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샹허향의 샹허 유적지

샹허향의 샹허 유적지

고대에는 향하(鄕河)라고 불리며 춘추시대에는 초국(楚國)에 속하였고, 북쪽은 우음국(五十國)에 속하였고 양국(陽國)과 접경하였다.

1957년 안후이성 수현현 치우자 정원에서 발굴된 전국 청동 '어준기금(자동차) 축제'의 비문에는 '갱상하'라는 기록이 있는데, 이는 '상하'를 보여준다.禾이라는 명칭은 전국시대 이전부터 존재하였다. "수경주(Shui Jing Zhu)"와 "경주기(Jingzhou Ji)"의 관련 기록에 따르면, 춘추시대 초나라는 예현에서 방성을 거쳐 비양까지 수백 킬로미터에 달하는 만리장성을 쌓았습니다. 그리고 이곳에는 세계 9대 명문 중 하나인 중부평원을 제외하는 고개가 설치됐다.

역사 유적지가 많아요. 관련 전문가 연구에 따르면 샹허관 고대 관성 유적의 면적은 약 180만 평방미터가 넘으며 주로 동쪽의 와이부커우강, 서쪽의 훠좡 동쪽 끝, 남쪽의 난허까지 분포되어 있습니다. 남쪽으로, 북쪽으로 베이허로. 현재의 Xianghe Street New Street보다 3 배 이상 더 큽니다. 현재 볼 수 있는 유물의 대부분은 고대 관청과 사원을 제외하고는 명청 왕조의 유물입니다.

Xianghe Ancient City 해자, Xianghe Street Old Street는 주로 Xinzi Street (Pingtong Road)의 남북 거리 동쪽과 Dongcaiyuan 서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제 성벽은 완전히 파괴되었고, 동쪽 성문 근처의 해자는 옛 거리 동쪽 끝에 있는 유수백의 집 동쪽 벽에서 한위산의 집 앞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길이는 약 200m, 해자의 폭은 약 10m이다. 서쪽에 남아 있는 도랑은 산업 및 상업용 건물에서 강 남쪽까지 약 30m 더 짧습니다.

미국 선교사들이 설교했다고 알려진 오래된 교회에서 애국 장군 Feng Yuxiang이 한때 연설을했다고 알려진 Xianghe Hui 초등학교의 정문 인 고대 건물. 신룡 동굴은 오봉산 주봉 남쪽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만사(청나라 이전에는 문사라고도 불림)는 남쪽 기슭에 위치하며 상강에서 약 5km 떨어져 있습니다. . Xianghe River에서 동쪽으로 East River를 건너 Liangzhuang, Hualuyang, Hezhuang, Zhaozhuang을 거쳐 북쪽으로 가면 Zhaozhuang North River를 올라가면 먼저 북쪽 제방에 Wan Temple이 보입니다. , 그리고 사원 앞 길을 따라 산비탈에있는 Shenlong Cave로 곧장 가세요.

사전 조사에 따르면 만사는 북송시대에 건립되어 명나라 때 번성했던 것으로 추정된다. 현존하는 정교하게 조각된 돌용과 돌거북으로 볼 때 당시의 사찰은 아마도 아주 절묘해요. 완사 근처 꽃놀이터는 당시 유명한 무대였으며, 완사에서 사찰 박람회가 열렸던 장소였다고 합니다.

산비탈에 있는 신룡 동굴은 누군가가 그곳에서 용이 나오는 것을 보았다는 전설에서 그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신룽동(Shenlong Cave)에는 많은 질병을 치료할 수 있는 물 구덩이가 있을 뿐만 아니라 가뭄이 들 때 누군가가 구덩이에 있는 물을 파서 기도하면 비가 내릴 것이라고 합니다. . 비. 전설에 따르면 한 노인이 양을 치러 오봉산 정상에 갔는데, 누군가가 '베이비베이비'라고 외치는 것을 들었지만 거기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는 붉은 돌로 조각된 총대주교의 석상을 발견했습니다. 노인이 그것을 떼어내려고 했으나, 그를 업고 산 아래로 내려갔을 때, 석상은 갑자기 무거워졌다. 더 이상 가지고 다니면 노인이 그것을 용굴에 넣었는데, 이때부터 용굴에 앉았다는 전설이 전해졌습니다.

