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고시의 명구를 격려하다

고시의 명구를 격려하다

1,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맏이는 슬퍼한다. -한악부 고사' 장가행'

2, 학업이 근면하고 장난에 소홀하다. -한 유 \ "학습 솔루션 \"

3, 1 인치 시간 1 인치 금, 인치 금은 인치 시간을 사기 어렵다. -'증광현문'

4,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 "변화의 책? 건조? 코끼리 \ "

5, 의지가 강하지 않다. -\ "모지? 슬림 "

6, 녹색, 파란색과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얼음, 물은 그것 때문에 물보다 춥다. -\ "견자? 설득 \ "

7, 의지가 높이 있어야 한다. 제갈량' 계외생서'

8, 남편은 사해에 뜻을 두고 만리유이웃. --카오 다우 \ "백마 왕 비아 오 선물 \"

9, 뜻이 있는 사람은 결국 일을 했다. -\ "후한서? Geng 열전 \ "

1, 가난한 천리목, 한 단계 더. 왕지환' 황새루'

11, 링 절정이 되어 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두보' 망악'

12, 세한 뒤 송백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을 알고 있다. -\ "논어? 자한'

13, 하늘이 크게 내려와서 사람도 먼저 마음을 쓰고, 근골을 일하고, 그 몸을 굶기고, 몸을 허비하고, 그 일을 어지럽히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맹자? 보고서 아래 "

14, 인내, 썩은 나무는 꺾이지 않는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 "견자? 설득 \ "

15, 돌은 깨질 수 있지만 견고함을 빼앗을 수 없다. 댄은 갈아도 되고, 적금을 빼앗아서는 안 된다. \ "루 봄과 가을? 청렴성'

16, 정성이 더해지고 금석이 열린다. -\ "후한서? 광무 1 왕 열전'

17, 걱정노동은 흥국할 수 있고, 일화는 망할 수 있다. -'신오대사? 영관전서 \ "

18, 고대의 큰일을 세운 자는 세상을 초월하는 재능뿐만 아니라 오래 참는 의지도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스와 시 \ "차오 잘못 이론 \"

19, 루만만 그 수리 사이, 나는 위아래로 추구 할 것이다. -숨어 위안 \ "리 사오 \"

2, 위비는 감히 나라를 잊지 않았다, 일은 여전히 관을 덮어야 한다. --육상 투어 "질병"

21, 피트 짧은; 한 치의 소장도 있다. 물건이 좀 부족하다. 지혜가 불분명하다. 숨어 위안 \ "buju \"

22, 열심히 노력하려면, 철 유봉은 바늘로 갈아야 한다. -카오 학습 \ "슈 zhongguangji? 상천남도 펑산현'

23, 줄톱나무가 부러져 물방울이 뚫렸다. -나대경 \ "학림옥로 \"

24, 일일행, 천만 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자주 하고, 천만 일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격언 lianbi? 처사 \ "

25, 웅대한 선비의 기개는 함부로 자신을 얕보아서는 안 된다. 제갈량' 출사표'

26, 천하의 일은 늘 졸음이 되어 사치에 졌다. 육유

27, 흙을 쌓고 산을 위해, 고인 물을 바다로 삼다. -\ "견자? 유교 효과 "

28, 사람이 성현이 아니면 누가 잘못이 없겠는가. -\ "훈속 유규 \"

29, 견지와 용기, 강건하다고 한다. 방금 낯선 사람의 덕도 있었다. -\ "훈련 군인 실기? 방금 복해'

3, 목숨을 바쳐 국난에 가서 죽음을 방치하다. -카오 다우 \ "백마편 \"

31, 천하흥망 성쇠, 필부의 책임. -구 Yanwu

32, 남편은 국가에 보고하지 않고, 결국 바보 같은 년이다. -첸 공윤 \ "사호사격 석두 \"

33, 위험한 장관 축제, 세계 혼란 은 충량 을 알고 있다. -바오 사진 \ "엉겅퀴 북문행 대신 \"

34, 구차한 국가 생사, 어찌 화복으로 추세를 피할 수 있겠는가. -린 zexu \ "룽 등정 입 표시 가족 \"

