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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희봉이 금릉 12 차 머리핀 중 9 위를 차지한 것은 이미 늦었다.

홍루몽에서 언급한 금릉 13 차

김릉 12 차' 는' 홍루몽' 의 환상' 불행사' 에 기재된 남경에서 가장 뛰어난 12 명의 여성이다. 보옥이 물었다: "금릉 12 머리핀 관서는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그것은 너희 성의 1 관짜리 12 여서이다. "경찰 환상이 말했다.

금릉 12 차이 판결

★ 임대옥 및 설보채

가동 중지 시간은 아깝지만, 인재를 칭찬하는 것은 아깝다. 옥대는 숲 속에 걸려 눈 속에 묻혔다.

작품 설명:

"셧다운" 은 전국시대의 이야기를 뜻하며, 연락양자의 아내는 뜨개질을 중단하여 그녀의 남편에게 명리와 미덕을 찾도록 설득했다. 봉건도덕기준에 부합하는 여인을' 셧다운' 이라고 하는데, 여기는 바오 차이 (Bao Chai) 를 칭찬하는 곳이다.

영' 이라는 단어는 재녀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후 여성의 시 방면의 재능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후세 사람들은 시사가부를 잘하는 여자를' 영서재' 로 짱, 대옥이 연민을 받아야 한다는 뜻이다.

옥대 벽림' 은 거꾸로' 임대옥' 이다. 아름다운 봉건 관료의 허리띠가 고목에 걸려 있는 것은 대옥이 간과한 재능과 비참한 운명을 묘사한 것이다.

"금비녀가 눈을 묻다" 는 것은 설보채 이미지 속 금비처럼 눈 속에 묻혀있는 것을 의미하며, 부적절한 것으로, 설보채 소외가 불가피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왕희봉

마지막 날부터 온 모든 새들은 그들이 이런 생활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두 가지 명령에 복종하고, 세 사람이 멍하니, 금릉까지 우는 것이 더욱 괴로웠다.

작품 설명:

백새 조봉' 은 봉언니처럼 유능한 강녀가 마지막 날에 태어난 불행을 가리킨다. 모든 새' 는 번체자 중의' 봉황' 자로 왕희봉이를 뜻한다. "봉황" 이라는 단어에서 따온 "새마다" 라는 단어는 평범한 은유로, 육안의 행복에 대한 전고를 빌려 "봉황" 을 지적하는 것은 자연스럽다. 그림 속의 암봉이 의지하는 빙산은 녹고 있는 가가가 상징하는 후원자를 가리킨다. 한 사람이 두 명령에 복종하고, 세 사람이 어리석다' 는 것은 남편 지아 유가 봉언니에 대한 태도의 변화를 가리킨다. 결혼 후, 먼저' 순종' 하고, 그녀에게 순종을 하고, 매사에 그녀의 말을 듣는다. "2 차" 는 "차갑다" 로 해석되는데, 이는 남편이 그녀에게 차츰차츰 냉담해져서 그녀에게 명령을 내리기 시작했다는 뜻이다. 삼인목' 은 그녀가 결국' 싸움' 에 버림받은 운명을 가리킨다. 금릉까지 우는 것이 더 슬프다' 는 것은 그녀가 버림받고 친정으로 우는 슬픈 묘사다. 당시 봉건 사회에서 버림받은 것은 매우 비참했다.

★ 시 시앙 윤

재산이란 무엇인가? 부모는 유아기에 말을 듣지 않는다. 전시 눈은 비스듬히 빛나고, Xiangjiang 물은 추 (Chu) 에서 사라진다.

작품 설명:

"재산이란 무엇인가? 부모는 어릴 때부터 말을 듣지 않았다. " Xiangyun 은 봉건 houmen 의 부유 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이른바' 아방궁, 300 리, 금릉일사' 란 그녀의 집을 가리킨다. 하지만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상운의 부모는 유아기에 세상을 떠났다. 부유하고 무시당했지만, 어린 시절부터 큰 것까지, 나는 한번도 따뜻하게 해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수목은 비스듬히 노을을 달고, 강수는 초운피에서 사라진다" 는 세 번째 문장은 눈 깜짝할 사이에 혼자 석양을 마주하고 슬퍼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운" 이라는 단어는 "상강의 실단추 운피" 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Xiangjiang 은 고대 추 후난 (Chu Guo Hunan) 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추 윤 (Chu yun) 이라고 불립니다. 샹강의 흐름, 추 () 의 출발, 사가의 몰락과 상운 부부의 단명, 그리고 가정 파탄의 조짐은 모두 무산신녀가 그녀를 만나는 꿈을 꾸는 전고에 기반을 두고 있다.

