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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상서로운 꽃과 풀을 찍는 방법 WeChat 아바타 풍경

가장 상서로운 꽃과 식물을 찍는 방법 WeChat 아바타 풍경

가장 상서로운 꽃과 식물을 찍는 방법 WeChat 아바타 풍경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 별자리는 일반적으로 멋진 사진을 선택하고 아바타나 배경화면을 만듭니다. 어떤 친구들은 직접 사진을 찍어 위챗 아바타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아래에서는 가장 상서로운 꽃과 풀 위챗 아바타 풍경을 찍는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꽃과 식물이 있는 가장 상서로운 위챗 아바타 풍경을 찍는 방법 1

1. '작은 조리개'와 광각 렌즈 또는 삼각대를 사용하세요

이 도시 풍경 호주 멜버른 사진은 F/8.0 조리개를 사용합니다. 사진을 설정하면 가까운 건물과 먼 건물이 선명하게 보입니다.

일반적인 풍경 사진에서는 가깝고 먼 모든 요소가 비교적 선명해야 합니다. 따라서 조리개는 최대한 작게 설정해야 합니다(F-스톱 값을 크게). 최종 사진에 더 많은 장면을 포함하기 위해 화각을 높이고 싶을 수도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짧은 투사력을 갖춘 광각 렌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노출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기억하세요. 피사계 심도를 높이기 위해 작은 조리개를 사용하는 경우 이를 보상하기 위해 셔터 속도를 줄여야 합니다. 따라서 저노출 시 카메라 움직임으로 인해 사진이 흐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삼각대 사용을 권장합니다.

2. 편광 필터를 사용하여 생동감 넘치는 풍경 사진 만들기

편광 필터는 장면의 색상, 특히 녹색과 파란색을 채울 수 있는 특수 필터로, 태양으로 인한 눈부심을 줄입니다. 편광판은 평범한 풍경 사진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1. 편광판을 사용하기 가장 좋은 때는 태양이 장면의 왼쪽이나 오른쪽에 직접 비치는 때입니다.

2. 편광 필터에는 클램프 링이 있으며, 사진가는 클램프 링을 회전시켜 채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3. ND 필터를 사용하여 낮 동안의 움직임을 예술적으로 흐리게 처리

호주 그램피안 산맥에 있는 매켄지 폭포 사진은 매우 맑은 날 촬영되었습니다. ND4로 촬영되었습니다. 특정 조건에서 필터를 사용하면 사진작가는 매우 느린 1/6초 셔터 속도를 사용하여 폭포의 부드러운 물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화창한 날 움직이는 피사체를 예술적으로 흐린 방식으로 포착해야 할 수도 있지만(예: 실크처럼 흐르는 물 촬영) 렌즈의 최소 조리개(최대 F값)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또는 넓은 조리개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두 옵션 모두 느린 셔터 속도를 사용하기에는 빛이 너무 밝기 때문에 사진이 과다 노출됩니다. 이 경우 "중립 밀도" 또는 ND 필터라는 또 다른 특수 필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ND 필터는 카메라의 선글라스와 같이 렌즈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줄이는 데 사용됩니다.

2. 이 필터를 사용하면 사진가는 조리개를 크게 설정하거나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느린 셔터 속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ND 필터는 감소하는 빛의 양에 따라 ND2, ND4, ND8부터 ND8192까지 두 배로 등급이 지정됩니다.

4. ND 필터는 흐르는 물부터 보행자, 차량까지 모든 피사체의 움직임을 예술적으로 흐리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다른 시간에 좋아하는 장면으로 돌아갑니다.

프랑스 파리의 에펠탑. 파리는 아름다운 조명으로 생동감을 느낍니다. 이 야간 사진은 하늘이 짙푸른 색으로 변하는 저녁에 촬영되어 이 유명한 랜드마크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풍경은 하루 중 시간대에 따라 다르게 보입니다. 따라서 가장 아름다운 사진을 찍으려면 하루 중 다양한 시간에 좋아하는 장소를 "다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5. 일반적으로 매트릭스 측광이 가장 좋습니다

일본 삿포로의 한 야생화 밭 사진은 들판의 중심을 포착하기 위해 중앙 중점 측광을 사용하여 촬영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사진, 특히 구름과 옥상이 약간 과다 노출된 것처럼 보입니다. (왼쪽 사진)

이 사진은 매트릭스 측광을 사용하여 촬영한 것으로, 배경의 구름과 전경의 꽃이 고르게 노출되었습니다.

