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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나라의 시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당대의 유명한 시인

1, 왕보 (650~675), 강주용문 (산서하진) 사람. 양형 () 루 () 와 함께 초당 사걸 () 로 불리며, 세명 () 은' 왕로 ()' 로 불리며, 사걸 () 의 으뜸으로 시인으로 불린다. 시의 표현 영역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주제 내용에서 율법 형식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탐구를 하여 새로운 독특한 모습을 드러냈다. 문장 제목이 매우 높아서 현대시 방면에 나무를 세워 당시 발전에 어느 정도 공헌하였다. 대표작: "두구일을 송별하다", 촉에 가서 임직하다.

양형 (650~692), 홍농화인 (산시) 사람. 양영천 () 은 양형 (), 루 (), 로 () 와 함께 초당 사걸 () 로 불리며, 세상 사람들은 이를' 왕로 ()' 라고 부른다. 궁체시의 풍격에 반대하여' 기개' 와' 활력' 의 스타일을 제창하다. 국경 요새시로 유명하며 국가 건설을 위한 전투정신을 표현했다. 그 풍격은 웅장하고 호방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운치가 넘친다. 장설: 의 문학사상은 흐르는 강과 같아서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하다. 제량' 궁체' 시풍의 돌파는 시 발전사에서 계승 작용을 했다. 대표작: 군대에 합류하여 요새에서 나오다.

루 (632~695), 유주 범양 (허베이 여주) 사람. 그의 본명은 유람자로 양형, 육, 초당사걸로 불리며, 세계에서' 왕로' 로 불리며 양형은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인재이다. 시문에 능하며, 특히 일곱 마디 노래로 길고, 의경이 명랑하다. 고대 7 대 왕조의 발전에 기여하다. 대표작:' 장안고의 의미',' 영사시사칙',' 자죽마'.

4. 로 (638~? ), Wuzhou (절강 이우) 이우 사람들. 그들은 양형, 육지, 초당 사걸로 불리며' 왕로' 라고 불렀다. 그 내용은 광범위하고 격조가 숭고하며, 개인의 경험을 한탄하고, 사회 현실을 비판한다. 대표작: "거위송" "고별의수".

5. 이조 (약 645~ 약 7 14) 조주 찬황인. 그는 동료 소웨이도, 두와 함께 소웨이도, 최융, 문장 사우라고 불린다. 궁중 시인, 그들은 많은 것을 부른다. 대표작: 바람.

심전계 (약 656~7 13), 향주 내황 (하남 내황) 사람. 송도 심송시의 아버지라고 부른다. 평정과 멜로디의 조화, 대문의 깔끔함에 주의해라. 오칠언율시의 정형을 완성하고, 율시의 형식을 확립하고, 율율 방면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고대시와 현대시 사이의 경계가 분명하다. 대표작: 무모한 산.

7. 송문지 (약 656~7 12), 펀주 (산시 펀양) 사람. 그는 송으로 불리며 심추와 함께' 율시의 원조' 심송으로 불린다. 산을 유람하는 오언시. 평정과 멜로디의 조화, 대문의 깔끔함에 주의해라. 글쓰기를 위해 지은 시는 대비를 강조하며 정밀하고 섬세하며, 오언칠언율시의 정형을 완성하고, 율시의 형식을 확립하고, 음률 방면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고대시와 현대시 사이의 경계가 분명하다. 대표작: 한강을 지나 대우산.

8. 진자앙 (66 1~702) 은 자주사홍현 (쓰촨 사홍현) 사람입니다. 시골이라고 불립니다. "한웨이 스타일" 을 제창하고 복고를 혁신으로 삼다. 그의 조우시와 변두리시는 내용이 풍부하고, 창력이 질박하며, 현실주의적 색채를 띠고 있어 그의 이론사상이 실천되었다. 우리는 선명한 창조혁신 정신으로 들보의 여파를 쓸어버리고 한 세대의 신풍을 열었다. 대표작: 유주시 위층.

