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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싯대의 정확한 동작

< P > 낚시에서 어떤 단계든 중요하다. 미끼, 굴, 낚시도구 코디, 낚싯자리 선택 등이 필수적이지만, 이런 조건들이 모두 준비되면 낚시친구들의 개인능력에 달려 있다. 낚싯대를 올리는 방법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일찍 생선을 삼키지 않았다.

정말 득보다 실이 많다. 서로 다른 어류가 섭취할 때 떠다니는 변화와 그 법칙에 익숙해야 낚싯대의 시기를 제대로 파악할 수 있다. < P > 붕어와 같은 섭식 특징은 음식이 천천히 가까이 헤엄치는 것을 발견하고 머리를 숙이고 미끼를 입에 들이마신 다음 고개를 들어 올리고, 이상한 회전을 발견하고 토해내면 이 과정은 떠다니는 위에 먼저 몇 번 떨고, 가볍게 가라앉은 뒤 눈에 띄게 떠 있는 것이 가장 전형적인' 표류' 다. 이때 낚싯대는 보통이다 < P > 잉어는 음식물이 입구를 삼키는 것을 발견하고 바로 먼 곳으로 헤엄쳐 가는 과정으로, 떠다니는 것에 약간 흔들리는 것을 반영한 다음, 떠서 비스듬히 물 속으로 가라앉는 것을 반영하여, 이때 낚싯대가 명중하기 쉽다.

잔디 잉어 낚시, 싱크 드리프트는 잠시 동안 적절하게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어류의 섭식 행위가 그에 따라 영향을 받기 때문에, 낚싯대의 조만간도 그에 따라 변해야 한다.

봄에 만물이 소생하고 물고기가 얕은 물에서 활동하기 시작했다. 이른 봄은 수온이 낮기 때문에 물고기의 활동량이 적고, 섭식 동작이 비교적 경미하며, 떠다니는 폭이 작아 큰 침상이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이때 낚시를 할 때, 낚싯대는 일찍 늦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빈 갈고리가 많다. < P > 늦봄이 되면 물고기가 알을 낳은 후 영양을 보충할 필요가 있고, 미끼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심지어 굶주림도 가리지 않는 상황에서 낚싯대는 늦지 말아야 한다. < P > 여름에는 날씨가 덥고 수온이 높고 생선의 입맛이 밋밋하지만 수온이 낮은 기간에는 물고기의 활동이 잦아 생선의 개구부가 크므로 늦게 낚싯대를 올려야 한다. < P > 입추 이후 식욕이 왕성해 자주 먹고 입이 크다. 낚시꾼은 현장 물고기 사정에 따라 낚싯대 타이밍을 적절히 잡을 수 있다. < P > 입동 이후 물고기의 활동량이 크게 줄었고, 어떤 물고기는 입을 다물고 겨울잠을 자는데, 신선하지 않은 맛있는 것은 그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기 어렵다. 또한, 물이 차갑기 때문에, 물고기 입도 작게 뜨고, 갈고리 동작이 가볍고, 낚싯대는 일찍 늦으면 안 된다. < P > 밤에 낚시를 할 때, 낚싯대를 불문하고, 낚싯대 동작은 낮보다 한 박자 느리게 해야 한다. 날이 어두워진 사람들이 물가로 조용히 가서 먹이를 찾을 때, 경계심이 거의 없고, 갈고리를 먹고 욕심을 부리며, 늘 갈고리를 물어뜯기 때문이다. 낚시터에 따라 해당 물의 얕고 날씬하며 산소 함유량과 진흙과 모래 성분의 양 등도 다르다.

첫째, 낚싯대 타이밍은 물의 깊이에 따라 달라진다. 통과 낚시법에서 납추락은 대부분 밑바닥에 가라앉는다. 물고기 미끼가 상류나 가라앉을 때 먼저 납이 떨어지면 떠다니는 것이 그에 따라 반응한다. 물은 얕고, 물에 들어가는 선은 짧으며, 물고기는 헤엄치면 바로 올라가거나 가라앉는다. 반대로, 물에 들어가는 선은 길고, 낚싯줄 미끼 동작은 낚싯줄을 통해 물속에서 수면으로 전달되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 P > 이 시차는 낚시꾼이 낚싯대를 선택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합니다. 깊은 물속에서 낚시를 하다가 표류하거나 갑갑하게 떠서야 낚싯대를 올리면 이미 낚싯대를 지체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쳤습니다. 물고기를 잡더라도 탐식한 잡어가 대부분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그래서 깊은 물속에서 낚시를 하고, 떠다니는 것이 약간 올라가거나 가라앉으면, 장대를 들 수 있다. 반면 얕은 물에서 낚시를 하는 것은 부표 () 를 크게 띄우거나 갑갑하게 떠서 다시 낚아채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낚시명언)

둘째, 낚싯대는 조만간 현장의 물정에 따라 결정된다. 물살이 많은 연못에서 낚시를 하는데, 물고기가 음식이 부족하지 않아 미끼를 먹는 것이 매우 까다롭다. 떠다니는 반응 폭이 매우 작아서, 약간의 망설임만 있으면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되므로, 낚싯대는 일찍 늦으면 안 된다. < P > 수질이 마른 연못은 음식 부족으로 맛있는 미끼를 보고 거의' 시식' 하지 않고 올라오면 삼키고, 먹는 속도가 빠르며, 낚싯대는 좀 늦어야 한다. < P > 흐르는 물은 또 다르다. 흐르는 물 속의 물고기는 정착할 곳이 없어 활동량이 많아 더 많은 음식을 섭취해야 하고, 먹는 것이 비교적 사납다. 그러므로 흐르는 물고기를 낚을 때, 낚싯대 타이밍은 일찍 해서는 안 되고, 정수는 그 반대이다. 낚싯대를 두 가지 동작으로 나눕니다. 첫 번째 동작은 손목을 흔들고 손목의 힘으로 낚싯대를 흔들어 낚싯대를 2 ~ 3cm 정도 들어 올리면 물고기가 있으면 낚싯줄이 팽팽해집니다. 물고기가 없으면 낚싯줄이 느슨해지고, 그 후의 동작은 낚싯대나 산책을 하거나 음식을 바꾸는 것이다. < P > 여기서는 특히 손목과 낚싯대를 흔드는 것은 하나의 동작의 두 단계이며, 그 중 단절해서는 안 되며, 손목을 떨고 나면 낚싯줄을 풀어서는 안 된다. 특히 물고기가 있을 때는 줄을 느슨하게 해서는 안 된다. 물고기가 갈고리를 벗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기명언) 따라서 손목과 낚싯대의 두 동작 사이의 연결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낚싯대로 낚시를 해도 손목을 흔드는 동작도 있어야 한다. < P > 낚싯대로 낚시를 하기 때문에 물고기가 갈고리를 물고 장대끝이 고개를 끄덕이며 흔들린다. 큰 물고기라면 장대끝이 휘어질 수 있다. 이때 장대 동작도 너무 맹렬해서는 안 된다. 손목을 떨고 장대를 올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