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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족의 유래에 대해 여쭤보고 싶습니다.

1. 성의 유래

Qiu와 Qiu(Qiū) 성은 유래가 같고 4가지 유래가 있습니다.

1. Jiang이라는 성에서 유래합니다. 장소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그는 강태공(Jian Taigong)의 후손이다. 서주(周周) 초기에 태사여상(姓姓, 성씨는 여(孝), 유명)은 무왕을 도와 상나라를 멸망시킨 공로로 제(齊)라는 칭호를 받았고, 제나라를 도읍(靈縣)으로 삼았다. 현재 산둥성 쯔보시 북동쪽에 있는 임자(臨子)이며, 흔히 장태공(江泰功)으로 알려져 있는 제태공(齊泰功)으로 알려졌습니다. 그의 후손 중 일부는 그 땅을 성으로 삼아 구씨라고 불렀습니다. Qiu라는 성은 역사상 Zhengzon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Si라는 성에서 유래. 하소강(夏康) 때 막내아들 곡열(屬絲)을 우(지금의 하남성 절성현 북쪽)로 봉하였으니, 주영왕 때에 그 자손이 죽임을 당하였느니라. 도시로 가서 Zeng 가문이 되었습니다. 그 후의 가문 중에는 Qiu Wei 가문이 있었습니다. 이것이 Zeng과 Qiu Lianzong의 이론입니다.

3. 구이(Gui)라는 성에서 따왔으며, 장소를 성(姓)으로 한다. 춘추시대에는 진(陳)나라(시조는 호공만)에 만구(萬丘)가 있었고, 주(朱)나라(전서(莫許)의 자손 조씨가 건립했다고 전해진다)가 있었다. 약한 언덕이었고 주민들은 모두 "Qiu"를 성으로 사용했습니다.

4. 다른 클랜에서 성을 변경합니다. 예를 들어, 한(汉)나라의 오환(吳煌) 소수민족에는 추씨(秦氏)가 있었습니다. 남북조 시대, 북위 소문제가 도읍을 낙양으로 옮긴 후, 선비족의 복합 성인 치우린과 치우둔이 한자로는 단일 성인 치우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이족, 몽골족, 먀오족, 투족 및 기타 민족은 모두 Qiu라는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Qiu라는 성을 가진 대부분의 클랜은 나중에 성을 Qiu로 변경했습니다. 만주족이 세관에 들어오기 전에는 대부분의 가문에서 성으로 "Qiu"(고대에는 "Qiu"와 "Qiu"가 동일함)를 사용했습니다. 청나라 황제 옹정(Yongzheng)이 "Qiu"라는 이름을 주문한 이후였습니다. 공자의 이름에 대한 금기 사항으로 인해 "Qiu"는 모두 "Qiu"로 변경됩니다. 중화 민국 초기에는 그 일부가 "구"로 복원되었는데, 현대 시인 Qiu Fengjia는 Qiu 성의 원래 성격을 복원하는 것을 주장했습니다. Fujian과 Guangdong도 응답하여 Qiu를 Qiu로 변경했지만 여전히 Qiu라는 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결과 요즘에는 치우라는 성을 가진 사람을 어디에서나 볼 수 있지만 치우라는 성을 가진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성씨의 조상 : Qiu Mu. 서주(周周) 초기, 강태공여상(江泰孝魯商)이 건국영웅으로 제(齊)라는 칭호를 받고 제국을 건국하고 영추를 도읍으로 삼았다. 태공은 지역 주민들의 관습과 습관을 존중하고, 군주와 신하들 사이의 예절을 단순화했으며, 사람들이 지역 수산물과 소금 자원을 활용하여 생산을 발전시키도록 장려했으며, 평화롭고 번영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태공은 전국민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나중에 Yingqiu는 어떤 이유로 Linzi로 이름이 바뀌 었습니다. Taigong의 아들 Mu는 수도의 옛 이름을 잊어 버렸기 때문에 Qiu Mu의 자손은 계속해서 Qiu라는 성을 사용하고 Qiu Mu로 간주했습니다. 성의 조상. "Qiu"라는 성은 "Qiu"라는 성에서 유래하여 도시에 추가되었으므로 실제로 유래가 동일하므로 Qiu Mu는 Qiu 성의 조상이기도합니다.