Wan Temple은 아름다운 Wufeng Mountain 기슭, 멋진 Shenlong Cave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년 사원 박람회가 개최되기 때문에 유례없이 웅장하고 번영하며 유명합니다. 그래서 명나라의 교계(趙角) 선생이 고향에 돌아올 때 이곳을 찾았다고 합니다. 게다가 자오가 선생은 궁궐로 돌아와서 궁궐의 황후에게 완사(萬寺)의 화훼단이 얼마나 붐비고, 오봉산이 얼마나 아름답고, 신룡동굴이 얼마나 마법같은지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이로 인해 황후는 자오가 선생을 몰래 따라 만사(萬寺)로 가서 사찰 박람회에 참석하고 경치를 즐겼습니다. 아마도 이 사건 때문에 Jiao Ge 씨가 사망했다고 합니다. (지금 우리가 보는 만사는 노원사 옛 터에 현대 신자들이 지은 단순한 사찰이다. 2년 전 신자들은 옛 터에서 서쪽으로 약 300m 떨어진 곳에 신원사를 세웠다.) 관산은 북서쪽으로 약 2.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Xianghe Street의 킬로미터. 전설에 따르면 향허관 고대관 옆에 위치하며 관산관의 자연적인 장벽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관산"이라고 불립니다.

관산의 대부분은 화강암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큰 화강암 조각이 조각에 가장 적합합니다. 따라서 고대인들은 관산의 동쪽과 서쪽 끝에 두 그룹의 불상을 조각했습니다. 관련 전문가들의 예비 조사에 따르면 이 두 석조 조각품은 수나라 조각상임이 분명합니다. 동쪽에는 22개의 석상(현지에서는 18나한으로 알려짐)이 있는데, 이 석상들은 모두 높이가 약 50cm이고, 조각이 섬세하고, 모양이 다르며, 표정이 생생합니다.

서쪽에는 높이 30cm 정도의 석상이 25개 남아 있는데, 모두 부조로 형태가 뚜렷하지 않다.

관산의 동쪽 끝과 서쪽 끝에 사찰이 있다. 모두 옛 절의 폐허 위에 재건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서쪽 사찰 ​​주변에는 고대 우물, 돌향로, 돌 대야, 석판 등 고대 사찰 유물이 많이 남아 있고 산 꼭대기에는 깃대 가마도 있습니다.

관산은 샹허진의 샹허 거리에서 가장 가까운 명승지입니다. 산은 울창한 소나무와 거대한 바위로 이루어져 있어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합니다. 많은 역사적 유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종교 활동을 위한 인기 장소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Xianghe Township과 그 주변 지역 사람들이 선호하는 단거리 관광지입니다. 지역 주민들이 Fogou Stone Carvings라고도 부르는 Pozi Mountain Cliff Carvings는 Xianghe Township Huozhuang Village Committee, Pangzhuang에서 서쪽으로 1.5km 떨어져 있습니다. Biyang County의 Xianghe Township과 Fangcheng County의 Xiaoshidian Township의 교차점입니다. Xianghe에서 Fogou까지의 도로는 짧고 완만하며 Xianghe Township의 Guanshan 석조 조각과도 비슷합니다.

Fogou Stone Carvings는 여러 개의 큰 화강암 돌에 깊은 양각 조각을 사용하여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의 불상 130개 이상을 조각합니다. 관련 전문가 연구에 따르면 이들 불상은 동시에 조각한 것이 아니라 북위부터 수당까지 여러 차례 조각한 것으로 보인다. 시대적 특성이 뚜렷하고 예술적 가치가 높다.

