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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승을 존경하고 좋은 풍조를 가르치는 명편 좋은 문장

1. 선생님에 관한 대련대대전교사 중교 풍조 미문명예의 기상신 < P > 선생님에 관한 대대대대대대대대대권교사 중교 풍조미문명예의 기상신 < P > 스승 중교 육재 흥국.

죽순을 재촉하여 대나무로 꽃을 윤택하게 하다.

심혈을 기울여 복숭아와 이씨를 부지런히 길러 기둥을 부축한다.

홍매가 봄을 알고 이른 청백은 세한을 안다.

봄 비가 비옥 한 토양을 비옥하게 하여 새로운 묘목을 키우기로 결정했습니다. < P > 동량빌딩 도리방 큐슈. < P > 기둥이 빌딩을 지탱하고 복숭아리가 중화를 두루 다닌다.

는 스승을 존중하고 가르침을 중시해 동흥국을 거둬야 한다.

복숭아리 친교 베네딕토 오렌지 유자몽이 제때에 등재했다.

복숭아와 매화가 제때에 오렌지 유자몽을 선보였을 때 새롭다.

벽혈이 복숭아와 이단심을 재촉하여 동량을 키우다.

이상적인 불꽃을 점화하여 건설 인재를 양성하다.

조국의 꽃을 재배하여 건설 인재를 만들다. < P > 착실하게 성실하게 성실하게 성실하게 성실하고 성실하게 스승으로 일하다.

한 편의 단심이 옛 천성에 따라 스승의 은혜를 찬미하다. < P > 는 허국전 과학 기술 양소매청풍으로 스승이 되었다. < P > 인사다리는 공교롭게도 등반로를 타고 심혈을 기울여 기둥재에 물을 주었다. < P > 천편의 신시 정원사 짱 만곡 육가.

일훈풍과 개두이필이 한묵으로 춘추를 짙게 썼다. < P > 단심은 육신묘 찬송가 천곡송정원사이다.

낙교자남과 범희관 복숭아리 광성재. < P > 락인 사다리 빌딩이 푸른 잎으로 붉은 꽃을 받치고 있다.

는 세 가지 좋은 복숭아와 매화를 바탕으로 4 대 기둥으로 눈을 돌린다. < P > 그리고 정원 복숭아와 이염모가 두 귀밑머리를 슬퍼하고 서리와 눈이 춥다. < P > 생경사 예의 바르고 용모가 있는 스승, 애생 동지가 한마음이다.

백발이 봄맞이 류단심 웃음종 양화를 반긴다. < P > 백년수인은 대계를 이루어 당과 하트를 바치기로 했다. < P > 평생 심혈을 기울여 신예 세대 복숭아리 보화장을 먹이다. < P > 기꺼이 사다리 토준언 () 이지만 월급불을 구하는 데는 후계자가 있다. < P > 부지런히 길러서 꽃송이와 땀으로 복숭아와 이향을 바꾸다.

촛불 횃불 zhaoxin 불타는 밤 정원사 부양 가족은 항상 꽃에 물을 준다. < P > 욱일찬성은 학부의 봄바람에 비가 내리고 새로운 묘목을 키운다. < P > 정원사 땀 향신 묘포 교사 위공적진 중화. < P > 정원사 신근일당 수두이성이 사해춘을 돋운다. < P > 수업 준비는 항상 삼경월 교수와 함께 사화춘을 생각하고 있다.

평생 육재 사람마다 홍촉 불씨를 대전하다. < P > 전국이 스승과 위업 국민 중교육 영재를 존중하다. < P > 열혈단심, 복숭아, 매리, 모슬비, 정원사.

뜨거운 땀이 천경록단심으로 물들어 만대홍을 낳았다. < P > 명화향 천하를 키우고 동량을 만들어 중화를 건설하다.

교육진흥기 학교 인재는 양사범을 도야한다.

진흥교육기 학교 도야 인재는 선생님이 있다.

선생님은 어김없이 노학이 높고 낮음을 가지고 항상 태어난다고 말한다. < P > 복숭아와 이향천하를 즐겨 보고 단린 소나기를 뿌려 새로운 묘목을 키운다. < P > 희중단심배 후손이 주묵을 잘 연구하여 춘추를 썼다.

단심 배후유 () 는 주묵화 춘산 () 을 보내길 좋아한다.

스승을 존중하고 교풍 미문명의 예의와 기상이 새롭다.

스승을 존중하고 교흥 풍조 육덕배를 중시해야 싹이 돋는다. < P > 신시 만수 정원사가 명월을 찬미하며 등불을 켜고 부지런하다. < P > 정원사가 되어 부지런히 물을 주고 촛불을 태워 불태우고 싶다. < P > 사람이 되어 신예를 키우고 기꺼이 유자를 위해 황소가 되기를 바랍니다. < P > 무검을 읊으며 시를 읊고, 필묵을 기뻐하며, 고창하고, 흐르는 물과 야심을 돋운다. < P > 부지런하게 복숭아를 키우고 부지런히 정원사로 일하다.

