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전술 경기 게임에서 세계를 개방하는 놀이를 상상하기 어렵다. < P > 어제' 화평정영' 가 열린 세계판' 오아시스 세계' 에 올랐다. 오늘날 이 심각한 게임은 대형 레저장면이 본격적으로 생겨 게이머에게 레저플레이를 체험하고 사교적 상호 작용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저링, 레저링, 사교적, 사교적, 사교적, 사회적) < P >' 화평정영' 는 지난 4 년 동안 다양한 형태의 레저판을 선보였다. 예를 들어, 221 년' 오아시스 개원' 계획에 올랐고, 지금까지 외부 개발자와 협력해 28 가지의 창의적인 놀이를 선보였다. 작년 말 게임은 홈 시스템에 접속하여 게이머가 고향의 DIY 건설을 할 수 있게 되었다. < P > 이전에는 이 게임들이 비교적 독립적이었는데, 지금은 오아시스 세계가 커넥터 역할을 하여 이 레저 판들을 연결시켰다. 한편,' 탐색 수준' 과' 사회적 수준' 의 재미를 더해주고, 플레이어에게 더욱 포괄적인 경험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가 지도하는 자유탐사 < P > 는 대부분의 게이머들이 자연스럽게 호기심을 갖고 있고 오아시스 세계는 자신을 개방세계로 포지셔닝하고 있으며' 탐구' 는 당연히 없어서는 안 될 놀이 요소이다.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완전한 탐구의 자유를 주지 않아 게이머의 목적성이 결여되었다. 현재의 탐구놀이는 주로 수집 탐구와 경이로운 탐구로 나눌 수 있다. < P > 수집탐구에서 낚시와 보물 도전은 주요 내용이자 현재 오아시스 세계에서 게임성이 가장 강한 두 가지 놀이다. < P > 낚시는 캐주얼한 놀이의 고전적인 유형이며, 게임 제재로 인해 거의 제한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낚시는 오아시스 세계에서도 선수들에게 인기가 많아, 물이 닿는 많은 지역에서 선수 낚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 P > 실생활에서 낚시는 주로 전리품을 과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런 동기에 따라 게임은 낚시놀이를 위한 도감 시스템을 설계했고, 플레이어가 잡은 물고기, 크기, 낚는 시간은 모두 낚시도감에 기록되어 있다. < P > 게이머들은 전도감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도감의 지도 아래 오아시스 세계 곳곳을 탐험하고 있다. 오아시스 세계에는 주야간 교체와 날씨 시스템이 설계되어 있으며, 시간, 날씨, 수역의 유형에 따라 플레이어가 잡을 수 있는 물고기가 결정되며, 플레이어는 세계 곳곳에서 노력해야 도감을 모을 수 있다. 그리고 아직 잡히지 않은 물고기에 대해서도 플레이어는 도감 속에서도 그들이 출몰하는 조건을 찾을 수 있다. < P > 현재의 게임 내용으로만 볼 때 낚시 시스템은 아직 초보적인 게임 검증일 뿐, 미래에는 아직 적지 않은 확장 공간이 남아 있다. < P > 한편, 이 놀이는 콘텐츠 업데이트에서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향후 버전 업데이트에서 게임은 계절적 제한, 활동 장면 제한 물고기를 추가할 수 있으며, 내용의 양은 더욱 풍성해질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편, 현재 게이머가 잡은 물고기는 아직 전시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현재 오아시스 세계는 이미 주택 시스템과 연계되어 있고, 아마도 주택 시스템의 기능이 보완됨에 따라, 앞으로 낚시 수확을 전시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보물 도전의 놀이 법칙은 주로 쿨한 형식으로 드러난다. 현재 오아시스 세계의 다른 랜드마크 장면에서 플레이어는 보물 도전의 지침을 찾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지정된 시간 내에 모든 지시물을 받아야 한다. < P > 플레이어는 일부 도전점에서 좁은 플랫폼으로 점프해야 하는데, 이런 도전은 원시적인 게임의 즐거움이라고 할 수 있다. < P > 게이머의 쿨 플레이에 대한 수용도와 선호도가 검증되었다. 현재' 오아시스 개원' 모드에서는' 행쿨: 성신의 길' 과' 평화운동회' 가 각각 6 만+와 5 만+의 열을 얻어 열열 순위 2 위와 3 위를 차지한 놀이다. < P > 원래의 쿨링 게임은 플레이어의 스피드 심리를 사로잡았고, 오아시스 세계의 보물 도전은 경기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쿨한 재미를 유지했다. 그리고 플레이어는 소모 없이 반복적으로 도전할 수 있다. 시간을 내고자 한다면 플레이어는 다른 심리적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다. < P > 경이로운 탐구는 주로 유람지도의 각종 랜드마크를 가리킨다. 플레이어는 장면에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타캠프에서 걷거나, 화해에 가서 사진을 찍거나, 광저우 탑에 올라가 지도의 전모를 둘러보고, 고래 무지개 모래사장에서 고래의 출현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 P > 만약 게임적으로만 본다면, 경이로운 탐구는 비교적 간단할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게임이 열린 세계에 더 많은 장면을 추가하여 더 풍부한 게임 플레이를 수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P > 전반적으로 탐사와 경이로운 탐구를 수집하는 것은 사실 일회적인 행동을 하는 경향이 있다. 