★지아 위안 춘

20 년 동안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유암화명궁을 분별하였다. 삼춘이 초춘경을 다투고, 호토끼가 만나 고향으로 돌아가는 꿈을 꾸었다.

작품 설명:

첫 번째 문장은' 20 년 동안 시비를 가리다' 로, 원춘이 궁중에서 20 여 년을 살았고, 인간의 애환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생겼고, 자신이 이미' 무인지',' 무익무종' 의 경지에 이르렀다고 느꼈다.

두 번째 문장' 궁중 자작나무 꽃' 은 여사에서 봉조류 궁사에 이르기까지 현혜가 고귀하고 광채가 만발한 석류꽃처럼 빨갛다. 외부인의 관점에서 볼 때 봉건 사회의 한 여성은 만족해야 하지만, 원춘의 결론은 그녀가' 시비를 가리는 것' 을 알고 궁정 내부의 각종 어둠과 부패를 인식하고 자신의 인생길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세 번째 문장에서' 삼춘경기 초춘경' 은 원춘영춘, 탐춘, 석춘삼자매를 가리킨다. 이른 봄' 은 원춘을 가리킨다. 영춘, 탐춘, 석춘이 원춘만큼 풍부하지 않다는 뜻이다.

마지막 문장' 호토끼 상봉꿈' 은 호년과 토끼의 해의 교대를 가리킨다. 원춘은 12 월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이것은 호랑이 해의 끝이자 토끼해의 시작입니다. 따라서 원춘이 첩으로 입궁한 것은 필연적인 결과이다. 여기서 작가는 비판의 예봉을 대부분의 사람들이' 신성불가침' 이라고 생각하는 황권을 가리킨다! (참고: 어떤 판본은' 호랑이가 꿈을 꾸고 집에 돌아오다' 이고, 호랑이는 코뿔소의 일종이다. 고서의 이런 견해는 두 힘의 균형을 반영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지아 잉 춘

아들은 중산늑대여서 성공하면 날뛴다. 골드 내실 버드 나무 전체, 곰 황량 에 갔다.

작품 설명:

첫 번째 문장' 아들은 중산늑대' 에서' 아들' 이라는 단어는 전통 한자' 손' 을 종합해 봄을 맞는 남편 손소조를 가리킨다. 중산늑대' 는' 중산늑대의 이야기' 의 전고를 사용하여 잔인하고 배은망덕한 사람을 비유한다. 봄을 맞은 남편 손소조, 음험하고 악독하며 봄을 맞이하는 고난을 비유한다.

"성공하면 너 미쳤어." 교만할 때는 악행을 저지르고 제멋대로 행동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한번은 손소조가 집에서 어려움에 처했을 때 집 밖으로 뛰어들어 도움을 구걸한 적이 있다. 나중에 손소조는 상경공관으로 들어가' 등 병부 공석' 으로' 벼락부자' 가 되었다. 지아 (Jia) 의 집이 패배 한 후, 그는 빚을 강요하고 봄 축제를 짓밟았다. 결국 영춘과 손소조는 1 년 후 남편에게 굴욕을 당해 죽었다.

★지아 탐춘

청명 () 의 기개가 높고, 마지막 날 () 에서 태어났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청명 상하도, 동풍 원몽!

작품 설명:

탐춘은 가부의 세 딸이고, 가정의 이모부인 조이모의 딸이다. "총명하고 야심이 있다" 는 것은 그녀가 야심 있고, 총명하고, 깨어 있고, 예민하며, 부에 속지 않는다는 것이다. "마지막 날에 태어났고, 그녀의 운이 빗나갔다" 는 글은 그녀가 봉건사회의 쇠퇴한 마지막 날에 태어났다는 것이다. 이것도 미혼 여자로서의 불행이다. 아쉽게도' 재능' 과' 야망' 은 충분히 발휘하지 못했다.