석조조각품은 과거 정부나 국민 모두가 적절한 보호 조치를 취하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 일부 불상은 심각하게 파손되거나 도난당하기도 했다. 최근 몇 년 동안 국가 및 지역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다양한 문화 유물이 보호되고 관광 개발이 크게 강조됨에 따라 비양현의 샹허향과 팡청현의 샤오스뎬향 모두 돌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조각. 불거석조각의 현재 위치는 샤오시뎬의 영토 내에 있기 때문에 샤오시뎬은 이미 이에 대한 예비 개발 보호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석각과 향하관의 거리, 관산석각과의 관계 등 다양한 요인을 분석한 결과, 고대 향하의 번영과 중요한 지리적 위치와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통과하다. Guxiangheguan 주변의 중요한 역사적 유물입니다. Xianghe Street에서 동쪽으로 Xia Song Road를 따라 약 13km 이동한 후 북쪽으로 돌아 Chenping을 약 2km 통과하면 Chenping 은행나무와 Yingfu Temple 유적지에 도달합니다.

잉푸사 유적지는 샹허향 진평촌위원회 백국수촌 그룹(현재는 2가구만 있음)에 위치하며 샹허 거리에서 약 15km 떨어져 있고 용왕장산 기슭에 있다. 부지 내에는 수령 1,200년이 넘는 은행나무도 자라고 있어 '중부평원 최초의 은행나무'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적에는 부서진 불상, 건축 자재, 석판, 고대 사원이 파괴된 후 남겨진 고대 도자기 파편 등의 유물이 가득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영복사는 당나라 때 번성했으나 명나라 말기에 파괴됐다.

첸핑 은행나무는 줄기가 두꺼워서 어른 8명이 둘러싸야 할 정도로 높이가 40m에 달하고 수관 면적은 500제곱미터에 달합니다. 수령이 1,20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가지와 잎이 무성하고 매년 열매를 맺습니다. 나무에는 나무 구멍이 있는데, 그 안에는 일년 내내 맑은 물이 있습니다. 유적지는 Yantanhan Village, Dongliutai Village Committee, Xianghe Township에서 북쪽으로 50 ~ 200m 이내, Da Nian Liu에서 서쪽으로 300m 떨어져 있습니다.

유적은 주로 세 개의 화강암 바위에 분포되어 있으며, 한 그룹의 바위에는 특히 조각이 많이 있습니다. 암벽화는 주로 다양한 크기의 반원형 구덩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암벽화를 구성하는 구덩이는 수, 깊이, 그래픽이 다양하며 매우 이상하고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바람과 태양에 의해 심하게 침식된 대부분의 포트홀에는 툰드라가 자랐습니다.

허난성 추만리장성 조사연구팀의 전문가에 따르면, 그들이 조사한 초기 만리장성에서 이러한 암각화가 발견되었는데, 이는 고대 만리장성과 어느 정도 밀접한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그들이 방문하는 동안 배운 예비 이론은 이 암벽화는 고대 만리장성 수비대의 조직이나 군사 훈련을 나타내는 도표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해당 현장은 Xianghe Township Jiaolin Village의 Wangkou Group에서 남동쪽으로 약 200m 떨어진 Jiaotong 고속도로 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추만리장성 유적에서 남동쪽으로 약 400m 떨어진 샹허관 고대 역참 도로의 동쪽에 인접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곳의 이름은 찬우사라 불리며, 어떤 사람들은 찬음사라고도 한다. 현장에는 춘추시대, 전국시대, 한나라, 당나라 시대의 건축 유물이 많이 남아 있지만, 사찰에는 깨진 불상과 기타 유물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춘추시대부터 한당시대까지 사용되었던 것으로 추정되며, 용도가 변했을 수도 있다. (왕커우 마을 주민들의 말에 따르면 이곳에서 사건 기록이 담긴 청동비도 발견됐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에 따르면 초국의 장군 오자서(吳子秀)가 한때 이곳에 갇혔다고 한다. 오자서는 초왕의 첩을 보호하기 위해 떠나야 했는데, 만약 무모하게 포위를 벗어나려고 한다면, 하루아침에 수염과 머리카락이 하얗게 질릴 정도였습니다. 오자서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초왕의 첩은 오자서에게 초왕은 나 없이는 살 수 있지만 당신 없이는 살 수 없다고 진심으로 말했습니다. 추의 나라, 나에게 당신의 에너지와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Wu Zixu는 여전히 그녀를 버리지 않았습니다. 절망에 빠진 공주는 좀 더 편하게 지내고 싶다고 거짓말을 했고, 오자서는 자신을 떠나자마자 안뜰에 있는 우물에 뛰어들어 자살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운반할 큰 석판을 발견했습니다. 수원은 봉인되어 있었습니다. 공주의 부담 없이 오자서의 장병들은 열정적이고 영웅적이어서 빨리 포위에서 벗어났다. (이 유적지는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유물이 많지만 효과적으로 보호되지 않았으며 대부분이 Jiaotong 고속도로에 의해 점령되었습니다. 지금은 전체 그림을보기가 어렵습니다.) Zhang Laoyuan은 Xianghe, Shangcao에 있습니다. 향은 마을에서 북쪽으로 3km 떨어져 있으며 우펑산(Wufeng Mountain) 주봉에서 동쪽으로 떨어져 있습니다. Shangcao Natural Village에서 북쪽으로 이동하여 Shangcao Reservoir, Xiaozhaozhuang, Heshangzhuang을지나 강을 따라 올라가면 가지가 무성한 큰 은행 나무 세 그루가 보입니다.

