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요대 거울을 의심하며 청운 끝에 날았다.
하나 (아래)
' 촌거' (청) 고딩
오리올스가 2 월 날 날아와 제방 버드나무 술에 취해 봄담배를 피웠다. < P > 아이들은 학교를 그만두고 일찍 돌아와 동풍에 종이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 P >' 영거위',' 강상어부',' 괭이',' 농민' < P > 2 (위) < P >' 정야사고' 이백 < P > 침대 앞의 밝은 달빛은 지상서리로 의심된다.
머리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며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하다. < P >' 장가행' 백천동에서 바다로, 언제 복서귀합니까?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 P >' 황새루' 왕지환 < P > 백일은 산에 의지하고 황하는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천리목을 가난히 하려면, 한 단계 더 나아가야 한다.
' 청송' 진이
폭설로 청송을 누르고 청송은 꼿꼿하고 곧다. 소나무가 고결하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눈이 내릴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2 (아래)
' 봄비' (돈) 두보
좋은 비가 계절을 알 때 봄이 일어난다.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 P >' 춘효' (당) 맹호연 < P > 춘면은 새벽을 느끼지 못하고 곳곳에서 울음소리를 들었다. 밤중에 비바람 소리가 오니, 꽃이 떨어지면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있다. < P >' 강남이 좋다' 백거이 < P > 강남이 좋다. 풍경이 오래됐다. 해가 뜨면 강물이 붉어지고, 봄이 오면 강물이 파랗다. 강남 기억 안 나요?
셋 (위)
' 산행' 두목
먼 상한산 돌길이 기울어져 백운생에 인가가 있다. < P > 주차는 단풍이 늦고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빨갛다. < P >' 단풍교 야박' 장계 < P > 월락 까마귀 울음 서리 하늘, 강단풍어불이 근심에 잠든다. < P > 고모수 외곽의 한산사, 밤반 종소리가 여객선에 도착했다.
\ "매화 \" 왕안석
코너 몇 가지 매화, 링 한 혼자 열려 있습니다.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라 어두운 향을 가지고 오는 것이다. < P > 셋 (하) < P >' 여름 전원잡흥' (송) 범성대 < P
아동손도 경작을 위해 풀지 않고 뽕나무 음학종 멜론에도 접근하고 있다.
' 청명' (당) 두목
청명절 비가 분분히 내리면서 행인들이 영혼을 끊으려고 한다. < P > 술집이 어디에 있는지 묻자 목동은 멀리 살구화촌을 가리켰다.
\ "여주 서간 \" 웨이응물
혼자 그윽한 풀밭 변생, 황달 깊은 나무 울음소리가 있다.
춘조대 비가 늦게 와서, 들나룻배가 무인배를 가로지르고 있다.
4 (위)
' 망동정' 유우석
호광추월 2 상과 담면 무풍경이 마모되지 않았다. < P > 동정산수색, 은판 속 청소라를 바라보다. < P >' 아미산 월가' 이백 < P > 아미산 월반륜 가을, 평창강 물줄기 그림자.
밤발 청계가 삼협에, 사군은 유주에 내려가지 않았다.
' 바람'
삼추엽을 풀어서 2 월꽃을 피울 수 있다.
강 천 피트 파도를 건너 대나무 만대 경사에 들어가다.
' 원일' 왕안석
폭죽성 중 한 살 제외, 봄바람이 훈훈을 도살수에 보냈다.
천문만 호천의 날, 항상 신도를 낡은 글자로 바꾼다.
' 강설' 유종원
천산새가 날자 만경인척멸했다.
외로운 배, 혼자 한강 눈 낚시.
4 (아래)
' 강남춘' 당두목
천리 꾀꼬리가 녹색영홍, 수촌 산곽주기풍을 울린다. < P > 남조 사백팔십사, 얼마나 많은 누대 연우 중.
' 봄날 우성' 정호
< P > 때 사람들은 여심을 모르고, 한가한 학소년이라고 할 것이다. < P >' 작은 풀' 양완리 < P > 샘눈은 소리 없이 가느다란 흐름을 아끼고, 나무 그늘은 맑고 부드럽다. < P > 소호가 비로소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잠자리가 일찍 위에 서 있었다. < P >' 연못' 백거이 < P > 아기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백련을 훔쳐 돌아왔다. 종적을 감추지 못하여 부평초가 함께 피었다. < P >' 소아낚시' 당호령은 < P < P > 행인은 멀리서 손짓을 하는데, 무서워서 물고기가 놀라지 않을 것 같다.
