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14의 이 사본은 매우 슬프다.
그렇다면 Green Devil Zero Omega와 싸우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직도 이해하지 못하는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블루 데빌 제로 오메가의 플레이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ff14 블루 데몬 제로 오메가 전략 가이드 ff14 블루 데몬 제로 오메가와 싸우는 방법?
4.0 플레이어의 경우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서버를 플레이하는 느낌인데, 이번에는 Guding 팀의 친구들과 함께 국제 서버에서 플레이했으며, Type Zero에 대한 경험이 거의 없는 친척과 친구도 데리고 왔지만 저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게임을 할 때 특히 신난다. 이미 오래전에 이 책을 플레이했기 때문일지 모르지만, 얻은 것은 하나도 없고, 심지어 마운트도 하나도 없다.
O4S 키퍼는 장비 레벨에 의해 제압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첫 번째 블랙홀 전후에 죽일 수 있으며, 결전에서는 세 번의 핵폭발이 자연스럽게 분산되고 블랙홀은 그냥 도망갈 수 있습니다.
O4S 본체의 삼각공격과 빛과 어둠의 노멀 포지션이면 충분하다. 빛과 어둠의 핵폭발은 2차 빅크로스 알파 이후의 삼각공격에 이어 중앙/양쪽에 레이저가 쏠리기 때문이다. MT는 지뢰 2개를 연속으로 먹으려면 거북등껍질을 뚫어야 하기 때문에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즉시 사망할 확률이 1/2로 삼각형 공격바가 보이면 즉시 사용을 해야 합니다. 즉시 슈퍼 경화.
빅 크로스 오메가 앞에서는 무너지기 어렵다. 그 전에는 삼각 공격이 있고, 삼각 공격 이후에는 버스트+니들 공격이 가능한 GCD가 몇 개밖에 없다.
그랜드 크로스 알파: 바람처럼 약하다 x5, 알라그 왕국 x3.
더블 T의 드래곤 오픈 파워는 앞에 있습니다. 큐잉 방법은 일반 큐와 동일합니다.
그랜드 크로스 델타 : 바람에 약한 두 사람 + 가속 폭탄이 보스의 발밑에 출력되며 바람에 약한 세 사람 + 죽음의 초월이 보스 반대편으로 이동합니다. 물과 물을 나눈다. 천둥+석화된 눈,+천둥+죽음의 초월은 앞서 언급한 대로 필드의 좌우로 좋은 위치가 펼쳐져 있다.
그랜드 크로스 오메가: 세 개의 천둥이 영적으로 분산되어야 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일반 플레이와 동일합니다.
O8S 골키퍼 이 버전은 방패 자세 + 초강력 첫 번째 움직임이 있어야 합니다. 모든 구성원이 방패를 열고 혼자 식사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두 번째 동작: 모든 구성원이 방패를 엽니다. 성자의 네 개의 공유 라인은 필드 중앙에서 공유됩니다. 첫 번째 성자 사이에는 일정한 간격이 있습니다. 연결과 하프 타임 AOE에는 시간 차이가 있으므로 Son 연결은 실제로 나머지 절반에 분산된 다음 안전한 절반으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동작 : 어쨌든 보스는 하늘에 있으니 방패를 열어도 손해는 없습니다.
마돈나의 혼돈의 연결에 있는 네 사람은 직접적으로 초강화되고, 성자의 연결에 있는 사람들은 어디에나 설 수 있지만, 뒤에 있는 석상을 등지고 거북등껍질을 뚫고 있는 사람들은 숨지 못하고 고통을 당할 것이다. 매우 고통스러운 부상이지만 거북 껍질의 피해 감소 기능이 있으므로 죽을 수는 없습니다.
O8S 3성 링: 매크로 8 방향에 따라 분산됩니다. 공유하는 사람은 즉시 초강력화할 수 있는 좋은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3성 링의 어떤 공격도 공유하는 사람에게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어려운 위치에 대해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공유 위치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먼저 판단하고 다른 사람을 폭파하지 마십시오.
두 번째 3성 고리 뒤에는 날개가 하나 있는데, 정상적으로 덮을 수 있습니다.
양쪽 날개의 데미지는 4000년대 초반이다. ST는 방패를 연 채로 공격할 수 있다. 시간이 기억나지 않으면 언제든지 방패를 열어도 움직임이 매우 편할 것이다.
헤드뱅잉: 연결된 4명의 행운의 플레이어는 이중 가슴을 주문할 수 있으므로 무작위로 선택되며, 연결되지 않은 나머지 4명은 누가 밟을 것인지 빠르게 논의할 수 있는 움직임이 적은 대각선 당기기 방법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중앙에 있는 4인 타워의 경우 우선순위를 미리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방패를 닦고 거의 폭발할 정도로 안정적인 이 타워를 먹을 준비를 하세요.
우리 팀이 사용하는 방법은 6명이서 1~5를 표시하는 것인데, 한 사람이 1에서 멈추게 되고, 표시가 없는 두 사람은 아무 생각 없이 들어가지 않고, 숫자가 낮은 다른 두 사람이 우선권을 갖게 됩니다.
Monster Star Flurry: 안내할 수 있는 Fire Circle을 제외하고 Monster Star Flurry의 충전과 운석이 있는 발을 포함하여 다른 모든 굴림은 무작위입니다. 이 메커니즘은 직접 공격할 수 없어야 합니다. 초강화되고 몬스터 스타 뒤에 활성화해야 하는 3성 링이 있으므로 모두가 파란색의 양에 주의해야 합니다.
미리 초강화를 시작한 뒤 파괴의 발을 안내하고, 유성 롤 콜을 모아서 안내한 뒤, 마지막으로 필드 가장자리까지 가서 공유하는 플레이 방법을 본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플레이 방법에는 노란색 원이 몇 개 표시됩니다. 출시된 이후에는 혈통이 조금 위험하고, 과거/미래도 안내가 필요하며 충분히 뇌사상태는 아닙니다.
5층 피해감소와 7층 피해감소는 사실상 별 차이가 없기 때문에 가장 간단한 플레이 방법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두가 방패를 열고, D3D4는 보통 필드 옆으로 가서 북쪽으로 안내합니다. 4개의 불 원을 표시하고 다른 사람들은 모두 필드에 입장합니다. 첫 번째 노란색 원을 중앙에 놓은 다음 D1D2는 더블 T와 더블 가슴이 첫 번째 원을 밟은 후 필드의 남쪽 절반으로 쇼핑을 갑니다. 필드에 한 쌍의 타워를 배치하면 3~4개의 원이 나타난 후 보스가 충전 후 슈퍼 강화를 다시 읽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후속 공유, 운석 거리 감쇠 AOE, 과거, 미래 및 5 타워는 모두 건너뛸 수 있으며, 보스는 즉시 우유와 피해 감소가 가득한 제재의 빛 AOE를 읽습니다.
카오스/슬립 + 타워 짓밟기 : TN이 타워를 짓밟고, 남들은 밖에 서 있고, 모두가 초강화를 사용하므로 매크로에 따라 분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누군가가 약한 손을 가지고 초강화를 취소하더라도 너무 많은 사람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사망하고 후속 조치를 처리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