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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항 투자(Taihang Thuja)에 관한 시

1. 태항산을 묘사한 시

1. 당나라 이백의 '북유기'

왜 그렇게 어려운가? 북쪽으로 가? Beishangyuan Taihang.

길은 구불구불하고 가파르며, 울퉁불퉁한 바위가 하늘까지 닿아 있습니다.

말의 발은 옆돌을 짓밟고, 수레바퀴는 높은 언덕을 무너뜨린다.

방언 :

북쪽으로 가는 고통은 태항산 여행 때문이다. 태항산의 산책로는 구불구불하고 가파르며, 돌출된 바위와 절벽이 하늘까지 닿아 있습니다. 말의 발은 옆돌에 짓밟히고, 높은 언덕에는 바퀴가 굴러다니기 정말 어렵습니다.

2. 원나라 유인의 『보름달·거대한 용광로 속에서』

태항강은 강철 같고, 황하는 띠 같고, 먼지도 마찬가지다.

더 이상 한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꽃은 피고 지고, 봄은 가고 봄이 옵니다.

언어 해석 :

멀리서 보면 태항산맥은 긴 숫돌 같고, 황하강은 띠 모양으로 쪼그라들어 둘 다 먼지 속에 섞여 있다. 꽃은 피고 지고, 봄은 오고 또 온다며 한탄할 필요가 없습니다.

3. 당나라 이백의 『여행은 어렵다·전편』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려면, 눈 덮인 타이항산에 올라보세요.

한가할 때 비시강에서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배를 타며 태양의 꿈을 꾸었습니다.

여행은 어렵다! 여행은 어렵다! 다양한 길이 있는데 지금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

언어 해석:

황하를 건너고 싶다면 얼음과 눈이 강을 막고 있습니다. 태항을 오르고 싶다면 산은 이미 무거운 것에 의해 폐쇄되었습니다. 바람과 눈. Lu Shang이 개울에서 낚시를 하듯 그의 복귀를 기다리며 Yi Yin이 꿈을 꾸듯 그는 배를 타고 태양 옆을 지나갔습니다. 이 세상을 여행하는 것은 얼마나 어려운 일입니까? 우리 앞에는 잘못된 길이 너무 많습니다. 북쪽으로 가야 할까요, 아니면 남쪽으로 가야 할까요?

4. 한나라 조조의 '한랭여정'

북쪽으로 태항산으로 가는 일은 너무나 어렵고 웅장하다!

양의 내장이 휘어지고, 바퀴가 부러지기도 합니다.

나무들이 너무 황량해서 북풍 소리가 슬프다.

곰은 나를 향해 쪼그려 앉았고, 길 건너편에는 호랑이와 표범이 울었다.

방언 해석 :

북방 원정대가 태항산에 올랐는데, 산은 높고 능선은 가파르다.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유창자카로 가는 길은 정말 험난하고, 도중에 부딪히는 바람에 바퀴가 부러졌습니다. 바람이 나무를 흔들고, 북풍이 휘파람을 불며 울부짖었다. 곰은 길가에 나를 바라보며 쪼그려 앉았고, 길가에는 호랑이와 표범들이 사납게 포효했다.

추가 정보:

1. 『북유기』에 대한 문학적 감상:

이 시는 기발한 질문으로 시작됩니다. 북쪽으로 가는가?"라는 답을 찾은 시인은 피난민들이 무거운 마음으로 우회하고 있는 태항산을 '태항산의 북쪽 경계선'으로 바라보고, 그 첫 번째 원인을 자연환경에서 찾았다. 길은 구불구불하고 험준하며, 말의 발이 옆으로 뻗어 있고, 돌과 바퀴가 높은 언덕을 무너뜨립니다. “산이 높고 길이 험해서 마차와 말이 움직이기 어렵습니다. .

이어 그는 폭넓은 정치적 배경을 바라보며 “모래와 먼지는 유주에 연결되고, 봉화는 수리방에 연결된다. 흉검과 미늘창은 독이 되고, 거친 바람은 옷을 찢는다. 황하에서는 고래가 잡히고 낙양에는 끌이가 주둔한다.”

시인은 사람들을 이주하게 만든 전쟁이라는 사회문제의 또 다른 이유를 찾았다. 시인은 '고통'의 원인을 이해했지만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비극적 장면을 더욱 고통스럽게 묘사할 수밖에 없었다.

