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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시. 우추 현

유 산문 "낚시" 에 대한 감사

낚시는 철학 논문이다. 편폭이 길지 않지만 우의가 깊다. 낚시' 가 묘사한 생명현상은 간단하지만, 서술은 많은 생명사고를 불러일으켰다. 첫째, 뚱뚱한 노인과 마른 노인은 물질과 정신의 대립이다. 둘째, 뚱뚱한 노인과 마른 노인은 희극 인생과 비극적인 인생의 상호 비판이다. 셋째, 뚱뚱한 노인과 마른 노인은 인류 사회의 다양성을 묘사한 것이다. 넷째, 인생의 상대와 친구는 상호 의존적이다. 다섯 번째: 다섯 번째: 다섯 번째: 다섯 번째: 다섯 번째: 다섯 번째: 다섯 번째

서로 다른 각도에서 한 문제에 대해 다극적 사고를 하는 것은 고등학교에서 제창해야 할 사고 방법이다.

뚱뚱한 노인은 활발하고, 유순하며, 만족하기 쉽고, 물질을 추구하고, 크고 작은 물고기를 추구한다. 마른 노인은 집착하고 고집이 세고 영성이 있다. 그는 큰 물고기만 잡고 바다의 자질구레한 자선을 기다리지 않는다. 뚱뚱한 노인이 윤택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면 세속적인 생활 태도를 대표할 수 있다. 날씬한 노인은 외롭고 비장하지만 숭고하여 숭고한 인생 태도를 대표할 수 있다. 뚱뚱한 노인과 마른 노인은 낚시 관념이 다르기 때문에 대립한다. 그들은 매일 서로 조롱하지만, 그들의 가치는 상대에게 증명해야 한다. 한 쪽도 없고, 다른 쪽도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1) 진실을 서술하고 이치가 제자리에 있다.

낚시라는 문장 표면은 서술처럼 보이지만, 본질적으로 추리이다. 표기법으로 말하자면, 우리는 먼저 살찌고 날씬한 이 두 명의 고기잡이를 그린 다음, 두 노인이 물고기를 잡는 짙은 먹색을 쓰지 않고, 그들의 심리활동을 묘사하고, 하나는 반반반반반하고, 하나는 희한하고, 하나는 활동적이며, 하나는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바로 이런 철학적인 비교를 통해 작가는 펜을 생활과 세계 만물의 * * * 본질로 돌렸고, 양자는 서로 어울리고 조화를 이루었다. 이런 식으로, 문장 의 취지 가 승화 되어 문장 의 깊이 가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갔다. 물론, 모든 사람은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작가는 이 점을 붙잡고 아내의 견해와 자신의 견해를 썼다. 그러나 결국 모두 자신의 관점을 시험하고 있다. "가장 큰 상대는 가장 친한 친구이다." " 그러나 이것은 생활 속에서 널리 퍼진 병이라는 사실이다. 작가는' 어부' 를 빌려 이 점을 밝혀냈는데, 재미있기도 하고 심오하기도 했다. 이 각도에서 볼 때, 이것은 진실을 서술하고 진실을 추리하는 아름다운 산문이다.

(2) 이미지는 대비에서 나온다

작가는 두 노인의 서로 다른 추구를 통해 자신의 관점을 표현했다: 하나는 뚱뚱하고 하나는 날씬하다. 우선, 뚱뚱한 노인과 마른 노인의 생김새는 비교에서 이뤄졌지만, 이런 비교는 인물을 점점 풍만하게 한다. 두 노인 모두 한 마디도 하지 않고 그들의 행동과 눈빛을 통해 독자들에게 완전히 다른 두 사람을 보여 주었다. 살이 찌고 살이 빠진 노인 두 명은 이미 매우 선명한 대조의 시작이다. 독자들의 삶의 차이도 일깨워 준다. 뚱뚱한 노인은 물질적 생활이 비교적 좋은 사람에게 속해야 하고, 마른 노인은 아마 비교적 가난할 것이다. 두 사람이 나란히 같은 곳에 앉아 있어 대비가 더욱 선명하다. 이것도 작가의 총명함이다. 낚시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하나는 여섯 개의 작은 갈고리로 끊임없이 작은 물고기를 낚고, 하나는 큰 갈고리로 잡았지만, 큰 물고기 한 마리를 잡지 못했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똑같이 고집을 부리며 누구에게도 복종하지 않는다. 이런 선명한 대비에서 인물은 완전하고 생동감 있게 드러났다. 그들의 생김새와 동작에 대한 묘사가 많지 않고, 그들의 언어에 대한 묘사도 없지만, 평소처럼 이런 문장 하는 것은 금기시된다. 그러나 두 이미지의 대비로 독자들은 인물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하게 되었다.

