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낚시의 의미_어린이 낚시의 시
"어린이 낚시"
저자: Hu Lingneng
원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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헝클어진 머리를 한 아이가 딸기 풀 그늘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내가 겁먹고 무시할까 봐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참고:
1. Puffy: 귀여운 아이를 묘사합니다. 유치한(Childish): 어리고 무지한 아이. 낚시: 낚시. 룬(Lun) : 낚시에 사용되는 명주실.
2. 베리 : 잡초의 일종. 이끼 : Bryophyte. 잉: 커버.
3. 질문: 누군가에게 물어보세요.
4. 물고기 공포증: 물고기가 겁을 먹습니다. 잉: 응답, 동의, 수락.
시적:
헝클어진 머리와 철없는 얼굴을 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다.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잡초가 얼굴을 가리고 있다. . 수치.
지나가는 사람이 길을 묻고 싶어서 아이가 손을 흔들었다.
물고기를 방해할까 봐 감히 대답하지 못했다.
'낚시하는 아이들'은 머리카락이 헝클어진 아이가 낚시를 배우는 모습, 딸기 풀밭에 옆으로 앉아 지나가는 사람들이 아이에게 묻고 싶어 손을 흔드는 모습을 그린 시이다. 몇 가지 질문들. 아이는 물고기를 너무 두려워해서 인간에게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정말 생생하고, 생생하고,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관심. 그 예술적 성취는 두목의 유명한 시 '청명'에 못지 않습니다. 이 시는 낚시와 길 묻기의 두 가지 수준으로 구분됩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은 낚시(형식)에 초점을 맞추고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길 묻기(표현)에 중점을 둡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문장은 유치하고 유치하다. 흐트러진 외모는 아이의 유치함, 장난 꾸러기, 순수함, 귀여움을 강조합니다. Lun은 낚싯줄이고, Fishing은 제목 그대로 낚시, 즉 낚시입니다. 시인은 고기잡이 아이에 대한 묘사를 가식적으로 꾸미지 않고, 헝클어진 머리로 야생 아이의 진짜 모습을 직접 써내려 사람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고 귀엽고 현실적이고 믿음직스러운 느낌을 갖게 한다. 배움은 이 시의 시적인 눈이다. 이 아이는 낚시가 처음이라 조심하세요. 낚시를 할 때는 잔디가 몸에 반사되도록 옆으로 앉아 액션 장면이 마치 눈앞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옆으로 앉는다는 것은 아무렇지도 않게 앉는다는 뜻이다. 꼿꼿이 앉는 것보다 옆으로 앉는 것이 이제 막 배우는 아이들의 심리상태와 일치한다. 이는 격식 없이 낚시에 집중하는 어린아이의 모습으로도 상상될 수 있다. 베리모스는 일반적으로 습한 곳에서 땅 가까이에 자라는 하등 식물을 말합니다. 딸기 이끼를 통해 우리는 아이가 낚시를 하러 선택한 장소가 햇빛이 드물고 접근하기 어려운 장소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고기가 겁을 내지 않고 사람이 햇빛에 노출되지 않는 곳은 낚시하기에 아주 이상적인 곳이며, 나중에 사람들이 물고기를 두려워하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잔디에 비친 것은 구조적으로 단순한 아이의 초상화가 아니라, 다음 문장에서 질문하는 행인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행인은 아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아이에게 질문한다. .
마지막 두 문장에서 야오가 손을 흔드는 주체는 아직 아이들이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물으면 아이는 대답하기가 겁이 나서 대답하지 않고 멀리서 손을 흔들었다. 이것은 움직임과 심리학의 측면에서 아이를 계획적이고, 전략적이고, 기민하고, 똑똑한 것으로 묘사합니다. 아이가 대답 대신 행동을 취하는 이유는 물고기를 겁주어 쫓아낼까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아이의 움직임은 멀리서 손을 흔드는 것 같았고, 이는 아이가 지나가는 사람들의 질문에 무관심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아이가 손을 흔들고 행인에게 속삭이는 모습은 독자의 상상에 맡기는 것이므로 시인은 손을 흔드는 이유를 설명하고 나면 갑자기 끝난다.