청명 상하도, 천리 동풍원몽' 은 봄맞이 변방을 뜻한다. 실이 끊어진 연처럼 시집가면 배를 타고 간다는 뜻이다. 문장 중의' 청명' 은 그녀가 청명절에 멀리 타향에 시집갈 것이라고 지적했다. 종합그림 속 여자처럼 배 위의 강변에서' 얼굴을 가리고 울다' 며 부모 가족에게 작별을 고하고 잠결에만 가족과 재회한다.

★지아 석춘

봄빛이 길지 않아 옷이 재작년 화장으로 바뀐 것을 알 수 있다. 불쌍한 자수 하녀가 덩청의 고불 옆에 홀로 누워 있다.

작품 설명:

판결문의 첫 번째 문장' 삼춘이 길지 않다' 는 말은 말장난이다. 말 그대로 춘말 (즉 춘말) 을 가리키며, 실제로는 석춘삼자매 (즉, 원춘, 영춘, 탐춘) 의 처지를 가리킨다. 두 번째 문장' 이튼은 일 년 동안 화장을 했다' 는 이이는 비구니가 입은 검은 옷을 가리킨다. 석춘은 세 자매의 경험에서 봉건 통치 계급의 좋은 날이 길지 않다는 것을 보고 세속에서 벗어나 빈문으로 도피하기로 결심했다. 셋째,' 가련하게 수놓은 여종, 홀로 청등 고불 옆에 누워 있다' 는 네 마디, 특히 자부 양이 마지막으로 출가하여 비구니가 되어 더 이상 관청의 딸이 아니라' 구걸하고 옷을 입지 않는다' 는 생활을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 말은 Xi 춘이 쓴 것으로, 그는 세 자매의 불행한 처지에서 자신이 앞으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을 예견하고 출가하기로 했다. 그러나 현실을 도피하는 이 길은 쓸쓸하고 외롭거나 통하지 않는다. 시에서 드러난 동정과 아쉬움은 작가의 갈등 심리를 분명하게 반영한 것이다.

★진 코칭

끝없는 사랑은 깊은 환상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만날 때 그들은 그녀를 지배할 것이다. 허튼소리를 하면 영예가 있다. 번거로움의 시작은 정말 좋다.

작품 설명:

판결문의 첫 번째 문장' 끝없는 사랑, 환상과 연애'' 끝없는 사랑, 천정과의 연애' 는 남녀에 대한 깊고 넓은 사랑을 가리킨다. "환상" 은 허황되고 터무니없는 것이다. 이 말은 가용의 아버지 자진과 그의 며느리 진코칭 사이의 불공평하고 애매한 관계를 폭로하는 것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무량한 아들이 모두 곽용부의 사람들이며, 화단은 영국부의 사람들에게서 시작되었다고 지적했다. 진 keqing 는 jiazhen 간음, 자살 을 강요 했다.

★리 완

복숭아와 매화 봄바람에 열매가 맺힌 후 도대체 누가 난초 한 대야 같을까? 얼음물처럼, 너는 허무한 공간에서 질투하고, 너는 헛되이 다른 사람과 농담을 하고 있다.

작품 설명:

첫 번째 문장은 "복숭아, 리, 결과" 라고 적혀 있는데, 그 중 "리", "만" 은 리부브의 이름을 암시한다. 리 쿠이 (Li Gui) 의 젊음은 봄바람에 매화와 같습니다. 일단 열매가 맺히면 시들어 버린다.

두 번째 문장' 도대체 누가 난초 한 대야 같을까' 는 자란과 그림을 가리킨다. 이 말은 자부의 마지막 자손 중 아무도 자란의' 출세' 와 비교할 수 없다는 것이다.

세 번째 문장' 얼음물처럼 좋다' 는 말은 이부영 과부 존례절 () 을 쓴 것으로, 고독한 과부 () 를 아끼고 성립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이런 품성은 봉건 통치자의 눈에는 얼음물처럼 깨끗하고 아름답다. 빈 부러움' 은 자란이 복권에 당첨됐음에도 불구하고 이부이가' 정절' 이라는 미명을 얻었지만, 자부의 쇠퇴를 구할 수 없어 백선할 수밖에 없다는 뜻이다.

네 번째 문장' 헛된 농담' 은 다른 사람을 우스갯소리로 헛되이 다른 사람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이부이가 평생 추구하는' 삼종사덕' 은 봉건 사회의 현혜 여성의 전형이다. 결국 이부이는' 썩은 나무' 의 최후에 이르러 봉건예교의 순교자가 되었다.