시인은 '앞으로 갈 날이 없다'부터 '배고프고 우유도 없이 마시다'까지 '북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의 비참한 상황을 묘사하고 있다. 그러자 시인은 “북쪽으로 가는 고통을 한숨 쉬다가 멈춰서서 마음이 아팠다.” 시인은 긴 한숨을 쉬더니 마차를 멈추고 더 이상 쳐다볼 수가 없어 하늘을 우러러보며 크게 소리쳤다. 왕이 언제 평안하고 빛을 볼 수 있겠느냐?"

이 시 이 시의 문체는 매우 세밀하고, 근원을 추적하고, 그 내용을 파헤쳐 본다. 피해자를 묘사할 때 울음은 환경에 의해 발생하고, 몸은 울음으로 인해 발생하며, 행동은 몸에 의해 발생한다. 이때 시인의 잔을 달을 향해 흔들던 우아함과 칼로 물을 베는 영웅적 행위는 모두 사라지고, 그의 눈에는 슬픔의 눈물과 깊은 연민이 가득했다.

2. '여정은 어렵다'의 창작 배경

당나라 현종 천보 원년(742)에 이백이 베이징에 왔다. 황제의 칙령에 따라 황실 사신으로 봉사했습니다. 이백은 원래 세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야망이 높은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관중, 장량, 제갈량 등 뛰어난 인물과 같은 위대한 일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베이징에 입성한 뒤 당나라 현종에게 재용되지 않았고, 유력 관리들에게 욕설과 배척을 당하다가 2년 뒤 '돈을 받고 풀려났다'며 쫓겨났다. 변장한 장안의 모습.

『당송시』는 천보가 재위 3년(744년)에 장안을 떠났을 때 모두 『고난의 세 시』를 썼다고 믿는다. Yu Xianhao의 "이백 모음"은 이백이 처음 명성을 추구하여 장안에 들어갔다가 성공하지 못한 채 돌아온 개원 19년(731년)에 처음 두 시가 작곡되었다고 믿습니다. .

3. 『한랭여정』의 창작 배경

이 시는 건안 11년(206) 봄, 조조가 출가하던 중 지은 것이다. 고위 간부들에게. Gao Gan은 원래 Yuan Shao의 조카였으며 그의 부하에 의해 Bingzhou Mu로 임명되었습니다.

건안 9년(서기 204년) 조조의 세력에 겁을 먹고 항복했다. 이듬해 조조의 북방 원정을 틈타 오환을 반란하고 호관구를 점령했다. . 조조는 북방을 평정하고 원소의 세력을 완전히 멸절시키기 위해 수년간의 원정에 지쳐 북방의 겨울과 봄의 매서운 찬바람을 이겨내고 웅장하고 가파른 태항산을 넘어 군대를 이끌고 북쪽으로 전투를 벌였습니다. .

참고자료: 바이두백과사전 - 북방기행

참고자료: 바이두백과사전 - 여행의 세 가지 어려움

참고자료: 바이두백과사전 - 북방기행 쓰라린 추위 2. 태항산 관련 시

철갑태항산(시)

광천룡

당신은 소박한 산꽃다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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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감탄 하늘에 피어나다

롱 어머님, 당신의 이름을 생각하면 우리는 눈물을 흘립니다

춤추는 불빛 아래

한숟가락씩 먹이시네요

그 살벌한 시대에

비같은 수분으로 피를 잃은 수많은 생명을 되살리셨네요

봄바람이 불어 다시 태어났다

인생의 궤적

순수한 모성강으로 수렴

한 세대를 이어가며 양육

몇년이 지나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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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없이 밝은 날들 속에

많은 백발의 참전 용사

여전히 부모와 자식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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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범한 집 문을 두드리세요, 엄마

부드럽게 떠나셨지만

그러나 당신의 온화한 영혼의 손길

여전히 다정하게 우리를 위로해 주세요

그리고 당신의 친절한 모습

은 우리의 무한한 기억 속에서 구 지구의 자존심으로 승화되었습니다

단순하고 고귀한 3. 무엇입니까 "태항산"을 묘사한 시

1. 위진나라의 혹한기 여행: 조조가 북쪽으로 태항산으로 가니 얼마나 힘들고 위엄이 있겠는가! 2. 신랑을 축하하고 Chen Zhenzhou Zihua를 송나라 : Liu Kezhuang, Shenzhou Road에서 북쪽을 바라보고 보냅니다.

