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는 안전해야 하고, 성벽이 안전하지 않으면 성벽은 의미를 잃는다. < P > 경사성벽의 방어력이 부족하여 성을 공략하는 데 유리하며, 누군가 건의를 하면 채택하지 않을 것이다. < P > 첫째, 경사성벽: < P > 낚시성은 경사도시의 고전으로, 낚시도시를 이루는 데 관건은 지형에 있다. 그렇지 않다. 각 도시마다 낚시시티가 천부적인 지형을 가지고 있다.
고대에 도시를 건설한 것은 주로 인력에 의존했다. 성벽을 보수하는 것은 큰 공사로, 수만 명이 적고 수십만 명이 더 많다. 경사진 성벽을 건설하고 싶다면, 수직 성벽보다 비용이 훨씬 많이 들기 때문에, 쓸데없는 곳에 한정된 경비를 쓸 필요가 없다. < P > 고대 성벽은 본래 방어를 상봉했다. < P > 성벽은 어느 정도 높이가 있어야 하고, 비탈 성벽은 방어에 불리하며, 적의 기병이 성벽으로 돌진해야 할 수도 있고, 도시 방어는 순식간에 끝장날 수도 있다. < P > 고대인들은 등반에 능했다. 성벽에 일정한 경사가 있으면 오르기 쉽고, 도시 방어에 일정한 거리가 있어 수비군이 모든 것을 다 할 수는 없다. < P > 경사성 () 은 도시 방어에 불리하며, 일단 적들이 활이나 화포를 사용하면 도시 방어를 쉽게 무너뜨릴 수 있다. < P > 도시 아래에 경사가 있으면 적의 구름사다리 등 공성기에 유리하여 도시 방어의 난이도를 높일 수 있다. < P > 둘째, 성벽은 주로 생활에 쓰인다. < P > 대부분의 도시는 평탄한 지역에 건설되어 방어에 유리하고 주민들의 생활과 도시 발전을 용이하게 한다. < P > 도시 밖에는 주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들이 터널을 파서 시내에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해자가 있을 것이며, 평평한 지역까지 더해져 각종 상황을 관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일단 외지 침입이 있으면 첫 시간에 군대 저항을 조직할 수 있다. < P > 활은 수비수 이기로 평평한 지역은 활과 화살 방어에 편리하며, 일단 경사가 있으면 활과 화살의 살상력을 줄일 수 있다. < P > 또한 도시의 주된 역할은 방어이고, 평평한 지역은 도시 건설에 유리하며, 방어에도 편리하다. < P > 돈이 있으면 도시 방어를 강화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데, 왜 한정된 경비를 불필요한 지출에 넣는가. < P > 셋째, 경사성벽은 경제발전에 불리하다. < P > 고대에는 도시가 국가경제발전유대였다. 도시 외곽을 경사지게 만들면 사람들의 여행에 영향을 미치고 화물의 진퇴에도 불리하다. < P > 평평한 지형은 사람들이 들락날락하는 데 도움이 되고, 경사 성벽은 사람들이 들락날락하는 난이도를 증가시킨다. < P > 경사성벽은 화물운송에도 불리하고 경제발전에도 적합하지 않으며, 도시 발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P > 필요 없습니다. 쓸모없는 비탈을 위해 도시 부담을 늘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