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칼날갑을 너무 일찍 올리지 마세요. 보통 18 급 ~ 2 급 좌우 칼날갑이 좋아요. 맞은편 근전이 많으면 16 급 좌우 2 급 칼날갑을 고려해 볼 수 있어요. NA 는 바삭바삭한 근민 영웅에 속하며, 칼날은 피가 없는 NA 에게 닭갈비 기술이다. 황점은 이때 칼날보다 훨씬 저렴하다.
3. r 의 사용에 주의하십시오. 선을 맞을 때 NA 는 자신이 소비한 파란색이 뽑은 파란색보다 적다는 것을 보장해야 한다. 민첩함과 파워 영웅의 블루는 지능형보다 훨씬 적고 중점적으로 보살핀다.
4.E 가 r 보다 먼저 가득 찼습니다. 5 급에서는 1 급에서 먼저 E 를 배웠든 R 을 배웠든 E 를 배워야 한다. 왜냐하면 NA 가 크면, GANK 를 헤엄쳐야 하기 때문이다. 3 급 E 에 비해 3 급 R 의 장점은 부상이 높고 고정적이며 현기증이 더 길다는 점이다. < P > 외출복 < P > 행인이라면 J 를 사지 않으면 과감하게 사세요. 나가서 J 를 사면 3x 가지 에센스 연고 하나씩 주세요. < P > 대선 기교 < P > 어떤 사람이 새변을 하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na 초반 E 상해가 나쁘지 않고 자기와 맞닥뜨린 것이 대부분 지능 영웅이기 때문에 눈이나 병이 없을 때 F 를 과감하게 내기하는 것이 필요하다. 사실 4 분부터 스스로 눈을 수선할 수 있게 됐고, 약 5 분 동안 중간 모멘트 보칼병도 만들어졌고, 이때 과감하게 F 를 뺏었다. < P > 어떤 사람들은 na6 급 살인이 어떻게 항상 비극적인지를 말해야 한다. 사실 na 살인은 단살할 필요가 없다. na 는 대합동료가 있다. 일단 적들이 이미 피가 남아 있는 한, nuke 나 stun 은 쉽게 맞은편으로 온천을 보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4, 6, 8 분짜리 이중 가속 스텔스 신은 모두 na 충동의 이유가 될 수 있다. 그러나 반드시 협조에 주의해야 한다. 물론 반혈의 적이 스스로 해결해도 아무런 서스펜스가 없다. < P > 처음 2 분 동안 수로는 매분마다 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보증한다. 。 나는 반드시 전력을 다해 빼앗아야 한다. 。 물론 상대가 매우 IMBA 라면 내가 부적을 받지 못하게 하면 나는 당연히 시들어 버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상대명언) 。 이때 눈을 뜯는 것도 필요하다. 하지만 이런 타법은 좀 위험하다. 。 그러나 일단 성공하면 매우 무섭다. 。 네가 만약 많은 문자를 받는다면, 그것은 의미한다. 。 정중선과 너의 대선자는 평생 고급 보병이 된다. 。 너는 비교적 안심할 수 있는 보검으로 돈을 벌 수 있다. 。 그는 너를 죽일 기회가 없다. 。 너는 그를 죽일 기회가 있다. 。 그리고 일단 레벨 6 에 도착하면. 。 길가의 영웅은 겨우 4 급 정도이다. 。 너는 과거 3 중대에서 누군가 무릎을 꿇어야 했다. 。 < P > 선행 대선 천자에도 신경을 썼습니다. 예를 들어 상대와 피가 없는 병역이 가까웠다면, 파란색이 충분한 상황에서 과감하게 이 병사들을 꽂고 A 개 2-3 을 따라가는 것은 쉽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만약 초기가 zues 무요무의사라면 스킬로 사람을 압도하는 지적 영웅이다. 우선 3 급에서 2 급으로 푸른색을 뽑고, 과감하게 맞은편 블루를 비우는 것은 당신의 보검과 억압에 더 좋은 역할을 한다. F 를 계속 통제할 수 있다면 효과는 내가 말할 필요가 없다. 이것은 선순환이다.