이 공식적인 문제에 대한 비용은 어떻게 지불할 수 있나요? 나는 Taihang Mountain Million이 한때 Master Zong에 의해 통제되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3. 청나라의 푸른 물 만: 정시에(Zheng Xie) 두 곳은 강풍에 의해 아치형으로 되어 있고 중앙에 태항산맥이 서 있다. 4. 자기는 황하(黃河)를 건너는 길에 13시를 지었다.

5. 린밍이에서 하룻밤을 보내세요. 청나라: 천웨이송은 하늘이 맑고 태항산이 올챙이와 같습니다. 6. 가을의 서쪽 태양을 바라보다 당나라: 유창(Liu Cang) 고대 나무에는 여러 겹의 녹색 이끼가 있어 보행자가 볼 때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태항산 기슭에는 황하물이 있다. 7. 당나라로 가는 길을 연 자에게 바친 선물: 우촌이 태항산을 손에 들고 정상에 올랐다. 그의 마음속에는 태항이 있다. 모든 위험을 겪게 되면 당신의 마음은 더욱 치솟을 것입니다.

8. 당나라 슬픈 여정 : 왕창령 북쪽으로 태항산으로 가니 바람이 수천명 분다. 9. 당나라 성벽의 노래: 유우희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태항산을 흉내내서는 안 됩니다.

10. 당나라의 쓰라린 이별 : 소예안산 태행산, 왕의 말을 앞세워 이동. 1. 조조(曹操, 155년 ~ 220년 3월 15일)는 이름은 맹덕(孟德)이고 성은 길리(吉利), 별명은 아모(阿穆)로 북국(發國) 교현(현 안후이성 박주) 출신이다.

그는 동한말기의 뛰어난 정치가, 전략가, 작가, 서예가였으며, 삼국시대 조위(曹魏) 정권의 창건자이다. 동한 말기, 천하가 혼란에 빠졌다. 조조는 한 황제의 이름으로 사방을 정복하고 내부적으로 원, 여포, 유표, 한 등 분리세력을 제거했다. 수나라와 흉노, 오환, 선비 등을 대외적으로 항복시켜 중국 북부를 통일하고 통일된 일련의 정책을 시행하여 경제 생산과 사회 질서를 회복하고 조위(曹魏) 건국의 초석을 다졌다.

조조는 살아 있을 때 동한의 재상을 역임하였고, 후에 위왕(魏王)이 되었으며 사후에 우왕(吳王)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조조는 군사술에 능숙하고 시를 잘 표현하며 정치적 야망을 표현하고 한나라 말기 민중의 고통스러운 삶을 반영했으며, 문체도 맑고 깔끔하며 개방적이었다. 부(富)는 역사상 건안의 인물로 알려져 있으며, 루쉰은 그를 '개혁기사의 창시자'로 평가했다.

동시에 조조는 서예에도 능했는데, 특히 장조관(張淮關)은 《서관》에서 '훌륭한 상품'으로 평가했다. 조조는 중국 영화나 TV 드라마에서 종종 '반역적인 영웅'으로 등장하지만, 역사상 그는 실제로 성공한 황제였다. 마오쩌둥은 한때 "내 마음은 조조와 연결되어 있다"고 말했다.

2013년 11월 푸단대학교는 조사를 통해 조조가 일부 역사가들이 믿고 있는 하후씨의 후손도 아니고, 한나라 재상 조신의 후손도 아니라는 사실을 밝혀냈다. 2. Liu Kezhuang (1187 년 9 월 3 일 – 1269 년 3 월 3 일), 원래 이름은 Zhuo, 호호 마을 Qianfu, Fujian Province Putian City에서 태어났습니다.

남송 시대의 대담하고 자유로운 학교의 시인, 작사가 및 시 평론가. 처음에 그는 징안의 서기였으며 나중에는 장쑤성, 저장성, 복건성, 광저우 등을 오랫동안 여행했습니다.

그의시는 강호 시파에 속하며 작품 수가 많고 내용도 넓습니다. 시는 시사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고 초기에는 당나라 스타일을 연구했습니다. 말년에는 그의 시적 스타일이 장시(江西) 시파의 경향을 띠었다. 시는 Xin Qiji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그의 작품 중 상당수는 대담하고 제한되지 않았으며 뛰어난 산문과 논쟁적인 경향이 있었습니다.