2. 이주 분포

Qiu와 Qiu의 유래는 동일하므로 여기서 설명하는 내용은 주로 Qiu 성의 이주를 다루고 있습니다. 치우 성은 초기에는 주로 서쪽과 남쪽으로 이동했기 때문에 아주 일찍부터 허난(河南)에 치우 성(秦姓)을 가진 유명한 가문이 있었는데, 시조는 웨이후이(魏愛) 풍추현(魏伯縣)에 살았다. 현, 허난. 진(秦)나라와 한(秦)나라 시대에는 산시(陝西)성, 절강성, 내몽골 등 성의 성씨가 모두 치우(秦姐)였다. 서한(西汉) 산시성(陝西省) 부봉(富峰) 출신인 추군(秦君)은 강회(江淮)를 달래려고 하다가 나중에 왕망(王夢)이 왕위를 찬탈하자 강쭤(江左)에 머물며 오흥(지금의 절강)에 살다가 나중에 우싱(Wuxing)의 저명한 가문. 이 기간 동안 Qiu Mu의 후손 Qiu Yan은 Linhai 왕의 칭호를 받아 산동으로 이주했으며 Qiu Maoping은 Fujian Tingzhou의 Shanghang County로 이사했습니다. 동한의 영소가 지은 『한서·초원왕전』에는 “구(秦)도 성(姓)이다”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추(秦)라는 성이 늦어도 한나라에는 등장했음을 알 수 있다. 한나라 이후에 추(秦)라는 성을 가진 사람들은 공자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때때로 성을 추(秦)로 바꾸었으므로 그 수가 매우 적었기 때문에 역사상 추(秦)라는 사람은 극소수였다. 오대십국시대에. 위(魏) 진(魏) 남조(南朝) 시대에 구시(廣師), 광저우(廣州), 하남(河南) 출신의 구(秦)씨가 임(至), 황(黃), 진(陳), 정(鄭), 잔(篇), 하(貫), 호(胡)와 함께 남하하였다. " 역사에서) 전쟁을 피하기 위해. 그들은 처음에는 Putian, Fujian에 정착했고 나중에 분기되었습니다. Changting, Shanghang 및 기타 지역. 추목파는 동진 융화시대에 사천으로 이주한 47대 추홍달(秦洪大)에게 계승되었으며, 이후 세대는 복건성 하남성, 정주, 닝화 등으로 이주한 후 복건성, 광동성으로 방송했다. . 또한 이 시기에 치우 성씨는 산시성 푸펑(Fufeng)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지역의 저명한 가문이 되었다. 당나라 때 진정(陳政), 진원광(陳源廣)과 그의 아들이 장주(張州)를 개업하기 위해 복건성(富建省)으로 갔는데, 그들과 함께 추(秦u)라는 사람이 있었다. 송나라 때 복건성에는 구씨(秦姓)라는 성을 가진 사람들이 많이 살았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복건성 진입 8개 민족 중 치우씨 성씨는 광둥성으로 진출한 지파가 있으며, 광둥성 메이현 라오핑과 광둥성 룽촨에 거주하고 있다. 북송 중기 추수슈의 하남성 분은 복건성 푸전으로 이주했고, 그의 아들 추성시는 광동성 요평으로 이주했다.