35, 외부 충격, 물건을 이동하지 않고, 다음 세계 의 큰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루쿤' 신음어? 응무 \ "

36, 진실한 사람, 성실한 사람, 불성실, 사람을 감동시킬 수 없다. -\ "장자? 어부'

37, 악을 작은 것으로 여기지 말고, 선을 작은 것으로 하지 마라. 오직 현인만이 남에게 복종할 수 있다. 유비

38, 오만은 길어서는 안 되고, 세로로는 안 되고, 기쁨은 극에 달할 수 없고, 뜻은 가득 찰 수 없다. --위정

39, 교만하지 않으면 교만하고 총애하지 않고 위세를 부리지 않는다. 제갈량

4, 인생 여정, 앞길이 멀고 어둡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 앞에 길이 있다. 루신

41, 인생은 산을 오르는 것과 같고, 빠져나갈 길을 찾는 것은 일종의 학습 과정이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안정적이고 냉정하며, 어떻게 당황에서 생기를 찾을 수 있는지를 배워야 한다. 석모용

42, 우리는 초목과 함께 썩어서는 안 되고, 술에 취해 죽을 수 없고, 인생을 헛되이 보내서는 안 되며, 뭔가를 해야 한다. 방지민

43, 인간도 촛불처럼 제한된 일생 동안 한 푼의 뜨거운 분광으로 빛을 주고 따뜻함을 주어야 한다. 소초녀

44, 천재란 다른 사람이 커피를 마시는 쿵푸를 모두 일에 사용했을 뿐이다. 루신

45, 인류의 희망은 영원한 별처럼 먹구름이 그 빛을 가릴 수 없다. 특히 오늘날, 평화는 하나의 이상, 하나의 꿈이 아니다. 그것은 만인의 소원이다. 바진

46, 우리는 국가의 주인이므로 곳곳에서 국가를 배려해야 한다. 레이 펭

47, 우리는 우리 민족을 사랑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자신감의 원천입니다. 주은래

48, 길은 발로 나왔고 역사는 사람이 쓴 것이다. 사람의 모든 행동은 모두 자신의 역사를 쓰고 있다. -길홍창

49,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크로 되어 있어, 사람들은 기희에 그치지 않는다. 숨을 쉬려면 아직 노력이 필요하여 청년의 좋은 범주로 남겨 두어야 한다. 오옥장

5, 공부의 적은 자신의 만족이다. 무언가를 열심히 배우려면 자만하지 않고 시작해야 한다. 자신에 대해,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는다", "다른 사람에게 지칠 줄 모른다", 우리는 이런 태도를 취해야 한다. -< P > 마오 쩌둥

51, 실수와 좌절이 우리를 가르쳤고, 우리를 비교적 똑똑하게 만들었습니다. 어떤 정당, 어떤 개인, 실수는 항상 불가피합니다. 우리는 조금 덜 범할 것을 요구합니다. 잘못을 저질렀을 때는 시정을 요구하고, 빨리 수정할수록 철저할수록 좋다. < P > 마오쩌둥

52, 1 분 1 초 자만, 1 분 1 초 만에 자신이 흡수한 생명과 배설한 생명을 멈췄다. 비판을 받아야 정신의 모든 찌꺼기를 배설할 수 있다. 남의 의견을 흡수할 수밖에 없다. 나는 정신적으로 새로운 영양제를 첨가할 수 있다. -< P > 서특리

53, 지식은 각고의 노동에서 얻은 것이고, 어떤 성과든 각고의 노동의 결과이다.

-송경령

54, 천재를 형성하는 결정 요인은 근면해야 한다. ...... 몇 가지 근면한 공부는 비례에 비례한다. -구오 Moruo

55, 자각심은 진보의 어머니이고, 자천심은 타락의 원천이기 때문에 자각심은 없어서는 안 되고, 자천심은 가질 수 없다. --Zou taofen

56, 노동력에 신경 쓰는 것은 모든 발명의 어머니이다. 매사에 노동력에 신경을 쓰면 사물의 진리를 얻을 수 있다. 타오 싱지 (Tao Xingzhi) 는