해당 작품은 '호무라씨 전집'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Cheng Zhangcan의 "Liu Kezhuang Chronicle"은 그의 업적에 대해 더 자세히 연구하고 있으며 Hou Tijian의 "Liu Kezhuang의 문학 세계"는 그의 문학 창작의 모든 측면을 보여주고 미묘함을 탐구합니다.

3. Zheng Xie(1693년 11월 22일 - 1765년 1월 22일), "Xie"는 xiè로 발음되고 단어는 Kerou, 그의 이름은 Banqiao, Banqiao Taoist, Datuo, Xinghua, Jiangsu He, 그의 조상 고향은 소주이며 청나라의 관리, 학자, 서예가 및 화가였습니다. '양저우 팔기' 중 하나.

그의 시, 서예, 그림은 모두 독특하고 독특하며 난초, 대나무, 돌, 소나무, 국화 및 기타 식물을 그리는 데 능숙합니다. 그 중 그는 50년 넘게 대나무를 그려왔는데, 그의 업적은 단연 으뜸이다. 『반차오전집』의 저자.

4. 고시(704년경~765년경), 예명 대복과 한족 중무, 당나라 발해현(현 하북성 징현현) 출신, 후에 송주(현)로 이사함 송청현, 송저우) 수양, 상추, 허난). 당나라의 유명한 개척시인으로 한때 법무부 장관, 삼기창석, 발해현 후작을 역임했으며 세상에는 고창석으로 알려졌습니다.

Gao Shi와 Cen Shen은 모두 "Gao Cen"으로 알려져 있으며 "Gao Chang Shi Ji"및 기타 대대로 이어지는 작품이 있습니다. 그의시는 강력하고 제한되지 않으며 가득 차 있습니다. 번영하는 당나라 특유의 진취적이고 활력 넘치는 시대 정신을 담고 있습니다. Kaifeng Yuwangtai에 있는 Five Sages Temple은 Gao Shi, Li Bai, Du Fu, He Jingming 및 Li Mengyang을 모시는 곳입니다.

후세는 Gao Shi, Cen Shen, Wang Changling, Wang Zhihuan을 통칭하여 '4대 개척 시인'이라고 불렀습니다. 5. Chen Weisong (1625-1682), Qinian, Jialing이라는 이름은 장쑤성 이싱에서 태어났습니다.

명말청초 시가계의 첫 인물이자 양선자파의 교주. 진위송은 명나라 희종 5년(1625년)에 태어났다. 그는 명나라 말기의 네 왕자 중 한 명인 진진회(陳眞淮)의 아들로 이미 문학적 이름을 갖고 있었다.

열일곱 살에 남학생 시험을 치르고 양현의 하명록의 명령으로 남학생 시험에서 1등을 차지했다. Wu Zhaoqian 및 Peng Shidu와 함께 그들은 Wu Weiye에 의해 "강좌의 세 봉황"으로 칭송되었습니다.

오치, 장조공과 함께 '삼병행 스타일 대가'로 통한다. 명나라가 멸망한 후 과거에 합격하지 못했다.

순치 15년(1658년) 11월, 모항을 방문하여 수회수녀원 심의방에서 공부했다. 강희 원년(1662)에 왕시진, 장양중 등과 함께 양주(陽州)로 가서 현홍교를 건설하였다.

강희(康熙) 18년(1679)에 홍사부(洪治治) 학자로 임명되고, 한림서원(單lin書院)에 임명되어 심사를 받았다. 그는 청나라 강희 21년(1682년) 5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6. Yunling이라는 이름의 Liu Cang(서기 867년경에 살았음)은 Wenyang(지금의 Shandong성 Ningyang)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생년월일은 알 수 없으며 두목, 서훈보다 약간 늦으며 당나라 의종 시대쯤에 현통에서 살았다.

키가 크고 힘도 세고, 술도 잘 마시고, 과거와 현재에 대한 이야기도 잘하고, 사람들을 하루 종일 쉬지 않고 듣게 만드는 인물이다. 854년(대종 8년) 유창(劉張)과 이빈(秦点)이 진사(金師)에 오르다.

화의 원래 대장을 용문교단으로 이적시켰습니다. 창씨는 시집(신당서예문학)을 써서 세상에 전해졌다.

유창은 854년(현종 8년)에 진사가 되었다.

"당나라 인재 전기"에 따르면 유창은 과거에 거듭 실패했으며 과거에 우승했을 때 이미 백발이었습니다.

