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티베트교는 소승교로, 대소승은 모두 경 () 법 () 논삼장 () 을 종의로 하고, 소승 () 만 티베트교 () 라고 부르는 것은 근거가 있다. "법화경" 은 "소승, 삼장학자를 탐하다" 고 말했다. "곳곳에서 마호연 (대승) 으로 삼장법을 배척한다" 고 「대지도론」은 말한다 여기서 분명히 삼장교는 소승교라고 지적했다. 그리고 작은 곱셈 sanzo, 부서 순위 각각; 대승경법 이장 () 은 혼동하고 구분하지 않는다. (공자, 논어, 지혜명언) 그래서 삼장의 이름은 단독으로 소승에 귀속된다.
2. 통교, 둔근은 전장교, 리근은 후별, 원, 전통과 후, 그래서 통교라고 한다. < P > 둔근한 사람은 교련에 따라 수행하지만 진공이성을 볼 수 있고, 공중에서 텅 비어 있지 않은 이치를 볼 수 없다. 그 결과, 단지 재신지일 뿐, 티베트교인증과 같은 참뜻의 열반일 뿐, 전장교를 통한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근의 사람은 가르침에 의거하여 수행한다. 공리를 볼 뿐만 아니라, 텅 빈 이치도 볼 수 있다. 이 텅 빈 이치는 중도불성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중도불성은 또 두 가지로 나뉜다: 하나는 단 중, 하나는 중. 그러나 중 은 공 을 넘어, 양측 이 있는 중도, 생사 는 한 쪽, 열반 은 빈 쪽 이지만, 중 은 생사, 중간에 텅 비어 있을 뿐만 아니라, 두 변의 중도, 생사 즉 열반, 열반 즉 생사, 생사, 열반 당체는 중도불성이다. 예를 들면 식꿀, 중변은 모두 달콤하다. 이렇게 보면 중간 뿐만 아니라, 원교에 접속된다. 이런 종류의, 그러나, 뿐만 아니라, 픽업, 즉, 통과 후, 원 의 진리, 그래서 통과 후, 원 을 말한다. < P > 현자 대사의' 사념처' 에서 통교에는 세 가지 의미가 있다고 한다. 1, 인과 모두 통하고, 성문, 연각, 보살 삼승이 함께 이 가르침을 받는다는 것이다. 열반경' 에 따르면 삼수가 강을 건너는 것은 코끼리, 말, 토끼, 하유 진공이성이다. 보살은 비유적으로, 보살이 직접 진공이성을 보고, 의혹을 끊을 때 고민을 하며, 마치 강을 건너 강바닥으로 깊숙이 들어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말 () 은 지불 () 을 비유하고, 지불 () 도 진공이성 () 을 보고, 번뇌를 끊고, 더욱 습기를 침범하고, 말 () 이 강을 건너는 것처럼, 깊지 않게 할 수 없다. 성문은 토끼를 비유하고, 성문도 진공이성을 보고, 고민만 끊고, 습기를 제거하지 않고, 예를 들면 토끼가 강을 건너 수면에 떠 있다. 이 삼승은 단습, 끊임없는 습성 등의 차이가 있지만, 결국 같은 고유 통교로, 공리를 보고, 같은 판단으로 생각하고, 참뜻을 증명하는 열반이다. 이것은 인과 관계가 모두 통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통과가 통하지 않기 때문에, 바로 다른 가르침을 받는 부류의 사람들이며, 그들은 이교 수행에 의거하는 것이다. 이것은 통이기 때문이다. 공중에서 볼 수 있는 것은 텅 비어 있지 않지만, 중불성, 결과, 다른 가르침의 순위를 증명한 것은 과언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셋째,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원 < P > 는 또 가르치고, 이치, 지혜, 끊기, 행, 비트, 인과, 과팔법이 모두 통하기 때문에 통교라고 부른다. 성문, 연각, 보살 삼승, 이 가르침을 함께 하는 것은 교통이다. 진정한 의미의 합리성을 함께 보는 것은 이치에 맞는다. 모든 지혜를 얻는 것은 지통이다. 동단견, 사고 혼란, 단절; 함께 마하 얀 을 타고, 통행이다; 같은 건혜지와 불지, 위통이다. 동창 반야 폴로미, 통과 때문이다; 사포 ruohai 에 함께, 과일 통이다. 팔법이 모두 통하기 때문에 통교라고 한다. < P > 교교의 경전은 삼장교보다 아함 비니 아비담 등 다른 부문을 가리킬 수 있다. 방등 반야부의 경전은 명삼승인 * * * * 고유 * * * 행이 있는 것은 바로 통교에 속한다.