이 문장 는 간단한 서술 으로 시작 ... 이 문장 인생 철학 에 대한 이해 는 완전히 우연한 발견 이다. 그것은 편안한 여행에서 기원했다. "작년에 아내와 나는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토크로 연대를 갔다." 그곳의 바다는 분명히 일반 바다와 다르다. 그는 짙은 회색의 안개가 거대한 공포를 드러냈다고 썼다. 우리는 눈을 가늘게 뜨고 목을 옷깃에 들여놓았고, 자연의 차가운 존엄성 속에서 즉시 불쌍한 벌레가 되었다.

인생철학을 설명하는 화면 배경은 이미 그려져 있다. 그리고 캐릭터가 등장해 극중 두 주인공인 낚시꾼, 통통하고 날씬한 노인, 노인 두 명을 겨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뚱뚱한 노인은 그의 낚싯줄에 여섯 개의 작은 갈고리를 걸었고, 각 갈고리마다 작은 물고기 한 마리를 낚았다. 그는 작은 물고기를 통에 넣고 곧 작은 물고기 여섯 마리를 잡았다. 마른 노인은 움직이지 않았다. 그는 천천히 막대기를 뽑았다. 원래 그의 어구는 매우 컸는데, 그는 단지 큰 물고기를 낚고 싶었는데 ... 뚱뚱한 노인이 만선으로 돌아왔을 때, 마른 노인은 아무것도 잡지 못하고 여전히 바다와 대치하고 있었다.

우리 일반 관중들은 이렇게 뚱뚱하고 이렇게 날씬한 결론을 내릴 것이다. 왜냐하면 하나는 더 물질적이고 하나는 더 활기차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나머지는 이것에 국한되지 않는다. 그의 생각은 늘 새로운 관점을 가지고 있다. 그는 뚱뚱한 노인이 작은 물고기 한 통을 잡느라 바쁘다며 어부들의 웅장한 이미지를 파괴하고 있다고 말했다. 위대한 어부는 바다와 담판하는 인간 대표이지 바다의 자질구레한 자선을 기다리는 것이 아니다.

저자는 이렇게 말한다. "물론, 그들 중 누구도 누구를 떠날 수 없다. 뚱뚱한 노인이 없는데, 마른 노인을 고집하는 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가? 하늘 끝 어디에도 방초가 없고, 누구의 수확도 언급할 가치가 없다. 대황은 역사가 유구하여 모두들 순식간에 견지해 왔으며, 그 가치는 상대에게 증명해야 한다. 어느 날 그들 중 한 명이 서로를 볼 수 없다면 얼마나 무서운지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가장 큰 상대도 가장 큰 친구이다.

여기까지 말하면, 여선생이 왜 상대를 친구로 삼지 않느냐고 묻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잠깐만요. 상대가 상호 의존적이어서 누구도 떠날 수 없다. 욕하는 사람은 나머지를 의지하고, 나머지는 그들에게 의지하지 않는다. 전자는 여선생이 적수도 친구도 아니다.

문장 속에서 작가의 다방위적 사고방식은 박학함과 지혜, 그리고 그의 깊은 작문 공저 등을 반영했다.

여독특한 사고방식은 어렵지 않은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의 모든 작품에서 이런 능력을 유지하기는 어렵지만, 나머지는 해냈다.

낚시' 는 작가가 쓴 아름다운 문장 한 편으로, 깊은 인생 철학으로 가득 차 있다. 세상의 모든 것은 대립통일이며 * * * 를 동반한다.

블라디보스토크에서 필자는 두 명의 늙은 어부를 만났는데, 하나는 뚱뚱하고 하나는 말랐다. 뚱뚱한 노인의 낚싯줄에 여섯 개의 작은 갈고리가 있었고, 매번 갈고리를 들어올릴 때마다 작은 물고기 한 마리가 있었다. 그는 그들을 들어 올리고 내려놓느라 바쁘다. 우리가 보니 통에 이미 작은 물고기 반 통이 있었다. 잠시 후, 나는 가득 싣고 돌아올 것이다. 마른 노인의 낚싯바늘은 거대해서, 그는 단지 큰 물고기를 낚으려 한다. 그는 뚱뚱한 노인이 어부의 선택 기준과 웅장한 이미지를 파괴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 뚱뚱한 노인이 승리할 때 아직도 거기에 앉아 있다. "두 사람 모두 서로 조롱하고 있는데, 아무도 승복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그래서 저자는 "하나는 희극의 아름다움이고, 하나는 비극의 아름다움이다" 고 생각한다. 그들은 매일 서로 비판하지만, 함께 있으면 완전한 사람이다. "이 두 낚시꾼의 묘사에 힘입어 저자는 어떤 것이든 대립통일되어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자 한다. 두 낚시꾼은 사실 두 가지 삶의 추구를 대표한다: 하나는 물질이고, 만족은 항상 즐겁다. 다른 하나는 정신적인 것이고, 결코 만족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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