9. 장 (약 660~ 720), 장쑤 양주 사람. 하초, 만계영, 거거, 포융은 모두 단어 아름다움으로 교토로 유명하며, 하호, 장욱, 포융은' 오중 사학사' 라고 부른다. 춘강 화월야' 는 수천악부의 옛 주제를 답습하여 진지하고 감동적인 이별의 감정과 철리적인 인생 깨달음을 표현했다. 언어가 신선하고 아름답고 리듬이 은은하여 궁체시의 두터운 파우더를 철저히 씻어 청명하고 공허하며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 시의 제목은 매우 사람을 매료시킨다. 봄, 강, 꽃, 달, 밤, 이 다섯 가지는 가장 감동적인 생명의 아름다움을 반영하며, 사람을 매료시키는 기묘한 예술 경지를 구성한다. 회자되는 시 한 수는' 시 속의 시, 봉상의 봉우리' 로 칭송되어 지위가 비범하고 숭고하며 영향이 깊다. 아마도 장과 그의' 춘강 화월야' 가 당나라를 시가에 도입한 시대일 것이다. 대표작:' 춘강 화월야'.

10, 장석 (667~730), 원산지인 범양 (하북주현), 하동 (산시영제) 에 살다가 낙양으로 이주했다. 엄풍국공 () 과 소상 () 과 함께 허암의 대필로 칭송되었다. 글로 말하자면, 그의 사상은 엄밀하고, 조정은 관대하다. 모두 중심 목적에 따라 쓴 것으로, 천하 시인들은 모두 풍자한다. 당시에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었고, 평생 작품이 풍부했다. 개원 세대 문인의 유명한 이미지로 불린다. 대표작: 말기 촉도.

1 1, 소상 (670~727), 경조 무술 (산시 무술). 그의 이름은 공이고 문필은 아주 좋다. 그는 장석처럼 유명해서 허암의 대목으로 불린다. 대표작: 가루가 가을을 놀라게 한다.

12 호 (659~744), 월주 영흥 (저장소산) 사람. 죽은 목숨 광신자가 뭐라고 부르는지, 사람, 시 마니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의 시는 감정이 풍부하고, 격식에 구애되지 않고, 신선하고 자연스럽다. 대표작: 영류, 귀향, 저서.

13, 장구령 (673~740), 사오주 곡강 (광둥 () 사람. 재능이 출중하고 직언으로 간언하며, 현명하기로 유명하다. 대표작: 거울 속에서 백발을 보고, 느낌으로 머리를 하고, 망월사원.

14, 왕만 (? ~750), 낙양 사람. "북보산 하박" 시는 그림과 같고, 의경이 넓고, 대결이 아름답고, 정경이 어우러져 있다. 풍경에는 이성이 함축되어 있고, 풍격이 아름답고, 멋지고 영원하며, 추앙을 받고 있다. 그것은 성당시의 건강한 발전 전망을 예언하여 당시와 후세 모두 광범위하게 중시되었다. 대표작: 북보산 아래 정박소 (강남 이탈리아).

15, 왕한 (687? ~735), 진양 (태원) 사람. 그리고 왕 Huan 의, 왕 Changling 는 후세 사람들에게 국경 세 왕 으로 환영 받았다. 그는 절구, 특히 변두리 생활을 잘 묘사한다. 시는 오래되고 서늘하다. 대표작: 량주어.

16, 왕지환 (688~742), 그리고 주 (태원) 사람. 왕한 () 왕창령 () 과 고시 (), 왕창령 () 은 국경 삼왕 () 이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북서쪽 변두리의 풍경을 묘사한 것으로 유명하며 기세가 웅장하고 운치가 아름답다. 절구의 성과는 매우 크고, 유포되는 작품은 매우 적지만, 문장 () 는 매우 우수하다. 대표작:' 백로루',' 량주어'.