3. 가르치지 마라, 삼계 외보살이 배운 법문이다. 가르침, 이성, 지혜, 휴식, 행, 위치, 원인, 과팔법은 이전의 티베트, 통이교와 다르다. 뒤의 원교와 다르지 않기 때문에 별교라고 부른다. < P > 교육, 이성, 지혜, 단절, 행, 위치, 원인, 과팔법, 생생의 둘째, 이런 것이다. 언교가 없으면 이치를 설명할 수 없다. 그래서 첫 번째는 가르치는 것이다. 언교는 이치를 설명하기 때문에 두 번째는 도리이다. 이치를 이해하면 지혜를 낳을 수 있기 때문에 세 번째는 지혜이다. 지혜로, 우리는 혼란 을 깰 수 있습니다, 그래서 네 번째는 휴식 입니다; 의혹은 반드시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다섯 번째는 행이다. 수행은 여러 가지 순위를 증명할 수 있기 때문에 여섯 번째는 자리이다. 비트 두 번째 시작, 일곱 번째 이유입니다; 자리가 뒤이어 끝난 것은 여덟 번째 열매이다. 또 중도불성은 일곱 번째 원인이고, 묘각극과는 여덟 번째 과일이다. < P > 소위 팔법은 모두 다르다. 일교별하고, 단독으로 보살에 의해, 이승이 통하지 않고, 다른 앞장설 수 없고, 이교를 통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원교가 한 번 타는 것도 아니고, 다른 후에 원교하는 것이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이리별, 참, 속속, 중삼제, 간력불융, 차차 증명. 티베트어, 통이교, 삼제의 명칭은 없고, 다른 전이교이다. 융해된 삼의가 아니라, 다른 후원교이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 P > 삼지별, 모든 지혜, 도종지, 모든 종류의 지혜, 삼지차 증명. 티베트어, 통이교, 하지만 모든 지혜와 작은 분리 지혜, 모든 종류의 지혜 가 없다, 다른 첫 번째 두 번째 가르침 이다; 삼지 () 를 동그랗게 가르치는 것은 일심으로 얻은 것인데, 지금은 두 번째이며, 다른 후원교이다.
네 가지 이별, 사고 혼란, 먼지 혼란, 미확인 혼란, 세 번째 혼란 등을 참조하십시오. 티베트어, 통이교, 그러나 사혹과 소분진사 의혹, 무명 이름은 아직 들을 수 없다. 하물며 논단은 말할 것도 없고, 다른 전 이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둥근 가르침은 끊임없이 끊어지고, 둥글고, 세 가지 의혹이 끊어지고, 지금은 두 번째로 끊어지고, 다른 후원교이다. < P > 오행별, 행행은 성행 (반지, 정, 혜, 명성행), 범행 (자비, 슬픔, 기쁨, 집, 명범행), 천행 (이성행, 명천행), 아기행이라고 한다 티베트, 통이교, 하지만 성행과 산스크리트행이 있고, 천행, 유아행, 병행은 없고, 다른 전이교입니다. 동그라미는 일행의 모든 줄을 가르치고, 오행을 둥글게 수리하는데, 지금은 두 번째이며, 다른 후원교이다. < P > 6 위, 1 행, 1 회 (삼현), 1 지 (1 성) 등의 순위가 있습니다. 각기 다른 티베트교의 7 편의, 사과와 연각, 보살 삼승의 순위, 서로 다른 통교 1 지의 순위는 다른 전이교이다. 원은 한 분의 모든 자리를 가르치고, 한 분, 즉 원구 여러분, 이 자리는 서로 촬영할 수 없고, 다른 후원교입니다. < P > 7 인별, 1 인현출, 불성, 생사, 열반 양자를 넘어선 것. 티베트어, 두 개의 가르침을 통해, 나는 불교 때문에 긍정적 인 것을 모른다, 다른 첫 번째 두 번째 가르침이다; 원교명은 바로 불성, 인연 때문에 불성, 불성 때문에 동시에 족하다. 지금은 한 가지 이유로 판이하게 나왔기 때문에, 다른 후원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팔과별, 한 열매는 녹지 않고, 자리는 그렇지 않다. 묘각극과, 방증법신,' 초발심할 때 정각이 된다' 는 등의 이치는 말할 필요도 없다. 티베트어, 두 개의 가르침을 통해, 나는 법신을 몰라, 다른 첫 번째 두 번째 교육이다. 라운드 교육 사덕 (늘, 음악, 나, 순) 삼신 (법신, 보신, 화신) 과 동시에 족족, 일덕일체, 일체의 몸, 지금은 그렇지 않다. 별후원교다. < P > 가르치지 않는 경전도 삼장교보다 다른 것을 가리킬 수 있다. 제대승경에서는 보살력강도 수행, 교육, 이성, 지혜, 단절, 행행, 위치, 원인, 과일이 서로 촬영되지 않는 등 다른 것을 가르치지 않는다고 널리 말한다.