명나라 시대에는 구이저우(貴州), 윈난(雲南) 등에도 구씨 성의 정착지가 있었다. Qiu Xiuxiu의 후손 중 일부는 Fujian의 Changting과 Shanghang, 광동의 Zhenping으로 이주했습니다. Shanxi Dahuaishuqiu라는 성을 가진 이민자들은 Shaanxi, Shandong, Hebei, Henan, Beijing, Tianjin 및 기타 지역에 정착했습니다. 청나라 초기에 대만에 입국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Fujian과 Guangdong에서 왔으며 이 두 지역의 Qiu 성씨는 대부분 Qiu Xiuxiu 종파에 속했습니다. 옹정 3년에 공자의 이름을 금기시하는 것을 피하기 위한 칙령이 내려졌고, 세계의 많은 구(秦) 성씨가 구(秦)로 바뀌었고, 이때부터 구(秦)라는 성씨가 대성이 되기 시작했다. 오늘날 치우(Qiu)라는 성은 특히 쓰촨(Sichuan), 후난(Hunan), 광동(Guangdong), 후베이(Hubei) 및 기타 성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Qiu(Qiu)라는 성은 오늘날 중국에서 77번째로 인기 있는 성입니다. 이 성씨는 중국 한족 인구의 약 0.27%를 차지할 만큼 인구가 많습니다.

3. 역사적 유명인

Qiu Jun: 충산(지금의 하이난 성) 출신이며 명나라 문원각의 독신자입니다. Lian Jie는 꼿꼿하고 독서를 좋아하며 암시에 익숙합니다. "대학 확장에 대한 보충 자료" 등의 저자입니다.

추링거(Qiu Lingju): 무흥(吳興) 출신으로 남제(南齊) 왕조 창사왕을 위해 마차와 기마를 타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다. 그는 재능이 있었고 수필집과 《강좌기사서문》을 세상에 남겼습니다.

추흥공 : 낙양(현 허난) 출신으로 당나라 장군. 그는 용감하고 승마와 사격에 능숙했기 때문에 돌을 잘라 말과 사람을 만들고 자 오링 타워 앞에 동상을 세워 그를 기념했습니다.

추광정: 오흥(현재 절강성) 출신으로 오대십국 시대의 학자. 철학에서 우리는 생명력 이론을 고수하고 이를 이용하여 조수의 원인과 세계의 물질적 통일성을 설명합니다. 그는 "On Tide" 등의 저자입니다.

치우 추지(Qiu Chuji): 등주(鄧州) 치샤(현 산둥성) 출신. 전진도교 북부의 7대 도교 중 한 사람이자 용문도교의 창시자. 징기스칸은 그를 "신"으로 존경했습니다. 그의 작품으로는 "Da Dan Zhi Zhi", "건강 보존 뉴스 이론", "Shi Fan Xi Collection"등이 있습니다.

치우 펑지아(Qiu Fengjia): 광둥성 자오링 출신으로 현대 애국 시인이자 정치가. 그의 시의 대부분은 애국적이며 그의 스타일은 두보(Du Fu)와 루유(Lu You)의 시와 유사합니다. 그는 "링윤하이리루 시 노트"의 저자입니다.

추향성(九象生), 추향수(秦祖秀) : 청나라 장쑤성(현 화이안) 출신의 형제로, 둘 다 시와 산문으로 유명해 '어(絲)'라 불렸다. 치우". 형은 "난자이 시집", "백운 조당 전집"등을 가지고 있고, 남동생은 "서산 연대기 전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Qiu Xinru : 장쑤성 산양 (현 화 이안) 출신으로 청나라 여성 작가였으며 말년에 견습생을 가르치고 장편 〈비승〉을 썼다. 화".

추원차이: 광시성 출신, 태평천국의 '회왕'. 그는 동치 7년 3월, 하북성 중부 라오양 전투에서 전사했다.

추바오런: 푸젠성 허우관(현 푸저우시) 출신. 초창기에는 복주조선학원에 입학해 운전을 배웠고, 이후 북양수군 좌익전대대 부장을 역임했고, 서해에서 일본함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던 중 북양으로 퇴각했다. 웨이하이웨이가 타고 있던 먼 배는 적의 공격을 받아 행방을 알 수 없다.