17, 왕창령 (698~ 757), 태원인, 경조 장안 (산시 Xi 안) 이라고 합니다. 절구는 천하 왕강녕이라고 불리며 이백과 함께 7 대 불가사의, 시인의 천자로 칭송받고 있다. 왕 한, 왕 zhihuan 과 가오 시, 왕 Huan 의 는 국경 세 왕 이라고 합니다. 칠언절문에 능하며, 특히 변두리 풍경과 여성 심리를 묘사한다. 변두리시가 웅장하고 격조가 높다. 절문의 가명은 당대의 가장 걸출한 인물 중의 하나이다. 대표작:' 부용여관과 신건이별', 병역, 금수 조치,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다.

18, 맹호연 (689~740), 양양 (후베이 양양) 사람. 세계는 맹양양 () 이라고 하고, 몽산인 () 이라고도 하며, 왕위 () 도 왕몽 () 이라고 부른다. 그는 오언시를 잘해서 산수를 묘사한 작품이 매우 유명하다. 산수전원시가 주요 제재로, 시는 담담하고, 신선하고,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정경이 어우러져 온라인 묘사에 깊은 감정이 함축되어 세인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산수전원시파의 대표로서 그는 당시와 후세의 산수전원시의 창작에 심오하고 광범위한 영향을 미쳤다. 명작:, 임장, 동정 재상림, 추등란산은 장, 하망남정사신.

19, 왕위 (70 1~76 1), 원적 제나라 그의 이름은 비모씨로, 왕 모약과 왕 우승과 같은 세대의 시인으로, 죽은 후 시부처와 함께 유명하다. 맹호연과 함께 왕몽이라고 부른다.

시는 오래되고, 규칙적이고, 독특하며, 고체시는 필묵으로 가득 차 있고, 현대시는 생동감 있고, 의미심장하며, 화려한 어조류가 없다. 작품은 산수시를 위주로, 체구가 섬세하고, 묘사가 섬세하며, 변화가 다채롭다. 변두리, 산수시, 율시, 절구 등 민간에서 전해지는 우수한 작품들이 있다. 그는 자연 풍경을 묘사하는 데 독특한 조예가 있다. 명산대천의 장활함, 변두리 봉쇄의 장활함, 작은 다리 흐르는 물의 고요함 등 완벽하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를 정확하고 간결하게 만들 수 있으며, 필묵이 적고, 의경이 높고, 시화가 완벽하게 융합된다. 언어는 함축적이고, 신선하고, 활발하며, 문장식과 리듬이 변화무쌍하고, 음운이 우렁차고, 음악미가 있다. 오언절문이나 칠언절문의 감정은 진지하고, 언어는 맑고 자연스럽며, 질박하고 깊은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으며, 이백 (), 왕창령 () 과 견줄 만하여, 성당절문의 최고 업적을 대표한다.

그는 성당 은일시파의 대표 인물이다. 음악 서화에 정통하고, 관직도 은둔하다.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는 시가 있다. 그는 예술적 성취가 높고 풍격이 독특하다. 산수시의 성과는 전대미문의 높이에 도달하여 중국 고전시에 걸출한 공헌을 하였다. 후대시에 깊은 영향을 끼쳤다. 많은 시가 수천 년 동안 널리 낭송되어 왔다. 대표작:' 산거휴일 사루 형제',' 이사원',' 안시',' 사',' 새명하',' 산거추야',' 한수임강',' 내 종남산 정수'.

20. 이백 (70 1~762), 룽시 (간쑤 진안) 계승인은 수야 (현재 키르기스스탄 * * * 와 당나라 안서두호) 에서 태어나 5 살에 면주 (쓰촨 강유) 로 이주했다 호청련 거사, 이태백, 비방선, 소에는 시인, 협객의 명칭, 두보와 함께 두리라고 불린다.

