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닝궈 청룡만(Qinglong Bay)의 역사적 발전

중국 공산당의 영도하에 일반적으로 여러 현이나 성의 가장자리에있는 산과 능선에서 '불꽃'이 점화되고 혁명의 기지 지점과 기지 지역도 설정됩니다. 이 곳에서 확장되었습니다.

영광스러운 혁명투쟁의 력사가 탄생한 닝궈에는 이런 기본 포인트와 거점이 많다. 다음은 Qinglong Bay 관광 지역에있는 두 곳만 있으며 수천 가치가 있습니다. 중국 징징시 닝쉬안현 당위원회 부지는 팡탕향 반차오촌 황가가옥에 위치해 있다. 반차오 마을은 높은 산과 울창한 숲이 있는 위험한 지형에 위치해 있어 방어하기는 쉽지만 공격하기는 어렵습니다. 1930년대 초부터 중국 공산당 조직들이 이곳에서 활동을 벌였습니다.

1943년 루휘의 게릴라들은 반차오를 중심으로 징징닝쉬안 기지 지역을 개방하기 시작했고 이곳에서 중국 공산당의 풀뿌리 조직을 설립했다. 항일전쟁의 승리와 해방전쟁 초기에 육회가 이끄는 군대는 반차오를 비교적 안정된 유격대 기지로 건설했다. 황씨 저택은 해방전쟁 당시 루휘의 주요 거주지였으며, 안후이성 남부 지방위원회의 주요 책임자와 장쑤성, 저장성, 안후이성 변방 지역 본부 지도자들도 황씨의 집에 머물렀습니다. 맨션.

1947년 9월, 중국 공산당 징징닝쉬안현위원회가 설립된 후 루휘가 부서기를 맡았고, 황씨 집은 현위원회의 거주지가 됐다.

구 안후이-절강 중앙현 당위원회 유적지는 호러진 주촨촌 안주우촌 그룹에 위치해 있다. 안주우(Anzhuwu)는 지닝(Jining)과 장(Chang)의 세 현이 만나는 지점에 위치한 고산 마을로, 마을 주민들의 집은 회족식 건물로 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청석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전체 마을의 면적은 거의 100,000m2입니다.

항일 전쟁과 해방 전쟁 당시 중국 공산당 닝창 작업위원회 서기 왕성신이 이끄는 게릴라들이 이 지역에서 오랫동안 활동해 왔다.

1947년 4월, 중국공산당 중앙안휘절강현위원회 확대회의 결정에 따라 중국 공산당 중앙안휘절강현위원회는 안주우에서 중국 공산당이 설립되고 당회가 서기로 임명되었다.

동시에 루둥과 루시라는 두 개의 하위 실무위원회가 설립되었으며 왕청은 중국 공산당 루둥 실무위원회 서기를 신뢰했으며 닝창 실무위원회 서기도 맡았습니다. 중국 공산당. 닝궈에서 불교가 전파된 역사는 오래되었으며, 불교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사찰이 있습니다. 닝궈의 최초 사원 건축은 삼국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손권은 한때 "강동에 사원을 세우고 팡산에 사원을 지었습니다". 이는 닝궈가 소주에 현을 세운 역사와 거의 일치합니다. 《닝궈 현 연대기》 기록에 따르면, 당나라 정관 시대부터 닝궈의 불교 활동이 점차 번성하여 청나라 도광 시대에 이르렀을 때 현의 사찰과 수녀원의 수는 300개가 넘었습니다.

그 후 사찰과 수녀원은 전쟁으로 황폐화되었지만 해방 초기에는 1955년 말까지 사찰과 수녀원이 72개에 불과했다. 카운티. 그 중 청룡만 관광지역에는 약 10개의 사찰과 수녀원이 있습니다. 닝궈시에서는 오랜 역사 기간 동안 담배 연기가 도처에 있었고 종소리와 종소리가 도처에서 들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티에와사: 백운사라고도 알려진 티에와사는 현에서 서쪽으로 70km 떨어진 청룡만 생태 관광 휴양지 고봉산 정상 남쪽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당나라 정관 3년(서기 629년)에 처음 건립되었으며, 명나라 황제 주원장이 사찰 "백운사"를 하사하였습니다. 청나라 옹정 시대에 재건되었으며 철기와로 지어 영구화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철랍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화민국 33년(1944년) 군사재난으로 소실되었다. 산기슭에서 사찰까지 10리 거리에는 고목과 얼룩덜룩한 태양 그림자가 있고, 구불구불한 시냇물이 흐르고, 새들이 지저귀고, 산꽃이 피어나고, 소나무는 부드럽게 노래한다. 사찰 문에 도착하면 푸른 껍질과 구 가지가있는 고대 소나무가 있는데, 크기는 4 ~ 5 명이 서로 껴안고 있지만 여전히 활력이 넘치고 하늘에 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 나무는 산의 시조가 심었고 1,2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비바람을 견뎌왔다고 합니다. 이곳의 차는 품질이 좋고 향이 풍부하여 가장 유명하며 당, 송, 청나라 시대에 공물로 사용되었습니다.

