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유유에 관한 시

유유에 관한 시

1. 산과 강, 비와 물고기에 관한 시

산은 평평하고, 산은 평평하고, 땅은 가득하고, 유명한 산과 강을 여행하고, 당신은 왁스 나막신으로 연습합니다.

달려가는 사슴이 사람들을 빠르게 지나치고, 숨겨져 있던 비약이 밤새도록 밝게 빛난다. 당나라의 많은 비석이 부서지고 부식되었으며 대들보 홀의 절반이 기울어졌습니다.

동굴 입구에는 구름이 자주 흐르고, 처마 위의 편백나무가 다시 꽃을 피운다. 걷다가 새장을 들고 있는 손님을 만나 누워서 배를 운반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핑두는 판쳉과 대선승의 승자인 왕팡핑이 은창성에서 자신의 뒤를 잇는 모습을 지켜봤다. 다섯 개의 구름이 공중에 날아가고, 귀빈은 위징에 머문다.

석로 비약 기는 항상 밤에 울리고, 용빛은 수천년입니다. 계곡과 산이 강 옆에 있고, 동굴 입구에는 고대 시대의 기록이 새겨져 있습니다.

구름 속에는 북음신의 궁정이 있고, 태음의 흑서(黑書)는 귀신과 정령을 가두어 둔다. 불멸의 수도가 흔들리자 높은 구름과 번개가 떨어졌습니다.

찬란한 풍경 아래 아홉 개의 얼음이 떨어져 고통의 길을 막고 보이지 않는 곳으로 올라가는 현재, 스크린 위에 누각이 놓여 있고, 수당 시대의 그림이 남아 있다. 선녀와 몬스터들이 맑은 냇가로 보내지고, 야오치에 있는 요정봉은 땡그랑 소리가 가득하다.

랑가오가 축제를 위해 노래를 부르려고 하는데, 찌는 듯한 가을 더위가 찾아옵니다. 땀을 많이 흘리고, 옷도 시들고, 덩굴도 말랐고, 흔적도 다 긁고 있는데 댓글 달 시간이 없네요.

채팅노트 요약을 보면 나의 과거가 말해진다. (저자소개) 판성달(桃成大, 1126~1193)은 오현(현 장쑤성 쑤저우시) 출신으로 남송시대의 유명한 시인이다.

그는 선(禪)의 영향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그의 시 중에는 무(無)와 소멸(滅滅)에 대한 사상이 드러나는 경우도 있다. 판성달은 29세에 진사가 되어 비서, 성정자, 관리, 원부, 외랑 등을 역임했다.

남송(1175년) 때 판성달이 청두로의 젖꼭지로 봉사할 때 풍도에 와서 시찰하고 평도를 방문하여 시를 남겼다. (참고) (1) 평두사 : 오늘날의 "천자당".

(2) 관리부 원와랑: 관리부, 수당 이후 중앙(중앙)에 6개의 부서가 있었는데, 관리부가 그 중 하나였다. 그 기능은 전국 공무원의 임명, 해임, 승진, 이동 및 평가를 담당하는 것입니다.

원와일랑은 부처 내 부서이다. 랑중의 유급 관리인 랑중 아래에 원와일랑이 있다. 공식 와일랑은 공식 의사의 조수입니다.

(3) 고대 귀족 여성들이 사용했던 커튼이 달린 차인 병풍. (4) 회전, 물의 흐름이 소용돌이친다.

(5) 扃, 음량, 문. 볼트를 체결하고 문을 닫습니다.

(6) 고대 악기의 이름인 랑아오(Lang Ao). (7) 유경(玉智): 도교에서는 천황이 사는 곳이라 하고, 황도(皇河)를 가리킨다.

(8) Liaoyang은 현재 Naihe Bridge로 불리는 Liaoyang Hall을 말합니다. (9) 청두로 회유사. 남송시대에는 전국에 16개의 도로가 설치되었다. 당시 쓰촨성은 청두로라고 불렸다.

송나라의 공식 명칭인 위안사. 핑두산(Pingdu Mountain)에 새겨진 소식(Su Shi)은 자신이 구름 속에 있다는 사실조차 깨닫지 못한 채 핑두(Pingdu)의 고대 동굴을 기어 다녔습니다.

눈을 들어 우주의 광대함을 둘러보면 해와 달과 별이 모두 내가 올라갈 수 있는 곳에 있다. 세상에는 오래되고 유명한 산들이 있고, 그 산에서 보내는 시간은 여유로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오후에는 비둘기를 따라 깨어나는 꿈을 꾸었고, 아침에는 사슴이 일하라고 재촉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저작자 소개) 소식(1037~1101)은 동포사(洞波官)로 알려진 사천성 매산(梅山) 출신이다.

북송의 작가. 그의 시는 신선하고 활력이 넘치며, 과장된 은유를 잘 사용하고, 예술적 표현에 있어 독특한 스타일을 갖고 있다.

몇 편의 시는 국민의 고통을 반영하고 통치자의 사치와 오만함을 비난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보수적인 정치적 견해나 부정성을 표현한 작품도 있다.

송나라 인종 가우 시대에 소식은 진사 시험에 합격하고 한림의 학사를 역임했습니다. 가유 4년(서기 1059년) 소식은 성두에서 변경(현 개봉)으로 가서 풍도를 거쳐 『평도산』 등의 시를 지었습니다.

