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섬의 하늘을 멀리서 알고, 감히 세월을 위태롭게 하는 것을 잊지 못했다." 자신의 일생을 반왜사업과 결합시켜 시대 격류의 중심에 자신을 두고 민족을 위해, 나라를 위해 공헌하겠다는 결심을 표명했다. 치계광은 국가가 위난할 때 원대한 포부를 세우고, 항상 국가와 민족의 안위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는 고상한 자질을 세울 수 있어, 우리가 배울 만하다. 또한' 봉후는 내 뜻이 아니다. 해포평을 바란다' 는 것은 왜환을 추방하고, 해방을 지키며, 백성들을 물과 불에 구원하는 것이지, 개인의 공명을 추구하는 숭고한 자질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더욱 분명하게 보여준다. 원명의 왜환 < P > 중일 양국의 관계는 예로부터 매우 우호적이었다. 원나라 초년에 고려인 조이가 몽골 귀족에게 일본이 통할 수 있다고 진술했다. 원세조 쿠빌라이는 일본을 정복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일본을 몇 차례 파견해 원나라에 복종하라고 요구하며 답변을 받지 못했고, 지원 11 년 (1274 년), 18 년 (1281 년) 두 차례 파병을 보내 일본에 출정하여 모두 폭풍을 만나 실패를 알렸다. 당시 일본 가마쿠라 막부가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각지의 무사 계급 (중소봉건주) 의 분열 분리주의는 여전히 심각했다. 그들은 가마쿠라 막부와 천황과 그 반대자 사이의 갈등을 이용하여 기회를 틈타 세력을 넓혔다. 부를 약탈하기 위해 상인을 통해 무역 형식으로 남송과 왕래하기 시작했다. 원군의 침공이 실패하자 일부 무사와 상인들은 무역의 기치를 내걸고 무기를 들고 북한과 중국 연해 일대에 가서 강도짓을 했다. 이로 인해 원나라 정부는 어쩔 수 없이 엄중히 방비하고, 여러 차례' 엄상하' 를 명령하여 대외무역을 주관하는 시 선박 기구를 취소하게 되었다. 일본 정부도 원군이 다시 올까 봐 엄중한 방비를 제외하고는 원나라 통사와 왕래하지 않는다. 원, 일 쌍방이 적대 상태에 처해 정식 무역활동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일본 상인들은 각지의 봉건주의 지지 아래 계속해서 폭력으로 중국 연해에 해적과 밀수 활동을 진행하였다. 한편 일본 봉건 합병 전쟁이 심해지면서 군직을 잃고 파산한 무사의 수가 늘어나면서 파도로 전락하고 해적 대열에 대거 합류했다. 따라서 원나라 말기에 해적들의 괴롭힘이 갈수록 심각해졌다. < P > 명대의 왜병은 원대왜병의 지속과 발전이다. 명나라가 설립되었을 때 일본은 남북조 대립기 (1336-1392) 에 있었고, 해적들은 "중국을 타고 미정", "제로복으로 연안을 약탈했다" (김안청 "동왜고") 였다. 해적 침입을 막기 위해 명나라 태조는 여러 차례 일본 교섭에 사절을 보내 요령을 잡지 못했다. 따라서 해금 시행을 명령하고 일본과의 왕래를 중단하고,' 하이퐁을 전문으로 한다' ('명사 일본전') 는 연해 방무를 대대적으로 강화하라고 명령했다. 영락할 때, 명성조 측은 일본 정부와 상인들이 중국 무역을 할 수 있도록 허락하면서, 동시에 하이퐁을 계속 강화하였다. 영락은 17 년 (1419 년) 요동금선도 서북의 망해도야에서 침입한 해적을 섬멸했다. 해적들이 더 이상 우리나라 연해를 대규모로 괴롭히지 못하게 했다.
