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뿌리에 관한 숙어, 구절, 문장
최종 분석에서는 뿌리를 찾아 뿌리를 뽑아보세요. 뿌리 없는 뿌리를 찾아보세요.
뿌리를 제거하고, 잡초를 뽑고, 엉킨 뿌리를 제거하고, 땅의 뿌리에 닿으세요.
뿌리를 잘라서 종을 제거한다. 뿌리가 엉키고, 뿌리가 엉키고, 뿌리가 엉키고, 뿌리가 엉키고, 뿌리가 엉키고, 뿌리가 얽히고, 뿌리가 얽힌다. , 뿌리가 깊다, 뿌리가 깊다, 뿌리가 깊다, 꽃자루가 뭉쳐있다, 뿌리가 깊다, 잎이 굵다, 뿌리가 깊다 가지가 무성하고 뿌리가 흙에서 자라고 있다
뿌리가 꼬이고 꼬이고 뿌리가 꼬이고 뿌리가 꼬이고 붙어있어요
결국 분석해보면 다 결론으로 귀결됩니다
p >
풀을 깎고, 뿌리를 제거하고, 잡초를 제거하고, 뿌리와 끝을 제거하고 여섯 개의 뿌리가 순수하다.
여섯 개의 뿌리가 땅에 조용히 떨어져 뿌리를 내리고 나뭇잎이 떨어지면 뿌리로 돌아갑니다. 뿌리가 깊어요, 뿌리가 깊어요, 뿌리가 깊어요, 뿌리가 깊어요.
나무가 쓰러져 죽습니다. 수천 피트 높이의 나무. 뿌리도 없고 뿌리도 없고 뿌리도 없고 뿌리도 없고 물도 없는 나무. 잡초를 자르고, 뿌리를 제거하고, 식물을 자르고, 뿌리를 파고, 뿌리를 찾고, 나무를 뽑습니다
뿌리를 찾고, 뿌리를 찾고, 뿌리를 찾고, 뿌리를 찾고 뿌리, 야채 뿌리 물기
뿌리를 물면 잎이 뿌리로 다시 떨어지며 한 번에 한 조각씩 움직입니다. 뿌리는 잎을 바꾸고 뿌리를 움직여 잎을 연결합니다
리드 로프 뿌리를 정돈하고, 줄을 묶어 뿌리를 비판하고, 뿌리 없음, 뿌리, 바닥, 뿌리 및 묘목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뿌리가 아무리 강해도 Zhicao에는 뿌리가 없고 가지에는 손상되지 않습니다. 뿌리
밑바닥까지 가세요, 밑바닥까지 가세요, 밑바닥까지 가세요, 밑바닥까지 가세요, 밑바닥까지 가세요, 밑바닥까지 가세요, 밑바닥까지 가세요, 끝까지 가세요, 뿌리를 찾아라
근원을 찾아라, 근원을 헤아려라
이슬 속에 죽순이 자라고 이끼색이 서리가 내린 뿌리를 스친다 .
난초의 향기는 바람에 멀리 날아가고, 심비디움의 향기는 그 뿌리를 타고 흐른다. 2. '안정'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
1. '세 아들을 보여주기'
송나라: 진시다오
당시 셋째 아들이 외가로 돌아왔다
우리는 멀리 가면 서로를 잊고, 가까이 오면 견디지 못한다.
이미 아이들의 모습이 보이고, 눈썹도 살짝 무의식 상태다.
너무 기뻐서 말도 못하고 눈물도 다 그쳤어요.
꿈이 아니라는 걸 알고 갑자기 마음이 안정되지 않았다.
2. '난치'
송나라 : 도비
붉은 연꽃이 만발하던 5월, 팔콘과 친구들은 2019년 5월 난치를 방문했다. 카운티.
이마에 있는 이름은 원래 영릉기(靈陵寶史)에 기록된 것인데, 비문에는 두꺼운 시를 새겨 넣었다.
약초를 따면서 손에 컵을 쥐고 서러움을 느끼며 꽃을 따다 보면 아직도 웃음이 나온다.
꾸준한 가창력과 취하면 청량한 향으로 내년에는 누가 될 것인가?
3. "환원된 캐릭터 목련·촛불 흔들리는 그림자"
청나라 : 나란싱더
촛불꽃 흔들리는 그림자, 차갑고 희박한 이불 막 깨우다. 아무 생각 없이 혼자 자지 마세요.
광활한 푸른 하늘에는 하늘과 땅 사이의 사랑이 가득합니다. 은과 외국 사이를 통과하는 것은 어렵지만 기꺼이 꾸준하게 폭풍을 견뎌냅니다.