1994년 난징, 쉬안저우 등지의 신도들과 현지 주민들이 매년 주요 불교 축제 기간 동안 순례자와 관광객들이 계속해서 방문하며 야간 조명이 계속 켜져 있습니다. 사원. 1999년 시정부에서 스님 1명을 둔 개방형 사찰로 승인했다.

1998년 이싱(Yixing) 남월사(南越寺)가 옥불과 자금으로 '철화사' 아랫마당에 본당 건립을 주재했다.

2009년 3월부터 일련의 '철와사' 하부 뜰 건축 공사가 시작되어 2013년 말까지 '철와사' 하부 뜰이 완공됐다. 산문, 천왕당, 약사당, 미륵당, 아미타불전 등 5개의 주요 건물로 본당과 주변 창고, 객실, 부엌, 욕실 및 기타 그룹 건물로 구성됩니다. 면적이 1,200제곱미터에 이르며 엄숙한 배치를 갖춘 사찰이 모습을 갖추기 시작했습니다. 세월의 우여곡절과 천년고찰의 흥망성쇠 역시 닝궈 불교문화의 계승과 발전을 반영합니다.

회운사: 회운사는 동산사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당나라 태화 시대에 지어졌으며 원래는 현에서 동쪽으로 60마일 떨어진 루시 마을에 있었습니다. 남송(南宋)의 종고(宗高)대사가 13세 때 이 사찰에서 승려가 되었는데, 그 후 사찰이 파괴되었습니다. 선사가 절을 떠날 때 소원을 빌었다고 한다. 절 앞의 편백나무가 쓸려가면 절 뒤의 철나무에 꽃이 피고, 절 옆의 단풍나무에 다리가 생기고, 참나무가 우산을 들고 있으니 재건할 때가 될 것입니다.

스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2001년 2월 신도들의 요청과 청룡만 저수지 개발과 연계하여 시 정부는 법에 따라 다음과 같은 사항을 승인했습니다. 회운사(Huiyun Temple)가 청룡만 저수지(Qinglong Bay Reservoir)의 수운섬(Xiuyun Island)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재건된 회운사는 부지면적이 127.5에이커, 건축면적은 약 4,500㎡이다. 사찰의 배치는 산의 중심 축을 따라 산문, 천왕당, 무방원주당, 대웅당, 종탑, 북탑, 관음당, 지장당, 경전 등이 있는 경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양쪽에는 약사관, 조사관, 종고대사가 있으며, 기념관, 달마당, 명상당 등의 건물과 창고, 부엌, 객실, 욕실 등이 흩어져 독특한 패턴을 이루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회운고사 본당에는 "좌석 아래에 연꽃이 피었다. 꽃이 지고 꽃이 피어 꽃의 세계를 볼 수 있다. 세상은 마치 큰 꿈, 삶과 죽음을 꿈꾸지만 결국 그 꿈은 공허하다.” 현재 스님은 7명이다.

아침에는 사찰의 종소리, 저녁에는 북소리, 부처님의 빛과 선종의 풍광이 어우러져 풍부한 불교 문화를 알리는 곳이기도 하며, 불교 신자들이 경의를 표하고 공부하는 조용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정말 흥미롭습니다.

향개사(Xianggai Temple)는 고대 사원으로, 그 유적은 가록진의 원래 화린판 자연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당나라 현종 황제의 천보(Tianbao) 시대에 지어졌으며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1,200년.

중화민국 '닝궈현 연대기'에는 현에서 서쪽으로 80마일 떨어진 향개사가 당나라 때 건립되었으며 송나라 춘희가 처음으로 수여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향개사는 대웅전, 나한당, 관음당, 옥황각, 경전, 종루, 60개 이상의 기숙사로 이루어져 있으며 건축 규모가 15에이커에 달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뜰. 절정기에는 승려가 100명이 넘었습니다.

향개사에는 두 가지 보물이 있다고 합니다. 하나는 항저우 뇌음사에서 날아온 사람 높이만큼 큰 종으로 종고루에 놓여 있고, 다른 하나는 본당 앞에 있는 커다란 돌 향로로 9개의 실물 같은 파란색이 그려져 있습니다. 용광로 몸체 주위에 새겨진 용. 당나라의 '대리십재' 중 한 명인 유명한 시인 한홍(Han Hong)이 한때 이곳의 명성 때문에 이곳을 방문했고, 향개사(楊峰寺) 벽에 시를 남겼습니다.

애원할 때 세상의 꼭대기에 오르고 눈을 뜨고 연소사 경전으로 가거라. 산과 강이 용과 독사에게 찔리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하늘과 땅은 바람과 비를 맞이할 것입니다. 추운 가을에는 버드나무가 늙어가고, 기러기는 황혼녘 하늘에 외로운 날개짓을 하고 있다. 남은 꽃들과 함께 지는 해에 누가 말려들고 재촉하겠는가?

유명한 연홍백자 화가 주정(소송이라고도 알려짐)도 향개사에 대해 좋은 기억을 남긴 것은 청나라 광서시대 중엽쯤이었다. 책: 비수이 다리 서쪽에서 태양이 빛나고 저녁에는 추이펑 수녀원 바깥의 연기가 자욱합니다. 산스님은 내가 호랑이 강을 건널 때처럼 나를 배웅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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