(주) (1) 평두산 : "풍두현 연대기"에 따르면 "북동쪽으로 1 마일을 다스린다. 돌길이 구불 구불하고 나무가 아름답고 사찰이 차례로 나타난다. .

옛 기록에 따르면 핑두의 축복받은 곳은 한나라의 불멸의 선인이 이곳에 살았으며 왕방평이 이를 닦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마고가 쓴 절구가 있는데, "핑두는 세계의 유명한 고대산이다"라는 시가 점차적으로 핑두산을 "명산"으로 바꾸어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2) 밟다: 밟다, 밟다의 의미. (3) 눈: 건목, 일반적으로 눈을 가리킨다.

(4) 건과 곤: 『주역』에 나오는 두 개의 육각형 이름은 음양의 두 반대 세력을 의미합니다. 이 확장자는 하늘과 땅의 이름입니다.

핑두산 소식산 앞 강에는 물이 흐르고, 산은 노송과 편백나무로 푸르른다. 배를 타고 승객들이 차례차례 오가고, 과거와 현재는 가을풀처럼 변한다.

텅 빈 산탑에서 바라보는 풍경은 얼마나 웅장할까요? 진짜 왕은 멀리 계시며 영원히 살아계십니다. 날아다니는 부적은 기운을 조종하여 백령을 향해 나아갑니다. 내가 도를 깨닫자 나는 더 이상 황정을 외우지 않습니다.

용과 마차와 호랑이가 여러분을 맞이하러 왔다 갔다 하며, 보랏빛 하늘을 배경으로 회오리바람처럼 싸우며 갑니다. 진짜 사람은 세상에 지쳐서 뒤를 돌아보지 않습니다. 이 세상의 삶과 죽음은 아침과 저녁과 같습니다.

불멸의 존재에게 배우고 이 세상에 살고 싶은 사람이 어떻게 없을 수 있겠습니까? 안데는 샤오야오쥔과 단 둘이서 바람을 타고 차갑게 구름을 떠다닌다.

초월적인 세계에는 나 혼자 존재한다. (주) (1) 정롱(鄭隆) : 키가 크고 장엄한 외모.

(2) 황팅(Huang Ting): 도교 경전의 이름인 '황팅징(Huang Ting Jing)'을 가리킨다. 내용은 도교의 건강수양 원리를 이야기하는 7자 노래이다.

(3) 세상을 구하다: 옛말은 현 세상을 떠난다는 뜻이다. (4) Xiaoyao: 여유롭게 여행할 수 있고 멋져 보일 수 있습니다.

선녀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자 흰사슴은 산에 남겨졌다.

불멸자는 집도 없이 사슴에게 가버리고, 도시의 구름을 바라보며 혼자 살아가고 있다. 지금까지 동굴 관광객들이 밤에 장시에 와서 핑샤(Pingsha)라고 부른다고 들었습니다.

소나무와 수천 그루의 나무가 길고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 선녀궁은 보이지 않는다. 밤에는 흰사슴이 노래해 안전하고, 산들은 가을풀로 자취도 없이 덮여있습니다.

(주) (1) 완왕: 아쉬움과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2) 쓸쓸함: 바람에 나무가 흔들리는 소리.

(3) 닫기: 은유적으로 닫습니다. 핑두산(Pingdu Mountain)에는 "루동빈어란(Lu Dong Bin Yu Lan)이 새벽에 핑두(Pingdu)를 통과했는데, 세계의 유명한 산만큼 좋지는 않습니다."라는 비문이 있습니다.

서로 모르는 사이에 혼자 걷는 두 사람, 왕인공은 말발굽을 약하게 만든다. 흰 새는 노래를 부르자마자 청성을 떠나 다시 왕인과 그의 두 친구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자꾸만 삼도가 생각나는데 눈을 들어보니 동팅천이 지나가고 있다. (저작자소개) 노춘양(793~?)으로도 알려진 노동빈은 당나라 경조 출신이라고 한다.

당나라 회창에서 그는 동생이 아닌 학자였다. 그는 세계를 여행하다가 그에게 비약을 가르친 종리권을 만났다. 그는 한때 도교를 수행하기 위해 중난산(Zhongnan Mountain)과 기타 장소에서 은둔 생활을 했으며, 나중에 전 세계를 여행하며 도교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강회에서 용을 죽이고, 악양에서 학놀이를 하고, 여관에서 술에 취했다고도 했다. (주) (1) 봉 : 불교의식인 봉봉축제를 말한다.

매년 음력 7월 15일이면 불교 신자들은 조상을 기리는 제사를 지낸다. 본(Bon)은 산스크리트어를 음역한 것이고, 무료번역은 "거꾸로 구출하다"이다.

(2) 세 개의 섬: "한수. 초려지이": "자위, 선, 염, 염소가 사람을 바다로 보내 세 섬인 풍래, 방장, 영주를 찾았다. 발해에 있다고 하는 신성한 산." 나중에 세 섬은 상상의 선경을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불멸의 수도에 새겨진 Du Guangting은 지난 몇 년 동안 옥황 제를 방문했으며 4 명의 불멸의 3 대가 Fanyang에 살았습니다. 9개의 가마솥 비약은 처음에는 익었고, 5개의 구름으로 가는 길은 멀다.

