 삼천을 빌려 천지인천신을 빌려 모두를 죽였다 ! ——"소울" 17. 내 수학점수는 왜 148점인가요? ——"쓰레기 행세" 18. 너와 나에겐 기회가 전혀 없다. 모든 것은 내가 돈을 던지는 데 달려 있다. ——"Broken Cloud" 19. 나는 당신이 나를 위해 눈물을 흘리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나의 환생의 길을 망칠 것입니다.
—— "등불을 들고 총검을 바라보며" 20. 남쪽의 난사군도부터 당신이 서 있는 북쪽의 모허까지, 당신이 탈출하며 걸어온 땅의 구석구석, 당신의 고향 도시는 황폐화되어 폐허로 변했습니다. ——"2013" 21. 세상이 행복하다면 우리는 낚시하고, 나무꾼하고, 농사짓고, 공부하고, 강과 호수를 돌아다닐 의향이 있습니다.
번영의 시대가 곧 무너지고 심연이 옆에 있다면 나는 목숨을 걸고 그곳으로 갈 것입니다. ——"Slaying the Wolf" 22. 아이에게 낯선 사람을 경계하고 경계심을 갖도록 가르칠 수는 있지만 꽃무늬 스커트를 입는 것을 두려워하게 만들 수는 없습니다. ——"묵독" 23. 칠발의 몸은 나라에 약속했는데 장관에게 주기가 어렵다.
——"의상을 입은 산강" 24. 산천의 검을 손에 쥐고 기꺼이 신안의 왕이 되리라. ——"행복한 만남" 25. 우리는 세계를 평화롭게 만들 수는 없지만 적어도 이 나라를 지켜야 하는 것은 우리가 기린이라는 것을 항상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집! ——"기린" 26. 등이 존나 잘생겼어.
——"쓰레기 행세" 27. 우리나라는 나를 낳고 길러줬고, 나는 조국과 함께 살고 죽는다. ——"Long Stay" 28. 베테랑은 죽지 않고, 그의 유산은 대대로 이어진다.
——"AWM PlayerUnknown's Battlegrounds" 29. 세상의 웅장한 산과 강을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이 세상의 모든 신나고 즐거운 일들을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재난은 나 혼자만이 막을 수 있다. —— "Feng Yu Jiutian" 30. 나는 술 한 병을 얻어서 당신과 결혼하고 싶습니다.
——"야생". 2. 쑤추
당나라 두무, '화청궁 통과의 사륜차' 장안을 돌아보면 자수 더미가 있고, 산 정상에는 수천 개의 문이 열린다 .
붉은 먼지를 탄 첩이 웃었고, 리치인 줄 아무도 몰랐다. 영원한 한의 노래: 한나라 황제는 조국에 대한 정욕과 생각에 큰 관심을 두었지만 수년 동안 유유에게서 그것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양가에는 이제 막 자란 딸이 있는데, 그녀는 내실에서 자라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한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포기하기 힘든 당신은 왕의 곁에 있기를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돌아보며 웃고 있는 여섯 번째 궁에는 색이 없다. 차가운 봄에는 화청지(Huaqing Pool)에서 목욕을 할 수 있으며 온천수는 지방을 씻어냅니다.
웨이터가 약자를 들어올린 것은 새로운 은혜의 시작이었다. 사찰의 꽃들과 황금빛 계단이 흔들리고 무궁화 텐트가 봄밤을 따뜻하게 해준다.
봄밤은 짧고 해는 뜬다. 이제부터 왕은 일찍 궁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 Cheng Huan에게는 연회를 제공할 여유가 없으며 모든 밤은 봄 소풍에 전념합니다.
하렘에는 삼천 명의 미녀가 있고 삼천 명이 그들을 모두 사랑합니다. 황금집은 밤에 매력적인 여인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옥탑은 술 취함과 봄이 가득합니다.
자매, 형제는 모두 땅에서 났지만 가난하고 영광스럽습니다. 그러므로 전 세계 부모들의 마음은 남자로 다시 태어나지 않고 여자로 다시 태어나겠다는 결심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궁의 높은 곳에서 푸른 구름이 들어오고 선녀의 바람이 곳곳에서 들린다. 느린 노래, 느린 춤, 비단과 대나무, 왕은 하루 종일 그것을 충분히 볼 수 없습니다.
