青第笠 병음은 qīng ruò lì입니다.
녹색 대나무 모자를 사용한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어부는 녹색 대나무 모자와 녹색 비옷을 입고 기울어진 바람과 이슬비 속에서 낚시를 합니다.
2. 대부분의 어부들은 야자나무 비옷을 입고, 머리에는 녹색 대나무 모자를 쓰고, 발에는 해방신을 신었습니다.
3. 이때 비에 파란색 점이 여러 개 나타났다. 가까이 다가가보니 녹색 대나무 모자와 비옷을 입고 바지가 비에 젖어 있는 어부들이 보였다. 집중낚시.
4. 보라색 서리 대나무 막대기와 녹색 대나무 모자, 얀보 강의 어부들.
5. 빗속에서 코이어 비옷을 입은 어부가 강에서 낚시를 즐기고 있다.
6. 머리에 비옷을 입고 모자를 쓴 그는 강으로 낚시를 떠난다.
7. 얀보강에는 녹색 대나무 모자와 녹색 야자껍질 비옷이 있어 비스듬한 바람과 이슬비에도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8. 안개와 비가 산과 강을 덮고, 강 위의 어부들은 녹색 대나무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9. 보라색 서리 대나무 막대기와 녹색 대나무 모자를 쓰고 강가를 혼자 여유롭게 산책합니다.
10. 어부는 강에서 머리에 녹색 대나무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11. 어부는 녹색 대나무 모자를 쓰고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습니다.
12. 강 위의 어부는 녹색 대나무 모자와 녹색 야자나무 비옷을 입고 있습니다.
지식 확장:
녹색 대나무 모자는 대나무 잎이나 대나무 조각으로 만든 모자로 거꾸로 된 대나무 모자 모양입니다. 색상은 에메랄드그린으로 싱그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중국 전통 문화에서 Qing Ruo Li는 강한 시적 풍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고대 시에 자주 등장하며 은둔과 평온한 삶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특히 양쯔강 남쪽의 안개와 장마철에는 녹색 대나무 모자가 풍경의 일부가 되어 이슬비, 강물, 어선과 같은 요소와 함께 아름다운 그림을 형성합니다.
청약력의 제작 솜씨가 정말 절묘하다. 우선 품질이 좋은 대나무 잎을 선별해 선별, 세척, 불림, 건조 등의 과정을 거쳐 부드럽고 질긴 잎을 만들어야 한다. 그런 다음 장인들은 약리의 모자 몸체와 챙을 짜기 시작했습니다. 대나무 잎을 촘촘하고 매끄러운 표면으로 엮고, 모자의 챙은 미세한 대나무 조각을 구부리고 붙이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집니다. 마지막으로 빗물 침투와 대나무 잎의 부패를 방지하기 위해 표면을 바니시로 코팅합니다.
Qing Ruo Li는 실용적인 비 보호 도구일 뿐만 아니라 문화적 유산이자 역사적 기억이기도 합니다. 고대에는 녹색 Ruo Li가 문인에게 꼭 필요한 액세서리였으며 어부와 농부에게는 일반적인 장비였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양쯔강 남쪽의 안개비의 시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대인의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삶의 태도를 감상할 수 있다.
요즘 청약은 현대사회에서 점차 사람들의 일상에서 사라져가고 있지만, 여전히 중국 전통문화의 보물입니다. 전통 의상 전시, 민속 공연 및 기타 활동과 같은 특별한 행사에서 Qing Ruoli는 여전히 우아하고 단순한 이미지로 사람들 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청약리는 역사적 증인이자 문화적 유산이다. 자연과 생명에 대한 고대인들의 사랑과 그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쁜 현대 생활에 잠시 멈춰 녹색 모자가 가져다주는 평온함과 시적 아름다움을 감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