★묘옥

청결하면 깨끗할 수 없고, 구름이 반드시 비어 있는 것은 아니다. 불쌍한 소옥이 결국 진흙 속에 빠졌다.

작품 설명:

이것은 묘옥의 판단이다. "하늘을 오르기 어렵다" 에는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 태자손은 한숨을 쉬었다" 는 말이 있다. 원시적인 단서와 지연재의 비판에 따르면 태자손의 아들은 여기서 진을 가리킨다. 그러나' 늪에 빠지다' 는 그와 무관하다. 전문가들의 추측에 따르면 묘옥은 보옥을 구하기 위해 과주에 도착했지만 ('더러운 먼지' 도' 천하를 용인하기 어렵다' 는 의미), 결국 강대한 노색귀신의 손에 떨어졌기 때문에 "깨끗하게 하려면 구름이 비어 있지 않을 수도 있다" 며 "결국 수렁에 빠졌다" 고 말했다.

★지아 qiaojie 자매

만약 네가 패배한다면, 너는 너의 가족을 잃게 될 것이다. 나는 우연히 한 은인을 만났는데, 왜냐하면 내가 한 시골 여성을 도왔기 때문이다.

작품 설명:

첫 번째 문장' 너의 부를 걱정하지 마라' 는 말은 권력이 이미 떨어졌다는 뜻이므로 과거의 부를 더 이상 언급하지 마라.

두 번째 문장' 집이 죽으면 친척이 아니다' 는 말은 가업이 시들고 어떤 골육친에 대해서도 이야기하지 말라는 뜻이다.

세 번째 문장' 가끔 한 마을 여자를 돕는다' 는 말은 교묘한 언니의 어머니 왕희봉이 일찍이' 도움' 을 한 적이 있는 외할머니를 가리킨다.

네 번째 문장' 교묘한 은인' 중의' 교묘' 은 의미적 쌍관이다. 분명히 우연의 일치를 뜻하는 것은 교묘한 언니를 보여준다. 은인은 유 외할머니를 가리킨다. 교묘한 언니는 그녀의 삼촌 왕족에게 유괴된 것으로, 해음' 인인을 잊는다' 는 것이다. 다행히 유 외할머니에게 끌려가 재난을 피했다. 작가는 원작' 유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가다' 에서 교언니와 바넬이 유자와 불수를 교환하는 장면을 근거로 이 장면을 상세하게 썼는데, 아마도 교언니와 바넬의 결혼을 암시한 것 같다.

이 판결은 봉건 통치자 내부인과 사람 사이의 위선적인 관계를 폭로했다. 당조 권세, 문파 등반, 혼사를 이야기하다. 상황이 패배, 사기 납치, 살과 피 상 장애; 이것은 적나라한 권돈 거래이다. 교묘한 언니의 경험은 사람을 동정하게 한다. 그녀는 농촌에 와서 농가에서 자라서 마을 고모가 되었다. 비교하면, 그녀는 그녀의 고모들보다 훨씬 운이 좋다.

요약

금릉 12 녀의 판결사는' 홍루몽' 에서 환관 가족의 불행한 여자에 대한 묘사이다.

모든 판단에서, 그들의 운명은 은밀한 시적 조건으로 미리 암시되었다. 봉건예교에 얽매여 파괴되고 미인이 죽지 않으면 반드시 죽는다.' 홍루몽' 의 주제는' 천홍동 (울음)',' 만연' 이 한 잔 (슬픔)' 이다. 중국 수천 년 동안 여성의 슬픔도 반영됐다. 조설근의 두터운 문학 공저와 비범 탈속적인 정확한 사상도 반영됐다.

홍루몽

("홍루몽" 소개) 누가 홍몽 시스템의 연인이 될 것인가? 모든 것은 낭만을 위한 것이다. 이 어쩔 수 없는 날, 슬픈 날, 외로운 날, 당신에게 어리석은 뜻을 보내려고 합니다. 그래서 사실 이 금상옥' 홍루몽' 의 표현이다.