연기는 녹색 안개를 잠그고 과거를 숨기고, 연못은 차가운 거울에 응축되어 가을 빛을 저장하고, 바이루얀을 돌아오면 불멸의 땅으로 잠입할 것을 약속한다. (저작자 소개) 당말 오대 시인 두광정(850~933)은 초저우(지금의 절강) 진운에서 태어나 선통(현통) 진사(金師)로 승진했고, 동생은 천태(天台)로 갔다. 산은 도교를 실천하고 당나라에서 봉사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촉나라에 가서 왕젠과 그의 아들을 섬긴 그는 관직을 맡아 '팩스천사'라는 칭호를 받았다. 말년에는 청성산(靑成山)에 은거하여 동영자(洞實子)라 하여 시와 산문에 능하였다.

(주) (1) Xiandu Temple : 현재의 "Tianzi Hall"입니다. 관우(Guanyu)는 당나라 때 건립되었으며, 당나라에서는 "선도사"로, 송나라에서는 "징더사"로 불렸습니다.

(2) 사성제: 불교의 기본 가르침 중 하나로 석가모니를 가리킨다. 2. 바다 건너편 어항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요?

항구에는 달이 지고, 파도는 일고, 돛대는 수천 개의 실수로 떠들썩합니다. 기계가 윙윙거리고 사람들이 낚시를 마치고 돌아오고 있으며, 잡은 고기를 하역하는 교통량이 분주합니다. 작은 항구는 멀리서 보면 그림 같고, 가까이서 보면 바다가 시적이다. 올해는 또다시 물고기 홍수가 심하고, 저녁바람이 고기잡이 불을 향해 분다.

당대 서륜(大守輪)의 <난희가> "시원한 달은 버드나무 만에 늘어진 눈썹 같고, 나라 중산의 거울에 비쳐 보이느니라" 3월에는 란시(蘭西)에 복숭아꽃이 피고, 한밤중에 잉어가 바닷가로 온다."

리바이의 '추이스랑에게 선물하다' '원래 황하에 있던 3피트 잉어' 맹진에 살았는데 이마를 두드려서 용이 될 수는 없지만 평범한 물고기와 함께 돌아와요."

당나라 장지화의 『유게자』 “서새산 앞에는 백로가 날아다닌다.” , 복숭아 꽃과 흐르는 물,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야자 껍질의 비옷, 비스듬한 바람과 이슬비에도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송나라 왕안시의 '물고기' "물이 곧 차가 물가를 굴러다니는데 물고기들이 서로 쫓아다닌다. 아무도 그것을 창장강으로 데려가지 않으면 세상이 얼마나 넓은지 어떻게 알 수 있겠는가?"

"퍼치" 송나라 판성다 지음 "주황생강을 잘 으깨면 네아가미 삼나무가 나옵니다. 바삭하고 기름기가 많은데 송강 빼고는 다 있어요."

"필요없어요. 음식 조리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고 청나라의 서호정(徐湖亭)이 말했다. “사람들의 음식은 겨울에 맛있다. 밥과 술로 만든 주먹밥은 야식으로 좋고, 도미와 생선은 기름지고 맛있다.” .

"

Li Qunyu-Tang Xinhe

녹색 연못의 시작 부분에는 들판에 8-9 개의 잎이 흩어져 있습니다. 연한 녹색은 단지 평평한 물이며 둥근 그늘은

개구리밥 덮개를 덮지 않으면 아직 물이 희박하여 봄 물결의 바닥에 자라고 마음이 편안하지 않습니다. Zheng Min - Tang Lianqu 연근을 따고 맑은 강에 해가 지고 있습니다.

물고기와 새가 재잘거리고 꽃과 잎이 향기롭습니다.

"한웨푸(Han Yuefu)? 마시는 말." "만리장성 동굴":

"먼 곳에서 손님이 오셔서 잉어 한 쌍을 남겼습니다. 아들에게 잉어 요리를 해달라고 했더니 책에 통치자가 있었어요...

?"시집? 다야?"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왕은 영적인 단 위에 있고, 그 끝에는 물고기가 뛰어오르고 있습니다. "

? "Zuo Zhuan":

"봄에 장군은 Tangg에서 물고기를 관찰하는 사람과 같습니다... 늙기 전에 물고기를 관찰합니다. "

"한수지리연대기 2부":

"바슈는 광한의 현이고 진은 땅이 비옥하고 강과 밭이 비옥하며 산과 나무는 드물고 열매를 맺습니다. 사람들은 쌀과 생선을 먹으며 흉년에는 죽음을 걱정합니다. "; 그리고 "추에는 강, 강, 강, 늪, 산, 숲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물고기와 쌀을 먹고, 낚시하고, 산을 자르고, 과일과 멜론을 직업으로 삼으며 항상 풍부합니다. 음식. "

?"영주팔기"("소석담 이야기") [당나라] 유종원: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을 수 있는데, 모두가 하늘을 헤엄치는 것 같고 의지할 곳이 없고 해가 맑고 바위 위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어 고요하고 꼼짝도 하지 않고 즐거워하는 듯 사라진다. 관광객들과 함께. "

? "어부" [당나라] 유종원 :