② 중기 출복과 기교 < P > 중기는 na 의 황금기였다. 살인과 발육, 이 시기의 na 표현은 자신의 발전뿐 아니라 정상 경기의 역방향도 결정지었다. < P > 중기 양보할 수 있게 해주세요. 이때 na 는 대부분 F-tp 지원 -gank 3 시 일선의 순환 < P > 중기 출품 < P > < P > 논란은 당신의 첫 번째 큰 사건에 나타났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Dagon, 어떤 사람들은 분실과 4 권의 책이 있다고 말합니다. 사실 이것들은 모두 나올 수 있습니다. < P > 붉은 지팡이: 충분히 순조롭고, gank 가 자주 손을 잡는다. 기본적으로 팀원들이 간장을 쳐도 단살할 수 있다면 Dagon 을 내는 것도 좋지만, 업그레이드를 하지 말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 P > 유실된 날: 자기 측이 후수 stun 이나 slow 가 없는 경우 dps 와 통제를 모두 할 수 있는 장비로 유실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 P > 사령서: 자기측 slow stun nuke 가 충분하고 맞은편에 비교적 중요한 은신영웅이 있을 때 4 권의 책이 버티고 있고 좋은 출력이 있어 좋은 장비이며 후기가치도 작지 않다. < P > 신발에 대해서는 행인만 말하고 역풍상황은 의족을 내야지, 6.64 의다리는 괜찮고, 1 지능은 중기 na 에도 중요하다. 하지만 만약 gank 의 리듬이 빠르다면, bot 을 참으면 너의 gank 와 지원 효율성이 강화될 것이다. 봇을 낼 수 있는 것이 가장 좋고, 위상이 나오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다.
중점 @ 장면 기교
레벨 6 필살은 1 명을 지혈 암살자의 법칙이다. 。 너는 사람을 죽이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 역시 다른 길이다. 。
팁 1: 1V1 과 사람을 죽이고 싶을 때. 。 먼저 가서 마법을 꽂거나 태우는 것이 가장 좋다. 。 ) 을 참조하십시오. 。 자리를 잘못 잡은 척하다가 상대에게 빨갛게 물들었다. (만약 네가 죽으면 내가 가르친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실패명언) 。 그리고 뒤로 물러납니다. 。 도망가다. 。 상대방은 네가 홍혈인 줄 알고 집에 돌아갔기 때문에 계속 안심하고 길에서 칼을 보충했다. 。 너는 바로 충분한 마법과 혈량을 마신다. 。 크게 틀다. 。 절대 적에게 보이지 마라. 。 중도에 있을 때 상대방의 병사가 맞은편 고지에 서 있는지 주의해 주세요. 。 적의 모든 병사가 강에 있을 때 이 수단을 쓰는 것이 가장 좋다. 。 보이지 않는 것은 반드시 빨라야 한다! 상대에게 반응과 반응을 알릴 수 없다! ) 지난 3 중대는 죽을 것이다. 。 상대가 모두 AXE, 인마, BB 클래스 초가 죽지 않으면. 。 네가 해야 할 일은 나를 욕하는 것이 아니다. 。 지혈 암살자를 뽑은 것을 후회하는 것이다. 。 < P > 기교 2: 여러분 초심자 친구들의 머리를 너무 똑바로 하지 마세요. 。 팀원의 협조가 있을 때. 。 큰 스트로크 없이 사람을 죽일 수 있는 경우. 。 직접 과감하게 뽑아서 꽂다. 。 그리고 신속하게 사건 현장에서 도망쳤다. 。 나는 분명히 죽일 수 있는 무뇌지혈 암살자를 많이 보았다. 。 그러나 죽일 수 없다. 。 예를 들어, 상대방은 어지러울 수 있는 영웅이다. 。 탑 밑에 있어요. 。 너와 주즈. 。 그를 죽이고 싶다. 。 분명히 당신은 파란 ZUES 를 꽂고 죽습니다. 。 너는 꼭 과거를 크게 운전해서 다른 사람을 한 번 만나야 한다. 。 적의 발견에 기절하다. 。 그리고 도망. 。 ZUES 는 너를 바보라고 욕했다. 。 너 왜 그래? 지혈 자객의 크기는 때때로 완전히 보이지 않는 기호로 사용할 수 있다. 。 피해 낭비에 너무 신경 쓰지 마라. 。 너의 목적은 살인일 뿐이다! < P > 기교 3: 지혈 암살자는 매우 무서운 영웅이다. 。 