유창(劉張)의 <가을철조령(秋觀趙嶺)>에는 “석양 속에 푸른 가을 빛이 어둡고 나무가 부러져 있다”고 적혀 있다. 그렇게 황량한 방법으로는 별로.

Hu Zhenheng은 "Liu Cang의시는 과거에 대한 향수를 잘 표현하고 슬프지만 강하지 않으며 그의 말에는 가을 정취가 있고 쇠퇴하는 세상의 소리는 무엇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Yin Gui Sign") 7. Yu Cang, 예호 Yishi라고 부르는 Zi Yi는 당나라 말기의 시인입니다. 그의 거주지와 생년월일은 알 수 없습니다. 그는 Qianfu 시대 초기에 살았습니다. 당나라 시종(876년경). 섬동 2년(861년)에 진사(金師)로 승진하여 마침내 사주(沙州)의 재판관을 역임하였다.

당시 시인들이 리듬을 억제하고 경박하게 변하는 것을 걱정하여 나쁜 풍속을 바로잡기 위해 고대 양식의 시 30편을 지었고 스스로를 이시라고 불렀으며, "와 "당나라 신서". 4. 태항산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정답: 조조의 '한랭여정'

이백의 '여정은 어렵다'

리허의 "7월 1일" 새벽이 태항산에 들어옵니다"

매서운 추위의 여정

조조

북쪽으로 태항산으로 가는 것은 너무나 어렵고 웅장합니다!

양의 내장이 휘어지고, 바퀴가 부러지기도 합니다.

나무들은 얼마나 황량한가, 북풍의 소리는 슬프다!

곰은 나를 향해 쪼그려 앉았고, 길 건너편에는 호랑이와 표범이 울었다.

계곡에 사람도 별로 없는데 눈이 어떻게 내리는지!

목을 쭉 뻗고 한숨을 쉬다 보면, 멀리 여행을 가면서 소중하게 간직할 것들이 많아진다.

나는 왜 우울할까? 나는 동쪽으로 돌아가고 싶다.

물이 깊고 다리도 없고 중간길이 방황하고 있다.

혼란스럽고 옛 방식을 잃어버린 황혼 속에서는 쉴 곳이 없습니다.

여행은 멀었고, 사람과 말 모두 배가 고팠다.

봉급을 받기 위해 가방을 들고, 다진 고기를 만들기 위해 도끼와 얼음을 들고.

슬픈 시 '동산'은 오랫동안 나를 슬프게 한다.

여행은 어렵다

리바이

금병의 술은 1만 달러, 옥 접시는 1만 달러의 보물이다.

컵을 멈추고 젓가락을 던지며 검을 뽑고 멍하니 주위를 둘러본다.

얼음으로 막힌 황하를 건너고 싶다면 눈 덮인 태항산에 오르면 된다.

여가시간에 비시강에서 낚시를 하던 중 갑자기 배를 타고 태양의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여행은 어렵고, 여행은 어렵고, 길이 갈라지고, 당신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바람이 불고 파도가 부서질 때도 있고, 구름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돕기도 한다.

7월 1일 새벽 태항산 진입

리허

밤새 산 주변을 걷다 보니 이슬이 향기롭고 푸르다.

새 다리는 윤반과 가깝고, 기다리는 곤충들은 쉭쉭 소리와 이슬을 흘리고 있습니다.

나난은 이제 멀리 있는데, 이불을 잘 아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돌기운이 얼마나 가엾은가. 올드샤는 짧은 화살촉 같은 존재다. 5. 편백나무를 찬양하는 현대시

편백나무는 곤륜번개 어머니를 쪼개고 절벽을 깎아 만든 성신을 찬양한다. 학은 오르기 어려울지도 모른다. 산의 뼈를 파고들고, 찬 풀도 없고, 봄도 다 꺾인다. 수천년 동안 시든 편백나무인 바이두 티에바는 전생에 나와 합의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가 처음 만난 순간 내가 상상했던 대로 성장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수백 년에 걸친 바람과 서리, 기복, 나뭇가지와 잎의 울퉁불퉁함은 이미 복잡한 뿌리에 순간순간 삶의 우여곡절을 기록해 두었고, 구불구불한 선은 먼 별과 동화, 무기력한 연마로 빛났습니다. 겨울과 여름의 나이테를 통해 심령술사 백상은 그들을 따라가며 환생 밖의 시간을 향해 달려가고 싶어합니다.