57 을 알고, 슬러지에 물들지 않고 부르주아 설탕 코팅 포탄의 침식을 받지 않는 것이 가장 귀중한 혁명적 품질이다. --주은래

58, 반해 아는 사람, 얼마나 겸손하지 않은가; 식견이 넓고 재간이 있는 사람을 보면, 반드시 겸손해야 한다. < P >-사각자이

59, 자만심은 우리의 무서운 함정이다. 게다가, 이 함정은 우리 스스로 파낸 것이다. 늙은 집

6, 구우들은 자랑하지 않고, 자만은 반드시 전복될 것이다. 고금의 많은 일을 돌아보고 겸손에서 패하는 것은 사치에 달려 있다. 첸이

61, 무슨 일이 있어도 조용하고 즐겁게 인생을 받아주세요. 용감하고 대담하며 영원히 미소를 지으세요. 룩셈부르크

62, 사람이 고통, 각종 질병, 예측할 수 없는 일, 생명의 위험과 죽음을 두려워한다면 그는 아무것도 참을 수 없다. 루소

63, 사람의 일생은 언제나 부침할 수밖에 없다. 영원히 욱일동승처럼 될 수도 없고, 영원히 고통스러울 수도 없다. 반복해서 기복을 거듭하는 것은 한 사람에게는 바로 단련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그러므로 위에 떠 있는 자는 교만할 필요가 없다. 밑에 가라앉은 것은 더욱 비관할 필요가 없다. 솔직하고 겸손한 태도로 낙관적이고 진취적이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 P >-파나소닉의 행운의 도움

64, 사람의 일생은 불타거나 썩을 수 있다. 나는 부패할 수 없다, 나는 불타고 싶다. < P >-오스트로프스키

65, 게으름은 녹슬듯 수고보다 몸을 더 소모한다. 자주 쓰는 열쇠가 항상 반짝입니다. 프랭클린

66, 생명은 모루 같다. 두드릴수록 불꽃을 낼 수 있다. 갈릴레오

67, 발버둥치는 사람은 모두 진짜 금이다. 어떤 환멸도 그들의 신앙을 흔들지 못한다. 그들은 애초에 신앙의 길과 행복의 길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그들은 < P > 를 선택할 수 없었고, 이 길로 가는 것만으로 다른 것은 모두 막다른 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자신감은 하루아침에 길러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너는 결코 이것으로 그 15 세 안팎의 아이들을 기대해서는 안 된다. 이 신념을 얻기 전에, < P > 는 먼저 온갖 비통과 눈물을 다 흘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이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해야 합니다.-로만? 롤랜드

68, 가장 가난하고 비천하며 가장 운명에 굴욕을 당한 사람은 희망을 가지고 있으면 원망할 것이 없다. 셰익스피어

69, 환난은 한 사람의 품격을 시험해 볼 수 있다 바람과 파도가 잔잔한 해면은 모든 배들이 나란히 경쟁할 수 있다. 운명의 철권이 급소를 맞았을 때, 대용대지의 사람만이 태연하게 대처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셰익스피어

7, 모든 것이 희망이 없는 것처럼 보일 때, 나는 채석공이 그의 석두 위에서 수백 번 두드렸지만, 어떤 균열도 나타나지 않았다. 하지만 11 번째 시간에, 석두 반으로 분할 했다. 나는, 그 타격이 아니라, 앞의 두드리는 것이 그것을 갈라지게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자코? 리즈

71, 오이는 영양비료에서 자란 가장 달콤하고 천재는 악성토양에서 자라는 것이 가장 좋다. < P >-페건

72, 재산을 잃은 사람은 큰 손실을 입었고, 친구를 잃은 사람은 더 큰 손실을 입었고, 용기를 잃은 사람은 모든 것을 잃었다. -세르반테스

73, 과거를 외로움으로 보지 마라. 다시는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현재를 개선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바로 너니까 두려움 없이 용기를 내어 미래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 < P >-롱펠로