그래서 다른 사람들은 항상 당신이 있는 곳에 주의를 기울일 것이다. 。 그래서. 。 완벽 한 사람을 죽인 후 그림자를 넣지 않으려고 합니다. 。 절대 적들이 너의 흔적을 발견하지 못하게 해라. 。 너는 알아야 한다. 。 너는 단지 지도에 나타나지 않으면 된다. 。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너의 다음 사냥감이 될까봐 조마조마하게 걱정한다. 。 때로는 충분히 마법이 있는 경우도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 큰 것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 목표물을 직접 꽂고 마법에 맞춰 친구를 죽이다. 。 재빨리 그림자에 잠기다. 。 병을 먹고 마법을 채운 후 바로 다른 실로 TP 를 한다. 。 당신이 한 줄에 나타날 때. 。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선을 느낄 것이다. 너는 반드시 미처 나타나지 못할 것이다. 。 너는 곧 TP 가 커진다. 。 다른 하나를 성공적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반영 할 수 없습니다. 。 < P > 기교 4: 땅굴 암살자가 혼자일 때. 。 초만에 떨어뜨릴 수 있는 것만 쳐라. 。 초를 당할 수 없다면 한 번 더 현기증이 필요하다. 。 상대탑에서 어느 정도 거리를 두는 것을 선택하세요. 。 그리고 현기증 기술이 없다. 。 사건을 할 때 다른 적들이 모두 지도에 있다면. 。 파병을 받아 부수입을 벌도록 선택할 수 있다. 。 그렇지 않다면. 。 지혈 암살자는 살인을 한 후 가장 빠른 속도로 퇴장해야 한다. 。 지혈 암살자가 반살될 확률이 매우 높다. 。 자신과 적의 조건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 그리고. 。 보통 누군가가 협조할 수 있다면. 。 많은 영웅은 죽일 수 없다. 。 그래서 누군가가 너와 협조한 상황에서. 。 과감하게 쏘자. 。 < P > 기술 5 (고수를 위한 것). 。 신인은 필요 없다) TP 는 몸에 입지 마라. 。 이 기교는 내가 자주 사용한다. 。 그리고 매우 효과적입니다. 。 너는 한가하게 한가할 때 TP 를 숲 옆에 놓아라. 。 다른 사람이 작은 지도를 통해 너를 본다. 。 몸에 TP 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안심이 된다. 。 네가 바로 그들 쪽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먹잇감이 지도에 나타났을 때. 。 청일파병이 TP 를 골라서 지난 3 중대를 택했다. 。 상대는 보통 매우 의아함을 느낀다. 。 그리고 이런 의외의 타격은 상대에게 큰 두려움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 지혈 암살자의 타고난 기술을 더 잘 발휘할 수 있다. 。 전체 화면 공포!
팁 6: 레벨 16 의 큰 기간이 CD 시간과 1 초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 그래서 아무도 당신을 죽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면. 。 동시에 당신에게 돈을 줄 병선이 없을 때. 。 너는 지도를 크게 돌아다니며 움직이는 가짜 눈의 효과를 연기하는 것도 무방하다. 。 사실, 레벨 11 당신은 그렇게 하려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어쩌면 운이 좋으면 야생에서 조상의 덕이 쌓이지 않은 재수 없는 귀신을 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 단살할 수 있다면. 。 죽이고 나서 빠르다. 。 할 수 없다면. 。 뒤따라 팀원 XX 를 부르다. 。 큰 낭비나 마법 낭비를 두려워하지 마라. 。 큰 쓸모가 있어야 진짜 낭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