4. "꽃범 궈시다오가 수선화에게 시를 보낸다"
송나라: 오문영
샤오핑팅, 맑은 납과 색소, 몰래 훔친 꿀벌은 노란색으로 희미합니다. 관자놀이에 녹색 컬이 있습니다. 어젯밤 아트리움은 추웠고 달빛 아래서 우리는 서로를 알아보았습니다. 푹 자면 더욱 씁쓸하고 바람도 빡빡하다. 충격을 받고 불안정합니다. 샤오세와 파 한 냄비를 보내야만 꽃의 꿈이 정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Xiang'e는 조용한 향기, Lingbo Road, 고대 해안 구름과 모래 후회로 변했습니다. 차가운 향기는 혼란스럽고 얼어 붙은 자두는 운율을 숨 깁니다. 향로 옆에서 몸을 돌려 베개를 옮기자 관자놀이에 청색증이 일어난 아름다운 여인이 보였습니다. 보상을 요구하는 재료는 Tsinghua Chiguan, Taiwan 컵이 가득 차 있어야합니다.
5. "자랑스러운 어부(후저우 주지사가 배 집을 지었습니다)"
송 왕조: Xin Qiji
Fengyue Xiaozhai 모형 회화 배. 녹색 창문과 Zhuhu는 강과 호수와 같습니다. 포도주는 짧은 활이고 노래는 노이다. 평화롭게 지내십시오. Zuixiang은 조용하고 차분합니다.
나는 수천 개의 덴드로비움을 나만의 맥주로 가지고 있습니다. 교육 후 장미의 수는 매일 증가합니다. 문밖의 고독한 사람도 찾아왔다. 같은 피치.
즐거움은 새의 눈에 있습니다. 3. 봄이 일찍 오는데 남은 꽃이 좀 붉다고 불평하지 마세요.
5. 청나라 시인 옹거(Weng Ge)는 '만춘'에서 이렇게 썼습니다. 봄이 일찍 오는데 남은 꽃이 좀 붉어진다고 불평하라. 뿌리는 남겨 두라." "뿌리는 거기 있고 해마다 동풍이 분다." 시에 담긴 철학은 () ① 세상은 이다. 운동 중 ② 물질 운동의 법칙은 객관적이며 인간의 의지에 좌우되지 않는다 ③ 자연의 변화와 발전에는 고유한 법칙이 있다 ④ 객관적으로 법칙 앞에서 인간은 무력하다 A. ① ② ③ B. ② ③ ④ C. ① ② ④ D . ① ③ ④ [분석] 시 '만춘'은 자연에는 객관적인 법칙이 있고, 만물은 움직이고 변한다는 것을 드러내고 있으며, ① ② ③은 모두 제목의 의미와 일치한다. ④ 틀리다, 법은 객관적이지만 사람들은 주관적인 주도권을 이용해 법을 인류에게 이익이 되도록 사용할 수 있다. A를 선택하세요.
시인은 '늦봄'에 맞서 '봄의 꽃과 시든 꽃을 탓하지 말라'고 말했다. '뿌리가 거기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봄은 다시 온다. 시인은 이것을 사용하여 삶에 대한 자신의 긍정적이고 낙관적이며 상승적인 생각과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꽃은 피고 지고 꽃뿌리가 살아 있는 한 봄은 다시 찾아오는 것이 자연의 법칙이다. 일시적인 좌절 때문에 슬퍼하지 말고,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로 더 나은 미래를 맞이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발전은 오래된 것을 새로운 것으로 바꾸는 것입니다. 4. 당신을 순식간에 늙게 만드는 구절
1. 세상의 모든 사람은 내일에 지쳤고, 내일은 그럴 것입니다. 끝없이 늙었다. 구불구불한 물은 새벽과 황혼 때 동쪽으로 흐르고, 고대와 현대에는 태양이 서쪽으로 진다. ——명나라에서: Qian Fu의 "내일의 노래"
현지어 해석: 세상도 나처럼 내일에 지쳤고 해가 지나면 곧 늙어갈 것입니다. 아침에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을 바라보고, 저녁에 서쪽으로 지는 해를 바라보는 것이 현실이다.
2. 저녁에 몸이 안 좋아서 구위안으로 차를 몰고 갔습니다. 일몰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거의 황혼에 가깝습니다. —— 당나라에서 : Li Shangyin의 "Le Youyuan"
언어 해석 : 저녁에 나는 기분이 좋지 않아 차를 몰고 고대 평원으로갔습니다. 일몰은 한없이 아름답지만 황혼에 가깝습니다.