"어부는 밤에 서쪽 바위 근처에 머물다가 새벽에 맑은 물을 길어 초나라를 불태웠다. 양초. 담배가 매진되고 해가 뜰 때 사람이 보이지 않으면 푸른 산과 강 소리가 들린다. 하늘 아래 중류를 뒤돌아 보면, 의도치 않은 구름들이 바위 위에 서로를 쫓아다닌다. "

? "가을 산거" [당나라] 왕웨이 :

"빈 산에 새비가 내린 뒤 날씨가 늦가을이 되어 밝은 달이 빛난다" 소나무 사이에서 맑은 샘물이 바위 위로 흐르고 대나무가 시끄럽게 돌아오고, Lian은 어선에서 나왔습니다. 봄 향기가 마음대로 쉬고, 왕과 손자가 머물 수 있습니다. "

? "보상 장소부" [당나라] 왕웨이:

"말년에는 그냥 조용히 지내는 걸 좋아하고 아무 것도 신경 쓰지 않는다. 장기적인 계획은 없고, 오래된 숲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소나무 바람이 허리띠를 풀고, 산달이 피아노 위에 빛난다. 형편없는 질문을 하면 어부들의 노래가 푸셴에 깊숙이 파고든다. "

? "Yu Gezi"(당나라) Zhang Zhihe :

"서새산 앞에는 백로가 날아가고, 복숭아 꽃과 흐르는 물은 쏘가리에게 살찐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야자나무 비옷, 비스듬한 바람과 이슬비는 돌아올 필요가 없습니다. "

? "Yu Ge Zi"[당나라] Zhang Zhihe :

"Diaotai의 어부들은 갈색 모피를 입고 둘, 둘, 셋, 셋으로 항해하고 있습니다. 보트. 자유롭게 헤엄칠 수 있고 물살을 타는 데 익숙하여 장강의 하얀 파도도 걱정하지 않습니다. "

? "가을에 통관 역참에 가다" [당나라 말기] 서훈:

"저녁에 붉은 나뭇잎이 바스락거리고 술 한 국자가 있다 파빌리온에서. 남은 구름은 태화로 돌아가고, 중간 부분에는 약한 비가 지나갑니다. 나무의 색은 산을 따라가고, 강물소리는 바다로 흘러간다. 내일 황실 고향에 도착해도 나는 여전히 낚시와 나무꾼의 꿈을 꾼다. "

? "샤샤를 타고 여행하다" [송나라] 진관:

"탑은 안개 속에 사라지고, 달은 나루터 속에서 사라지다. 복숭아 정원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추운 봄에는 고독한 정자가 문을 닫고, 뻐꾸기 소리에 지는 해가 지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매화는 우편으로 보내고, 통치자는 물고기에게 보내집니다. 이러한 증오심을 키우는 방법은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천강(陳江)은 다행히 천산(陳山)을 돌고 있는데, 왜 소향(孝祖)으로 흘러 내려가는 걸까요? "

"어부" 루 유:

"징후 호수에서는 두 개의 푸른 하늘이 내려다 보입니다. 만 헥타르의 유리로 된 보트. 막대기로 춤을 추고, 야자나무 위에서 잠을 자고, 요정이 되는 대신 수선화가 되어 보세요. "

?"어부" 루유:

"맑은 산에는 푸른 물이 뚝뚝 떨어지고, 푸른 물은 움직이고, 어선들은 둘씩 모였다 흩어지고, 세 번. 헝다이(Hengdai)는 북쪽에 있고 부서진 다리(Broken Bridge)는 남쪽에 있습니다. 배의 캐노피는 돛 역할을 하기 위해 옆으로 세워져 있습니다. "

? "환희사" [북송] 소동포 :

"서새산 기슭에는 백로가 날고, 흩어진 꽃섬 밖에는 돛이 살짝 흩어지고, 복숭아꽃이 물에 흐르고 있어요. 그녀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녹색 대나무 모자를 쓰고, 녹색 야자나무 비옷을 입고 그녀를 따라다니며 바람과 이슬비가 불어도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

? "여행이 어렵다" [당나라] 이백:

"여가시간에 비시강에서 낚시를 하다가 갑자기 바다에서 배를 타고 가던 중이었습니다." 낮."

?" "강촌" [당나라] 두보:

"청강이 마을을 감싸고 있고 장하강 마을은 조용하다. 들보 위의 제비들이 왔다 갔다 하고, 물속의 갈매기들도 서로 가까이 붙어 있습니다. 늙은 아내는 종이를 그려 체스 게임을 만들고, 어린 소년은 바늘을 두드려 낚시 바늘을 만듭니다. "

?"장설" 유종원[당나라]:

"수천 마리의 새가 사라졌고, 수천 명의 사람도 사라졌습니다. 코이어 비옷을 입은 남자가 외로운 배에 올라 차가운 강물에 눈밭에서 혼자 낚시를 하고 있다.