문물사원들의 사전 조사에 따르면 장노원은 당나라 때 건립돼 북송 초·중기에 번성했을 것으로 추정된다. 사원의 면적은 약 1,000에이커에 달합니다. 현존하는 수많은 기둥 기초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볼 수 있는 세 개의 탑 유적(각각 사원 남쪽 끝에 위치)에서 당시 사원의 규모를 보여줍니다. 시스템, 대탑 머리, 석판 뒤), 세 승려의 무덤의 크기는 당시 장로원에 승려가 많았음을 보여줍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시 사찰에는 승려가 너무 많아서 주지가 장라오위엔 계곡 어귀에 마을 뜰을 지어 그들이 거주할 수 있게 했고, 이후 작은 마을로 발전해 현재의 승려가 된다. 마을. 장라오위안의 은행나무 세 그루는 수령이 거의 천년에 달해 사찰의 오랜 역사를 증명하기에 충분합니다.

상차오저수지를 건설할 때 댐 아래에 장로원의 원래 석판이 10개 이상 사용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도 대규모 왕징탑을 볼 수 있는 폐허가 된 석판이 2개 있습니다. 군사 퍼레이드 플랫폼과 같은 건축물 유적도 탈린에는 정교하게 조각된 석탑, 벽돌 탑, 지하 궁전 및 기타 유물이 있습니다.

현지 주민들에 따르면 원래 장라오위엔 도랑 입구에는 당나라 장군 유치경더(Yuchi Jingde)가 장라오위안을 방문한 것을 기록한 기념패가 있었다고 한다. 덕이 여기를 방문하러 온다"는 몇 가지 큰 단어입니다. 이 기념물이 10년 전에 도난당했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장라오위안이 언제 파괴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선량한 사람들이 그 자리에 집을 두 채 더 짓고 신성한 태아를 창조했습니다. 현장은 Xianghe Township Huaishuli Village Committee, Xiaomazhuang의 East River 양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의 북동쪽은 하송로(夏松路) 남쪽, 남쪽은 강, 동쪽은 옌탄한시(延潭河), 북서쪽은 장(莊) 동쪽, 투보(土寶) 남쪽의 큰 돌에 이른다. 서쪽은 Xiaomazhuang의 남쪽, 동쪽입니다. 면적은 약 1백만 평방미터가 넘습니다.

예비 판단에 따르면 허서 유적지는 생활공간이어야 한다. 이곳에서는 사용 흔적이 있는 정교하게 완성된 석기가 많이 발견되었기 때문에 고대 도자기 조각, 적탄 점토 및 기타 유물도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반제품 석기 도구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곳에서는 정교하게 갈은 돌칼, 돌항아리, 돌 끌, 돌화살촉, 돌도끼 등 석유물이 출토되었으며, 모래를 섞은 홍토, 고운 진흙을 섞은 홍토, 초기문양의 회색토기 파편 등도 출토됐다. .