5 (위)
' 숨은 사람을 만나지 않는다' 자도
파나소닉은 소년에게 물었고, 언사는 약을 따러 갔다. 이 산에서만 구름이 깊은 곳을 모른다. < P >' 보임' 원기 < P > 목동이 황소를 타고 노랫소리가 숲을 진동시켰다. 매미를 잡으려다가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 P >' 황학루는 맹호연의 광릉을 보낸다' 이백 < P > 고인은 서사황학루, 불꽃놀이는 3 월 양주에 내린다. < P > 고독한 돛은 먼 그림자가 푸른 하늘을 뒤덮고 창장 하늘만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5 (아래)
' 유원지 가치' 예소옹
는 이인이끼를 불쌍히 여겨야 하고, 작은 장작비는 오래 열리지 않는다.
봄빛이 온 정원에 닫히지 않고 살구 한 송이가 벽 밖으로 나왔다. 원 < P >' 숙신시 서공점' 양완리 < P > 울타리가 한 경로 깊이 떨어져 나무 머리 꽃이 흐트러져 그늘이 되지 않았다. < P > 아이들은 황나비를 급히 쫓아가서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 6 월 27 일 망호루 취서'
흑운은 먹구름이 뒤덮여 산을 가리지 않고, 백우가 펄펄펄 뛰며 배에 난입했다.
돌돌 바람이 불며, 호수 아래층의 물이 하늘처럼 쏟아지기를 바라본다. < P >' 청자사가 숲을 보내는 것을 알다' 송양완리 < P > 는 결국 서호 6 월 중순, 풍경은 4 시와 동시에 동일하지 않다. < P > 연엽은 무궁무진하고, 영일연꽃은 색다른 붉은색이다.
6 (위)
문관군이 하남 하북지시아
겨울밤 독서시자관서 감각
6 (아래)
단어:' 꿈령처럼' 이청조
' 낚시
' 석회음'' 묵매'
과외:
' 영류' 축하장 < P > 누가 잘렸는지 모르겠다. 2 월 봄바람이 가위 같다.
' 절구' (두보)
늦은 날 강산리, 봄바람 화초 향. 진흙은 제비를 녹이고, 모래는 따뜻하게 원앙새를 잔다. < P >' 봄날' 주희 < P > 승일 방라시하마를 찾아 끝없는 광경이 일시에 새로워졌다. < P > 동풍면을 가볍게 알고, 만자천홍은 항상 봄이다.
휴가 형식:
휴가
양선생님:
저는 어제 밤에 잠을 자서 식었고 아침에 일어나서 머리가 아프고 열이 좀 났어요. 오전에 엄마가 나를 데리고 진찰을 받으러 가려고 하는데, 한나절 휴가를 냈으니 비준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경례!
학생 사철평
5 월 9 일
대련:
산하 증수색
대지 목춘휘
신주 천재려일
조국 곳곳마다 봄바람 < P > 봄비 세진 먼지 산뜻하고 좋은 풍경
동풍이 화천 그루의 홍염 가장 향기로운
어문서 명언
1 인치의 시간 1 인치의 금, 인치 금은 1 인치의 시간을 사기 어렵다.
어려움은 스프링과 같습니다. 당신이 강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네가 강하면 약해지고, 네가 약하면 강해진다.
백 번 읽고, 그 의미는 스스로 본다.
독서가 만권을 깨뜨리고 붓을 쓰는 것은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인심이 일제하고 태산이 이동한다.
물오른 배는 높고 장작은 많이 번창한다.
울타리 세 개, 사나이 한 명 세 명. < P > 물은 생명의 원천, 농업의 명맥, 공업의 피다.
눈을 아끼는 것처럼 수자원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 P > 만약 인류가 수원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면, 지구상의 마지막 물방울은 인간의 눈물이 될 것이다.
좋은 약은 입에 쓰지만 병에 이롭고 충언은 귀에 거슬린다.
호말에서 태어난 포옹 나무; 역 의 9 층, 피곤 토양 에서 시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한다. < P > 반짝이는 것이 모두 금인 것은 아니며, 듣기 좋은 언어가 모두 좋은 것은 아니다. 셰익스피어 < P > 가 흉악하고 잔혹한 나쁜 일을 하려고 하는 것은 쉽게 핑계를 찾을 수 있다. 이솝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습니까? 단심을 남기고 땀에 흠뻑 젖다. -문천상
바람 비 소리 독서 소리, 소리 귀; 집안일은 천하의 일이니, 사사건건 관심을 갖는다. -구 xiancheng
책 유약 도, 잘 읽으면 어리석음을 치료할 수 있다. 유향 < P > 나는 배고픈 사람이 빵에 달려드는 것처럼 책에 달려들었다. -골키 < P > 근면은 졸작을 보충할 수 있는 좋은 훈련으로, 한 푼의 고된 재능이다. < P > 동서고금, 모든 성공자의 손에 든 꽃은 모두 땀과 심혈을 쏟은 것이다. < P > 어디에 천재가 있는지, 나는 다른 사람이 커피를 마시는 쿵푸를 모두 일에 쓴다. -노신
사람은 믿을 수 없다.