"

? "강춘시시" [당나라] 사공서:

"배를 묶지 않고 낚시를 마치고 돌아온 강촌은 달빛 아래 잠을 자고 있다. 밤새 바람이 불어도 얕은 물가에만 노란 꽃이 핀다. "

? "까치다리 불멸" [남송 왕조] 육유:

"바람과 달의 극, 안개의 비옷, 나의 집은 물 위에 있다 조대시 . 그 당시 사람들은 Yan Guang을 Yan Guang과 잘못 비교했기 때문에 나는 무명 어부였습니다. "

?"도청" [청나라] 정반차오:

"늙은 어부가 낚싯대를 들고 절벽과 만 근처에 기대어 배를 타고 갈 수 있다" 아무런 방해 없이 앞뒤로. "

?"어부" [당나라] Cen Shen:

"노인이 파도를 타고 있는데 마음이 맑다. "(개인적으로 바이두에 검색하면 왜 질문하시는 건가요?) 3. 홍순에 관한 시

'홍훈'이 들어간 시나 문구

1. 기꺼이 두 마리 백조가 되어 높이 날아라 ------ 익명 한 왕조의 "십구 고대 시"

2. 백조 아래로 날아간다 ------ "수이 디아오 거 터우·" 장위안첸(Zhang Yuanqian) 의 송나라 "평일에 몇 번이나 지나가는지"

3. 투명한 비단을 얻고 세계를 가로질러 날아가는 백조를 감상하세요------송한원지의 "니안누자오 · 호수의 진흙 그림자와 Mountains'

4.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날아오는 백조 - ----- Song Zhao Changqing의 "Niannujiao·Guihua Chanpo"

5. 백조가 하늘로 날아간다 -- ----Song Xin Qiji의 "Niannujiao · 손바닥을 쥐고 있는 청년"

6. 작은 참새는 백조를 안다 ------Song Xin Qiji의 "깨진 배열 · 던지는 Liu Lang Yu Dou"

7. 백조는 원래 고천에서 왔다 ------송한희의 '수조거두' ·여름바람 밖의 베개'

8. 백조는 여행한다 수천 마일------당나라 왕 창링의 "진심 형제에게 작별 인사"

9. 백조는 키 큰 나무에 있다---- - 송강쿠이의 " 과거로의 여행에 관한 아홉 편의 시'

10. 하늘은 맑고 백조는 높다 ------ 송장레이의 '가끔' 4. 물의 풍경을 묘사하는 시

서호 체류 이별

당백거이

여행은 비참했고 바람과 연기가 불었고 조상의 천막은 오케스트라의 소리와 분리되었습니다

최다이는 말 다섯 마리를 남겨둘 필요가 없었고, 황은은 그녀에게 3년만 머물도록 허락했다.

노래하는 매트는 푸른 덩굴 그늘 아래에 깔려 있고 매춘부 보트는 그 사이에 주차되어 있다.

항저우로 돌아옴

당나라 백거이

전당을 떠난 후 술을 많이 마시지 않고 게으르게 시를 낭송했다.

이 아이디어를 보트로 다시 가져가고 싶다면 서호 풍월지에 보고하세요

제목을 Yuhang County Tower에 보내고 Pei Shijun에게 제출하세요

Tang 백거이

공직생활은 스무 살, 공직생활은 서른 가을이다.

항저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풍경과 풍경이다.

북국 모래 제방 끝, 서호 돌둑 끝

봄에는 녹색 술잔이 손님을 배웅하고, 붉은 양초가 밤을 비추고 배로 돌아갑니다.

감히 사랑을 표현하지 못하지만 너무 보고 싶다

핑준은 이 문장을 낭독하며 왕타오타워에게 말했다.

그리고 리. Xichuan의 Shangshu Hanzhou Weiyue Fangtaiwei 서호 여행

당나라 Liu Yuxi

밤에는 나무가 한강에 떨어지고 깃발이 물 주위에 걸려 있습니다. , 그리고 시냇물 한가운데로 보트가 흐르고 있습니다. p> 내 눈은 과거를 생각하고 있고, 내 우정은 마치 세계로의 여행과 같습니다.

어떻게 돌아가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서호에서 연회를 하고 노래를 부르고 와인 한 잔을 마시면 됩니다.

도시는 지는 해에 둘러싸여 북소리가 들리고, 사찰은 가을물을 마주하고 있으며 탑들이 보인다.

난청에는 여전히 시끄러운 매미가 있지만 Guijie에는 사람이 적고 새가 여기에옵니다.

연못 주변에 서리 국화가 피어 있는 공라를 드라이브하고 싶을 뿐입니다.

펀시강 낚시 사진

당나라 낙인

여왕이 절을 보여줬을 때 전국에서 직선바늘로 낚시를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학생들이 서호에 있으면 사절에게 생선도 제공해야합니다.

서호에 작별을 고하다

당나라의 이신

호수 옆의 매화 잎이 시들고 파도 위의 두 마리의 새가 외로워요 .

취관으로 악보를 돌리면 꽃이 지기 쉽고, 베틀로 배우면 깃털이 날리기 어렵다.

초봄에는 눈이 꽃받침을 속이고, 깊은 가을에는 매가 푸른 나뭇잎을 스치며 날아간다.

화려한 머리는 갈 곳이 없어 슬프고 애절한 이별의 다리가 됐다.

제목 Lin'an Residence

Song Linsheng

산 밖의 Qingshan Tower 외부, 서호의 노래와 춤은 언제 폐쇄됩니까?

따뜻한 바람에 관광객들은 취하게 되고 항저우를 비안저우로 착각하게 된다.