우양공은 대지를 휘젓고 화려한 옷과 깃털을 깨뜨린다. Jiuzhong City Tower에서 연기와 먼지가 발생했고 수천 마리의 말이 남서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수도에서 서쪽으로 100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 녹색 꽃들이 흔들리다가 멈춰 섰다. 6군은 할 일도 없이 돌아서서 말 앞에서 죽고 말았다.
꽃은 땅에 버려져 있지만 아무도 주울 수 없고, 푸른 새싹과 옥이 머리를 긁적거리고 있다. 왕은 얼굴을 가리고 그를 구하지 못하여 뒤를 돌아보니 피와 눈물이 흐르고 있었습니다.
노란 나뭇잎이 바람에 흩날리고, 검각에 구름이 머문다. 어메이 산 기슭을 걷는 사람이 적고 깃발이 어둡고 태양이 가늘습니다.
수강의 물은 푸르고 수산은 푸르다. 거룩한 주님은 밤낮으로 그를 사랑하신다. 궁궐에서 달을 보는 것은 슬프고, 비오는 밤에는 종소리가 울리는 것을 듣는다.
하늘은 돌고 땅은 다시 용우에게로 돌고, 그는 머뭇거리며 갈 수 없다. Mawei 경사면 기슭의 진흙 속에 Yuyan Kong이 죽은 곳은 없습니다.
군주와 대신들은 옷차림으로 서로를 보살피고,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동쪽을 바라보며 수도를 바라보았다. 내가 돌아왔을 때 연못과 정원은 여전히 그대로였고, 물과 연꽃은 많지만 버드나무는 거의 없었습니다.
무궁화는 얼굴 같고, 버드나무는 눈썹 같으니 어찌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봄바람에 복숭아꽃과 매화꽃이 피고, 가을비에 플라타너스 잎이 떨어진다.
서궁 남쪽에는 가을 풀이 많고, 낙엽도 휩쓸리지 않는 붉은 단풍이 가득하다. 여원의 제자들은 백발이 새로 생겼고, 교방의 죄수 청아는 늙었습니다.
저녁궁의 반딧불이는 조용히 생각에 잠겨 있고, 고독한 등불은 지쳐서 잠들었다. 종소리와 북소리는 늦어지고 밤은 길어지며 별들은 곧 새벽을 맞이한다.
원앙 타일은 서리로 무겁고, 에메랄드 이불은 차갑다. 삶과 죽음 사이의 오랜 세월 동안, 내 영혼은 결코 잠들지 않았습니다.
홍두의 임경도교 승려들은 진심을 다해 영혼에 닿을 수 있다. 왕의 생각을 이해하기 위해 그는 연금술사들에게 부지런히 탐색하도록 가르쳤습니다.
기운을 비우고 다스리며 번개처럼 돌진하여 하늘에 오르고 땅에 들어가서 모든 것을 구합니다. 위로는 푸른 하늘, 아래로는 노란 봄이 가을이 되어 두 곳 모두 보이지 않습니다.
갑자기 바다 위에 선녀산이 있고 그 산이 영묘하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절묘한 정자는 다섯 개의 구름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중에는 많은 요정이 있습니다.
책 속에는 눈 피부에 화려한 외모를 지닌, 지나치게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가 있다. 황금궁 서쪽 방에 있는 옥을 두드리고, 샤오우에게 두 배의 성공을 보고하도록 가르칩니다.
한나라 황제의 사신 소식을 듣고 구화막에 있던 몽혼은 겁에 질린다. 옷을 들고 베개를 밀고 돌아다니면 구슬과 호일로 만든 은막이 구불구불 펼쳐집니다.
구름빵은 잠자리에 들기 직전이고, 꽃관은 복도에서 나올 때 깔끔하지 않다. 바람이 불고 요정 망토가 펄럭입니다. 마치 화려한 옷과 깃털이 춤추는 것처럼요.