시풍이 웅장하고 호방하며, 상상력이 풍부하며, 언어가 자연스럽게 흐르고, 리듬이 조화롭고 변화무쌍하며, 이상을 추구하고, 빛을 갈망하며, 시대의 폐단을 비난하고, 간웅을 폭로하고,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찬양하며, 매우 광활하다. 각종 제재와 주제의 묘사, 각종 형식과 언어의 운용은 모두 임의적이고 자유로울 수 있다.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감화력이 풍부하며, 호매분방한 열정 서정에 웅장하고 찰랑거리는 정신이 담겨 있어, 장엄하고 현란한 색채 속에서 신선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 그의 시는 강한 낭만주의 색채를 지니고 있어 역대 시인들에게는 보기 드문 굴원에 이어 낭만주의 시의 새로운 최고봉이다. 그것은 시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다. 대표작:' 고랑월',' 정야사',' 혼자 경정산',' 망천문산',' 조백티성',' 망루산 폭포',' 증왕론',' 황학루',' 가

2 1, 두보 (7 12~770), 본적 양양, 공 (하남 공현) 에서 태어났다. 시성이라고 불리는 두공부는 소릉나리, 능도나리, 별명소릉, 이백과 함께 두리라고 자칭한다.

고풍과 율시에 능하고, 풍격은 다양하지만, 침울한 실의를 위주로 사상이 깊고 경지가 넓다. 그것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예술로 유명하다. 때로는 분방하고, 때로는 우울하고 슬프고, 때로는 수사가 풍부하고, 때로는 소박하다. 그의 오언칠언시는 서술에 의론을 뒤섞고, 중대한 정치 사건과 서정 작문 장면을 엮어 나중에 백거이 등 제창한 신악부 운동에 선례를 세웠다. 그의 오칠언시는 리듬의 대결에 치중하고, 단련을 위해 노력하며, 더욱 성숙하여 전범이라고 할 수 있다.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 그의 시는 대부분 민간의 질고를 반영하고, 나라와 국민을 걱정하고, 애국적인 열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그것들은' 시사' 라고 불리며 시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친다. 대표작:' 망악',' 왕춘',' 절구',' 미인',' 천출세',' 군차가게',' 영회고적',' 하룻밤 출국',' 강변 꽃 찾기','

22. 최호 (704~754), 변주인. 좋은 시는 왕위 같다. 초기에 쓴 것이 비교적 많은 것은 규각의 느낌으로 우아하고 찰랑찰랑하게 변했다. 황학루' 라는 시는 완벽한 시이다. 가득 찬 관심, 표준어가 넓고, 소탈하고, 시구가 우렁차고, 스타일은 영원히 마지막에 있다. 황학루의 절창으로 칭송받는 이백 짱. 대표작: 황학루.

23. 고시 (702~765), 허베이 창주 사람. 삼이 고센 역을 맡다. 그의 시는 창력이 강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다채롭고, 열정이 분방하며, 진지하고 낭만적이다. 특히 일곱 마디 노래를 잘한다. 그는 변두리시의 대표 작가이자 리더이다. 대표작: 크게 하지 마세요.

24. 센삼 (7 15~770), 본적 남양, 경주강릉 (후베이 강릉) 사람. 세계는 중심점 차우 () 라고 부르고, 고시 () 도 고센 () 이라고 부른다. 그는 변방의 풍경과 전쟁 장면을 묘사하는 데 능하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기세가 호쾌하고, 정서가 관대하며, 색채가 짙고, 변화무쌍하며, 낭만주의의 특색이 뚜렷하다. 국경 시인의 가장 걸출한 대표 중 한 명. 대표작:' 백설의 노래' 는 전 서기 오집에 송별했다.

장계 (약 7 15~ 약 779), 향주 (후베이 양양) 사람. 그의 시는 "실용적이고 이성적이다", "흥에 깊다", "스스로 장식하고 조각하지 않고, 운치가 넘치고, 풍채가 넘친다." " 도가의 바람' 뿐만 아니라' 선심' 도 있다. 그것은 일반 관원의 관료적 습성이 없고, 권세 있는 사람에게 영합하지 않는다. 오직 한 곡' 단풍교 야박' 만이 그 이름을 영원히 그곳에 남겨 두었고,' 한산사' 도 유명한 관광지가 되었다. 걸작: 단풍교 부근의 야박.

상건 (708~765), 장안 (Xi) 사람. 그의 시는 대부분 산수전원으로, 간혹 변두리 작품이 있다. 전원 시인으로서. 대표작: 단산사 뒤의 선수.