3. 청년이 노인에게 배우기는 쉽고 노인에게 배우기는 어려우니 한 치의 시간도 낭비해서는 안 된다. 연못에 봄풀이 피어나는 꿈이 이루어지기 전에 이미 계단 앞의 봉황잎이 가을의 소리를 울려퍼지고 있었습니다. —— 송나라에서 : Zhu Xi의 "배움을 장려하는시 / 때때로"
현지 해석 : 청춘은 죽기 쉽지만 배움은 성공하기 어렵 기 때문에 매 순간이 있어야합니다. 소중히 여기고 쉽게 놓지 않는 것. 연못에 피어나는 봄풀의 달콤한 꿈에서 깨어나기도 전에, 이미 계단 앞의 플라타너스 나뭇잎이 가을바람에 바스락거리고 있었습니다.
4. 인생은 뿌리가 없어 길 위의 먼지처럼 떠다닌다. 청춘은 다시는 오지 않을 것이며, 아침도 다시는 오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격려를 받으십시오. 시간은 누구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Wei와 Jin 왕조에서: Tao Yuanming의 "잡시"
현지 해석: 생명은 세상에 뿌리가 없고 길 위의 먼지처럼 방황합니다. 젊음은 한번 지나가면 다시 돌아올 수 없고, 하루아침에 두 번째 일출도 볼 수 없습니다. 젊고 강할 때 자신을 격려해야 합니다. 시간은 흐르고 남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5. 하루가 너무 짧고 백년의 고통이 채우기 쉽습니다. —— 당나라에서 : Li Bai의 "Dan Ge Xing"
언어 해석 : 하루가 너무 짧고 수백 년이 빨리지나갑니다. 5. 사람에 관한 시는 평범한 마음을 갖고 평범해지려는 의지를 갖고 있어야 하며, 빠른 성공과 빠른 성공을 열망하지 않아야 하며 훌륭하고 흥미로운 시가 있습니다.
1. Qingxi/Crossing the Qingxi. 물
당나라: 왕위
황화천에 들어가면 매번 맑은 물을 쫓는다. 산을 따라 수천 번의 회전이 있을 것이며 여행은 끝이 없을 것입니다.
바위에서는 시끄럽지만 깊은 소나무 숲에서는 조용합니다. 잔물결에는 밤나무가 가득하고 맑은 물에는 갈대가 반사됩니다.
벌써 마음은 한가하고, 맑은 강물은 너무나 평화롭다. 바위 위에 머물러 주세요. 낚시가 끝납니다.
번역: 황화추안을 방문할 때 나는 항상 푸른 시내를 쫓는다. 시냇물은 산을 따라 수천 번 방향을 바꾸지만, 흐르는 거리는 100마일도 채 되지 않습니다. 산속의 바위 사이로 물소리가 시끄럽고, 울창한 소나무 숲 속에 물빛이 고요하고 깊다.
시냇물에 수초가 잔잔하게 흔들리고, 맑은 물에 갈대가 또렷이 비쳤다. 내 마음은 언제나 한가롭고, 맑은 시냇물처럼 고요하고 평화로웠습니다. 냇가 바위 위에 머물며 낚시를 하며 평생을 보내고 싶습니다.
2. 주리각
당나라: 왕웨이
한적한 대나무에 홀로 앉아 피아노를 치며 큰 소리로 휘파람을 불고 있다.
깊은 숲 속에 사는 사람들은 밝은 달이 빛난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번역: 조용한 대나무 숲에 홀로 앉아 피아노를 치며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른다. 깊은 산과 숲에는 아는 사람이 없나요? 오직 밝은 달만이 조용히 나를 따라다닌다.
3. 물고기 구경하기
당나라 : 백거이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을 보면서 연못 주변을 걷다 보니 아이들이 낚시를 하고 있는 시간이었다.
나는 당신에게 먹이를 주고 낚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번역: 물고기들이 헤엄치는 모습을 보기 위해 연못 주변을 한가롭게 산책하고 있는데, 우연히 배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아이를 만났습니다. 우리 둘 다 물고기를 좋아하지만 생각이 다릅니다. 나는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여기 있고, 당신은 낚시를 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4. 정원으로 돌아와 들판에서 생활하기·3부
위·진 왕조: 도원명
남쪽 산 기슭에서 콩을 심고, 풀이 무성하고 콩 묘목이 드물다. 나는 아침에 일어나 황무지와 오물을 정리하고 달빛에 호미를 들고 돌아옵니다.
길은 좁고 풀과 나무는 길고 저녁 이슬이 옷에 닿는다. 옷에 묻은 얼룩을 후회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지만, 당신의 소원은 이루어졌습니다.