옥색 얼굴은 쓸쓸하고 눈물이 가득하고, 배꽃 가지는 봄비를 내린다. 나는 왕을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고, 작별 인사를 할 때 목소리와 모습이 흐릿해진다.
조양궁에는 사랑이 넘치고, 봉래궁에는 해와 달이 길게 자란다. 세상을 돌아보면 장안은 보이지 않고 먼지와 안개뿐이다.
오래된 것만 깊은 애정을 보이고, 주석 합금 머리핀은 미래로 보낸다. 머리핀 한 가닥을 남겨두고 부채 모양으로 결합하세요. 머리핀을 금색으로 나누어 두 조각으로 결합하세요.
하지만 가르치는 마음은 금처럼 강해서 우리는 하늘과 땅에서 만날 것입니다. 나는 조심스럽게 이별의 말을 다시 보냈고, 그 속에서 서로를 알아가기로 다짐했다.
7월 7일 영생의 궁전에는 한밤중에 아무도 수군거리지 않았다. 나는 하늘을 나는 날개 달린 새가 되고 싶고, 땅 위는 나뭇가지가 되고 싶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 미움은 영원히 지속될 것입니다. 3. 인간의 본성 때문에 '나는 결코 죽지 않을 것이다'라는 말의 의미는 무엇인가.
당나라 두보의 두보의 『물과 바다 같은 강변의 짧은 담화』 중에서 . 인간의 본성에 관한 보기 드물고 아름다운 문장이지만, 그 말은 놀랄 일이 아니다. 시는 나이가 들수록 풍성하고 낭만이 넘치며, 꽃과 새도 봄이 오면 슬퍼해서는 안 된다. 낚시를 위해 새로운 물틀이 추가되었으므로 보트에 들어갈 때 떠 다니는 뗏목을 사용했습니다. 내가 어떻게 타오처럼 생각하고 그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그의 작품에 대해 설명하고 나와 함께 여행해 달라고 부탁할 수 있겠는가.
원시에 나오는 '인간의 본성은 기이하다'라는 말은 두보의 자기해부적 표현이다.
만유(Manyu): "부담없이 다루다"와 동일하며, 자기를 숨기는 단어입니다. 떠다니는 뗏목: 뗏목. Tao Xie: Tao Yuanming, Xie Lingyun. Ling Qu: 전화해 보세요. 이 시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자연에 은둔하고 시 쓰기에 집착합니다. 내가 쓰는 시는 정말 대단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이가 들어도 시 쓰기는 여전히 평범하기 때문에 더 이상 봄꽃과 가을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얼마 전까지만 해도 문 앞에 물받이를 만들어 난간에 기대어 낚시를 하는 경우도 있었다. Tao Qian과 Xie Lingyun 같은 사람들을 친구로 만나 그들과 함께 시를 낭송하고 산과 강을 여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놀랍게 말하지 않으면 절대 멈추지 않는다”는 문구는 후세에서 자신의 글쓰기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으로 인용되었습니다. [ 4. 인간의 본성을 위해 좋은 글을 읽었으나 놀랍지 않은 말을 하지 않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인간의 본성을 위한 좋은 글을 쓰지만 놀라운 것은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는 것은,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다." 이 두 시의 의미는 '평생 남의 사랑을 받자'는 것입니다. 나는 내가 찾고 있던 구절들을 곰곰이 생각하며, 그 구절의 언어가 도달할 때까지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놀라운 수준이다. 당나라 때 두보가 지은 두보의 『물은 바다와 같으니 강에 관한 짧은 이야기』에서 따온 것이다.
그 중 “충격적으로 말하지 않으면 멈추지 않고 죽는다”는 대대로 전해지는 유명한 대사로, 두보 시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그의 진지하고 엄숙한 성격을 반영하고 있다. 글쓰기 태도.
원시:
"강물은 바다의 힘과 같다" 당나라: 두보
인간 본성의 기이함, 그 말은 끝없이 놀랍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시에는 기쁨이 넘친다. 봄이 오면 꽃과 새도 깊이 슬퍼해서는 안 된다. (만싱의 첫 작품 : 만우)
낚시를 위한 물받이가 새로 추가되어 배에 들어갈 때는 떠다니는 뗏목을 이용했다.
