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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영토에 있는 "댜오위다오(Diaoyu Islands)"는 "댜오위타이(Diaoyutai)"(홍콩 및 대만)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대만 지룽항에서 북동쪽으로 약 200km 떨어진 섬.
동중국해 대륙붕 앞 가장자리에 위치하며 인근의 황위도, 적위도, 난샤오도, 북샤오도 등과 함께 댜오위타이군도를 형성하고 있으며 총 면적은 약 6.3평방킬로미터( 2.4평방마일).
동중국해의 중요한 어장이다.
섬에는 담수가 부족하고 사람이 살지 않지만 야자나무, 동백나무, 무궁화, 귀중한 약재 등 숲이 많이 있습니다.
대만, 푸젠성 및 기타 지역의 어부들은 이곳에서 종종 낚시를 하고 약초를 수집합니다.
댜오위다오 인근 해저에는 풍부한 석유 자원이 있습니다.
Diaoyutai (사진 3 장) Zhuangzi Diaoyutai는 Linpu Township Zhuangzimiao Village에서 북쪽으로 약 500m 떨어져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전국 10대 유명한 댜오위타이 중 하나이며 베이징 국영관 댜오위타이 다음으로 두 번째로 높은 곳입니다. 주안청 8대 명소 중 하나입니다.
전국시대 도교의 창시자인 장주(莊周)가 이곳에서 고기잡이를 한 적이 있어 "장자 조어대", 줄여서 "조어대"라고 불렀습니다.
후세들이 장자를 숭배하기 위해 조어대에 사찰을 지은 적이 있는데, 그 후 마을 이름을 장자사라고 불렀습니다.
당나라 현종 천보 원년(742년)에 장자가 남화진인(南淮眞仁)이라는 칭호를 받아 남화사(南hua寺)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Nanhua Zhenjing"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황하(黃河)의 범람으로 인해 단은 점차 침수되었고, 이후 약 4에이커의 고지대가 평지로 매립되어 유적만 남았다.
베이징 조어대 풍경 (사진 11 장) 1985년부터 허쩌시 주안청 현 정부, 린푸 향 정부, 바이후 향 정부는 장자 조어대를 적극적으로 계획하고 복원하기 시작했습니다.
지역 주민들의 강력한 지원으로 난화사는 복원 및 건축되었으며 면적은 20에이커가 넘습니다.
본관인 치위안홀(Qiyuan Hall)은 베란다 스타일의 고풍스러운 건물로 내부에는 장주(Zhuang Zhou) 동상이 있고 중앙 벽에는 태극권 팔괘(Tai Chi Bagua) 그림이 그려져 있어 웅장합니다.
Zhuangzi 플랫폼이라고 불리는 Zhuangzi Diaoyutai에 대한 Diaoyutai 연구 섹션을 편집하세요.
명나라 가경시대에 편찬된 《푸저우실기》에는 조어대에 대한 간략하고 불분명한 기록이 있는데, 단지 "장자가 이곳에서 낚시를 했으나 거기에 난화사가 있다"고만 적혀 있을 뿐이다. 구체적인 위치만 알면 됩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당나라부터 청나라까지 많은 명인들이 조어대에 관한 시를 편찬하였고, 포강, 기원, 난화, 야오링, 순사 및 조어대와 관련된 강과 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도시와 명승지의 수를 보면 댜오위타이는 허쩌의 북서쪽 경계와 옌청의 남서쪽 경계가 만나는 지점에 위치하여 위치와 범위가 결정됩니다.
이 단락 편집 명나라 시인 Li Xianfang의 시 "Diaotai"가 그 예입니다.
시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Qiyuan의 관리들은 그들의 귀환을 일찍 알고 있으며 Pu에서 고기를 잡는 것은 그들의 뜻에 어긋나지 않습니다.
푸나무는 수천 년 동안 부서진 둑에 의지하고 있으며 비스듬한 등불에는 팅푸 음악이 울려 퍼집니다.
뒤돌아서 흐르는 물을 따라가며 꼬리를 끌고 누가 디아오지에게 물었나요?
난화테라스(Nanhua Terrace)에 홀로 서서 밖을 내다보면 거대한 펭이 하늘을 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푸상(Pushang)은 푸강 상류가 아닌 푸강 위를 의미합니다.