정자사 새벽

송양완리

결국 6월 서호의 풍경은 사계절과는 다르다.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은색이다.

호수에서 마시면 처음에는 맑다가 비가 내린다

송나라 소식

물이 맑을 때 맑은 물이 아름답다 빛나고 있지만 산은 비어 있고 비가 내리는 것도 이상합니다.

서호를 시자에 비유한다면 언제나 옅은 화장과 짙은 화장이 더 좋다.

월왕릉

원나라 장앙

아왕릉의 풀이 갈라지고 황량한 돌짐승들이 가을에 위험해요.

남쪽 국경을 넘어온 군주와 대신들은 나라를 경멸했고, 중원의 아버지와 장로들은 깃발을 바라보았다.

영웅이 죽으면 한탄하는 게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세상은 분열되고 분열될 것입니다.

서호를 향해 이 노래를 부르지 마세요. 물과 산의 풍경이 너무 슬프네요.

서호를 회상하다

Ming Zhang Huangyan

꿈에서 서호를 만났는데 깨어나 보니 흐릿했다.

오목련과 종소의 고분에 새 사찰을 세웠다.

서호의 잡시

청나라 황인

그림에 들어가는 방문객과 발코니와 호숫가의 자수에 주목하세요 카펫이 잘못됐어요.

송씨 가문은 수천 마일에 달하는 중부 평원 땅을 소유하고 있으며 첸탕에서 10헥타르의 호수를 획득했습니다.

소식을 듣고 삼문만으로 가서 군함 3척을 동원해 절강유위를 공격했다.

청강유위

황량한 백마성에서 놀았다. 피리를 불며 서호에 여섯 개의 다리를 세우는 꿈을 꾸었습니다.

이 멋진 나라를 누가 이용할 수 있을까요? 파도소리가 저장성(浙江)의 조수를 깨뜨린다.

Nanyouyincao

현대와 현대 Yu Dafu

Wuyi의 36 개의 장엄한 봉우리와 9 개의 굴곡이있는 Qingxi River는 다릅니다.

이상한 각도에서 풍경을 보면 서호는 마치 작은 가족처럼 보일 것입니다. 5. 물소리에 관한 시

1. 친구들과 은둔생활

저자: 대수륜 연도: 당 장르: 오루

방탕하고 방탕, 먼지와 소음이 없고 맑은 물이 흐르는 Door.

시세에는 물소리가 울려 퍼지고, 루오의 그림자는 린쑤언에게 닿는다.

사슴은 땅이 조용할 때 자고, 원숭이는 텅 빈 마당에서 술을 마신다.

강둑에 봄꽃이 피어 있는데 왜 굳이 타오위안을 물어보나요?

2. 작별 인사를 위해 국가로 가는 길에 혹독한 추위 속에서 장샤설웨(Zhang Xia Xueyue)의 노고에 대한 보상

저자: 유창청 시대: 당나라 장르: 오루

손님을 태우는 작은 배는 매서운 추위도 두렵지 않습니다.

저녁,저녁 서로 의지하고 지내는데 강조는 떠나고 싶어한다.

물소리가 얼음을 삼키게 하고, 눈밭의 모래길도 매끄러워요.

낡은 검의 날이 없어져 선물로 드려야 할 것 같습니다.

3. Fenghe Shengzhi가 Jiyingzhi를 보냈습니다

저자: Xu Jingzong 시대: Tang 장르: Qi Ancient

Wan Cheng Teng Chao 경찰 Qi Road, 수백 개의 냄비가 있었습니다 궁궐과의 작별을 준비하기 위해 천막에 두었습니다.

도랑에 흐르는 물소리를 멈추는 것은 어렵지만 잔치의 노래를 끝내는 것은 쉽다.

양재는 황제를 깊이 기억하고 있기 때문에 그의 변신에 대해 천종의 칭찬을 받게 될 것이다.

4. 보살남

저자 : Zhu Shuzhen 시대 : 남송 장르 : Ci

젖은 구름이 개울을 건너지 못하고 다리가 차갑습니다 , 그리고 에한은 먼저 동풍의 그림자를 깨뜨린다.

시냇물 아래 물소리가 길고, 가지와 달의 향기가 난다.

사람들은 꽃이 늙어 보여서 불쌍하지만, 꽃은 사람이 얼마나 마른지 모릅니다.

혼자 난간에 기대어보니 늦은 밤이라 꽃이 차가워요.

5. 잔치를 베풀 때 앉아서 거문고를 연주하는 시 두 편

저자 : 양시다오 시대 : 당나라

까치가 북쪽으로 날아간다 밤에는 숲에 들어가고, 월초에는 남쪽 저택에 들어갑니다.

현을 조율하여 증상을 없애고 마음을 비우세요.

리홍의 소리로 바뀌기도 하고, 생각하게도 되네요.

긴 한숨이 끝나지 않은 가을바람이 관자놀이에 분다.

비단은 정원에서 손님의 감정을 전하고, 음악은 후궁 추의 사랑을 연주합니다.

친한 친구가 있는 경우는 드물고, 물 흐르는 소리가 공허하다. 6. 고삼에 관한 시

리핀(Li Pin)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마음으로 친구들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리 황제는 봄을 맞이할 생각이 없었지만 사물의 아름다움을 보기 위해 산으로 돌아갔습니다.