번역 : 잡초가 무성하고 콩모가 드문 남산 기슭에 콩을 심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밭에 가서 잡초를 뽑고, 밤이 되면 달빛 아래 집으로 돌아옵니다. 산길은 좁고 초목이 우거져 밤에는 옷이 이슬에 젖었습니다. 옷이 젖는 것은 아쉽지 않고, 은둔하려는 의도를 어기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5. 하림사 스님거에 새겨져 있음
당나라 : 이서
술에 취해 하루종일 꿈을 꾸고 있었는데, 갑자기 봄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산에 오르고 있었습니다.
대나무 마당을 지나가다가 스님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반나절의 여유가 생겼다.
나는 인생의 제한된 시간을 아무 이유 없이 낭비하면서 오랫동안 혼란스러운 술취한 꿈을 꾸었다. 어느 날 문득 봄이 끝나가고 있음을 깨닫고 기운을 모아 남산에 올라 봄 풍경을 감상했습니다. 수도원을 방문하는 동안 우연히 저명한 스님과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습니다. 이 격동의 세상에서 보기 드문 여가 시간이었습니다. 6. 끈질긴 생명력을 표현한 시
당나라 이백의 "가을 현성 사조북탑 오름" 강의 도시는 그림과 같고, 산은 새벽에 반드시 보입니다. 맑은 하늘. 비가 밝은 거울에 닿고, 두 다리 위에 무지개가 떨어진다.
생명력의 강인함을 표현한 시
산불은 꺼지지 않지만 동풍이 불어 다시 불을 붙인다. 원래의 잔디에서 매년 잔디가 자랍니다.
Bai Juyi의 "고대 Yuancao에게 작별 인사"
명나라 시인 Zhang Jiuyi는 한때 Li Panlong의 시회에 가입하여 "가장 고전적인 5시"에 포함되었습니다. 우아하고 우아하며 영웅적인 정신이 특별합니다. 이 시는 배를 타고 장강삼협을 거쳐 장시(江西)성 주장(九江)으로 가서 술을 마시고 산천을 바라보았으나 여전히 우울한 기분을 풀지 못하고 지은 시이다.
답변자: 참새는 혁명을 원함 수준: 중장 시간: 09-08 08:03 Tang Wangwei의 "어두운 가을 산에 거주" 빈 산에 새 비가 내린 후 날씨는 늦고 가을이 확실합니다. 소나무 사이로 밝은 달이 빛나고, 맑은 봄바위는 반드시 위로 흐른다. 대나무 소리는 환노의 소리고, 연꽃은 확실히 어선 아래로 움직인다. 봄의 향기를 마음껏 쉬게 하시면, 당신의 후손들이 반드시 머물 수 있을 것입니다. 당나라 왕위의 '가을밤의 노래' 귀포의 가을 이슬은 태어날 때 희미하고 빛나도 이미 엷어 변하지 않았습니다. Yin Zheng은 오랫동안 공들여 작업했지만 소심하고 빈 집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당나라 이백의 "한밤의 가을 노래" 장안에 달이 있고 수천 가구가 옷을 두드리는 소리가 확실합니다. 가을바람은 불지 않지만 옥과 관의 사랑은 언제나 확실하다. 언제 호야만인들이 패배할 것인가, 내 남편은 원정을 중단할 것이다.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시, 강성 이백의 '가을 현성 사조북탑 오름'은 마치 그림처럼 맑은 하늘에 새벽 산이 보인다. 비가 밝은 거울에 닿고, 두 다리 위에 무지개가 떨어진다.
시인은 걱정을 풀기 위해 배 위에서 와인을 마셨고, 소중히 여길 가치도 없는 자신의 몸을 생각하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다. 『금서(金書)』에는 기강이 자신의 몸을 '아무 장식도 없는 흙과 나무 모양의 해골'로 여겼으나, '광릉산'을 전하지 못한 것을 깊이 안타까워했다고 기록되어 있다. 아들은 천 리를 걸었고, 어머니는 걱정했습니다. 아들은 천 리를 걸었고, 어머니는 걱정했습니다. "탑 위 삼협 위의 달, 구교강 위의 샘"은 시에서 강을 내려가는 경험을 묘사하는 과도기 문장이지만 "달"이라는 단어와 "봄"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이 문장에 특이한 의미를 부여합니다. 생명력이 넘치는 시. 풍경관광객으로서 그는 풍경과 유적지를 탐방할 뿐만 아니라, 양쯔강의 역사와 양쯔강의 수많은 낭만인물들의 이야기를 경험하며 자연스럽게 감동으로 이어진다. 다음 구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