참고 사항:

이것은 홍루몽 12 곡의 전주곡으로, 12 곡의 노래를 끌어냈으며, 이 12 곡의 총결산과 힌트이기도 하다. 이 서곡은' 홍루몽' 의 기원을 설명했다. 여기서 작가 조설근은 신선의 말투로 자신의' 어리석음' 을 표현했다. 물론 조설근은' 홍루몽' 에' 로맨틱한 감정' 을 써 가방과 착용의 사랑을 표현했다. 하지만 이런 사랑은' 재재재가인' 식의 사랑이 아니라 봉건예교에 대한 반란을 바탕으로 한 순수한 사랑이다. 그러므로,' 김도옥 추모' 는' 환상' 도' 연애참회' 도 아닌 청년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통해 봉건사회 종말' 천도' 의 깊은 주제를 표현한 것이다. 작가의' 어리석음' 은 작가가 의도적으로' 천도' 를 보완해 만회할 수 없는 사상갈등이다

(일생의 실수) 바오차이 () 와 세 사람의 갈등: 큰길은 모두 좋은 인연이다. 나는 목석 전 동맹만 보았다. 하늘 건너편, 산 크리스탈 눈; 나는 세상의 외로운 숲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세상을 한탄하면 미중이 부족하다. 매이의 상황조차도 이해하기 어렵다!

참고 사항:

이 노래는 가보옥의 말투로 임대옥, 설보채,' 오늘 양음' 과' 설정' 을 읊는 것이 바로 설보채. 그녀는 황금보와 영매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눈' 은' 설' 이다. "목석 맹주" 와 "외로운 숲" 은 임대옥. 보옥은 본명 옥이고, 임대옥 본명은 진주초이기 때문이다.

바오 다이: 하나는 yuen long xianpa 이고 다른 하나는 완벽한 옥입니다.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평생 나는 그를 만날 것이다. 만약 네가 이상한 운명이 있다고 말한다면, 너의 머리는 어떻게 결국 공허해졌니? 하나는 헛수고이고, 하나는 기우이다.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눈에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는지, 어떻게 가을이 겨울로 흘러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지, 봄이 여름으로 흘러가는 것을 막을 수 있을까!

참고: 이것은 보데, 임대옥 요정, 자보옥은 흠잡을 데 없는 옥이고,' 기이한 인연이 없다면 이생에서 다시 만나자' 는' 너' 라는 글자로, 보다이와 그녀의 두 전생에 이미 만났다고 지적했다. 즉, 적하궁 웨이터 신영과 삼생석 옆에 있는 누빔 풀 사이의 이슬, 그래서 이생은 2 도이다.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첫 번째 문장은 성격이다. 후자의 문장은 사회, 수중월, 거울 속의 꽃이다. 모두 허황된 것이다. 그들의 사랑처럼. 이슬의 이익, 눈물의 귀환론은 마지막 문장에 비해 "당신의 눈에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어떻게 가을이 겨울로 흘러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까, 봄이 여름으로 흘러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까! ""

지아 원춘 (증오 무상): 나는 시기적절한 영광과 부귀를 좋아하지만, 나는 또 변덕스럽다. 그냥 보고 모든 것을 버려라. 한가롭게 돌아다니며 향기로운 영혼을 소모하고 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길이 멀고, 산이 높고 물이 길다. 그래서 나는 꿈에서 부모님께 말했다. 아들의 목숨이 구천 밑에 있으니, 가족들은 뒤로 물러나서 일찍 떠나야 한다!

지아 탐춘 (Jia tanchun): 3,000 마일을 항해하고 살과 피의 집에 투표했습니다. 나는 울면 나의 만년을 손상시킬까 봐 두렵다. 부모님께 걱정하지 말라고 전해 주세요. 예로부터 가난은 이미 정해졌으니, 이합할 기회가 없다. 지금부터, 우리는 두 곳으로 나누어 각각 안전을 유지할 것이다. 노예는 갚아야지, 연루되지 마라!

스샹윤: 포대기에서 부모는 한숨을 쉬며 죽었다. 재연선 정글에서 생활하는데, 어떻게 그것을 총애할 줄 누가 압니까? 다행히 타고난 영웅은 호탕하고 대범하여, 자식의 사사로운 사정을 따지지 않는다. 그렇게 옥당에는 달빛이 휘영청 밝다. 나는 재색을 겸비하여 오랫동안 이겼는데, 젊었을 때는 틀림없이 움푹 패인 모양으로 접혀 있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침내 구름이 사라지고 물이 Xiangjiang 을 말라 버렸습니다. 이것은 세상이 얼마나 기복이 많은지, 왜 슬퍼할 필요가 있는가!