(27), 유장경 (709~790? ), 강 사이 (하북성 강 사이) 사람들. 오언시를 잘 쓰는 것은' 오언만리 장성' 으로 불린다. 산수시로 보면 길고, 함축적이고 부드럽고, 청아하고 탈속적이며, 독특하다. 대표작: 눈이 만난 부용산.

위 (737~792) 는 장안 (안) 에서 태어났다. 위쑤저우 혹은 위라고 통칭한다. 산수전원시파 시인, 은거가 노래, 그윽하고 밝은 풍격을 지녔으며, 후세 사람들에게 도위, 왕유라고 불린다. 그의 산수시는 아름답고, 깊고, 신선하며, 자연스럽고, 상업적인 기운이 넘친다. 서새산의 장엄한 광경은 위씨 호마이의 면모를 보여준다. 그는 자연 경관을 잘 묘사하고, 선 그리기 수법을 잘 이용한다. \ "정말 간단 하지 않고, 화려하고 아름답 지 않다; 우아하고 한가하여 스스로 일가를 이루다. " 바이 주이: 오늘 누가 저자를 잡을 수 있습니까? 소동파: 롯데시 삼천, 홀로 랑웨이 오언시. 대표작: 서세산 서계여주, 내 친구 이단과 원희, 송분왕의 주요 저서.

장 (730)? ~8 10? ), Wuzhou 진화 (절강 진화) 사람들. 1 번 골초님, 현진자, 유자씨. 씨의 시,' 어가' ('어부' 라고 불림) 는 초기 문인시의 5 대 명편으로,' 서세산 전 백로 비행' 이 특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작: 우가코.

30. 육륜 (748~800), 공동가게 (산서영제) 사람. 달리 () 10 재자 () 의 우두머리. 시풍이 웅장하여 호매군시로 유명하다. 대표작: 사이 구하.

3 1, 강곤 (734? 787 년 후), 하동 (산서영제) 에서 태어났다. 달리 10 재자 중의 하나. 그의 시는 소박하고 소박하며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유명하다. 국민에 대한 깊은 동정을 표현한 것은 그 시기 사회생활의 진실한 묘사이다. 아주 유명해요. 대표작: 태원파 서세부터 동도까지.

32. 맹교 (75 1~8 14), 호주무강 (저장 덕청) 사람. 이들은 비천한 맹자와 시인 죄수로 불리며, 지아 섬처럼 한유로 불린다. 교외의 차가운 섬은 매우 얇다. 대표작: 방랑하는 아들들.

33. 자도 (779~8 19), 범양 (하북성 주현) 사람. 유음시인과 시노라고 불리며 맹교와 함께 유명하다. 교외는 냉도가 얇아서 조각공을 중시하고, 일부러 일을 구하다. 걸작: 결석한 ecluse 를 위해 남긴 메모.

34. 한유 (768~824), 합양 (허난성 맹현) 사람. 세계에서 한글공, 한창리로 불리며 류종원, 맹교와 당송팔족 중 하나로 불린다. 고문운동을 제창하고, 문도의 단결을 제창하고, 문장 내용을 제창하고, 형식상의 산문을 제창하고, 산문을 반대하다. 대표작: 초봄의 수부 원외랑.

35. 류종원 (773~8 19), 하동계 (산서운성) 사람. 세계는 그것을 유룡주라고 부른다. 당송 () 과 당송 () 의 여덟 사람 중 한 명 () 으로서 한유 () 와 함께 유명하다. 산수시는 경지가 깊고 감정이 완곡하다. 깊고 또렷하며 늠름한 품격을 지녔다. 대표작: 강설.

36. 왕건 (767~830), 잉천 (하남 허창) 사람. 악부시와 장은 일제히 장왕악부라고 불리며, 원직과 백거가 멀리서 호응한다. 악부와 궁흥사를 잘한다. 대표작: 신혼, 일찍 분남.