jiajing 년 에, 해적 침입 과 만연. 일본 남북조의 전란은 14 세기 말까지 북조의 승리로 끝났지만, 15 세기 중엽에는 다시 번후 할거의 전국 시대로 접어들었다. 각 봉건 번후는 자신의 사치 욕구를 만족시키고 전쟁 경비의 부족을 메우기 위해 무사, 상인, 파도가 중국 연해에 가서 약탈하는 것을 적극 지지한다. 중국의 일부 간통상들도 해적과 결탁하여 밀수와 약탈에 공동으로 종사한다. 또 파산한 빈해 빈민들은 굶주림과 추위에 핍박했고, 해적의 위협 역할을 했다. 당시 명나라 통치부패, 해방완화, 절민 연안위소,' 군함, 초소선 1 여 명', 병사도 4/1 밖에 남지 않았다 < P > 동남 연해의 간상이 해적을 유혹하여 상륙하여 장물을 약탈하고 < P > 가징 32 년 (1553 년), 해적은 대지주, 대상인 왕직, 서해, 진동, 소현, 마엽 등의 유혹 아래 "연함 수백, 바다를 가리다. 절강 동서, 강남북, 해안 수천 리, 동시에 경보 "("명사 일본전 "). 이듬해에는 점점 더 많은 해적들이 "자기 배를 불태우고 상륙하여 약탈한다" (같은 책). 그들은 근거지를 섬에서 육지로 옮겨 수십 명에서 수백 명의 작은 주식으로 나누어 약탈하였다. 관군의 부패로 인해 해적들은 혜주, 순호, 난징, 회안, 서주, 여현 일대에 들이닥쳤다. 그들은 도처에서 살인을 하고, 사람을 사로잡아 구속하거나 배반했다. 예를 들어, 해적들은 장쑤 곤산현성을 괴롭혔다. "고성은 무려 45 일, 크기는 3 여 전이다. 그 여섯 문은 공격을 받았다. 살해당한 남녀 5 여 명, 불타는 집 2 만여 칸, 관 (무덤을 파고 관을 훔치는 것) 4 여개 현. 각 시골은 35 리 떨어져 있고, 국내 주택은 1 에서 89 로 가고, 남녀는 1 에서 56 을 잃고, 관은 서너 개로 헤아릴 수 없는 계략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귀유광 \" 곤산현 해적 전말 \ "). 해적 은 절강 Huzhou 를 괴롭 히고, "xixing 댐 에구치 에서 동쪽, 북쪽 xinguan 에서 서쪽, 황토 (빈 아무것도) 를 바라 보았다, 살인 은 계산되지 않았다. 도시 측 출혈 수십 리, 하노이 제품 (해적 강도 재산) 만 천 배 "(채구덕' 왜변사략'). 왜적의 잔혹한 괴롭힘은 사회 생산과 인민 생활을 심각하게 파괴했다. < P > 치계광 < P > 치계광 (1528-1588), 명대의 걸출한 군사가, 항일에 대항하는 민족영웅. 문자경, 호남당, 만호 맹제. 등주 (이 산둥 봉래) 사람. 그는 문 출신이고, 17 세는 부직인 덴주 웨이 지휘자 키안 () 을 계승하여 해적을 방어하는 임무를 맡았다. 해적의 끊임없는 침입은 적의 위국을 섬멸하려는 그의 열정을 불러일으켰고,' 봉후는 내 뜻이 아니다. 해포평' ('정지당집 횡황원고' 에' 도소 깊은 곳') 이라는 시구를 써놓은 적이 있다. 가징 34 년 (1555 년) 절강성, 임참장, 해적에 저항하다. 그는 관군이 매우 부패한 것을 보고 의우에 가서 농민과 광부를 모집하고' 치가군' 을 편성하여 항일주력이 되었다. Jiajing 4 년 (1561 년), 타이 저우 에서 해적 을 격파했다. 이듬해 급히 복건을 도우며 크로스워드 (닝더시 외곽 바다 중) 의 베이스 캠프를 박살 냈다. Jiajing 42 년 (1563 년), 복건, 리터 총병관 을 다시 지원합니다. 2 년 후, 또 유대대와 광둥 () 의 해적 () 을 소탕하여 동남 연해의 왜환을 숙청하였다. 융경 원년 (1567 년) 은 북방으로 전근되어 지주 () 를 지키고 있다. 만년에 따돌림을 당하여, 집에서 병으로 죽었다. 저서' 기효신서'' 훈련병 실기' 는 군사가들의 중시를 받는다. 다른 저작에는 아직' 정지당집' 이 있다. < P > 치계광은 "이섬의 하늘을 멀리 알고 ..." 