(오른쪽 이미지)

위의 "측광" 섹션에서 배운 것처럼 매트릭스 측광은 프레임의 모든 영역에 대한 최적의 노출을 계산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풍경 사진에 가장 적합합니다.

6. 수평선 배치 및 3분할 구성

호주 시드니의 이 도시 풍경 사진은 수평선이 중앙에 있기 때문에 다소 밋밋합니다.

3분할 법칙을 적용하면 수평선이 위쪽 1/3선에 오도록 사진의 구도를 다시 잡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드니 항구의 물이 바다를 끌어당길 것입니다.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아 도시 경관을 더욱 매력적인 풍경 사진으로 바꿔줍니다.

또는 수평선을 아래쪽 1/3선으로 조정하여 광활한 하늘이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강조하고 보는 사람의 시선을 끄는 요소가 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수평선이 정확히 1/3선에 있을 필요는 없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기본 아이디어는 매혹적인 비대칭을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사진작가들은 움직이는 사진에 비대칭성을 만들어 피사체를 구성하고 더욱 흥미롭고 흥미롭게 보이게 만드는 삼등분 법칙이라는 원칙을 잘 알고 있습니다.

3분할 구성

1. 사진을 9개의 동일한 영역으로 나눕니다.

2. 풍경 사진에서는 수평선을 배치하거나 직선이나 교차점을 따라 다른 유형의 사진에서는 피사체를 정렬합니다.

3. 많은 카메라에는 사진가가 사진의 구도를 잡고 수평선 위치를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3분할 법칙 오버레이가 있습니다.

4. 이 '법률'을 엄격히 준수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이디어는 매혹적인 비대칭을 만드는 것입니다.

7. 안내선을 사용하여 시청자를 '안내'

눈이 본능적으로 만리장성의 길을 따라가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전경 왼쪽 하단의 계단부터 시작하여 사진 왼쪽으로, 그리고 성벽을 따라 배경으로?

그리고 이 사진에서는 태국에서는 눈이 자연스럽게 어선이 형성한 '곡선'을 따라가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사진의 '리딩 라인'은 보는 눈을 이미지의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안내합니다. 깊이감을 주어 더욱 매력적인 선이나 요소를 만들어냅니다.

1. 선은 해안선, 도로, 성벽과 같은 직선일 수도 있고 곡선일 수도 있습니다.

2. 사진 속 요소에 의해 형성된 눈에 보이지 않는 선일 수도 있습니다. 즉, 요소는 보는 사람의 시선을 안내하기 위해 선형 방식으로 배열됩니다.

8. 전경 요소를 포함시키세요

영국 런던의 두 사진은 대관람차에서 찍은 것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관련 전경 피사체(이 경우 관람차의 조종석)를 포함하면 때로는 단조로운 풍경 사진에 활기를 불어넣어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꽃과 식물이 있는 가장 상서로운 위챗 아바타 풍경 사진 찍는 방법 2

1. 나무 사진을 예쁘게 찍는 방법은?

나무는 아주 흔하고, 생활 속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나무입니다. 나무 사진을 찍을 때, 촬영된 나무들 사이에 특정 나무의 줄기가 있다면 아래에서 위로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위 사진처럼 비교적 두껍기 때문에 휴대폰이나 카메라 렌즈를 나무 줄기에 붙인 후 위를 올려다보며 사진을 찍으세요. 이런 식으로 평범한 나무도 특별하고 아름답게 보이도록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2. 해변이나 산 정상에서는 어떤 사진을 찍으면 좋을까요?

해변에 있다면 위 사진의 왼쪽 장면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초점 거리를 적절하게 늘려서 촬영 범위를 좁혀야 합니다. 바다와 해안의 어수선함. 풍경을 보려면 바다 위의 보트 사진을 찍으세요. 일몰을 만나면 전체 사진에 많은 추가 포인트가 주어집니다. 산 꼭대기라면 특정 피사체를 선택하고 하늘과 산 전체를 배경으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피사체는 위 사진의 오른쪽과 같이 집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주체가 나무일 수도 있고, 사람일 수도 있고 원칙은 모두 같습니다.