즉, 내일 떠나야 하는데 지우모에서 메뚜기꽃을 밟게 된다는 것입니다.

두공은 부자였을 때부터 지먼의 사신이었고, 사계절 내내 매미와 메뚜기가 시끄러웠다. 오늘 나는 백발이 새로 돋아나서 관마를 타고 여유롭게 유주로 향했다.

손님을 촉으로 배웅하는 양닝 강강은 꿈속에서 멀리 있고 돌아오는 길은 양산 주변이다. 명나라 때 말을 타고 채찍을 흔들었는데, 가을비와 메뚜기꽃이 자우관을 지나갔다.

장기가 소원디를 보냈는데, 길 북쪽에 있는 메뚜기나무가 말 옆에 있었는데, 그가 아파서 보내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당신과 이별을 고한 가을밤, 나는 누구에게 전할 것인지에 대한 새로운 시를 썼습니다.

백거이의 황혼대 황혼녘의 독립불전 앞 땅에는 메뚜기 꽃과 매미가 가득한 나무들이 가득하다. 일반적으로 사계절 내내 마음은 아프고, 가을은 마음이 아플 때입니다.

백거이, 비도의 뒷전. 고삼의 비는 새로운 가을 땅을 적시고, 오동나무 잎은 밤하늘처럼 바람에 흩날린다. 뒷마당에서는 하루 종일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고, 늙은 죄수는 책에 머리를 꽂은 채 잠을 잤습니다.

포용의 한궁 두 시 동쪽 창문에 비친 달은 달바퀴처럼 보이고 위양의 앞전은 완전히 조용하다. 아카시아 꽃이 지고, 서풍이 불고, 추운 밤에 앵무새가 무섭게 사람들을 부른다.

야오 새 매미 소식을 듣고 리우를 보냈다. 예전에는 매미가 6월에 도착했는데, 그 소식을 들을 때마다 뼈가 떨렸다. 오늘도 메뚜기꽃은 피어있지만, 온갖 고민을 들으니 더욱 조용하네요.

Zhu Qingyu는 저녁에 Dumen을 바라보며 도랑 옆에 녹색 메뚜기 꽃이 떨어졌고 Dumen을 떠난 후 비가 오는 날이었습니다. 황혼녘, 야만인들이 농사를 짓고 있을 때 봉화탑 위에 연기가 자욱합니다.

쉬훈은 여름에 강에서 친척과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보낸다. 산에는 아직 해가 지지 않았고 메뚜기 꽃에서 매미가 덜거덕거리며 떨어진다. 바퀴의 북쪽과 남쪽은 무한하며 강 위의 노인들은 집에 있습니다.

조고는 판사를 쉬안저우로 보냈고, 그가 왔을 때 건비는 야오를 돕기 위해 갔고, 메뚜기 꽃을 깨고 야생 다리를 건너갔다. 내 앞에서 누가 당신을 그렇게 우울하게 볼 수 있었나요? 노래가 당신을 끝까지 이끌어줍니다.

리핀의 회상: 달을 보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봄은 다시 가을까지 기다립니다. 살구꽃이 피고 메뚜기꽃이 지고 슬픔은 몇 년 지나면 사라진다.

Wei Zhuang Jingqiu 안개 속에서 낚시하러 가지 말고 친척들에게 유교에 대해 글을 쓰고 봉사하도록 강요하십시오. 장안의 12그루 메뚜기나무는 여러 가을 동안 가을바람을 실어 왔습니다.

황타오는 같은 해 베이징을 떠나 옌타오의 푸커우 마을로 돌아왔다. 작별 인사는 싫지만 그래도 메뚜기 꽃은 노랗고 푸른 대문에서는 해가 떠오른다.

Li Zhong Sunset 산과 물은 그림자가 가라 앉기 전에 붉게 물들고 먼 곳의 비가 행진을 재촉합니다. 영혼이 감동되어 아이가 뒤를 돌아보지 않고, 메뚜기 꽃이 우편길에 빛난다.

자란 태평방에서 페이 박사의 옛 거주지를 찾아도 말없이 황폐함은 끝이 없고 황량한 발걸음은 지치고 반복된다. 옛날에 이곳에는 누가 살았습니까? 땅은 메뚜기 꽃과 가을 풀로 덮여 있었습니다.

장안의 자란 초가을에는 메뚜기 꽃이 바람에 춤추며 도랑에 떨어지고 가을에는 남쪽 산의 풍경이 도시로 들어옵니다. 집집마다 군인을 모집해야 할 긴급한 상황이 발생하고 젊은 스승은 옥 건물에서 술에 취해 있습니다.

장사의 정수채(丁秀斷) 책에 대한 치지의 대답: 나는 매달 히치하이킹하여 황제의 궁으로 가고, 매년 조공인들이 징타이를 통과한다. 어찌하여 메뚜기나무가 세 번 쓰러졌는데 내 오랜 친구가 두루마리를 가지고 오는 것을 보지 못하였나이까?

Liu Wei 초가을 여행 황금빛 Wei Sheng이 물을 멈추고 상쾌한 공기가 먼 하늘을 가득 채 웁니다. 길 위의 풀은 황량하고 메뚜기 꽃은 바람에 흩날립니다. 달은 밤에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오고, 잠에서 깨고 나면 큰 소리가 난다. 미래에 대해 묻지 말고 그냥 모래를 긁어보세요.

