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오 위안, 단어 조 타오, 양주 사람들, 아름다운 풍경, 미디어 타워 가 있습니다. 그는 건륭 중기, 시험을 기다리거나, 그가 원강의 아들이라 시험을 봐야 한다. 이 그림은 그것을 궁전으로 표현하고 계단식 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침체에 산수화의 정신을 더했다. 명려함은 그림을 생동감 있고 점잖고 우아하며 산, 물, 나무로 보이게 한다. 수초, 인공 파빌리온 등 자연 경관이 하나로 어우러져 서로 어우러져 자연스럽고 멀어 보인다. 두 번째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저자는 "준 구성궁의 의미" 라고 썼다.
작가는 당대 시인 두목' 아방궁푸' 라는 뜻으로 아방궁의 승경을 썼다. 산과 푸른 물이 둘러싸고 누각이 쌓여 있고, 지세가 다르고, 회랑이 가려져 있고, 하공, 정교가 파도에 누워 있고, 용선이 한가롭게 거닐고 있다. 파빌리온 누각은 인물이 정교하고 생동적이다. 건물은 큰 청록색으로 칠했고, 화려하고 두껍고, 광채가 눈부시며, 바위나무는 먹물로 칠해져 있고, 약간 옅고, 전체적인 기세가 웅장하며, 일부는 그 정신을 과시하며, 야오원의 만년의 걸작이다. 아방궁의 의미를 모방하다' 라는 제목으로 공식 우표는' 경자',' 악양',' 요',' 조도',' 백과 주문' 이다. 경자는 건륭 45 년으로 지금까지 본 가장 늦은 회화 시간이다. (난징 박물관 컬렉션)
(2) 비단서, 정지점, 수직:180.2cm, 가로:134.5cm.
예술가의 마음속에 있는 궁궐도를 한 폭 그리다. 그림에서 군봉은 갑자기 우람하고 웅장하여 궁전은 산에 의지하여 지어졌으며, 겹겹이 소나무 그늘과 산천 사이에 널리 널려 있다. 전체 화면이 기세가 웅장하고, 필법이 단정하고, 묘사가 정교하며, 청록색을 렌더링하고, 의도가 화려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오른쪽 위는 [준아방궁] 을 알고 있다. 그것이 봄에 있을 때, 그것은 야오 위안 (Yao yuan) 이다. 종간지방, 조도를 간행하다. 또한 \ "종 \", \ "(장훈버집) \" 을 받았다. 무경에 따르면 15 년, 기원 1750 년이라고 합니다. (광저우 미술관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