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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시하는 아이들'이라는 시는 무슨 뜻인가요?

낚시하는 아이'는 당나라 시인 호린능의 시이다. 시에는 "머리를 헝클어진 아이가 딸기 풀밭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물고기가 겁을 먹고 반응하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멀리서 질문을 하고 손을 흔든다"고 적혀 있다. 육체적, 정신적 측면 모두에서 낚시하는 아이의 모습을 보여주며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목차

기본정보

작품 원문

주석이 붙은 번역

감상 작품

작가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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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품명 "어린이낚시" [1] 창작시기 중당 작가명 호린능 문학 장르 칠자절

이 작품의 원문 편집

덥수룩한 머리로 낚시를 하고 있는 아이, ① 미성숙, ② 낚시를 배우고, ③, 앉아 옆으로 열매, ④ 이끼, ⑤ 풀이 그의 몸에 비쳐졌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⑦을 놀라게 하여 ⑧사람들에게 반응하지 않을까 두려워서 멀리서 묻고 ⑥을 흔들었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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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① 푹신한 머리 : 머리카락이 지저분합니다. ② 어린이 : 어린아이. ③낚시 : 낚시. 낚시에 사용되는 명주실인 룬(Lun). ④베리(Berry) : 풀의 일종. ⑤ 이끼 : 선태류. ⑥질문하기: 누군가에게 물어보세요. 7물고기 공포 : 물고기가 겁을 먹고 (도망가는) 8답 : 반응합니다. 덥수룩한 머리를 한 아이는 어른이 되어 나무 이끼 위에 옆으로 앉아 낚시하는 법을 배우고, 그의 모습은 들풀 속에 숨겨져 있다. 지나가는 사람이 길을 묻는 소리를 듣자 그는 멀리서 재빨리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감히 큰 소리로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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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의 삶을 바탕으로 한 시입니다. 당시에는 어린이에 관한 소재가 거의 없어 귀중하다. 아이들의 낚시에 관한 이 시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내레이션과 설명으로, 겉모습부터 쓴 것으로 실제 글이다. 시의 마지막 두 줄은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시에는 화려한 색채도 없고 고의적인 조각도 없이 마치 물 속에서 솟아오르는 아름다운 무궁화와도 같습니다. 평범하고 단순한 서사 속에 약간의 순수함과 무한한 어린애 같은 관심이 드러납니다. 한두 문장은 글쓰기 형식에 초점을 맞추고, 서너 문장은 표현력에 중점을 둡니다. 유치하다, 꼬마야. "푹신한 머리"는 그의 외모를 묘사하며 아이의 유치함, 장난 꾸러기, 순수함, 귀여움을 강조합니다. "Lun"은 낚싯줄을 의미하고 "Dianglu"는 제목에서 "낚시"를 의미하며 낚시를 의미합니다. 시인은 낚시하는 아이의 모습을 아름답게 꾸미지 않고, 헝클어진 머리로 야생 아이의 진짜 모습을 직접적으로 묘사하여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자연스럽고 귀엽고 실제적이고 믿음직스러운 느낌을 갖게 했습니다. 낚시를 할 때 그는 잔디에 몸이 비친 채 "옆으로 앉아" 지금처럼 행동합니다. '옆으로 앉다'는 것은 아무렇지도 않게 앉는다는 뜻이다. 이는 격식 없이 낚시에 집중하는 어린아이의 모습으로도 상상될 수 있다. "산딸기 이끼"는 일반적으로 습한 곳에서 땅 가까이 자라는 하등 식물을 말합니다. "산딸기 이끼"로부터 우리는 아이가 낚시를 하러 가는 곳이 햇빛이 드물고 접근하기 어려운 곳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한 물고기가 겁을 먹지 않는다는 것도 사람들이 햇빛에 노출되지 않는 이상적인 낚시 장소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고기가 겁을 먹는 것을 두려워하고 사람에게 반응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 '풀은 몸을 반영한다'는 구조적으로 단순한 어린이의 초상화가 아니라, 다음 문장의 '질문하는 행인'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그를 만나세요. 마지막 두 문장에서 '멀리서 손을 흔들다'라는 주어는 아직 어린이입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물으면 어린 아이는 겁에 질린 물고기에게 대답하기가 두려워 대답하지 않고 멀리서 손을 흔들었습니다. 책략을 꾸미고, 전략적이고, 기민하고, 영리한 아이의 심리적 묘사입니다. 그가 행동으로 반응한 이유는 물고기를 쫓아낼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그의 행동은 "멀리서 손을 흔드는 것"이었고, 이는 그가 지나가는 사람들의 질문에 무관심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손을 흔들었다' 후에 '행인'에게 어떻게 속삭였는지는 독자의 상상에 맡기고 시인은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다. 끝. 위의 간략한 분석을 통해 처음 두 문장은 아이의 자세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옆으로 앉다"와 "베리모스"는 단순히 장면에 대한 설명이 아니라, 마지막 두 문장이 아이의 표정에 초점을 맞추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문장에는 동작을 설명하는 생생한 단어가 여전히 있습니다. 육체적인 측면과 정신적인 측면이 혼합된 장면으로 어린이를 묘사한 걸작이라 할 수 있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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