인재는 교사에 의해 지능을 키워야 하며 뿌리에서 개발해야 한다.

4 명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3 가지 노력을 진지하게 관철하다. < P > 연단이 천추화권신주에 만나무 꽃봉오리를 펼쳤다. 2. 고금의 시문은 석시, 열심히 공부하고, 스승을 존중하고, 정신을 바치고, 애국사가 생각하는 명구 < P > 는 시간을 소중히 여긴다: ① 1 인치의 시간은 1 인치이고, 1 인치의 금은 1 인치의 시간을 사기가 어렵다.

② 1 년 계획은 봄에 있고, 1 일 계획은 새벽에 있다. < P > 열심히 공부하라: ①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② 흑발은 부지런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고, 백수는 독서가 늦는 것을 후회한다.

교사 존중: ① 1 일은 스승이고 평생 아버지다.

② 스승, 사람의 모범도. < P > 헌신 정신: ① 봄누에는 죽을 때까지 실크가 다 되고, 왁스 불은 잿더미가 되어 마르기 시작한다.

② 자신의 가치를 사랑하려면 세상에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

애국사상: ① 천하흥망은 필부의 책임이다.

② 중국의 부상을 위해 책을 읽는다. 3.1 스승에 대한 명언경구 < P > 사랑하는 사람은 감히 남에게 미움을 받지 못하고, 사랑하는 사람은 남에게 느려지지 못한다. < P > 는 자신의 노인을 사랑하면 남의 노인에게 좋지 않다는 뜻이다. 자신의 노인을 존경하면, 남의 노인을 푸대접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효경》에서 나왔다.

천자장' 은 스승이 아니라 폐학의 점진적인 단계이다. 선생님께 공부하지 않는 것은 점차 학문에 대한 추구를 포기하는 것과 같다는 뜻이다. < P > 는' 여형주문집과 족형가오 춘추서' 에서 나왔다. 나라가 흥할 것이니, 반드시 귀사와 중부를 해야 한다. < P > 는 국가가 진흥하려면 교사를 존중하고 전문 기술을 전수하는 스승을 중시해야 한다는 뜻이다. 《군웅자》에서 나왔다.

고대 학자는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한다. 옛적에 공부한 사람은 반드시 선생님이 가르쳐야 한다는 뜻이다.

는 한유' 한창리 집사설' 에서 나왔다. 질학은 스승을 존중하는 데 있다. < P > 는 곧 지식재능을 배우려면 먼저 선생님을 공경해야 한다는 뜻이다. 《각 씨춘추 권고학》에서 나왔다.

군자가 스승을 융성하고 친지들이 있다. 품성이 고상한 사람은 선생님을 존경하고 친구를 친절하게 대한다는 뜻이다. < P > 는' 순자 수련편' 에서 나왔다. 군자의 학도 의리가 반드시 스승을 논도로 부르고, 귀순하면 반드시 최선을 다해 광명으로 할 것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는 품성이 고상한 사람이 학문을 연구하고 이치를 설명할 때 반드시 선생님이 어떻게 가르치셨는지, 그리고 열심히 광대를 발양하겠다는 뜻이다. \ "루 봄과 가을 \" 볼륨 4 \ "교사 존중 \" 에서.

존경 교육 설득, 건국의 빅 벤; 현자를 일으켜 인재를 육성하고, 정치의 선무를 위하여 노력하다. 교육을 중시하는 것은 건국의 근본이고,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국가를 다스리는 가장 중요한 임무라는 뜻이다.

는' 주순수집권고흥' 에서 나왔다. 사람은 스승이 되어서는 안 된다.

는 사람이 선생님 없이는 공부를 지도할 수 없다는 뜻이다. 왕부' 잠부론 짱' 에서 나왔다.

그냥: 가까이. 사람이 태어나지 않으면 그것을 알 수 있는데, 누가 의혹이 없을 수 있겠는가? 미혹을 스승이 아니라, 그 의혹도 결국 의아해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는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지식이 있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어려운 문제가 없을 수 있단 말인가? 의문이 생기면 선생님께 가르침을 청하지 않지만, 결국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지 알 수 없다. [당나라] 한유 \ "교사 는 말했다. \". < P > 사람은 자손현을 바라고, 그 스승을 존경하지 않고, 여전히 몸을 기르려고 하지만 오히려 그 의식주를 손상시키려 한다. 즉, 자신의 자손이 일을 하기를 바라지만 선생님의 역할을 중시하지 않는 것은 자신의 몸을 보양하려는 것과 같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 그러나 옷을 입지 않고 밥을 먹지 않는 것 같다. 왕탁의' 현세설' 권 1 에서 나왔다.