추소윤: 쓰촨성 퉁량 출신으로 중국인민지원군의 일급 영웅이다. 미국의 침략에 저항하고 조선을 지원하기 위해 전장에서 나는 동료들과 함께 적진 근처에 잠복하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불행히도 적군의 매복 위치가 노출되지 않도록 화염에 휩싸였습니다. 극심한 고통을 전혀 꼼짝도 하지 않고 견뎌냈고, 이 전투에서 승리하는 대가로 영웅적으로 목숨까지 바쳤습니다. 겨우 스물두 살의 나이였습니다.

추후이즈오(Qiu Huizuo): ​​장시성 싱궈(Xingguo) 출신으로 1955년 중장으로 추대되었으며 이후 린뱌오(Lin Biao) 반당 단체의 핵심 멤버가 되었다.

4. 준왕당 번호

1. 준왕

하남현: 한나라 고제 2년(기원전 205년)이다. 진나라 때 삼천현(sanchuan County)으로 바뀌어 현으로 정했고, 통치 장소는 낙양(지금의 낙양시 북동쪽)이었다. 허난성(河南省) 황하(黃河) 남쪽의 뤄수이허(洛수이강) 하류, 솽제허(円河河)와 가루허(嘉魯河) 상류, 황하 이북의 원양현(源陽縣)과 비교된다. Qiu 가문의 이 지부는 Qiu Mu를 창립 조상으로 삼고 있습니다.

우싱현(吳興縣) : 삼국시대 오보정(吳寶丁) 원년(AD 266)에 건립된 현으로 행정구역은 오성(지금의 절강성 오흥남)이다. 저장성 린안(Lin'an), 위항(Yuhang), 더칭(Deqing)의 상대적으로 북서쪽에 위치하며 장쑤성 이싱현(Yixing County)도 포함합니다. Qiu 가문의 이 지파는 Han Qiujun을 창립 조상으로 두고 있습니다.

푸펑현: 행정구역은 화이리(현재의 산시성 싱핑 남동쪽)이다.

2. 홀 번호

원장 홀: 명나라 출신인 추준은 예부 장관이자 문원각의 총각이었다.

그는 동시대 암시에 정통하며 정치, 경제, 문화, 교육, 정의, 군사 및 기타 측면을 다루는 "대학 확장에 대한 보충"을 집필했습니다. 자신의 의견. 그의 대표작으로는 "Qiu Wenzhuang Collection"이 있습니다.

또한 추씨의 본당 명칭으로는 '하남당', '오성당', '부풍당', '둔무당', '양경당', '시징당', ""충성도의 전당"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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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Qiu) 조상의 보편 대련

〖구(Qiu)의 4자 보편 대련( Qiu) 사당 〗

Wu Xingcaiwang;

대학 스타일.

——추씨 종당 총대련의 익명 편집

첫 번째 대련은 제나라 장사왕의 ​​전차와 기병대장인 추령거를 안내합니다. , Wuxing 에서 태어났습니다. 송나라 때 그의 문학적 명성은 매우 높았으며 문집과 "강조 기사 서문"을 가졌습니다. 아래 쌍은 왕조 문원각의 학자인 추준(九君)의 이름이 중신(忠沈)이고 충산(慶山) 출신임을 나타낸다. 징타이 진시. 정직하고 올곧으며 학문을 좋아하고 민족적 비유에 능통하다. 그는 말년에 오른쪽 눈이 실명되었지만 여전히 그에게서 교훈을 얻었습니다. 그의 사후 칭호는 Wenzhuang이었다. "The Extension of the University"와 같은 책과 기타 책이 있습니다.

우아함과 스타일

자오링처럼요.