푸강은 지수이강(Jishui River)의 지류로, 허난성 펑추(Fengqiu) 남서쪽에서 발원하여 산둥성 핑인(Pingyin) 북쪽으로 흘러 다시 지수이강과 만난다.
동시에 현재의 린푸진 남쪽에 위치한 주안청(Juancheng)의 남쪽 경계를 통해 서쪽에서 동쪽으로 흐른다.
"Nanhua"라는 단어는 Zhuangzi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도교는 춘추말기 노자이아(Laozi Li Er)에서 시작되어 전국시대 중후기 장주(Zhuangzi)와 장주(Zhuangzhou)에서 발전하였다. "는 또한 아무것도하지 않는 자연스러운 도교 접근 방식과 통치를 칭찬했습니다. 세상을 통치하는 기술.
동한의 도흥(道興), 위(魏), 진(晉)나라 시대에 이어 당나라 초기에는 정통 국교로 여겨졌다.
그러므로 동한나라는 노자를 시조로 추앙하였고, 위나라와 금나라는 『장자』를 고전으로 여겼으며, 당나라 현종제는 장자에게 남화진인이라는 칭호를 주기도 하였다.
이후 장자의 글과 그가 살았던 곳, 후세들이 기념하는 건물들은 모두 '남화'로 명명되었다. 따라서 '장자'라는 책의 이름은 '남화진징'이 되었고, 리후현은 난화현으로 바뀌었다. Zhuangzi Temple은 Nanhua Temple이라고도 불립니다.
이 문단의 편집자는 건륭 21년에 편찬된 『조주현지』에 기초를 두고 있다. (1) 기원성은 구원명현에서 북쪽으로 70마일 떨어진 곳에 있다.
Zhuang Zhou는 몽골 회화 정원의 관리였으며 도시 북쪽에 Diaoyutai가있었습니다.
(2) 원거시는 (성시)현에서 서남쪽으로 40리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주: 70리이어야 함) 한나라 때의 현이었으며 송나라에서 계음에 속하였다.
(3) 여호현은 (성시)현에서 북서쪽으로 40마일 떨어진 한나라의 현으로 동군에 속했다(행정 중심지는 푸양).
포강 남쪽에 처음으로 현이 세워졌을 때 신여우가 이곳을 지나갔다.
그러다가 포강(浦河) 북쪽으로 옮겨져 여호(利湖)라고 불리게 되었고 당나라 천보 원년에 남화(南hua)로 개칭하여 계음현에 속하게 되었다.
"지형": "Hu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Taocheng이 있습니다. Li Erzhuang입니다."
(4) 장자 테라스는 (성시)현에서 북서쪽으로 40마일, 난화(Nanhua) 왼쪽에 있으며, 그곳에 장주(Zhuang Zhou)가 살았다고 하며 디아오타이(Diaotai)라고도 불립니다.
Tang Chengshi County는 현재 Heze City입니다.
Qiyuan, Yuanju, Nanhua 및 Diaoyutai에 대해 "Caozhou Fu Zhi"가 제공 한 길 찾기, 마일리지 및 역사적 사실에 따르면 Diaoyutai는 Heze에서 북서쪽으로 40 마일 떨어져 있고 Lacquer Garden도 그와 가깝습니다. 허쩌에서 북서쪽으로 약 40마일.
Nanhua는 Heze에서 북서쪽으로 40 마일 떨어져 있으며 Qiyuan과 Diaoyutai는 왼쪽에 마일리지가 같고 멀지 않습니다.
또한 옻원은 위엔주현에서 북쪽으로 70마일 떨어져 있고 난화는 옻원과 가깝기 때문에 웨밍현에서도 북쪽으로 70마일 떨어져 있어야 한다.
Dongming과 Heze의 동지들은 명확하게 조사되었습니다. Yuanju의 고대 도시는 Dongming의 남동쪽에있는 Dongmingji이고 Nanhua의 고대 도시는 Heze의 북서쪽에있는 Lizhuangji입니다. "Fu Zhi"에 따르면 Heze의 Diaoyutai와 Shishili 사이의 거리는 의심 할 여지없이 Zhuangzi가 있던 Qiyuan City의 유적지와 같습니다. 공식적인.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Zhuangzimiao 마을은 사원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사찰은 마을에 있으며 사찰 주변에는 130여 가구가 살고 있으며 장족의 후손은 단 한 명도 없습니다.
이는 이곳이 단지 장자가 방문한 곳이지 장자가 태어난 곳이 아님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