돌 조각에 비치는 햇빛은 기원에 따라 썩은 영혼을 벗겨내는 것이 매우 생생합니다. 손바닥 아래 만나는 산과 강은 촘촘하고 희박한 나이테와 너무나 잘 어울린다. 문득 영감을 받아 바위 틈새를 들여다보고, 그 해 비 오는 소리를 듣고, 떨어지는 모습을 보라. 그 해의 눈이 지나갈 수 있는 것은 네온의 빛도 아니고 천년의 천년의 회고도 아니다. 정착할 수 없는 테이프, 가지 사이의 압도적인 고리에 대한 전설을 모두 지우고, 모든 꿈이 집 안으로 들어오려고 합니다. 차 한 잔을 넣어 당신의 강한 선의식을 혼란스럽게 하세요. 친한 친구 3, 5명의 웃음이 조금씩 당신의 질감에 스며들어 반은 밀고 반은 깨어 있는 당신의 전생에 스며듭니다. : Saohua.com.

6. 태항산에 관한 시

7월 1일 새벽 태항산에 입성

리허

가을 산주변 어느 날 밤 이슬이 맺혔다. 향기롭고 녹색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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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다리는 Yunban에 가깝고 기다리는 곤충은 바스락 거리고 있습니다.

Luonan은 이제 이불을 잘 알고 있습니까?

돌이 얼마나 황량한지, 오래된 모래는 짧은 화살촉과 같습니다.

태항산 대협곡

익명

다섯 가지 위험합니다. 다섯 손가락이 펼쳐진 절벽 ,

날씬하고 우아하고 먼지가 없으며

맑은 샘물이 갑자기 솟아 오르고

구름과 비가 오든 <. /p>

태항산

익명

마음은 열려 있고 뜻은 높고

영웅적인 정신은 하늘에 닿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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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적의 우두머리를 얻지 못했는데,

감히 웃을 수 없는 황조 7. 편백나무를 찬양하는 현대시

편백나무를 찬양하다

신성한 신이 곤륜을 쪼개다

번개의 어머니가 절벽의 영혼을 베다

학은 오르기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걱정만 된다 Thuja Zen 소개

바위를 깎아 산의 뼈를 뚫습니다

바람과 비는 추위가 없다고 말합니다.

풀과 나무 천일의 봄

연말에는 꽃이 다 진다

가장자리 봉우리 독점 소유

이웃도 없고 동행할 꽃도 없다

옆으로 보기 하늘의 변화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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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야선 만년

보낸 사람 : 바이두 티에바

저 시든 편백나무는 옛날에 나와 합의하지 않았어 전생

그저 희망사항이었을 뿐이에요, 우리가 처음 만난 그 순간, 상상했던 대로 성장해 보세요

알아요, 나뭇가지와 나뭇잎 사이에서

백. 세월의 바람과 서리, 우여곡절, 험난함

인생의 우여곡절은 순간순간 복잡한 뿌리에 새겨져 있다

구불구불한 선들

머나먼 별과 동화가 있고

추위 여름의 오고 가는 것은 무력하다

나이테를 한 겹 닦는 심령의 삼나무 향

그것을 활용하고 서두르고 싶습니다

환생 밖의 시간. 돌조각에 비치는 햇빛은 매우 무겁다

역사를 바탕으로 부패한 촉수가 벗겨진다

영혼이 돌아오면 과거의 어떤 사건이 생생하다

말하지 않았으니 말할 필요도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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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바닥 아래 만나는 산과 강이 너무 잘 어울린다

연륜의 바깥쪽 가장자리는 촘촘하고 희박합니다

갑작스러운 영적인 빛을 이용해 바위틈의 비밀을 엿보세요

그해 비오는 소리를 듣고, 그 해 내리는 눈을 보라

시간 뒤에 걸을 수 있는 것은 문득 힐끗 본 네온 불빛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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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지 화려함의 맛이 아니다

계속해서 바뀌는 그 꿈을 보거나 조사해보세요

어떤 미녀들은 점차 매혹적이고 통통해집니다

지울 수 없습니다 관료를 지웁니다

가지 사이의 압도적인 고리

모든 전설, 모든 꿈

이 곧 집에 들어오려 합니다. 차 한잔 올려

강한 선의식을 혼란스럽게 하라

친한 친구 3, 5명의 웃음소리, 조금씩

질감을 관통하라, 관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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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반 추천하고 반 꿈 반 깨어 있는 전생

From: Saohu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