——추씨의 익명의 사당

양량 무성 출신인 추치(서판)는 8세에 글을 쓸 수 있었다 . 당시 무제는 중랑장군을 역임하고 문덕궁에서 복무했으며 이후 중랑과 영가현을 역임했다. 문학평론가 종롱(Zhong Rong)은 그의 시가 "풀밭에 기대어 떨어지는 꽃처럼 아름다움으로 장식되어 있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하련전(夏連源)은 당나라 낙양(洛陽) 사람들을 일컫는 말로 오행(五行)을 존중하고 용기가 있으며 말타기와 사격에 능한 사람들을 가리킨다. 정관시대에 고창(高昌)과의 전쟁에서 큰 공을 세웠고, 무후(無帝)장군으로 임명되어 칙령을 내려 돌을 쪼개어 말과 사람을 만들고 조릉(趙陵) 앞에 동상을 세워 보여주었다. 그의 배너. 고종(高宗) 재위 기간에 기(智)와 산시(陝西)의 고위 장군이자 총독이었다.

Jiang Shang이 디자인했으며,

Fufeng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추씨의 종묘의 익명 대련

전체 대련은 제나라 대공 강상이 영추라는 칭호를 받았다는 사실을 가리킨다. 청나라 옹정시대에는 공자의 이름을 금기시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칙령을 '구'로 바꾸었다.

롄인랑학과

충산에서 열심히 공부하세요.

——익명자가 쓴 추씨(秦姓)의 사당 대련

첫 번째 대련은 송나라의 추순중(秦順中)을 조정의 관신으로 지칭한다. 딸들은 모두 시에 능숙했고, 형제들은 즐거움을 위해 시를 낭송하곤 했습니다. 두 번째 쌍에서는 Qiu Jun이 Qiongshan에서 태어나 어린 나이에 고아였다고 말합니다. 그의 어머니 Li는 그에게 읽는 법을 가르쳤고 그는 그것을 읽은 후 그것을 암기했습니다.

홍샤시디;

추밀원의 목소리.

——익명의 사람이 쓴 치우 성 사당의 대련

이 대행은 치우 성 사당의 '허난 홀' 대련입니다. 첫 번째 대련에서는 추씨 가문이 허난성 광저우 성 구시를 바라보았기 때문에 허난(河南)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허난(河南)은 현재의 허난성(河南省) 신정(新鄭), 뤄양(洛陽), 린루(臨樂) 사이에 위치한 한나라 현의 이름이다. Xialiandian은 Fujian Province Putian의 Qiu 성의 후손을 말하며 송나라 Huizong 황제의 특사를 역임했으며 그의 아들 Qiu Junyu가 Meizhou의 주지사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광동성 소평(老平)의 구씨(秦姓)의 조상이었으며, 이후 광동성 조산(朝山)과 시, 해외로 퍼졌다.

Yuanzong Weishui;

Shao Qiongshan에게서 배우세요.

——익명자가 쓴 치우씨 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장태공의 '위수강 어업'을 가리킨다. Jiang이라는 성의 유래는 Qiu 가족의 조상입니다. 두 번째 쌍은 Qiu Jun의 Shidian을 지정합니다.

허난 시즈;

웨이수이 가문의 평판.

——익명의 사람이 쓴 추씨 종묘의 총대

첫 번째 대련은 추씨의 현을 허난현으로 지칭한다. 두 번째 쌍은 Qi Taigong Jiang Shangshi Dian을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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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iu(치우) 조당 오자 만능 대련〗

Weishui 가족 소리는 멀리 있습니다.

Qiongshan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익명자가 쓴 추씨종당의 총대련

첫 번째 대련은 장태공의 『위수강 어업』을 가리킨다. Jiang이라는 성의 유래는 Qiu 가족의 조상입니다. 두 번째 쌍은 Qiu Junshi Dian을 나타냅니다.

연못에 비친 달은 산기슭을 비춘다.

천하강이 시냇물을 따라 흐른다.

