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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의 제국 핸드 투어" 레이아웃 전략

"모의 제국 핸드 투어" 레이아웃 전략을 해결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이를 위해 변쇼는 모두를 위해' 모의제국 수유' 의 배치 전략 해결책을 수집했다. 흥미가 있으면 한번 보자.

"모의 제국 핸드 투어" 레이아웃 전략

첫째, 레이아웃을 보는 방법?

1. 레이아웃에 3 ~ 4 개의 나무가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지도는 무작위이며 벌목 코드의 수에 따라 3 나무, 4 나무, 5 나무로 나뉜다. 너는 지도의 왼쪽 위 구석에 있는 작은 지도의 녹색 점의 수로 자신을 식별할 수 있다. 또는 지도에서 다른 레이아웃의 광산, 호수, 숲의 위치를 비교하여 자신의 신분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2. 나무와 무목의 차이: 무목지는 무목이고, 무목지는 나무가 있다.

3.

평면도의 이전 및 이후 단계는 무엇입니까? 처음에는 초기 레이아웃 계획을 사용했으면 좋겠다. 주거용 건물이 가득 차면 부속 건물을 모두 철거하고 인구 훈련을 위한 공간을 마련할 수 있다. 이것은 후기 계획이다. 일반적으로 주택 (인구 보유), 점포 (세금 징수), 사방 (붕괴 방지), 궁전 (주권 보유), 기적 (예약 준비), 어류 연못, 광구 (물자 수집) 를 제외한 다른 건물은 철거할 수 있다.

도로: 밝은 노란색 긴 메쉬

5. 일반주택: 갈색 1* 1 작은 체크.

6.

상가: 동네 안에 12345678 로 표시된 작은 체크. 점포의 잠금 해제 순서에 따라 칸에 점포를 만들고 해당 번호를 붙였다.

7. 병영/곡창/창고/거래소/공업농업건물: 컬러 2*2 또는 3*3 또는 4*4 그리드 (5*5 그리드는 중국 논을 가리킴). 레이아웃의 컬러 격자와 크기가 같은 건물이라면 원하는 모든 칸에 지을 수 있습니다.

8. 의식 점토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일부 도면에는 의식 예배당, 작은 이슬람 사원, 토제 사원 등과 같은 간단한 표기가 있다. 지을 수 있는 건물의 명칭에 따라 스스로 마크를 식별하세요. 병원을 사무실로 표기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표기 오류도 있습니다. 스스로 식별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9. 부두/페르시아 예배당/이집트 사폭사: 부두를 지을 때 어장을 뜯어 원래 위치에 짓는다. 사폭사는 술집이 있는 곳에 지어졌고, 후기귀신묘는 사폭사를 대체할 수 있다. 페르시아 예배당은 카펫 위에 지어졌고, 후기 이슬람 사원은 예배당을 대체할 수 있다. 종교 건축물은 큰 것이 작은 것을 대체할 수 있다.

10. 포장 방법: 해변, 광산, 숲을 좌표점으로 포장할 수 있습니다. 먼저 주거 지역을 건설하고, 주요 도로와 연결하고, 광산 지역으로 통하는 길을 건설한 다음, 천천히 다른 경로를 건설한다.

왼쪽 아래 구석에 있는 더하기 기호-그릴 지도 그리드를 표시할 수 있는 설정입니다. 팀원은 나무를 심어 참조 좌표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제안했다. 길을 닦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그룹 75708757 (플레이어 스스로 천 명 교류군 구축) 에 가입하여 직접 무리에서 물어볼 수 있다. 보통 10-20 원입니다. 영원한 친구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1 1.

빨간색 느낌표: 주요 도로와 연결되지 않았거나 일자리가 부족합니다. 건물을 클릭하여 원인을 확인하다. 주요 도로는 지도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작은 푯말이다. 주요 도로를 잇지 않으면, 주로 개방 회로가 부적절하다. 때때로 주요 도로가 통하지만, 주요 통로가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반적으로 모퉁이를 많이 돌 때 겪게 되는 문제이다. 가장 가까운 몇 개의 도로를 연결하고 느낌표가 사라지면 여분의 길을 삽질할 수 있다.