당시에는 어린이에 관한 주제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가치가 높습니다. 아이들의 낚시에 관한 이 시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시에는 화려한 색상이나 고의적인 조각이 없습니다. 그것은 마치 아름다운 무궁화처럼 순수하고 단순한 서사에 약간의 순수함과 무한한 어린애 같은 관심을 드러냅니다. 이 시는 장면과 형식, 정신이 어우러져 어린이를 묘사한 걸작이라 할 수 있다. 고대시 어린이 낚시
고대시 어린이 낚시
"어린이 낚시"
당호린능
머리가 덥수룩한 소년이 배운다 낚시,
라즈베리 이끼가 반사된 옆으로 앉아 있습니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는데,
너무 겁이 나서 대답하지 못할까 봐 겁이 났다.
참고:
1. 깔끔하지 않음: 머리카락이 지저분합니다.
2. 유치함: 어린아이.
3. 낚시: 낚시. 룬(Lun) : 낚시에 사용되는 명주실.
4. 베리(Berry): 풀의 일종.
5. 이끼: 선태류.
6. 질문: 누군가에게 물어보세요.
7. 물고기 공포증: 물고기가 겁을 먹습니다.
8. Ying: 응답, 동의.
9. 잉 : 그늘
번역 :
헝클어진 얼굴의 아이가 어른 흉내를 내며 낚시를 하고, 잡초 속에 옆으로 앉아 잡초가 몸을 가리고 있다 . 지나가는 사람이 길을 묻는 소리를 듣고 나는 멀리서 재빨리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방해할까 봐 감히 대답하지 못했습니다.
감상:
아이들의 삶을 바탕으로 한 작품입니다. 당시에는 어린이에 관한 소재가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가치가 높다. 아이들의 낚시에 관한 이 시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내레이션과 설명으로, 겉모습부터 쓴 것으로 실제 글이다. 시의 마지막 두 줄은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 시에는 화려한 색채나 고의적인 조각이 없습니다. 마치 물 속에서 솟아오르는 아름다운 무궁화와 같습니다. 순수함과 무한한 어린애 같은 관심, 그리고 평범하고 단순한 서사 속에 어느 정도의 집중력이 담겨 있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형태에 초점을 맞추고, 서너 문장은 정신 전달에 초점을 맞춘다. 유치하다, 꼬마야. 흐트러진 외모는 아이의 유치함, 장난 꾸러기, 순수함, 귀여움을 강조합니다. Lun은 낚싯줄이고, Fishing은 제목 그대로 낚시, 즉 낚시입니다. 시인은 고기잡이 아이에 대한 묘사를 가식적으로 꾸미지 않고, 헝클어진 머리로 야생 아이의 진짜 모습을 직접 써내려 사람들로 하여금 자연스럽고 귀엽고 현실적이고 믿음직스러운 느낌을 갖게 한다. 낚시를 할 때는 잔디가 몸에 반사되도록 옆으로 앉아 지금처럼 행동하세요. 옆으로 앉는다는 것은 아무렇지도 않게 앉는다는 뜻이다. 이는 격식 없이 낚시에 집중하는 어린아이의 모습으로도 상상될 수 있다. 베리모스는 일반적으로 습한 곳에서 땅 가까이에 자라는 하등 식물을 말합니다. 딸기 이끼를 통해 우리는 아이가 낚시를 하러 선택한 장소가 햇빛이 드물고 접근하기 어려운 장소라는 것을 알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고기가 겁을 내지 않고 사람이 햇빛에 노출되지 않는 곳은 낚시하기에 아주 이상적인 곳이며, 나중에 사람들이 물고기를 두려워하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잔디에 비친 것은 구조적으로 단순한 아이의 초상화가 아니라, 지나가는 사람들이 질문하는 다음 문장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그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그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마지막 두 문장에서 야오가 손을 흔드는 주체는 아직 아이들이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물으면 어린 아이는 겁에 질린 물고기에게 대답하기가 두려워 대답하지 않고 멀리서 손을 흔들었습니다. 책략을 꾸미고, 전략적이고, 기민하고, 영리한 아이의 심리적 묘사입니다. 그가 행동으로 반응한 이유는 물고기를 쫓아낼까 봐 두려웠기 때문이다. 그의 움직임은 마치 멀리서 손을 흔드는 것 같았고, 이는 지나가는 사람들의 질문에 무관심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손을 흔들고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속삭이는 방식은 독자의 상상에 맡기고 시인은 이를 설명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손을 흔드는 이유를 설명하고 나면 시는 갑자기 끝난다. 원일의 시_원리의 의미
원일의 시_원리의 의미
"원리"
저자: 왕 안시
원문 :
연말을 알리는 폭죽 소리,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전합니다.