——당나라 구단(七丹)이 지은 구씨(秦姓)의 사당 대련

이 대련은 『가을철 석문정에 머물다』의 한 시이다. 밤'은 당나라 재상 랑추단(Lang Qiu Dan)이 지은 것이다. Qiu Dan은 가흥 출신입니다.

새 비 내리는 풀빛

노을에 물드는 소나무 소리.

——당대 시인 구위(秦孝)가 지은 추씨(秦姓)의 시문이다. . Qiu는 가흥 출신입니다. 그는 왕세자의 오른첩이 되었고, 80세에 관직에 올랐다. Wang Wei와 Liu Changqing과 친하게 지내십시오.

천년의 독서

효와 형제애가 함께합니다.

——광둥성 자오링 현 객가 웨이추(Hakka Weiqiu) 종묘의 대련

첫 번째 대련은 배우고 읽는 것이 천년의 일임을 후손들에게 가르칩니다. 두 번째 부부는 자녀와 손자에게 부모를 공경하고 형제와 화목하여 온 가족이 화목하게 살도록 교육한다. 치우의 객가 대행을 보면 중원의 중국 전통문화인 유교가 관통하고 있다. 외부에서 내부까지, 형식에서 내용까지, 하카와이는 중국 전통 문명의 결정체입니다. 더욱 가치 있는 것은 중원 지역의 문화적 의미가 역사적, 사회적 이유로 오랫동안 상실되거나 희석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는 모두 기존의 하카와이(Hakka Wai)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즉, 전통 중국 문화의 본질이 하카 공동체에 여전히 살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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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우(Qiu) 조당 육자 만능 대련〗

오싱 시인 지도자,

낙양 무후 장군.

——추씨의 종당을 위한 익명의 대련

전체 대련은 왕조의 시인 Qiu Ji를 가리킨다. Zhirou는 Gui'an 출신이었습니다. 그는 고대 산문, 특히시에 능숙합니다. 그는 Wuxing의 시인 지도자입니다. "지로 지"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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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iu(치우) 조당 칠자 만능 대련〗

산부(Shanfu)는 나라를 섬기는 두 단어인데

세 가지 깨끗한 것 중에 상이(Shangyi)와 깨끗한 정부(Clean Governmen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익명의 사람이 쓴 구씨 종묘의 총대

윗대행은 산부(山富)라는 이름의 구월(吏越)이 살았던 송나라의 양회(梁懷) 제도를 가리킨다. , 문학과 군사 모두에 재능이 있었던 그는 죽음까지 나라에 봉사할 것을 맹세했고, 리종 황제는 책에 "충성"이라는 두 글자를 쓰고 동해 후작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두 번째 쌍은 청나라 장군 구상이(米上夷)를 가리키는데, 그의 이름은 위정(魏政)이고 우진(吳晉)에서 태어났다. 밍 총전 우진시. 그는 계속해서 장시두사와 해연 장군을 역임했으며 유리한 정책을 펼쳤습니다. Wu Linrui 및 Hou Tong과 함께 한때 "삼청 왕조"로 알려졌습니다.

군자의 미덕은 시대를 거쳐 빛날 것이고, 역사가들의 위대한 이론은 시대를 거쳐 빛날 것입니다.

——Qiu Chengguang이 쓴 Qiu 성의 사당 공동 대련

이 대련은 싱가포르 회화 및 서예 협회 회장 Qiu Chengguang이 썼습니다. Shangliandian은 Qi Taigong Jiang Shangshidian을 말합니다. 아래 대련은 좌추명(趙秦命)을 가리킨다. 성은 명(周)이고, 춘추말기 노(魯)나라 출신이다. 위의 7자 대련은 태공과 연결되어 있으며, 동선의 정신은 예의와 덕을 옹호하고 있으며, 책 안팎의 두 권의 책) 봄과 가을 대련의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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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우(Qiu) 조당 칠자 이상 공통 대련〗

여직원이 랑부와 합작하여 지은 시

미망인 어머니는 충산에서 가르치는 일을 잘하고 공부에 전념했다.