4. 원교,' 사교계':' 원명 원묘함, 원만함, 원발, 원돈, 그래서 원교도. " 여기, 4 중 명의로 원교를 해석하다. 원묘란 무엇입니까? "보조홍기": "삼제 원융명원, 불가사의한 명묘함." 삼제는 참뜻, 속제, 중제, 참뜻, 모든 법, 속제, 모든 법, 중제, 통일절법이다. 그러나 참뜻을 들어, 참뜻은 속되고, 중제 () 가 있다. 속제 () 를 들어 속제 () 에 진제 () 와 중제 () 를 들다. 제 () 를 들어, 제 () 중 제 () 에 진제 () 와 속제 () 의 제 () 를 들다. 제 1 에는' 원' 이라는 세 가지 뜻이 있다. 또 참뜻은 속속 (), 중제 (), 속제 () 는 진제 (), 중제 (), 중제 (), 중제 () 는 진제 (), 속제 (), 속제 상호 보완적이고, 불가사의하며,' 묘함' 이라고 부르는 것은 원묘한 의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원만이란 무엇인가? "보조홍기": "삼일상은 원이고, 부족함이 없어 꽉 찼다." 제 1 제는 제 3 제, 제 3 제 () 는 제 () 이고, 제 3 상 () 은 제 () 이고, 제 1 제 () 에는 제 3 제 () 가 있고, 제 3 제 () 는 제 () 이며, 제 3 제 () 는 제 ( 둥근 발이란 무엇입니까? "보조홍기": "사리의 명원이 둥글고, 한 번 생각하면 충분하다." 이치는 일을 만들고, 이중삼천 (이런 이치, 뒤에서 자세히 설명), 일념에서 보면' 원견사리' 라고 불리며, 일념 마음, 족리구, 사물은 이중삼천,' 일념구족' 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원만한 의미다. 원튼이란 무엇입니까? "보조홍기": "교체는 이번 주에 이름이 둥글고, 점차 유명해지지 않는다." 삼제는 입교의 몸으로,' 교체 이번 주' 라고 불리며, 삼제는 자연의 성덕이며, 가식적이지 않고,' 비점차성' 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이 원튼의 의미다. 전반적으로 말하면, 초심할 때부터 성불까지 이 네 가지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렇지 않다면, 원묘하고, 둥글고, 둥글고, 둥글고, 삼중의의로, 초심할 때 이미 구비되어 있다. 원만한 정의는 부처에만 속한다. 색상 심장 이 멋진 (멋진), 이 만법 (라운드 발), 자연의 미덕, 비 인공 (턴), 그래서 처음 마음을 보낼 때 이미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미혹은 끝이 없고, 덕은 불만도 없고 (원만함), 반드시 묘각극과에 속해야 한다. < P > 다시 원교의 기능, 소위 원복, 원신, 원단, 원행, 원위, 원자유장엄, 원이 중생을 건립한다. 둥근 볼트, 둥근 볼트 다섯 살 입니다. (다섯 살은 다섯 가지 의혹, 하나, 모든 것이 현혹, 즉 삼계가 각각 현혹을 보고, 중생, 의도근대 법진, 각각 여러 가지 사견을 일으켜 삼계에 살고 있다. 이것은 모든 것이 현명한 현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땅의 혼란을 사랑하고 싶다면, 바로 욕망계의 사혹이다. 모든 존재가 5 대 5 진, 탐욕 사랑, 욕망계의 생사, 이것은 사랑을 하고 싶은 현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셋째, 색애착지 의혹, 바로 색계의 사혹이다. 중생이라 할 수 없고, 색계 선정을 살 수 없고, 떠날 수 없다. 이것은 색애착지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넷째, 사랑의 현혹이 있다. 바로 무색계의 사혹이다. 중생이라 할 수 없고, 이 감각이 없고, 무색계 선정에 살고, 떠날 수 없다. 이것은 사랑의 현혹이다. 다섯째, 애매한 현혹, 즉 전혀 현혹이 없다. 그 소리, 연각, 이 의혹, 잠잠함, 6 도 만행을 광범위하게 수리할 수 없고, 편리한 여토에 살 수 없다. 대승보살은 이 미혹을 끊을 수 있지만, 아직 다 끝내지 못하고, 실보 장엄토에 살고 있는데, 이것은 알 수 없는 현혹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원 은 원 교육 이름 을 듣고, 원 교육 진리 를 깨달음, 당신은 하나의 마음 세 가지 개념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의미, 환경 지혜 대응, 다섯 생활 혼란 볼트, 둥근 볼트 라는 것을 가르쳐.
