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체코 서부 지역인 보헤미아. 체코는 중부 유럽에 위치한 내륙 국가로 동쪽으로 슬로바키아, 남쪽으로 오스트리아, 북쪽으로 폴란드, 서쪽으로 독일과 국경을 접하고 있습니다. 체코, 모라비아, 실레지아의 세 지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토는 두 개의 지리적 영역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서쪽 절반이 보헤미안 고원이고 다른 하나는 동쪽 절반이 카르파티아 산맥입니다.
역사적으로 유럽(주로 동유럽)의 슬라브족 원시 사회가 붕괴된 후 다양한 분파들이 서로 다른 국가를 세웠습니다. 동부 슬라브족은 나중에 러시아 국가로 발전한 키예프 루시(Kievan Rus)를 설립했습니다. 유고슬라비아는 발칸반도에 진출해 불가리아와 세르비아를 세웠다. 서부 슬라브족은 체코와 폴란드라는 두 왕국을 세웠습니다. 이는 아마도 AD 8~9세기 이전이었을 것이다. 서슬라브족이 점차 계급사회에 진입하여 국가를 형성하는 데는 수백 년이 걸렸지만,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마침내 북부에서 독립한 것은 보헤미안을 중심으로 한 체코공화국이었다. 지역은 아마도 10세기경에 프라하를 수도로 삼았습니다. 그래서 체코의 옛 이름은 보헤미아였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체코 민족의 독립투쟁 역시 매우 험난했다. 이러한 민족투쟁의 역사는 가장 유명한 체코 음악가인 드보르자크와 스메타나이다. White Mountains', 'Slavic Dances', 스메타나의 'My Motherland'는 모두 매우 국가적 특성을 지닌 작품입니다.
체코 공화국의 인구는 천만 명이 조금 넘으며 그 중 80% 이상이 체코인입니다. 다른 인종 그룹에는 모라비아인, 슬로바키아인, 독일인 및 소수의 폴란드인이 포함됩니다. 보헤미안 부족은 없군요...
그런데 체코 도메인 이름의 약자는 cz입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저는 그냥 다음과 같이 썼을 것입니다. 보헤미아는 집시의 프랑스 이름입니다. 이를 확인하기 위해 프랑스어 사전을 확인하는 것 외에도 뮤지컬 "노틀담의 꼽추"에서 집시 소녀 에스메랄다가 자신의 인생 경험을 소개할 때 그녀가 부르는 노래가 "보헴 야"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집시 이름이 보헤미아와 연관되는 이유에 대해서는, 한때 보헤미아에 집시들이 많이 모였었다는 설도 있다. 에스메랄다는 자신의 이름 에스메랄다(Esméralda)가 "아마도" 이집트에서 유래했다고 말했는데, 이는 또한 이 나라의 방황하는 성격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사실, 집시는 고대 인디언의 한 분파입니다. 11세기와 12세기에 전쟁과 침략으로 인해 일부 집시들이 이주하기 시작했습니다. 언어학적 연구에 따르면 집시는 적어도 페르시아, 아르메니아, 그리스 같은 곳을 통과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연구에 따르면 두 가지 이주 경로가 있다고 합니다. 하나는 인도에서 출발하여 페르시아와 터키를 거쳐 유럽으로 들어가는 것이고, 일부는 그리스에 도착한 다음 루마니아, 헝가리, 페르시아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노르웨이로 갔으며 일부는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로갔습니다. 다른 하나는 인도에서 페르시아를 거쳐 아르메니아를 거쳐 러시아를 거쳐 유럽으로 가는 길이다. ("세계 국가와 문화·유럽", 중국 민주대학교 출판부, 1995)
사람들이 생각하듯이 집시들은 노래, 춤, 점술로 생계를 유지하며 그들의 지식을 인도 문화까지 전파했습니다. , 여러 나라의 예술적 특성을 끊임없이 흡수하면서 결국 스페인에서 세계의 주목을 받은 플라멩코 춤이 탄생한 것은 기본적으로 집시의 작품 때문이다. 그들은 노숙자이고, 정해진 살 곳도 없고, 탁 트인 공간에서 살고 있다. 한마디로 생각하면 어려운 말은 다 담을 수 있지만, 그들은 예술의 화신으로, 그들의 삶이 구현되기 위해 태어난 것 같다. 그러한 성취가 예술에 담겨있다면 그들의 끈질긴 추구는 좀 더 의도적인 것 같다. 그것은 바로 자연이라고 할 수 있는 생동감, 유혹, 열정, 그리고 아름다움에 대한 무한한 사랑이 모두 집시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라보엠』은 『예술가의 삶』으로도 번역된다. 극중 인물들은 집시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집시의 성격과 추구하는 바를 갖고 있다.
가장 명확하게 설명하기 어려운 점은 요즘 유행하는 보헤미안 스타일의 의상이다. 집시는 자신이 통과하는 지역의 특성을 잘 수집하므로 중부 유럽에 도착하면 집시 민족 스타일의 의류는 이미 다양한 민족 스타일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밑단이 넓은 주름 치마는 아마도 동슬라브 지역의 특징일 것이며 나중에 러시아에도 비슷한 의상이 있었을 것입니다. 술과 펜던트는 아마도 인도에서 가져왔을 것입니다. 모로코, 북아프리카. 집시 스타일은 미니멀리스트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좋은 품질의 옷을 추구하고 신중하게 제공할 수는 없지만 조금씩 추가하고 보완할 뿐이므로 복잡한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항상 옷을 밝고 밝게 유지할 수는 없으며 젊은 집시 소녀들이 좋아하는 밝은 드레스는 종종 방황하면서 금세 칙칙하고 초라해 지지만이 낡은 옷을 최대한 아름답게 보이게 만드는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들의 현실이다. 현대사회의 사람들이 흉내낼 수 없는 아름다움이다. 현재의 보헤미안 스타일은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