지: 희망. 존중: 중시 사람은 성질이 아름답고 마음이 분별되어 있지만, 반드시 현사를 구하고 일을 하며, 좋은 친구를 택하고 친구를 선택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 P > 는 "사람은 본질이 좋고 총명하지만 선생님으로부터 배워야 한다" 는 뜻으로 "고상한 친구를 선택하여 서로 돕는다" 는 뜻이다. 《견자의 성악》에서 나왔다.

차별화: 혜. 잘하려면 삼로에게 물어보세요. < P > 는 일을 잘 하려면 경험 많은 노인에게 가르침을 청해야 한다는 뜻이다. 당해' 중산늑대' 에서 세 번째로 나왔다.

스승은 의문을 제기하고, 친구는 의심을 절한다. 스승과 친구, 학문의 자금도. < P > 는 스승이 문제를 해결하고, 친구를 사귀는 데 어려움이 있으며, 스승과 친구는 학문을 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는 뜻이다. 이청 () 의' 서릉 밖에서 빙언보보' 에서 나왔다.

스승과 친구는 귀륭친이고, 고고학은 자반한다. 스승 간에 존경과 친밀함이 중요하기 때문에 고대 문화를 고찰하는 것은 반드시 스스로 자문해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친구명언)

는 (송) 유에서' 호수학 별소 초서' 를 보냈다. 사엄, 그리고 도존, 도존, 그리고 민경학. < P > 는 교사가 존경을 받고, 지식이야말로 높은 지위를 가질 수 있고, 백성들이 학문을 중시할 수 있다는 뜻이다. 한영 \ "한어 외전 \" 에서 나왔다.

스승, 사람의 모범도. 의미; 선생님이 되는 사람은 사람들이 배우는 모범이다.

는 (한) 양웅' 법언학행' 에서 나왔다. 스승님! 스승님! 오동기의 목숨도. < P > 는 "선생님, 선생님, 그야말로 아이들의 생명입니다. 공부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좋은 선생님을 찾기 위해 아래와 같이 노력하지 않습니다" 라는 뜻입니다. (한) 양웅 "법언학행" 에서 나왔다.

스승과 도립 선인이 많다. 스승을 존중하고 중교하는 풍조를 형성하면 좋은 행동을 하는 사람이 많다는 뜻이다. < P > 는' 해서집 진원산 임고다 사훈서' 에서 나왔다.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우리 스승이 있어야 한다.

그 선을 택한 자는 그로부터, 그 선하지 않은 자는 바꾸었다. 세 사람이 같은 길로 가면 그 중 우리 스승이 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 P > 나는 그들의 장점을 선택하여 배우고, 그들의 단점을 자신의 본보기로 바꾸었다. 《논어 서술에서 나온 것이다.

좋은 학자 교사 이순신 및 작업 배, 그리고 따라서 용인; 학자가 좋지 않고, 스승이 부지런하고 공로가 반반이며, 또 이를 원망한다. 공부를 잘하는 사람은 선생님의 노력 없이 두 배의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선생님의 공로에 감사하다는 뜻이다. 공부를 잘하지 못하는 사람은 선생님이 부지런히 가르치지만, 결과는 오히려 더 많은 공을 들이고, 그는 자신을 검사하지 않고 오히려 선생님을 원망한다.

는' 예기 학기' 에서 나왔다. 이순신: 편안함; 홀가분하다.

용: 공로. 배움을 위해 스승을 존중하는 것보다 중시하지 마라. (서양속담, 공부속담)

는 공부의 가장 중요한 것은 선생님을 존중하는 것이다. 담시와' 유양계산학관 증정 헌장' 에서 나왔다.

공부는 반드시 스승을 찾는 것보다 못하다.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좋은 선생님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낫다는 뜻이다.

는 (한) 양웅' 법언학행편' 에서 나왔다. 비싼 스승을 배우고, 친구도 비싸다. (서양속담, 친구속담)

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공부는 선생님이 강의해야 하고, 친구 간의 절충도 있어야 한다. 당견의 《잠서 강학》에서 나왔다.

배움은 그 사람에게 가까이 갈 수 없다. 배움의 도리를 위해 좋은 스승에게 접근하는 것보다 더 편리한 것은 없다는 뜻이다.

는' 견자 설득' 에서 나왔다. 사람 존중 * * * 객어, 옆에 서서 듣다.

모상 앞에서 소란을 피우고, 시끌벅적하게 새소리를 낸다. 어른은 손님과 이야기하고, 옆에 서서 들어야지, 사람에게 달려가서 떠들지 말라는 뜻이다. < P > 는' 전당시 보일' 권 2 (왕범지시) 에서 나왔다. 스승을 선택하니, 부주의해서는 안 된다.

는 선생님을 선택하는 것은 신중해서는 안 된다는 뜻이다. 예기 학기에서 나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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