74, 비관적인 사람은 생사가 있지만 낙관적인 사람은 영원히 늙지 않는다. 바이런

75, 강한 마음을 가진 사람은 재산을 약탈당할 수 있지만 용기는 박탈당하지 않는다. 우과

76, 믿음은 위대한 감정, 창조력이다. 골키

79, 낙관론은 격앙되고 아름다운 행진곡으로, 항상 네가 사업의 큰길로 용감하게 전진하도록 고무한다. 대중마

8, 완강한 끈기가 세계 어느 정점도 정복할 수 있다! 디킨스

81, 야망과 끈기는 사업의 쌍익이다. 독일 속담

82, 생활은 바다와 같다. 의지가 강한 사람만이 건너편에 도착할 수 있다. 마르크스

83, 금은 당연히 귀중한 것이지만, 생기발랄하고 용감한 애국자는 금보다 더 소중하다. 린켄

84, 우리는 음식, 수면, 놀이, 연애, 즉 삶에서 가장 달콤한 일을 접해야 하지만, 우리는 이런 것들에 굴복하지 않아야 한다. 퀴리 부인

85, 졸졸 흐르는 물은 결국 큰 돌을 마모할 수 있다. 힘이 크기 때문이 아니라 밤낮으로 떨어지는 방울 때문이다. 근면한 노력만이 그러한 기교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정확하게 말할 수 있다: 한 걸음도 쌓지 않으면 천리도 안 된다고 말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력명언) -< P > 베토벤

86, 한 사람이 과학 탐구의 길을 걷고, 굽은 길을 걷고,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나쁜 것이 아니라, 더 이상 수치스럽지 않다. 실천에서 용감하게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잡아야 한다. 아인슈타인

87, 인간은 걷는 법을 배우고, 씨름도 배워야 하고, 씨름을 거쳐야 걷는 법을 배울 수 있다. 마르크스

88, 우리의 이상은 고귀해야 한다. 우리는 정상에 오를 수는 없지만, 산 중턱에 오를 수 있는데, 이것은 항상 평지에 있는 것보다 훨씬 낫다. 우리의 마음이 사랑의 빛으로 비춰지고 우리 앞에 < P > 이상이 있다면 이길 수 없는 어려움은 없을 것이다. 플레임창드

89, 한 사람이 과학 탐구의 길을 걷고, 시행착오를 저지르고,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며, 더 이상 수치스럽지 않다. 실천에서 용감하게 잘못을 인정하고 바로잡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아인슈타인

9, 성공은 한 사람이 어떤 지위에 도달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어려움과 장애를 극복했는지를 근거로 한 것이다. 부커? 워싱턴

91, 이상은 지시등이다. 이상이 없으면 확고한 방향이 없고 방향이 없으면 생활이 없다. 톨스토이

92, 성공, 실패한 토양에서 완강히 태어났다. 독일

93, 소털 한 줌에 빠졌기 때문에 크림 한 솥을 버리지 말고, 약간의 잘못을 저질렀기 때문에 일생의 사업을 버리지 마라. 몽고

94, 위험, 의혹, 부정의 바다는 사람들의 작은 섬을 둘러싸고 믿음은 사람을 채찍질하여 미지의 미래에 용감하게 맞서게 한다. 타고르

95, 운명에 대해 말하자면, 인생은 야만인도 구걸자도 아니다. 사람의 사방은 진정으로 고귀한 부, 즉 몸과 마음의 부로 가득 차 있다. -호러스? 만

96, 불만이 잠든 유럽을 깨울 수 있다면, 차라리 스스로 불에 타 죽고, 내 화형더미에서 나오는 빛이 이 긴 밤을 비추게 하고, 닫힌 눈을 열고, 인류를 광명 < P > 의 진리의 전당으로 끌어들이겠다. 브루노

97, 가장 느리게 가는 사람은 목표를 잃지 않는 한, 목적 없이 배회하는 사람보다 빨리 걷는다. 레신

98, 분수의 높이는 그 근원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한 사람의 사업도 마찬가지다. 그의 업적은 결코 자신의 신념을 넘지 않을 것이다. 린켄

99, 특정 목표를 향해 걸어가는 것은' 지' 이고, 단숨에 멈추지 않는 것은' 기' 이며, 이 둘을 합치면' 기' 다. 모든 사업의 성패는 이것에 달려 있다. 카네기

1, 나는 무엇을 하든 항상 생각하고 있다. 나의 정력이 나를 허락한다면, 나는 먼저 나의 조국을 위해 봉사할 것이다. -"파블로프 선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