3. 겨울에 설경을 아름답게 찍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도시에 있든 시골에 있든 위 사진의 왼쪽과 같은 길을 쉽게 만날 수 있는데, 오른쪽으로 위로 올라가면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이다. , 나무 사진만 찍을 수 있습니다. 또는 나무에 너무 가까우면 사진이 조금 나빠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 사진의 왼쪽에 있는 나무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전체적으로 사진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나무와 거대한 나무 아래로 작은 사람들 여럿이 지나가면 사진의 대비가 갑자기 좋아지겠죠.

4. 풍경 사진을 찍을 때 줄이 있으면 그 줄을 따라 촬영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도로는 인생에서 매우 흔한 장면입니다. 위 사진의 왼쪽과 같이 도로를 따라 사진에서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이동하면서 앞으로 촬영하세요. 더 나아가 여기의 풍경 사진은 도로 외에도 위 사진의 오른쪽과 같은 장면을 우리 삶에서 쉽게 접할 수 있지만, 일부 선은 비교적 뚜렷합니다. 이것을 촬영할 때 장면을 촬영할 때에도 선을 따라 촬영하므로 사진에 깊이감이 생깁니다.

5. 물이 있을 때 풍경사진은 어떻게 찍나요?

풍경 사진을 찍을 때 물을 만났을 때 카메라를 수평으로 유지하고 수평선이 기울어지지 않도록 위쪽이 실체가 되고 아래쪽이 되도록 사진 중앙에 배치합니다. 반사되어 사진이 더욱 입체적으로 보입니다. 물이 반사된 사진에 누군가가 나타나기를 원한다면 수평선을 적절하게 위쪽으로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이 있는 영역은 더 많은 여유 공간을 확보하고 더 개방적이게 되지만 반사는 사진의 피사체가 되지 않습니다. 그 사람이 사진의 피사체가 됩니다. 반사되는 배경은 위의 오른쪽 사진처럼 사진 전체에 공간감을 줍니다.

6. 풍경 반사를 촬영할 때 또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어떤 친구들은 사진이 너무 잘 나오는데 어떤 친구들은 그냥 평범해요. 차이점은 사진의 색상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의 두 반사 사진은 이른 아침과 저녁에 촬영되었습니다. 이때 햇빛에는 색상이 있으므로 풍경에도 색상이 있는 반사와 색상이 있습니다. , 사진이 평범한 장면이라도 색상을 추가하면 특별해 보일 것입니다.

7. 물을 명주실처럼 보이게 만드는 방법은?

풍경을 촬영하거나 물을 만날 때 필터를 사용하면 카메라를 안정시키고 셔터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필터는 셔터 속도가 느릴 때 노출을 줄이고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노출. 이렇게 하면 찍은 물이 명주실 모양이 되어 사진이 날아가는 일이 없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점은 물은 흘러야 하고 고인 물웅덩이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물이 고인 수영장이라면 ND 필터를 사용하여 수면을 거울처럼 보이게 해보세요.

8. 풍경 사진을 찍을 때는 간격과 프레임에 주의하세요.

이 기술은 일상적인 생활 장면에도 많이 적용됩니다. 위 사진처럼 케이스를 흉내내시면 됩니다. 촬영할 때 자연 환경에 의해 형성된 자연스러운 프레임을 찾아 그 프레임에 피사체를 배치하면 사진의 피사체가 더욱 눈에 띄고 구체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9. 설경 사진에 색상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설경 사진을 찍을 때 다양한 색상을 보여주고 싶으면서도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햇빛도 활용합니다. 이른 아침이나 저녁에 촬영하면 햇빛이 색을 띠게 되고, 설경 사진도 색을 띠게 됩니다. 이는 위의 색으로 반사를 촬영하는 것과 같습니다.

10. 실루엣 풍경 사진을 찍을 때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실루엣 사진에서 중요한 점 중 하나는 위 사진의 왼쪽과 오른쪽 사진에도 틈이 있어서 빛이 있으면 그림자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림자가 있지만 빛이 없으면 조각이 줄어들면 사진이 어두워집니다.

가장 상서로운 꽃과 풀 사진을 찍는 방법 WeChat 아바타 풍경 3

풍경 사진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

1. 평범하다는 것이 엉성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진에는 ​​피사체가 있어야 합니다.