12. 개방 정보: 먼저 점포/사방/궁전을 짓고, 길을 열기 전에 노동자들로 간선도로를 이어받습니다. 빌딩을 잇는 간선 도로가 끊어지고 건물 옆에 그리드 도로가 하나 더 있습니다. 주요 도로는 지도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오솔길이 있는 그 길이다.

도로를 봉쇄하는 별장은 마지막에 지을 것을 건의하는데, 주로 매화도이다. 건의가 빠를수록 건설된 플레이어 점포를 더 많이 넣을수록 봉점은 마지막에 놓는다.

13. 미화 정보: 레이아웃에 별장 구역에 미화할 공간이 없다면 별장을 짓고 옆에 나무를 심고 새 별장에 공간이 없을 때 나무를 철거할 수 있다. 그리고 고급 별장이 업그레이드될 때 자체 미화를 하고 하나씩 업그레이드한다.

14. 레이아웃 버그: 레이아웃에 작은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스스로 해결해 주세요. 예를 들어, 사방위나 종교 건물이 완전히 덮여 있지 않을 때는 스스로 건물을 짓거나 원래 건물의 위치를 조정해 주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 알림: 병원 옆에 2*2 공장 모듈이 2 개 있는 한, 이 두 공장은 반드시 개방 위험에 처할 수 있으므로 배치 조합에서 4 방방의 위치를 조정하거나 다른 템플릿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15. 매화 그래프의 마지막 8 개 작은 집 건설에 관하여:

이집트만을 예로 들자면,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한다. 첫 번째 배치는 왼쪽 아래와 오른쪽 위에 빨간 상자 두 채를 지은 집이다. 만급에 도달한 후 중간에 있는 네 개의 우물을 삽질하여 두 번째 네 채의 집을 지었다.

새 주택은 우물 커버가 부족하다. 왼쪽 위와 오른쪽 아래 거주지에서는 새 우물이 포점 옆에 세워질 수 있고, 오른쪽 위와 왼쪽 아래 거주지에서는 새 우물이 연회장 근처에 세워질 수 있다.

두 번째 네 채의 새 집이 모두 입주하면 세 번째 새 집 두 채가 왼쪽 위 오른쪽 아래에 있는 빨간 상자 안에 세워질 것이다. 왼쪽 아래 오른쪽 위에 있는 식수대를 수리하고, 들어가지 않은 새 집을 덮고, 길을 잇다.

만급에 이르렀을 때, 그들은 중앙선의 상하 양끝에 있는 술상을 모두 삽질하여 파출소를 짓고, 원래의 양끝에 있는 파출소를 모두 삽질했다. 그런 다음 모든 술상, 법정, 귀신묘, 저글링, 연회장을 삽질한다. 연회장 자리에 병원 네 개를 짓고 주변 병원 네 개를 삽질한다. 이것은 매우 규칙적이다.

둘째, 자신의 레이아웃을 계획하는 방법

1. 주택단지 건설: 그림의 주택별장을 참조하여 레이아웃에서 주택단지만큼 큰 공터를 선택합니다. 빌라 구역과 일반 주택단지는 따로 지을 수 있어 아무런 영향 없이 궁전을 마음대로 지을 수 있다. 첫째, 레이아웃에 따라 주택단지를 수리하고, 술상을 중심으로 주택단지를 보수한다. 사방이 가는 곳마다 거주지가 따라간다. 매화 그림의 개방에 주의해라. 길을 열어 이전 절을 만나다.

2. 기적 구축: 건설-기적-장압을 클릭하면 각 기적의 크기를 볼 수 있고, 크기에 따라 그에 상응하는 공터를 남겨 두는 것도 당신이 넣고 싶은 곳이다. 먼저 도로를 보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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