말은 반드시 믿어야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어야 한다. < P > 군자는 한 마디로 말을 쫓기 어렵다.
금은 다시 얻을 수 있고 명예상실은 만회하기 어렵다.
관찰, 관찰, 다시 관찰. 파블로프 < P > 의 모든 추리는 관찰과 실험에서 얻어져야 한다. 갈릴레오 < P > 관찰은 아이들에게 필수적이다. 햇빛, 공기, 수분이 식물에 꼭 필요한 것처럼. 여기서 관찰은 지혜의 가장 중요한 에너지이다. -소홀린스키 < P > 는 3 분, 무대 아래 1 년 동안 공을 들였다.
놀라운 예술을 연습하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스승이 문을 이끌고 수행은 개인에 달려 있다. 행복은 취득이 아니라 헌신에 있다.
학문은 배우고 물어야 한다. < P > 학습과 질문은 상호 보완적인 것으로, 학중에만 묻고 중학교에 물어야만 참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 P >' q' 는 종종 지식의 전당을 여는 황금 열쇠이며 성공의 문으로 통하는 포장석이다.
천하의 일을 알기 위해서는 고금의 책을 읽어야 한다.
응답자: 광고 123 _ -고위 매니저 7 급 29-5-18 18:19
자그마한 모집 시험을 치러야지? 어, 너희 선생님은 정말 이상하구나, 정리해야지, 학생들이 이 방면에 시간을 낭비하게 해서는 안 돼 ~! 작년에 나의 작은 시험은 우리 선생님인데, 우리 한 사람에게 한 부 프린트해 주었다. 많이, 화이팅! ! ↑ (ω) ↑
응답자: 골든레몬-동진사 출신 7 급 29-5-18 18:27
그들은 모두 옳지 않다 < P > 나는 근심과 명월을 보내고, 바람과 함께 야랑서까지 보낸다. 의인화된 수법으로 달과 바람을 써서 달에 인간의 특성을 부여하다. 가슴 가득한 슬픔을 전 세계를 비춘 명월에게 맡기고, 멀리 수천 리 떨어진 천애로 전락하는 사람들에게, 바람과 함께 야랑의 서쪽까지, 상상력이 풍부하고 구상이 특이하게 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2, 가을단어당-유우석 < P > 예로부터 가을을 맞아 슬프고 적막하며, 나는 가을해가 봄왕조를 이긴다고 말한다.
.. 맑은 하늘 크레인 구름 위에, 그들은 시정을 벽천까지 끌어들였다.
3, 눈썹새 송송-구양수 < P < P > 는 금우리에 자물쇠를 들어 숲속에서 편안히 울지도 못한다. 토물언지의 수법으로 작가의 자유생활에 대한 갈망과 동경을.
4, 팔진회당-두목 < P > 연기장 < P > 연기장, 두 동사의 이미지는 한 폭의 미몽한 모습을 정확하게 묘사한다. 적막한 화면 < P > 상녀는 망국의 한을 모르고 작가는 진후주 (진숙보) 를 빌려 < P > 강을 사이에 두고 후정화를 불렀다. 황음향락을 추구하다가 망국까지 끝낸 역사 < P > 는 만당반의 취생몽사한 통치자들이 그로부터 교훈을 얻지 못한 것을 풍자하며, 작가의 국가 운명에 대한 비할 데 없는 배려와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5, 화이상과 친구 별당-정곡 < P > 양자강 양류춘이 시를 빌려 서정을 빌려 친구 < P > 양화근심과 도강인을 죽였다. 사람의 아쉬움에 이별하는 정. < P > 몇 번의 백파이프가 정자에서 늦고,' 향' 이라는 글자가 겹치며, 하늘 끝까지 가는 < P > 군이 소향에게 진으로 향한다. 무한한 근심과 친구에 대한 축복.
6, 부산자가 보호연의 절동송을 보낸다. 왕관 < P > 물은 눈파횡이고 산은 미봉이 모인다. 행인에게 저쪽으로 가라고 물으려 하니, 눈매가 가득하다. 미간 영영영이는 산천의 아름다움을 비유하고, 고향은 봄귀환을 시작하고, 또 군주를 돌려보내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강남에 가서 봄을 맞으면 천만과 봄이 산다. 산과 강의 아름다움.