원신, 원상정신이다. "멈춤": "운호 원신? 모든 법, 즉 빈, 즉 거짓, 즉중을 믿는다. 하나 둘 셋, 하나 둘 셋. 하나, 둘, 셋, 하나, 둘, 셋, 하나, 둘, 셋, 하나, 둘, 셋. 가리지도 않고, 사진도 없이, 모두 도대체 깨끗하고 편안하다. 깊이 들어도 무섭지 않고, 널리 들어도 의심하지 않고, 깊지 않은 비광의와 용감함을 듣는 것은 명원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한 경지 삼제의 이치이다. 모든 법, 몸이 비어 있을 때, 원래 소유가 없고, 집착할 수 없다. 그러나 인연과 화합으로 인해 갖가지 법이 이루어지고, 꿈처럼 환희처럼, 허상이 없는 것은 아니다. 결국 오직 한마음 (중) 일 뿐이다. 그러나 한 가지 방법을 들어 보면, 모두 삼제의 이치를 가지고 있다. 제 3 의 이치, 본심은 공허함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하나 둘 셋", "아니", "모든 것이 가려지고, 미세먼지가 서 있지 않고, 진공의 의의가 드러난다" 고 말했다. 제 3 의 이치는 완연히 구비되어 있어서, "그리고 하나 둘 셋" 이라고 말하지만, 바로 그대로, 모든 것이 나타나고, 만법이 장정하고, 묘하고, 묘하고, 의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무광택 무허가, 도대체 깨끗하고 자유로움, 맑은 진공, 묘유, 두 가지가 서로 방해하지 않고, 방해가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시 융합하고, 모든 것이 깨끗하고, 모든 것이 편안하다는 것은 한 경지의 삼제의 이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법의 근본원인, 그래서' 깊이',' 법계 포함',' 폭',' 폭',' 비 심비',' 비 심비',' 비 심비',' 이런 이치',' 무',' 의심',' 비겁함',' 비겁함',' 원신 < P > 원이 끊어지는 것은 단단이다. 오주 의혹은 원래 무성했는데, 모두 법계였다. 모두 세 가지 이유 의 영역 을 믿고, 이 연구 이후, 우리는 끊임없이 휴식 할 수 있습니다, 오주 혼란 을 깰 수 있습니다, 부처님 은 큰 너바나 에 살고, 둥근 휴식 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원 라인: 한 줄의 모든 라인입니다. "멈춤": "운호 원행? 항상 무상보리 () 를 추구하는데, 즉 변두리 () 와 중중 () 은 여념이 없고, 삼제 () 원수 () 는 끝없이 고요하지 않고, 변두리가 움직이고, 움직이지 않고, 적막하지 않고, 중도로 곧장 들어가는 것은 명원행이다. " 이것은 또한 하나의 경지에 따라 삼제 () 를 수리하고, 한 경지에 따라, 즉 삼제 () 이므로, 한 줄 () 을 수리하면, 즉 모든 것을 갖추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승은 끝없는 적막으로, 범부가 변변변을 위해 움직이며, 가만히 있지 않고, 중도 제 1 의 의미와 상응하는 것을 그리워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라운드 비트는 모든 비트를 사는 것입니다. "정지 개념": "구름은 어떻게 원형에 들어가는가? 