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화이트보드를 찾아 반사판을 만들면 됩니다. 광고용 KTT 판이 좋습니다.
촬영 각도 미거리, 물거리가 다르기 때문에 효과가 크게 다릅니다. 여기에는 거리가 얼마나 적당한지에 대한 문제는 없지만, 내가 설명하고 싶은 것은 이러한 다른 효과가 다른 목적에 사용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수정촬영은 매우 재미있는 예술 창작이다. 크리스탈은 조명 방식에 따라 모델링 효과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사진작가는 마음대로 조명으로 수정의 윤곽을 그릴 수 있으며, 그들은 수정의 반사광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그 영롱한 본질을 밝힐 수 있다. 사진작가는 흰색 가장자리 빛으로 검은색 배경 앞에 수정의 모양을 그릴 수 있다. 흰색 배경 앞에서 반대 수단으로 같은 목적을 달성할 수도 있다. 제가 지금 소개하고자 하는 것은 검은색 배경 앞에서 결정체를 촬영하는 방법입니다. 수정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조명 (역광, 저광, 정상광) 을 촬영합니다. 수정촬영에서 가장 쉽게 범하는 실수는 정면에서 빛으로 주체를 직접 비추는 것이다. 이렇게 등불을 사용하면 수정에는 거울처럼 눈부신 반사가 나타날 수밖에 없다. 수정은 때때로 있는 그대로 램프의 영상을 반사하여 화면이 매우 보기 좋지 않게 한다. 따라서 어떤 반사 물체를 촬영하든 직사광선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른 말로 하자면, 절대 정면에서 크리스탈 표면으로 빛을 직접 비추지 마라. 그럼 크리스털 촬영은 어떤 조명 방식을 사용해야 하나요? 약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백라이트; 2, 저등, 3, 등. 예를 들어 크리스탈을 어떻게 찍어야 하나요? 먼저 크리스탈의 윤곽은 흰색 배경보다 먼저 촬영해야 합니다. 즉, 크리스탈의 주요 가장자리에 흰색 하이라이트를 몇 개 그려야 합니다. 먼저 크리스탈 위에 익등을 하나 놓고, 램프 앞에 부드러운 덮개를 하나 더 넣는다. 광원 영역이 너무 크면 배경의 어두움에 영향을 줍니다. 검은 종이로 광원을 덮거나 램프 뒤에 베젤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때 수정 아래쪽에 흰색 강조 표시가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수정 양쪽에 수정보다 높은 백지 한 장을 놓으면 수정 주위에 흰색 강조 표시가 나타납니다. 윤곽이 두드러짐에 따라 크리스탈의 모양이 흰색 배경 앞에 노출되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크리스탈의 질감을 설명하기 위해서는 크리스탈에 장식적인 포인트를 추가해야 한다. 클로즈업을 하면 디지털카메라가 컵에 가까워서 카메라가 빛을 가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