묘옥: 기질이 난과 같고, 재정이 선보다 낫다. 타고난 외로움은 매우 적다. 너의 방식은 사람을 혐오스럽게 하는 고기다. 너는 다시 인연을 이어가는 것이 저속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나는 너무 높은 사람이 질투하기 쉽다는 것을 몰랐다. 그들은 너무 깨끗해서 혐의를 분담하지 않을 것이다. 아아, Deng qinggu 사원 의 사람들은 오래 될 것입니다; 나는 실패했다. 분홍색 바닥은 봄의 색채로 가득 찼다. 마지막으로 먼지가 날리며 꾀죄죄하다 (k m: ng z m: ng, 문천상' 자식의 소식' 시' 더러움은 한나라' 참조). 그렇게 흠잡을 데 없는 백옥이 수렁에 빠졌다. 왜, 왕자는 한숨을 쉬었다!

가영춘: 중산늑대, 무정한 야수, 하루의 원인을 완전히 잊어버렸어요. 맹목적으로 자만하고, 호색하고 탐욕스럽다. 저것 좀 봐, 허우 문 연회 와 리우 종 같은; 수행자에게 정부의 돈은 돈만큼 옹졸하다. 향혼을 한탄하고, 유유히 흔들린다!

지아 석춘: 그 세 봄을 보는 건 어때요? 청춘을 두드려 밝은 하늘을 찾다. 뭐라고요? 하늘에는 복숭아가 많고 구름에는 살구가 많다. 도대체 누가 가을을 이겨냈을까? 저기 봐, 백양마을 사람들은 흐느끼고 있고, 귀신은 단풍나무 밑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어. 더 심히, 심지어 천초가 무덤을 덮는다. 더구나 어제의 가난한 사람들과 오늘의 부자들은 모두 열심히 노력했고, 봄빛이 새고 가을빛이 새어 나왔다. 이런 식으로 누가 생사를 피할 수 있습니까? 뉴스에서 서방의 진귀한 나무는 시부라고 하는데, 그 위에는 지속적인 열매가 맺혀 있다고 한다.

(스마트 레밍) 왕희봉: 당국은 너무 똑똑해서 당신의 삶을 계산하지 않았습니다. 생전에 가슴이 찢어지고, 사후에 텅 비었다. 부유한 가정을 갖는 것이 더 좋지만, 결국 한 가정이 죽고, 모두가 각자 뛰어다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시간 낭비, 반세기 동안 마음속에 매달려 있다. 그것은 3 박 꿈과 같습니다. 갑자기 1 층처럼 쓰러지고, 갑자기 한 등처럼 꺼지다. 아! 일희일애. 세상을 한탄하니 정하기 어렵다!

(숙박) 지아: 숙박, 숙박, 갑자기 은인을 만났다. 행운의 어머니, 행운의 어머니, 음공을 쌓다. 인생을 권하고, 위태로운 처지를 돕고, 나 같은 독한 아저씨처럼 재물을 사랑하고 골육을 잊는 한강간! 곱셈 나눗셈, 덧셈, 뺄셈입니다. 위에 하늘이 있습니다.

(석간신문) 리쿠이: 거울 속의 착함은 꿈의 명성에 더 잘 어울려요! 그 아름다운 청춘은 호슨에 갔다! 더 이상 자수 장부를 꺼내지 마라. 주관을 쓰고 봉저고리를 입어야 무상함을 막을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인생은 늙고 가난해서 고생해서는 안 되고, 자녀와 손자도 쌓아야 한다. 머리에는 머리핀 릴링, 머리에는 머리핀 릴링, 가슴에는 금자국이 있다. 위호, 노씨, 위호, 노씨, 기절, 황천로 근처. 고대의 장군은 여전히 존재할 수 있습니까? 명목상으로만, 모두들 서로 존중한다.

(좋은 일이 많고 맷돌이 많다) 진코칭: 향진으로 양춘금을 그린다. 풍채에 능하여 월상을 파악하는 것은 집을 잃는 근본이다. 실세는 공경하고, 가사의 죽음은 원죄이다. 항상 사랑 때문에.