볼륨 1: "(가징 33 년) 3 월 해상제영을 순회하며 ... 이미 문등영 시 구름을 전절했다:' 두 배의 깃발' 이라고 말했다. (《・・・・・・・・・・・・・・・・》) 누가 봄빛이 와서 잔해를 할 것인가, 독특한 슬픈 바람이 늦게 부을 것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이 떨어져도 아직 진대석이 남아 있어, 조수가 와서 한시 () 를 만나지 못한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아득히 이섬의 하늘가를 알고, 감히 세월을 위태롭게 하는 것을 잊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정지당집 횡황원고' 에서' 과문등영' 의 마지막 두 구절은' 백국이 망망한 것을 멀리 알고, 감히 음세화를 잊지 못했다' 고 한다. < P > 타이주 구승 < P > 가징 39 년 (156 년) 3 월, 치계광은 저장도사참모가 독진 측 분수대 (주), 금 (화), 엄주 등 지방참장으로 전된다. 그는 이 지역의 삼면이 산을 막고 바다를 마주하는 상황에 따라 해병대 위주, 물 (바다) 전쟁을 병행하는 결정을 내렸고, 군대를 송문 () 해문 () 에 나누어 군함을 만들어 해상 방무를 강화했다. 가징 4 년 (1561 년) 4 월, 16 척의 왜선이 상산에서 봉화서봉령까지 상륙하여 영해단 앞을 침범했다. 제나라 jiguang 는 해적 의 행동 은 송문, Haimen 제나라 jiajun 을 유인 한 다음 타이 저우 (이 절강 linhai) 의 가상 직선 범인 을 타고, 타이 저우, Haimen 에 필요한 병력 을 갖추고, 또 다른 물 부문 을 Ninghai 외국 매복 에 보내, 자신의 프로 속도 주력 은 Ninghai 로 이동 하고, Ninghai 수비대 수륙 양용 을 파괴 할 것을 요청했다. 해적 정말 taozhu, Xinhe 및 jianqian 머리 에 각각 동쪽, 세 가지 방법 을 나누어 타이 저우 에 침입 하려고 합니다. 제나라 jiguang 그래서 주오 리 군사 순찰 키안 당나라 야오 첸 은 Haimen, 타이 저우 군대 구조 Xinhe, Ninghai 해적 을 파괴 하기 위해 주력 을 주도했다. 당나라 yaochen 는 Ninghai 해적 을 괴롭 히고, 새로운 강 에서 해적 을 격파했다, 또한 도망 하지만, 도주 해적 은 여전히 타이 저우 에 침입 을 계속했다. Qi Jiguang 은 즉시 남쪽으로 스승을 휘두르며 27 일 정오에 타이 저우 외곽에 도착했고, 복부는 꽃 거리로 들어갔다. "5 전 5 승, 2 로 * * * * 는 38 급을 참수했고, 거대한 족장 2 부를 생포했다. 5 월 초 1 일, 건점프 머리를 한 2 천 명의 해적들이 타이저우 부성 동북의 대전으로 다시 달아났다. 척계광은 주변의 1,5 명의 친병을 이끌고 대전으로 가서 맞섰고, 큰비에 맞아 3 일 동안 서로 맞붙지 못했다. 해적 은 비 서쪽 채널링 을 활용 Xianju 공격 상태 (현재 절강 여수) 를 통해 변경하려고합니다. 치 지광 (Qi Jiguang) 은 Shanghfengguang Ridge 를 향해 군대를 이끌고, "3 개의 전투 3 개의 승리, 344 개의 참수, 5 개의 에미리트를 붙잡는다" (같은 책). 얼마 지나지 않아 치가군은 또 장사 (오늘 저장온령시 동남) 대승을 거두었다. 한 달간의 전투 끝에 치가군은 9 전 구승으로 타이주를 침범한 해적을 철저히 소멸시켰다. 한편, 노보링 총병관, 참장우천석 등도 닝보, 온주 일대에서 해적을 대패시켰고, 저장의 왜병은 기본적으로 가라앉았다. < P > Qi Jiguang 의 항일 성과는 영원히 민간기념 < P > 수백 년 동안 Qi Jiguang 이 근무하고 살았던 곳에서 다양한 형태로 그를 기념했습니다. 