수천 가구에서는 항상 오래된 부적을 새 복숭아로 교환합니다.
참고:
1. 위안절: 음력 1월 1일, 즉 춘절입니다.
2. 폭죽: 고대인들이 대나무를 태웠을 때 대나무가 폭발하면서 나는 소리. 귀신을 쫓고 악령을 피하는 데 사용되다가 나중에는 폭죽을 터뜨리는 용도로 진화했습니다. 1년 간격: 1년이 끝났습니다. 없애다, 사라지다.
3. 투수(Tusu): 투수 와인을 말합니다. 새해 첫날에 온 가족이 이 와인을 투수 풀에 담가서 마십니다. 악령을 물리치고 역병을 피하며, 행운을 기원합니다.
4. 수천 가구: 수많은 가구와 인구 밀도를 나타냅니다. 曈曈: 해가 뜰 때 밝고 따뜻한 모습.
5. 복숭아: 복숭아 부적은 음력 1월 1일에 두 신인 Shen Tu와 Yu Lei의 이름을 복숭아 판에 써서 문 옆에 걸어 두는 고대 풍습입니다. 악령을 제압하기 위해. 봄 축제 대련으로도 사용됩니다.
시적:
폭죽 소리 속에
묵은 해가 지나고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온다. 해가 왔고 사람들은 새로 양조된 투수 와인을 즐겁게 마시고 있습니다.
떠오르는 태양이 수천 가구에 빛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오래된 복숭아 장식을 없애고 새 장식으로 교체하느라 바쁩니다.
감상:
이 시는 설날에 낡은 것을 버리고 새 것을 맞이하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폭죽 소리가 지나간 해를 보내고, 맛있는 투수주를 마시며 봄의 숨결을 느꼈습니다. 떠오르는 태양이 수천 가구를 비추고, 모든 문에 달린 복숭아 장식이 새 장식으로 교체됩니다.
이는 고대의 설날을 맞이하는 시로, 민간 풍습을 바탕으로 춘제를 축하하는 서민들의 대표적인 소재, 즉 폭죽을 켜는 모습을 섬세하게 담아낸 시이다. , 투수주를 마시는 것과 새로운 복숭아의 매력은 새해의 즐거운 분위기를 충분히 반영하고 강한 삶의 향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폭죽 소리가 연말을 알리고,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전한다. 축제 때 폭죽을 터뜨리는 풍습은 고대부터 이어져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 매년 음력 정월 초하루에는 온 가족이 두수주를 마시고 그 찌꺼기를 붉은 천으로 싸서 문틀에 걸어 악귀를 쫓고 전염병을 막는 것이 고대의 풍습이다.
세 번째 문장 '태양 위의 수천 채'는 집집마다 이른 봄 아침 햇살이 깃든다는 앞선 시적 의미를 이어받았다. 마지막 문장은 전달된 토론을 설명합니다. 복숭아 부적을 걸는 것도 고대 민속 풍습입니다. 항상 기존 부적을 새로운 복숭아로 대체하는데, 이는 압축형 및 생략형 문장 패턴으로, 신규 복숭아는 복숭아 문자를 생략하고, 기존 문자는 복숭아 문자를 생략하여 사용하는 이유는 각각의 단어 제한 때문이다. Qijue의 문장.
시는 사람들의 목소리입니다. 많은 시 평론가들은 이 시에 표현된 예술적 관념과 현실 또한 그 나름의 은유적, 상징적 의미를 갖고 있음을 주목해 왔습니다. 왕안석의 시는 당시 총리를 역임하고 새로운 법률을 시행하고 있었기 때문에 기쁨과 긍정적인 기운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왕안석은 북송시대의 유명한 개혁가로, 사람들이 낡은 것을 새로운 복숭아 상징으로 바꾸듯이, 그는 낡은 정책을 폐지하고 새로운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왕안석은 뉴딜정책에 대한 자신감이 넘쳤기 때문에 그 확신이 시에 반영될 때 특히 명랑했다. 이 시는 봄바람이 수천 가구를 비추는 것처럼 활력이 넘친다고 찬양합니다. 이것은 평범한 태양이 아니라 새로운 삶의 시작을 사람들에게 가져옵니다. 마지막 문장은 항상 새로운 복숭아를 옛 부적으로 대체하여 개혁의 승리와 민생의 향상에 대한 시인의 기쁨과 환희를 표현하고 있다. 쇠퇴하는 것을 항상 새로운 것이 대신한다는 법칙을 지적하는 심오한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이 시는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과장하기 위해 선화 기법을 사용하고 있지만, 원데이 갱신의 풍습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오묘하게 표현하기도 합니다. 봄의 시_봄의 의미
봄의 시_봄의 의미
저자: Zhu Xi
원문:
Shengri Xun Fangsi Riverside, 끝없는 풍경은 한동안 새로운 것입니다.