——익명의 사람이 쓴 추성(秦姓)의 종당 대련

윗쌍은 송나라의 추순종시전(秦順中十十)을 가리킨다. 두 번째 쌍은 Qiu Junshi Dian을 나타냅니다.

한난의 미덕은 위강(魏河)에서 유명하다.

신판주링(Xinfan Zhuling)은 서부산맥에 위치해 있다.

——익명의 사람이 쓴 Qiu 성의 사당의 보편적 대련

이 대행은 Raoyang Town Shuidong Village Qiu라는 성의 "Dexinlou" 대련입니다. , 광둥성 라오핑현. 대련에는 학 꼭대기에 건물 이름 "Dexin"이 새겨 져 있으며, 전체 대련에서 유명한 Qiu 성의 지명은 "Hannan, Weishui, Zhuling, Xishan"입니다.

Zhengmao Shen Liu는 다시 남동쪽의 아름다움을 봅니다

황제는 충성심을 칭찬하고 민간 및 군사 재능을 모두 정복합니다.

——익명의 사람이 쓴 추씨 종묘의 대련

상련전은 양나라 하남의 역사가 구중복의 시전을 가리킨다. . Qiu Zhongfu, 예의 Gongxin은 Wucheng에서 태어났습니다. Li Shanyin이 주문했고 규칙은 "세계 1 위"였습니다. "제국 코드" 등이 있습니다. Xia Lian Dian은 송나라 양회 시스템의 사신인 Qiu Yue를 지칭하며, 그의 이름은 Shanfu였습니다. 그는 문무와 군사 모두에 재능이 있었고 나라를 위해 죽을 것을 맹세했습니다.

그는 예덕을 존중하는 정신을 지닌 태공의 후손이다.

춘추시대에 관한 두 권의 책인 기부자(靈富子)의 안팎을 다룬다.

——익명의 사람이 쓴 Qiu라는 종묘의 일반 대련

첫 번째 대련은 Qi의 Taigong Jiang Shangshi Dian을 나타냅니다. 아래 쌍은 춘추 말기 노(魯) 출신인 좌추명(左秦命)을 가리킨다. 취푸 공자 저택 기록 보관소에 따르면 내일 제나라 시대에 출판된 『좌전경서지』 판본이 발견되었는데, 여기에는 강태공부터 좌구명, 좌구명까지 60대가 넘는 족보가 담겨 있습니다. Zuo Qiu Ming은 Jiang 성의 후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Jiang Taigong의 21 대 손자이며 그의 기원을 조사한 결과 Taigong이 반란에 책임이 있고 Yingqiu에게 Qi 왕을 부여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나중에 그의 증조할아버지와 할아버지가 모두 초국의 좌사가 되었고, 그의 아버지는 초나라의 혼란을 피해 제나라로 돌아온 후 노의 좌사가 되었다. 그는 대대로 좌족의 역사가였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를 좌오라고 부른다. Zuo Qiuming은 어렸을 때부터 부지런히 배우고 탐구하여 할아버지의 세심한지도 아래 많은 책을 읽었으며 사진 기억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자랐을 때 그는 이미 매우 재능이 있었고 전성기였습니다. 아버지가 병으로 퇴직하고 고향으로 돌아오자 좌계명(左秦命)이 그를 계승하여 좌시관(左師關)이 되어 나라의 역사를 예리한 운율과 매끄러운 글로 성실하게 편찬하였다. 그는 역사를 존중하고, 광범위한 역사적 자료를 편집하며, 현재의 병폐를 비판하고, 솔직하고 공들여 글을 씁니다. 그는 시력을 잃은 후에도 계속해서 이를 아들과 조카에게 받아 적고 아들의 노트에 추가하여 마침내 전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걸작 "좌전"과 "국어"를 편집했습니다. "Zuo Zhuan"과 "Guoyu"는 개봉 후 블록버스터가되었습니다. 당나라 유즈지의 『시통』은 『좌전』이 “간결하고 본질적이며 그 세부사항이 포괄적이다”라고 말했다. 청나라 유희재는 언어의 본질이 시대의 모범이 된다고 믿었다. 그때부터 좌구명은 세계적으로 유명해졌고 공자는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공유했고, 사마천은 그를 군자라고 불렀다. 당나라에서는 좌구명에게 많은 칭호를 주었다. 추명(秦命)은 유학자(儒師)라는 칭호를 받았고, 송(宋)나라에서는 하추보(夏伯)라는 칭호를 받았으며, 명나라에서는 청나라 건륭제(乾隆帝)의 칭호를 받았다. "Jingchen Shizu"라는 명판.