장계 (768~830? ), 조상 (소주), 오강 (안후이와 오강진) 에 살고 있습니다. 세상은 그것을 "장수로" 또는 "장" 이라고 부른다. 악부시와 왕건은 함께 장왕악부라고 불린다. 그의 시는 매우 현실적이어서 언어가 통속적이고 생동적이다. 대표작: 야한 옛 노래.

38. 심리 (772~846) 는 무석에서 태어났고 윤주 (장쑤 무석) 에서 태어났다. 그는 원직, 백거교환 여행과 밀접하여 신악부 운동의 참가자이다. 그의 시는 당시 농민들의 고된 노동과 고통스러운 생활을 반영하며 농민들의 고난 생활에 대한 동정과 연민을 표했다. 그것은 문학사에 큰 영향을 미쳤다. 대표작: 농민에게 호의를 보이다.

39. 백거이 (772~846), 본적 태원, 하남 신정인, 이후 하일 (산시) 으로 이주했다. 그는 쑤저우에서 어린 시절을 부력하게 보냈다. 호향산거사, 일명 옹선생, 취음선생, 시인마, 시인왕, 백부, 백문공이라고 불린다. 백원과 원직, 유우석, 그리고 백류라고 불린다.

신악부 운동을 제창하고 두보의 현실주의 전통을 계승하여 발전시키고 혁신하다. 그의 시가 제재는 광범위하고, 형식이 다양하며, 언어가 소박하고 통속적이며, 청려하고 매끄럽고, 흔들리는 자태,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우며, 속중에 우아함이 있어 높은 예술 경지에 이르렀다. 만년에는 풍유시를 위주로 민생의 질고에 관심을 갖고, 시정득실을 비판하고, 한가하고 시적이며, 소탈하고 활달합니다.

위대한 현실주의 시인으로서 그는 3 천여 편의 시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것이다. 명성이 매우 높고 영향이 심오하여 북한과 일본에서는 모두 명성이 널리 퍼졌다. 대표작: 고초, 목강가, 전당호 봄나들이를 보내고, 밀을 베고, 장한을 부르고, 비파를 연주한다.

40. 류우석 (772~842), 낙양인. 시인으로서 그는 만년에 백거이와 합창을 많이 해서' 백류류' 라고 불린다. 풍격이 신선하고, 언어가 생동감 있고, 필치가 날카롭고, 자연스럽고, 율법이 정확하고, 비유가 잘 쓰이며, 당시 사람들의 높은 칭찬을 받았다. 정치적 풍자, 관점이 뚜렷하고, 풍격이 강건하고 명랑하며, 풍자가 신랄하고 힘이 있다. 죽지어는 민요풍으로 가득 차 있고, 즐겁고 유창하며, 특색이 뚜렷하다. 대표작:' 51 골목',' 망동정',' 파도사',' 양주 제 1 회 롯데',' 석두 도시',' 지죽사'.

4 1, 원직 (779~83 1), 하남 낙양인. 그는 백거이와 함께' 백원' 이라고 불리는 신악부 운동을 시작했다. 글이 얕고 애절하여, 고봉의 비명과 같이, 매우 감동적이고 폐부를 감동시킨다. 그 시론은 두변두가 될 수 있고, 밋밋하고, 색채가 짙고, 우여곡절, 디테일이 생동감 있고 감동적이며, 흥과 비교해서 재미가 넘친다. 시 형식에서 그는' 보수 이운' 의 창시자이다. 대표작:' 국화',' 이탈시 5 수',' 애도시 3 수'.

42. 후령에너지 (785~826) 은둔우전 (하남 중모). 사람들은 그것을' 수염 힌지' 라고 부른다. 언어가 소박하고 교묘하며, 생활의 정취가 매우 짙고, 생동감 있고, 정교하고 비범하며, 신선가가 주는 시가 될 만하다. 대표작: 어린이 낚시, 한희소부 투어.