7, 도형문 송별 당-이백 < P > 은 먼 가시문 밖으로 건너와 초국여행을 왔다.
산이 평야를 따라 다 떨어지고 강이 대황류로 들어간다. 가시문의 땅 달이 하늘을 나는 거울을 그려내고 구름이 바다를 맺는다. 이정세와 장대한 광경 < P > 은 여전히 고향 물을 불쌍히 여기며 만리에 배를 보냈다. 관람하다. < P > 는 의인화 수법으로 시인의 고향을 떠나는 아쉬움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8, 물 문지방 qianxin 두 곡 (하나 선택) 돈--두보
구오 Xuanyuan 개방, 외상을 내려다 볼 마을이 없습니다. 두 동사는 마이크로 < P > 청강평소안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그윽한 나무는 늦게 꽃을 많이 피운다. 가랑비 속에서 물고기와 제비 < P > 가랑비 물고기가 나오고 미풍 제비가 비스듬히 비친다. 시인 < P > 시 1 만 가구, 이 곳 두세 곳을 표현한 역동적입니다. 봄 자연에 대한 사랑.
9, 이른 봄은 물부 장 18 외당-한유 < P > 천가의 작은 비가 바삭바삭하고, < P > 초색은 멀리 바라보았지만 없다. 멀리서 보면 푸르게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가장 1 년 봄의 좋은 점이 없다. 초봄 잔디가 비 온 뒤의 몽롱한 < P > 가 연기류만황도를 압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광경.
1, 전당호 춘행당-백거이
고산사 북자정서, 수면 초평운발이 낮다.
몇 군데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있는데, 누구의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 먹는가. 몇 개의 난화는 점점 사람을 매혹시키려고 하는데, 얕은 풀은 말굽이 없어질 수 있다. 단어가 가장 좋아하는 호수 동행은 부족하고, 푸른 양음리 백사제방.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봄의 생기발랄한 광경을 묘사하며 시인의 기쁨의 정을 드러냈다.
11, 꿈처럼 북송-이청조 < P 흥은 늦게 배를 타고 연근 꽃 깊은 곳으로 잘못 들어갔다. 다투고, 건너고, 갈매기 한 무더기를 놀라게 했다.
12, 청평락촌거송-신기제 < P > 모처마가 낮고 개울에 푸른 풀이 있다. 술에 취한 우 음상 메이 좋은, 백발 집 웽 할머니?
큰아이들은 두계동을 괭이 매고, 중아는 닭장을 짜고 있으며, 가장 좋아하는 아이는 망라이 () 이고, 시냇머리는 연폰을 벗기고 있다. 거짓말' 자는 막내아들의 천진하고 발랄함을 정확하고 생동감 있게 써낸다.
13, 우의골목당-유우석 < P > 주작교 변두리 들풀 꽃, 우의골목 어귀 석양. 소견으로 < P > 옛날 왕사당 앞제비를 만나 범상백성들의 집으로 날아갔다. 제비의 서식지를 빌려 작자의 세상사에 대한 우여곡절, 성쇠의 변화에 대한 개탄을 표현하다.
14, 적벽당-두목
상 < P > 동풍이 주랑과 함께 하지 않고, 구리 참새 봄에는 두 조를 깊이 잠그고 있다고 제안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동풍, 동풍, 동풍, 동풍, 동풍) 반가설, 소견대적인 수법으로 시인의 역사에 대한 개탄을 표현하다.
15, 망악당--두보
대종부는 어때요? 제루청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행운종 신수, 음양 컷 희미한 새벽. 시인을 써내면 졸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귀새에 들어가기로 결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인명언) 어렵고, 과감하게 등반하는 < P > 는 절정이 되어 뭇산이 작다는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모든 것을 내려다보는 야망과 기개.
16, 등비래봉 송-왕안석
이 산에 날아와 천탐탑을 찾아 닭소리가 나날이 솟아오른다고 들었다. < P > 뜬구름을 두려워하지 않고 눈을 가리고, 오직 최상층에만 있다. 고사를 반용하여 시인의 위대한 이상과 포부를 반영하였다.
17, 고인 장당--맹호연
고인은 닭기장을 가지고 나를 논가에 초대했다.
푸른 나무 마을 변두리, 청산곽 외곽 경사. 이 시는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헌면밭을 열고 술말을 삼마라고 한다. 중양일까지 우대하는 한 폭의 묘사를 그려내고 국화에 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아름다운 전원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