처음 살 때, 모든 것을 살자, 모든 것이 도대체 모든 것이 깨끗하고, 모든 것이 편안하며, 명원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증거가 처음 살 때, 즉 모든 여러분의 공덕과 위상 사진, 행천은 융화를 방해하지 않고, 원위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 P > 원은 편안하고 장엄하며, 한 경지의 삼제를 장엄하고, 일심삼관은 장엄할 수 있다. "멈춤": "엄숙한 사람, 혹은 이 뿌리에서 (정정) 을 받거나, 다른 뿌리에서 (정설), 혹은 쌍입 밖으로 나오거나, 한 가닥이 들어가지 않으면, 나머지 한 가닥도 마찬가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아니면 이 먼지에 들어가고 있거나, 다른 먼지에서 말하거나, 한 먼지에 두 번 들어가거나, 한 먼지도 들어가지 않고, 나머지 한 개의 먼지도 마찬가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는 이 쪽 에 입주 하고 있거나, 상대방 에서 말하거나, 한 쪽 에서 쌍방 으로 입출 하거나, 한 쪽 에서 입출 하지 않 았 다. 또는 한 사물에 입주하고 있거나, 한 물건에서 말하거나, 한 물건에서 두 번 드나들거나, 한 물건에서 들어오지 않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위원회 는 단지 하나의 먼지, 즉, 즉, 즉, 즉, 두 번 밖으로, 즉, 밖으로 들어 가지 않는다; 긍정적 인 신문 에서, 하나 하나 편안한; 신문 에 따르면, 또한 예 로 복잡한; 명원이 편안하고 장엄하다. " 한 가지 에 긍정적 인 영향, 진술, 출입 에 방해받지 않는다; 긍정적 인 결과 에 하나 하나, 진술 에서, 또한 방해받지 않고 밖으로; 또는 두 번 밖으로, 또는 밖으로, 또한 방해받지 않습니다; 입정은 공덕이고, 설법은 가짜 공덕이고, 이중입출은 중공덕이다. 뿌리에 있는 경우, 먼지 속에서도 마찬가지이고, 정보가 있다면, 신문에 따르면 역시 마찬가지다. 뿌리, 먼지, 에 따라, 정, 모든 장애물이 없고, 이름은 둥글고 장엄하다. < P > 원은 중생을 건립하고, 사석단으로, 보익중생을 건립한다. "중지 개념": "운호원이 중생을 건립하는가? 또는 빛을 넣어, 모든 존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즉, 거짓, 즉, 중간 혜택, 소득, 이중 소득, 아니 이익, 경험, 라이브, 앉아, 거짓말, 언어, 묵, 작품 일광에서 모든 중생을 위해 사석단익, 이른바 환희익, 생선익, 악익 소멸, 이익에 이르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즉, 빈 혜택, 진정한 의미를 깨달아야 한다; 즉, 거짓 이익, 저속한 결합 에 우; 즉 중익을 얻고, 중제 () 를 깨닫다. 입출익하여 이 빛 속에서 정수신을 받고, 다른 빛 속에서 설법 등을 내세우며, 중생의 이익을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쌍입출익이 되어 일광에 들어서고, 설법 등을 내놓고, 중생이 이득을 보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광에서 이익을 얻지 못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받지 않고, 설법 등을 내놓지 못하고, 중생의 이익을 얻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빛 속에는 뿌리, 먼지, 이, 정, 모든 법 중에서, 중생을 잘 알고, 여러 가지 이익을 얻으며, 원을 만들어 중생을 세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는 상술한 4 중 의의를 가지고 있는데, 이른바 둥글고 원만하며, 둥글고, 둥글고, 둥글다. 그리고 일곱 가지 기능, 소위 원복, 원신, 원단, 원행, 원위, 원자유장엄, 원이 중생을 세우는 것을 원교라고 한다. 이것은 제불경지로, * * * 삼승은 아니지만, 가장 이근에 오른 사람이다. 이것은 여래성직담, 마지막 당부,' 법화경' 이다. "여래는 오직 하나의 큰일 때문에 세상에 나타나는데, 이른바 개연, 시, 우, 입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