서쪽 베개는 루봉, 동쪽은 옥우리, 풍경은 감상적이며 농사, 독서, 낚시, 나무꾼은 모두 편안합니다.

남쪽, 북쪽의 요정 다리, 숲과 샘은 모두 명승지이며 컬렉션의 출처는 동일합니다.

——광둥성 자오링현 단딩촌 구씨 가문 사당 페이위안당(구 펑가 거주지)의 익명 대련

자오링은 먼 거리를 여행하며 비바람을 이겨내고 복건성과 광동성, 간서성 산간 지방에 정착하여 자연과 사회의 여러 어려움과 위험을 극복해 나가는 역사적 과정에서 어려움을 이겨내고 창업에 힘썼다. 그들은 점차 하카족의 독특한 성격, 사고방식, 심리적 상태를 발전시켰습니다. 그들은 '해 뜨면 일하고 해질 때 쉬는 것'을 즐기며, 가난한 산과 거친 물을 푸른 물과 푸른 산으로 여깁니다. 이러한 건강한 정서, 낙관적인 태도, 긍정적인 정신은 바로 객가 정신의 표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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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대만과 태양에 저항 A;

미국의 침략에 저항하고 한국을 돕는 고통 Shaoyun.

——시험 문제 Qiu (Qiu) 가족

Shangliandian은 현대 애국 시인 Qiu Fengjia Shidian을 말합니다. 1898~1899년 청일전쟁 이후 청나라 정부는 대만 귀족들과 힘을 합쳐 전보로 항의하고, 직접 반군을 이끌고 대만에 쳐들어온 일본군에 맞서 싸웠다. .실패 후 그는 대만을 떠나 대만으로 도피했다. 마지막 세 글자인 '화이펑지아(Huai Fengjia)'는 말장난으로, 사람의 이름을 형상화할 뿐만 아니라 향수의 의미도 전달합니다. 몸이 '갑옷을 입고 전투에 나선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Xia Lian Dian은 현대 지원군의 일류 영웅 Qiu Shaoyun을 말합니다. 항미원조전쟁의 추계전술반격 때 비밀임무를 수행하고 불바다에 누워 극심한 고통을 견디며 규율을 생명으로 여기고 영웅적으로 죽음을 맞이했다. 마지막 세 글자인 '통소윤' 역시 말장난으로 사람의 이름에 담겨 있으며, 당시 신이 왜 눈을 뜨지 않았는지에 대한 깊은 애도를 표현한다. ! 왜 구름이 모여들고 비가 쏟아져 불을 끄지 않는 걸까요? ! 그렇다면 우리의 영웅들은 죽지 않았을 것입니다. 전체 대행은 Yiqiu(Xianqiu - 첫 번째 대행)와 Yiqiu(후 Qiu - 두 번째 대행)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Qiu와 Qiu가 같은 유래를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란히는 Qiu와 Qiu라는 성의 유래 기간 (Qiu 성을 먼저 얻은 다음 현자의 금기를 피하기 위해 Qiu 성을 변경했습니다)과 성씨 세대의 역사적 기간을 나타냅니다. Shang과 Xia(첫 번째와 마지막)도 일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