무엇을 찍기 위해 셔터를 누르고 있는지 마음 속으로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대상은 사과, 나무, 의자처럼 평범할 수 있지만 대상 없이는 존재할 수 없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사진 속 피사체를 한눈에 찾을 수 있도록 하여 눈이 쉴 수 있도록 하십시오.

a. 가장 관심을 끄는 부분을 그림으로 채우세요.

초보 여자친구가 가장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비법입니다.

보세요, 아주 간단해요. 눈을 뜰 수 없게 만드는 황혼, 붉은 꽃과 푸른 잎이 피어나는 나무, 머리와 얼굴을 뒤덮은 눈보라를 사진으로 담고 싶다. 렌즈가 충분히 넓지 않은 경우, 구도를 파악하는 데 자신이 없는 경우, 지나가는 A, B, C를 포함하고 싶지 않은 경우 전체 페이지 구도를 시도해 보십시오. 시각 효과.

b. 전달하고 싶은 이야기를 가장 중앙에 배치하세요.

중앙 구성이 가장 화려하지는 않지만 초보자들이 즐겨하는 연습이다. 촬영 의도를 직접적이고 명확하게 전달하세요. 아무리 평범한 사진이라도 진정성이 있기 때문에 힘이 됩니다.

석양이 하늘을 가득 채우는 황혼 속에서 들풀이 황금빛으로 타오르고 있다. 당신의 시선은 당신 주위의 덩어리와 어수선함을 통과하여 단단히 붙잡혀 있습니다. 청중이 같은 시선을 가지게 하는 방법, 표현하고 싶은 내용을 중심에 두는 방법, 교묘하고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방법.

2. 현실을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라

설렘을 쉽게 불러일으키는 것은 종종 그림의 현실에서 나온다. 모든 접촉, 감염, 권력은 거짓된 그림에서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실제 사진 자체가 단순한 공감감을 자아내며 관객에게 친숙함이나 기시감을 선사할 수 있다.

진실은 언제나 디테일과 삶에 있다. 소박하고 소박한 장면도 울음소리 때문에 사람들을 몽상에 빠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공상이 바로 '지루함'이라는 단어에 담긴 '맛'이다. 그렇다면 낯선 풍경이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아침과 황혼의 부드러운 포옹

구불 구불 한 풍경은 필요 없으며 아침과 황혼 자체가 가장 매력적인 풍경입니다. 사람들은 이 두 기간 동안 특히 감정이 충만할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 모두는 황혼을 본 적이 있습니다. 어제의 황혼은 사람들을 몇 년 전 여름으로 되돌릴 수 있으며, 오늘의 아침은 사람들에게 한때 있었던 도시를 생각나게 할 수 있습니다. 진실은 촉수를 퍼뜨릴 수 있으며, 그에 따른 감정은 모든 사람의 기분을 따뜻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b. 삶의 단순한 모습

문화, 지역, 인종, 피부색, 습관, 궤적은 다르지만, 아주 작은 부분에는 언제나 비슷한 일상의 단편들이 존재합니다. 구체적이기엔 너무 구체적인 삶의 풍경, 평범하기엔 너무 평범한 소소한 일상이 당신의 사진 속 가장 평범하고 따뜻한 이야기들입니다. 우리 각자는 날마다 이렇게 사소하고 단편적인 존재들 속에 있기 때문입니다.

책상, 식탁, 커튼, 하지만 그림의 공허함을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현실 그 자체에는 소박하지만 풍성한 재배가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c. 그 흐르는 순간을 멈춰주세요

행인이 발을 들고, 기차가 움직이고, 물이 튀는 모습은 인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이지만 자세히 살펴볼 수는 없습니다. 카메라가 프레임을 고정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평소 곁눈질로 흘려보던 그림이 이제는 종이 위에 생생하게 나타나며 평범한 그림에 약간의 움직임과 매력을 더해줍니다.

승강장 위의 분주하게 움직이는 인파, 천천히 다가오는 기차, 그리고 다이빙 강사가 제멋대로 목욕물을 튀기는 모습은 독특한 분위기 등 얼어붙은 사진 속에서도 당시의 분위기를 막연하게 느끼게 한다. 기차의 소음, 역에 도착하는 기차의 윙윙거리는 소리, 그리고 동남아시아의 덥고 습한 여름 공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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