동풍을 알아보기 쉽고, 언제나 알록달록한 색감이 봄이다.
참고:
1. 춘리: 봄.
2. 승전일: 봄의 아름다운 날을 말합니다.
3. 향기를 찾아서 : 꽃을 즐기기 위한 봄나들이.
4. 시수이(Sishui): 산둥성 중부의 물 이름으로, 시수이현에서 발원하여 회허강으로 흘러든다.
5. 빈: 물가.
6. 풍경: 풍경
7. 쉬움: 평범함. 인식하기 쉽다는 것은 인식하기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8. 동풍(Dongfeng) : 봄바람.
시적:
수라바야 해변의 아름다운 봄 나들이입니다.
끝없는 풍경이 완전히 새로워졌습니다.
누구나 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봄바람이 살랑살랑 피어나는 꽃들이 곳곳에 피어납니다.
감상: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이것이 영춘권 시라고 생각합니다. 시에 쓰여진 풍경을 보면 이와 매우 흡사하다. 첫 번째 문장은 "Shengri Xunfang Surabaya"입니다. "Shengri"는 화창한 날을 의미하며 날씨를 나타냅니다. 수라바야 해안가가 그 위치를 알려준다. 향기를 찾는 것은 테마를 부각시키는 아름다운 봄 풍경을 찾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 세 문장은 모두 Xunfang이 보고 얻은 것에 관한 것입니다. 무한한 풍경의 두 번째 문장은 새로운 문장으로, 봄의 풍경을 바라보며 얻은 첫인상을 기술하고 있다. 눈에 보이는 모든 풍경을 설명하려면 무한을 사용하세요. 대지에 봄이 돌아오고, 자연의 풍경이 새로운 모습으로 변해가는 것을 기록할 뿐만 아니라, 나들이를 떠날 때 작가의 상쾌하고 즐거운 기분도 함께 쓴다. 세 번째 문장에서는 동풍측을 알기 쉽습니다. 문장의 '지식'이라는 단어는 첫 번째 문장의 '쉰'이라는 단어를 계승합니다. 쉽게 인식된다는 것은 스프링의 면과 특성을 쉽게 식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풍측도 봄을 가리킨다.
네 번째 문장 '천 가지의 보라색과 빨간색은 언제나 봄이다'는 이 다채로운 풍경이 모두 봄빛으로 물들고, 사람들은 이 수천 가지의 보라색과 빨간색으로부터 봄을 안다는 뜻이다. 봄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이는 동풍측면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이 문장의 다채로운 색상은 두 번째 문장의 새로운 상황을 반영합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비유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새로운 상황과 향기를 추구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을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이 시는 말 그대로 봄 나들이의 감상을 노래한 것 같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향기를 찾는 곳은 일찍이 진족이 살던 수라바야 해안이다. 송나라가 남쪽으로 건너가고 있었습니다. Zhu Xi는 북쪽으로 가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봄에 노래를 부르기 위해 수라바야 해안을 방문하는 것은 물론 불가능했습니다. 사실 시에서 '사수'라는 단어는 공자를 가리키는데, 춘추시대에 공자가 한때 주(Zhu)와 시(Si) 사이의 현악을 부르며 학생들을 가르쳤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소위 구함은 성자의 길을 구하는 것을 가리킨다. 다채로운 색상은 유교의 풍요로움을 나타냅니다. 시인은 성자의 길을 생명력을 자극하고 만물에 불을 붙이는 봄바람에 비유합니다. 사실 이 시는 진실과 관심을 이미지로 구현한 철학적 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