타오가 손을 거두고 자신의 작품에 대해 설명하고 함께 여행하자고 한 것 같은 기분이 어떨까요?
정의:
나는 평생 동안 신중하게 생각하고 좋은 시를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시의 언어가 놀라운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시를 쓰는 봄의 꽃과 새를 보면 더 이상 과거의 깊은 슬픔이 없습니다.
강변에 나무 난간을 새로 설치해 여유롭게 낚시를 할 수 있게 했고, 강에 드나드는 배를 대신할 작은 뗏목도 준비했다.
이번에는 타오위안밍, 시에링윤 등 시의 대가들과 함께 시를 쓰고, 이야기하고, 돌아다니기를 바랍니다.
추가 정보:
이 시는 당나라 원 2년(서기 761년)에 지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두보(시가)는 50세였으며 청두의 초가집에서 살았습니다.
이 당시의 제목은 '강물과 바다 같은 짧은 담화'로 서기 761년, 두보가 고작 50세였을 때 지은 것이다. 그 중 가장 눈길을 끄는 시는 '인간의 본성상 좋은 대사는 거의 없지만, 그 말이 충격적이지 않다면 나는 결코 죽지 않을 것이다'라는 두 구절이다. 이 시에는 널리 퍼진 대사가 있다. 이 두 문장은 시인의 시 쓰기 태도, 시인의 시 쓰기 기법, 시인의 시 쓰기에 대한 가치 추구를 기술하고 있다.
이 시의 서두에는 “인간의 본성을 위해 좋은 시를 쓰겠다. 내 말이 충격적이지 않다면 결코 글쓰기를 멈추지 않겠다”는 시인의 시 쓰기 추구가 명시되어 있다. 두보의 시 쓰기 태도는 꼼꼼하고 평생 시를 쓰는 것을 좋아하며, 최고의 시를 추출하기 위해 신중하게 생각하여 그 시를 심오하고 의미 있게 만들고 세상에 널리 퍼뜨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만약 이 수준에 도달하지 못한다면 두보(Du Fu)는 주의 깊게 연구하고 결코 포기하지 않겠다고 결심할 것입니다.
"시는 늙었을 때 낭만이 가득하고, 꽃과 새는 봄이 오면 깊이 슬퍼해서는 안 됩니다." 이 두 문장은 실제로 두보가 오늘날 시를 쓰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에너지가 낮고 여전히 시 쓰기를 고집하지만 나 역시 시 쓰기를 좋아하지만 더 이상 예전처럼 끈질기거나 진지하지 않고 그저 무심하고 형식적인 것이 더 많다. 예전에는 봄에 꽃과 새를 보면 감동의 한숨을 쉬곤 했는데, 오늘은 그런 힘과 정이 없는 것 같아요.
"낚시를 위해 물받이가 새로 추가되어 떠 다니는 뗏목을 사용하여 배에 탔습니다." 이 두 문장에서 두보(Du Fu)는 『유랑강』에서 낚시와 배에 대해 쓰고 있는데, 이는 오늘날의 삶을 과장하려는 의도이며, 이는 또한 다음 두 문장으로 더 잘 이어질 수 있습니다.
"내가 어떻게 타오시에(Tao Xie)의 손처럼 생각하고 그의 글을 설명하고 나와 함께 여행하게 할 수 있겠습니까?" 내 곁에는 Tao Yuanming과 Xie Lingyun이 있으며, 이때 우리는 함께 술을 마시고, 이야기하고, 시를 쓰고, 돌아다닐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시는 평범해 보일 수도 있지만 처음 두 문장은 시인이 이전에 시를 쓸 때 가졌던 태도를 보여주며, 문학을 대하는 올바른 태도를 말해 주기도 합니다. 이후의 시 창작에서 시인은 겉으로는 단순하고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보여주었지만, 이는 “어떻게 도자기처럼 생각하고 작별 인사를 할 수 있겠는가”로 이어져 조화롭게 노래할 시인 친구가 없는 것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자신의 시 창작 정신에 영향을 미쳤다.
소거백과사전 - 강의 물이 바다만큼 강하다는 짧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