예비 판단에 따르면 허둥 현장은 (석기) 생산지가 되어야 한다. 이곳에서는 반제품 석기가 많이 발견되었고, 석기를 갈기 위한 연삭 도구도 많이 발견되었기 때문에 도자기 조각도 적었고 정교한 완성 석기도 적었습니다. 석기들은 대부분 사용 흔적이 없다(구석기에서 신석기 시대로 넘어가는 과도기의 것으로 추정된다). 이곳에서는 반제품의 돌구슬, 돌도끼, 돌망치, 돌막대, 돌 드릴(원뿔), 돌 끌, 다양한 크기의 연삭 도구(어떤 사람들은 돌 롤러라고 생각함)가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Waitou Shanzhai는 Xianghe Street에서 약 7km 떨어진 Xianghe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좡, 허좡촌위원회(산)에서 북쪽으로 갔다가 동쪽으로 가면 와이터우산촌에 바로 닿을 수 있고, 쌍산곡 서령령에서 북쪽으로 가면 바로 산촌에 닿을 수 있습니다.

산촌이 위치한 산 정상이 북쪽으로 기울어져 있어 현지 주민들은 산촌을 와이터우 산촌이라 부른다.

오봉산(대자이) 주봉의 정남, 샹허관 추장성 정동쪽에 위치하며, 산촌에서 보면 추장성 정동쪽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를 볼 수 있다. 서쪽으로 탁 트인 시야를 확보하는 것은 지리적 위치가 매우 중요합니다.

산촌이 위치한 산봉우리는 남쪽이 비교적 완만하고 동쪽, 북쪽, 서쪽이 절벽으로 둘러싸여 있어 산촌의 산벽이 정상을 일부만 둘러싸고 있다. 산의. 마을 면적은 약 3,000㎡로 거의 원형에 가깝고 마을 내부는 비교적 평탄하다. 마을의 성벽은 모두 마른 돌로 만들어졌는데, 성벽의 폭은 약 1m로, 남아 있는 성벽의 가장 높은 부분은 2m가 넘으며, 대부분이 무너져 파괴되어 있다. .

관련 전문가들의 사전 조사에 따르면 이 별장은 훨씬 일찍 지어졌으며 전국시대 추장성 방어 체계의 일부였음에 틀림없으며, 과거에 뿜어져 나온 연기의 흔적도 남아있다. 볼 수 있습니다. 이후 다른 용도로 사용됐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그러나 그 파괴는 존재로서의 역할을 상실하고 심심한 사람들에 의해 재미로 쓰러졌기 때문일 것이다. Xianghe Street에서 남쪽으로 Nangezhuang으로 이동 한 다음 Limulin을 통해 서쪽으로 약 4km 떨어진 산기슭에 높이 약 2m, 높이 약 2m의 거대한 화강암 돌이 있습니다. 동굴의 폭은 1.5m, 깊이는 약 2m이며, 가운데에 있는 불상이 세 개 있고, 양쪽에 있는 불상이 조금 더 짧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동굴은 수나라와 당나라 시대여야 합니다. 유적은 비교적 잘 보존되어 있다. (지역 주민에 따르면 이 불상은 바람을 다스리는 풍모와 같다고 한다. 10여년 전만 해도 동굴 앞에는 커다란 돌기둥과 유물이 많이 있었다. 이곳이 큰 사찰이었다고 한다. 오래 전.)

동굴에서 산 정상까지 올라가면 고대 마을이 보입니다. 몇 년 전에는 마을이 매우 크고 성벽이 뚜렷했습니다. 성벽은 마른 돌로 만들어져 산 정상을 따라 길게 뻗어 있는데, 산 정상에 있는 돌을 자세히 관찰해 보면 성벽의 너비가 몇 년 전쯤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남은 높이는 여전히 약 1m였습니다. 현재는 도로 건설을 위한 화강암 채굴로 인해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산 꼭대기 마을 성벽 남쪽 언덕에는 면적도 작고 성벽도 그리 높지 않은 작은 마을이 있다.

산벽 남쪽에도 절묘한 작은 사찰이 있는데, 직사각형의 돌조각으로 만들어졌으며, 지붕은 2m 정도 파괴되었지만 주변의 4개 벽은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그대로 보존되었습니다. 매우 독특합니다. 하지만 이 작은 사찰이 노예사라고 불리는지, 아니면 산기슭에 있는 고대 사찰이 노예사라고 불리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vascript" src="/style/tongji.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