화평정영' 는 게이머 집단이 일반적으로 신선함을 맛보는 것을 좋아하지만, 장면 변화나 인센티브가 부족하면 플레이어의 신선함도 쉽게 가라앉을 수 있다. < P > 오아시스 세계에 게이머를 오래 머물게 하기 위해 오아시스 세계는' 임무 지향' 과' 자유 탐구' 사이에서 균형을 잡았다. 게임은 MMORPG 프레임워크와 유사한 임무 시스템을 설계하여 메인 라인, 지선, 일상, 주창, 뜻밖의 만남 임무로 세분화했다. 그 중에서도 일상생활과 주상임무에서 낚시와 보물의 도전에 관한 내용이 나온다. < P >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이미 탐색한 장면을 반복해서 체험하도록 유도하고 짧은 시간의 신선함을 지속적인 성장감으로 대체한다. < P > 플레이어는 임무를 완수하고, 더 많은 낚시도감을 잠금 해제하고, 보물도전 완료 후 오아시스 세계만의 화폐상을 받을 수 있다. 이 보상은 의류 동전이나 물자화폐 등 소품을 환전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임무를 통해 플레이어가 받은 보상은 이전의 게임 과정에 사용될 수 있으며 오아시스 세계가 대표하는 레저 판도 플레이어의 일상적인 체험 게임의 일부가 된다. < P > 다양한 규모의 사교활동 수용 < P >' 화평정영' 는 줄곧 전술경쟁을 핵심으로 해 왔으며, 이런 놀이는 협동교류에 대한 수요가 비교적 강하다. 따라서 게임 시청자들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강한 사회적 욕구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오아시스 세계가 개방된 세계를 만드는 이유 중 하나일 것이다. < P > 개방세계에 다양한 규모의 사교행위를 수용하기 위해 오아시스 세계는 그에 따라 다양한 사교기능과 사교장면을 선보였다. 싱글 플레이어가 팀원을 찾고 싶든, 팀 구성원이 사교놀이를 원하든, 개방세계는 포용성을 갖춘 전달체가 될 수 있다. < P > 팀을 찾아야 하는 플레이어에게 지금의 오아시스 세계는 전통적인 채팅 외침을 대체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오아시스 세계에서도 다른 플레이어의 기본 정보를 보고, 친구를 추가하고, 팀을 초대할 수 있다. < P > 예전 문자교류에 비해 오아시스 세계에서 직접 대면할 수 있다. 팀 효율성이 떨어질 수도 있지만 사교적 행동도 깊어질 수 있다. < P > 양측이 교류할 수 있는 계기는 단지 같은 차량에 앉았기 때문인지, 아니면 상대방의 복장이 밝았기 때문인지, 아니면 같은 보물에 도전해 난처해졌기 때문일지도 모른다. 팀 게임은 여전히 플레이어의 사회적 동기 중 하나이지만 오아시스 세계에서는 더 이상 유일한 동기가 아니다. < P > 오아시스 세계는 플레이어에게 기본적인 소셜기능을 제공한 뒤 소셜활동을 전달하는 장면과 놀이도 필요하다. < P > 예를 들어 이 단계의 버전에서는 오아시스 세계가 중전 캠퍼스, 상해대, 미국 조류원, 화과대의 캠퍼스에 가입해 오아시스 세계에서 상주 장면이 돼 게이머들에게 감상, 상호 작용을 제공하고 있다. < P > 플레이어를 위한 디지털 장면을 만드는 것이 원래 오아시스 세계의 출발점이었다. 앞서' 화평정영' 는 중국 미디어대학과 오아시스 계원 계획의 합작을 이뤄 222 년 놀이지도' 중전 제도' 를 내놓았다. 처음엔 중전인 학생들이 온라인 졸업식을 할 생각을 하고, 놀이지도가 출시되자 외부에서는 좋은 반향을 보였고,' 화평정영' 는 오아시스 개원을 현재의 오아시스 세계로 업그레이드하기로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현재 오아시스 세계 4 개 캠퍼스에는 각자의 특색 있는 놀이가 있다. 예를 들어 중전 캠퍼스에서는 호두로 서로 던질 수 있고, 맞은 플레이어는 호두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상해대학에서는 트위스터로 풍선을 교환하고, 몸에 장식한 게이머들이 특색 있는 놀이에 이끌려 캠퍼스에 남아 사교를 위한 기회를 만들 수 있다.
미래게임에서 사교활동은 아직 많은 확장 공간이 있다. 오아시스 세계에는 차량 시스템과 트랙과 같은 차들이 가입해 있고, 이후 트랙 장면을 둘러싸고 추격 경기와 같은 경주용 차놀이를 할 수 있어 사교 놀이에 또 다른 가능성을 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 P > 오아시스 세계에는 더 큰 사교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 P > 게임에는' 예상치 못한 쇼핑파크' 를 상가 구역으로 설계했다. 제작팀 계획에서는 다양한 규모와 유형의 점포가 설치돼 외부 브랜드와 합작한 뒤 해당 플래그숍을 맞춤형으로 구성할 예정이며, 매일 행사법을 통해 플레이어를 끌어들인다. < P > 더 중요한 것은, 이 장면은 대형 가상 발표회나 콘서트를 호스팅할 계획입니다. 과거' 화평정영' 에서도 가상콘서트 등 행사 시도가 있었지만 당시 전술경기놀이의 한계로 인원수에 제한이 있어 여러 명이 같은 화면을 가진 여가 활동을 달성하기가 어려웠다. < P > 물론 이들 행사는 아직 계획 단계일 뿐 브랜드 측이 정식으로 입주하고 게이머들이 직접 참여한 후에야' 화평정영' 에서 대형 행사를 개최하는 효과를 알 수 있다. < P > 결론 < P >' 화평정영' 는 곧 4 주년을 맞이하면서 장거리 운영 방식을 모색하고 있다. 최종 게임은 플레이어의 사회적 요구를 포착하고 오아시스 세계와 같은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온라인 디지털 장면을 선보였다. 현재 게임은 플레이어의 더 많은 피드백을 이해하고 계획 중인 오아시스를 점차 넓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