기념 형식이 많고, 양이 많고, 범위가 넓으며, 영향의 광범위함은 많은 역사적 인물들이 따라올 수 없습니다. 경북의 만리장성 연안과 절민 연해 지역에는 많은 치계광제사, 동상, 비각, 기념관 (당) 또는 파빌리온 누각 등 기념건물이 건설되었다. 그의 고향 산둥 봉래에는 치계광 기념관과 동상뿐만 아니라' 수성' 도 건설되었다. 기념성 명명도 민간기념 치계광의 주요 형태 중 하나로, 이 지역에서는 치계광으로 명명한 산, 물, 돌, 나무, 마을, 길, 다리, 우물, 정각 등이 상당량 분포되어 있다. 예를 들면 저장여요에는 치가촌, 온령에는 광로가 있다. 민속 형식으로 치계광을 기념하는 것은 주로 동남연해 일대에 집중되어 있다. 예를 들면 8 월 16 일 추석,' 광빵' 등을 먹는다. 치계광을 기념하는 민간문학은 주로 항일이야기, 치군 이야기, 애민 이야기 등 1 여 가지가 있으며, 민간에는 상당한 수의 고요와 동요가 전해지고 있다. 치계광의 사적을 반영한 문예작품은 민극' 치계광초자', 연극' 치계광평왜기' 등 연극이 있고, 민간무용' 등나무 패춤' 과' 광전춤' 은 각각 척계광작전 장면과' 광전' 제작 과정의 동작을 취재한다. 스포츠 헬스 방면에서 사람들은 민간 무술인' 계광권' 을 발굴했다. 간단히 말해서, 이러한 기념 형식은 모두 백성 생활의 모든 측면을 포괄하고 있으며, 수백 년 동안 세상의 변천을 겪었지만, 여전히 전해 내려오고 있어, 치계광이 민간에 미치는 영향이 심오하다는 것을 충분히 드러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 P > 첨부: < P > 8 월 16 일 추석 (축제): 저장성 타이저우시 소속 초강, 임해, 황암 등 현 (시) 민간이 추석을 8 월 16 일로 정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그해 항일 형세가 긴박하여, 제나라 계광군은 추석 밤에 해적을 소탕하여 전승을 거두고, 다음날 밤낮으로 군민이 함께 항왜승리를 축하하며 추석을 보충했다. 나중에 이 사건을 기념하기 위해 백성들은 추석을 지날 때 항상 하루를 연기하고, 상습적인 풍속을 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추석, 추석, 추석, 추석, 추석) < P > 광빵 (식속): 광빵, 배꼽 케이크라고도 하며 저장성 타이저우시, 온주시 관할 각 현 (시) 및 푸젠성 푸톈시, 닝더시 시가 관할하는 각 연해현 (시) 민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분식이다. 그것은 밀에 물을 타서 구워 만든 것으로, 그 모양은 납작하고 둥글며, 그 중 작은 구멍이 밧줄을 입을 수 있다. 당시 치계광이 절민 연해 항일에 있을 때,' 치가군' 은 광빵으로 허리춤에 끈을 꿰어 전시 건곡을 충전했다고 한다. 전승에 따르면 이 떡은 척계광이 창작한 것으로 전해져' 광전' 또는' 광빵' 이라고 불린다. < P > 구령의 내력 (민간 이야기): < P > 치계광이 왜호에 항전했을 때 야간에 병사들을 연해 경계해 밤의 적을 분간할 수 없도록 경계하는 병사들이 모두 대나무 초소를 들고, 사람의 그림자를 발견하면 "초소!" 라고 외쳤다. 상대방이 만약 아군이라면, 즉시' 똑바로 서' 라고 외치고 제자리에서 똑바로 서야 한다. 부대가 훈련할 때, 척계광은 끊임없이 사병들에게 이 두 가지 동작을 연습하게 했다. 이후 몇 차례 진화한 후,' 호루라기'' 차렷' 은 군 대열 연습의 정규 구령이 되었다.
동요: 천황황, 지황황, 모경내 작은 아랑, 왜왜래야, 당황하지 마라, 나는 친할아버지가 저항할 것이다.
왜 대승은 부처님이 가르치지 않는다고 하는가?
큰 덕을 알고 풀어 주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