바이거이 가을 남은 연못은 물 속으로 떨어지고, 창 아래에는 태양이 선율을 띤다. 가을 바람이 많이 불고 메뚜기 꽃이 반쯤 자랐습니다. 아래에는 41세의 독립적인 사람이 있습니다.

천원추 장안을 회상하다 7월 장안을 회상하다, 7월에는 메뚜기꽃이 바람에 흩날렸다. 바늘탑은 중국 발렌타인데이를 두고 경쟁하고, 중원절의 향공물은 처음으로 이동됩니다. 수 놓은 허브와 황금 안장은 무한하며 관광객들은 어디에서나 늦게 집으로 돌아갑니다.

백거이: 반야에 새벽에 자고 있는데, 회왕의 일상생활이 늦어지고, 어둠 속에서 까마귀들이 시끄럽기 때문이다. 밤에는 비가 내리고 메뚜기 꽃이 떨어지고 약간 시원하게 Beixuan에 누웠습니다. 새벽빛은 아직 꺼지지 않았고, 바람막이도 펼쳐져 있었습니다. 나는 평화를 찾을 때마다 옛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눌 생각을 합니다.

초가을에 자신의 별장에 보낸 Liu Jiezhi의 메시지에 대한 Bai Juyi의 답변. 시원한 바람에는 무궁화 울타리가 있고, 황혼의 비에는 메뚜기 가지가 있습니다. 나는 또한 새로운 가을을 생각하고 오랜 친구에 대한시를 씁니다. 새들은 땅을 피해 나무를 선택하고, 물고기는 연못으로 올라갑니다. 도시와 산기슭에는 시끄러운 적막과 깊은 상사병이 깃들어 있다.

백거이의 'Summer Night Stay' 마당에는 사람도 적고, 하늘도 넓고, 시원한 밤바람도 맑다. 마당에는 메뚜기 꽃이 가득하고, 계단에 잣 떨어지는 소리가 들린다. 등불을 켜고 외롭게 앉아 명상하며 달 위를 걷는다. 거절하는 것은 Chengming에 지쳐서가 아니라 그것 때문에 지루합니다.

매미가 류에게 스물여덟을 주었다는 소식을 들은 백거이는 매미가 소리를 내자 메뚜기 꽃에 가지가 두 개 생겼다고 했다. 당신은 나에게 늙어서 당신에게 보고하라고 촉구하면 됩니다. Bai Gen은 머리가 빠르고 Qing Yun은 늦게 시작합니다. 눈썹을 뜨게 만드는 데에는 와인 한 잔밖에 없습니다.

매미소리를 듣고 우편물을 본 꿈(유몽이 우편물을 보게 된 새로운 매미 보상)에 백거이는 입을 열고 광활함을 생각하며 저녁이 되기 전에 혼자 노래를 불렀다. 미풍. 사람들의 모습은 전날과 다르고, 매미소리는 작년과 같습니다. 메뚜기나무에 새비가 내린 뒤, 버드나무 그늘이 가을처럼 보입니다. 이 말을 듣고 다른 계획은 없었고 다시 사랑에 빠졌습니다.

바이 거이(Bai Juyi) 시원한 가을에 한가롭게 누워 있는 모습. 아직 낮이 길고, 초여름의 시원한 가을이 아직은 온화하다.

7. 먀오먀오와 함께한 시

"자랑스러운 어부·사하의 무한한 고통을 들었다"

시대: 원 저자: 판치

I 사하의 무한한 고통을 들었다. 산농은 바다와 비를 내다본다. 교통과 물은 묘목을 들어 올리지 않습니다. 더위를 멈추기가 어렵습니다. 황량한 곳으로 부채질되고 있습니다. 오랜 가뭄 끝에 샘을 파면 흙만 나올 뿐입니다. 조수가 다시 Jianjiapu에 들어갔습니다. 북쪽, 남쪽, 동쪽, 서쪽 모두 간수를 거부합니다. 시든 풀과 기장. 정부 배급량은 개인 가구에서도 징수됩니다.

"Dengbao Temple Temple의 차 죽순은 매우 좋지만 뻐꾸기가 없습니다."

시대 : 송나라 저자 : Dai Biaoyuan

거기 길에는 아직 사람의 흔적이 없고, 산은 텅 비어 있고 물소리만 들릴 뿐입니다.

뻐꾸기 소리도 없이 어찌 향기로운 나무에 감쌀 수 있겠는가.

시장에는 죽순이 속속 나오고, 모종도 한그루씩 재배되고 있다.

Mianliu의 스타일은 너무 단순하고 파빌리온과 파빌리온의 이름이 지정되지 않았습니다.

"기타 시"

시대: 송나라 저자: 리푸

취한 샘은 물을 덜 끌어오지만 더러운 물로 더 많은 샘을 끌어냅니다.

묘목을 세게 당기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묘목이 시들어버릴 것입니다.

사물은 명확하고 단순하게 유지되어야 하며, 에너지와 신체는 이완되어야 합니다.

고대인이 말했듯이 백성을 다스리는 것은 생선을 요리하는 것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