43. 이하 (790~8 16), 낙주 (하남 익양) 부창인. 이백, 이상은과 함께 당시에서는' 이삼' 으로 불리며 시귀라고 불린다. 그는 주조어 문장을 잘 만들고, 상상을 질주하며, 신화 전설을 운용하며, 적극적인 낭만주의 정신으로 참신하고 아름다운 시적 장면을 만들어 독특한 낭만주의 풍격을 형성했다. 대표작: 기러기 현 행, 남원시.

44. 두목 (803~ 852), 경조 만년 (안) 사람. 두화, 그리고 이상은은 일명. 시는 영기가 충만하고, 맑고, 맑고, 명쾌하며, 특히 7 절로 자란다. 칠법 칠은 예술 기교에 독특한 공헌을 해야 한다. 대표작:' 청명절',' 산투어',' 박진화이',' 적벽',' 송별',' 강남봄빛'.

45. 이상은 (8 13~858), 화이주 하노이 (하남양양) 사람들이 산서영제로 이주했다. 아닙니다. 여희성, 범남생과 문, 두효리, 두목과 문리, 이백, 이하와 함께 당시중 삼리라고 불린다. 그는 율령에 능하고, 독창적이고, 상상력이 풍부하며, 문채가 넘치고, 구상이 치밀하고, 이미지가 아름답고, 감정이 완곡하며, 문장을 만드는 데 풍부하고, 풍격이 독특하다. 자주 함축적인 수법으로 깊은 감정을 섬세하고 우여곡절있게 표현하여 기억에 남는다. 사람의 연상과 지각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칠법 칠은 예술 기교에 독특한 공헌을 해야 한다. 그는 자신의 시 스타일을 개척했는데, 그의 시는 생각을 자극하고 변화가 많다. 절문과 율시의 조예가 매우 높다. 대표작: 우야가 북방 친구에게 주는 노트, 무제, 금서, 악유원 풍경 명승지.

46. 문청운 (8 12~870), 태원지 (산서기현) 사람, 인칭 문하차, 이상은과 함께 문리, 유악부라고 불린다. 많은 알록달록한 글들이 부드럽고 영영, 문필이 완곡하여 사람을 슬프게 한다. 단어를 대량으로 쓰는 최초의 문인, 화간파의 개척자. 대표작: 협의여행, 주송서.

조노 (8 16~875), 광시 계림양삭인. 늦은 당나라 리우 지아, 니,, 소엽, 스와 치 이름, 특히 가장. 그는 시, 특히 오언고시를 잘 쓴다. 시는 사회 현실을 반영하고, 인민의 질고를 동정하고, 시폐를 비판하며, 우수한 산수도 있다. 천고의 명구를 많이 쓰다. 대표작: 공식 햄스터.

48. 설능 (8 17? ~880? ), fenzhou (산서 fenyang) 사람들. 시는 항상 선물과 답변을 주고 여행을 하며 웹사이트를 방문한다. "너는 시를 벗어나 시 한 장을 쓸 수 있다. 클릭합니다 "시가 고대에 세워져 후세 사람들을 두려워하게 한다." 대표작: 와이펜 생가.

49. 나인 (833~9 10) 은 여항 (저장여항) 에서 태어났다. 자호 강동승. 시사는 문장 출중하여 당시 사람들의 추앙을 받았고, 어떤 시사는 고전 어록이 되었다. 대표작: 꿀벌.

(50), 니 종이 (837~? ), 하동 (영제). 밭시를 인민의 고난에 대한 호소로 삼는 것은 세계에 중요한 의의가 있다. 대표작: 영다네.

5 1, 두순학 (846~907), 지주 (태평). 언어가 통속적이어서 궁사가 유명하다. 만당의 사회적 격동과 계급 갈등을 어느 정도 반영하였다. 대표작: 호성현을 지나다.

52. 사공도 (837 ~ 908) 는 임화이 (안후이시현 동남) 에서 태어나 중유향 (산시영제) 으로 이주했다. 이름은 아들이 아니기 때문에 속인을 모욕하는 이름이다. 시는 밋밋하고 맛이 있으며, 선우 이론을 흡수하고, 시에 융합되어, 영향이 깊다. 성취는 주로 시학 방면, 24 시선 방면에 있다. 대표작: 소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