(결말, 새가 숲에 던져짐) 벼슬을 하고 가업이 시들다. 부귀, 금과은; 네가 착하다면, 너는 살아남을 것이다. 무정하고 보응이 분명하다. 네가 네 목숨을 빚지고 있다면, 네 목숨은 이미 갚았다. 눈물을 빚진 사람은 이미 눈물을 다 써버렸다. 복수가 가볍지 않아 분합이 모두 정해졌다. 전생에 알고 싶었는데 늙고 돈이 있어서 정말 운이 좋았어요. 깨진 사람, 빈 문으로 탈출; 미혹되어 헛되이 목숨을 잃었다. 모든 새를 다 먹고 숲에 던지는 것처럼 땅이 이렇게 깨끗해!

참고 사항:

이 곡은' 홍루몽' 12 곡의 총결산이자 대관원의 많은 여성들의 비극적인 운명이다.

다음은 열두 여자의 다양한 인생 경험, 성격, 결말입니다. 임설의 가족기업은 이미 쇠락했다. 가가의 집은 매우 부유하지만, 줄곧 돈을 헤프게 쓰고 있다. Qiaojie 은인 을 만났을 때 살아 남았다; 묘옥이 냉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니, 진흙이 되었다. 지아 yingchun 부채 sun shaozu 결혼, 고문으로 사망했다; 임대옥 봉건 예교에 반항하여 보옥을 위해 눈물을 머금고 죽었다. 임대옥 눈물로 눈물을 흘렸기 때문에 "그녀의 신세를 알고 싶고, 전생에게 물어보고 싶다" 고 말했다. 설보채 아이들은 자라서 매우 총명했고, 벼슬을 하고 가업을 되살렸기 때문에, "늙어서 키운 것은 정말 행운이다." " 。 지아 탐춘 (Jia tanchun) 은 재해를 피하고 멀리 결혼하도록 강요 받았다. 춘춘의 시신은 황비의 품에 봉인되어 좋은 결말이 없었다. 지아 석춘 (Jia xichun) 은 빈 문으로 탈출, 네팔 이발, 붉은 먼지를 보았다. 왕희봉이는 고집을 부리며 온갖 수단을 다 썼지만 결국 죽었다. 이 모든 것들은, 각양각색이다, 모두 서로 분리되어 있다. 그래서 저자는 이렇게 결론 내렸습니다. "이것은 마치 모든 새를 잡아먹고 숲에 던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얗고 망망한 대지에 떨어지니 정말 깨끗하구나! "

《홍루몽 조곡》

1, 임대옥

금릉 12 차 머리, 전생 삼생석 옆에 있는 누빔 풀 한 그루가 적하 궁신영 웨이터의 이슬 덕분에 그녀와 함께 눈물로 눈물을 흘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임여해와 자민의 외동딸. 우리 부모님은 내가 어렸을 때 돌아가셨기 때문에, 우리 할머니는 그녀의 외로움에 동정하여 그녀를 곽용의 집으로 데리고 가서 그녀를 키우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비록 그녀는 고아이지만, 그녀는 냉막, 예민함, 솔직함, 때로는 매우 각박하다. 봉건 반역자로서, 그녀는 보옥에게 봉건을 관직의 길로 가라고 권하지 않았다. 그녀는 명리를 경멸한다. 자보옥이 베이징 정왕이 준 성지 진귀한 묵주를 그녀에게 선물했을 때, 그녀는 말했다. "나는 냄새 나는 남자가 보낸 이 물건을 원하지 않는다!" 그녀는 보옥과 의기투합하여 서로 진심으로 사랑했지만, 이 사랑은 왕부인, 왕희봉, 설이모 등에 의해 잔인하게 억눌렸고, 결국 마지막 눈물을 흘려 고통스러운 신음소리 ("안녕 보옥.")!

2. 설보채

금릉 12 차 2 차, 설이모의 딸, 순자산 백만 원. 그녀는 용모가 아름답고 행동거지가 우아하다. 그녀는' 사업경제' 에 열중하며 보옥에게 한 번 관직을 만나 사업경제에 대해 이야기하라고 권했고, 보옥은 은밀히 그것을' 나쁜 놈' 이라고 꾸짖었다. 그녀는 봉건부녀덕을 지키며, 또한 상당히 총명하여 인심을 얻을 수 있고, 사람을 대하는 것은 매우 기지가 있고, 위에는 사랑이 있고, 아래로는 존경이 있다. 그녀는' 포기하지 않고 청춘이 영원히 있다' 는 글과 설이모와 왕부인이 이미' 금혼' 여론을 만들었다는 글과 함께 금자물쇠를 걸었다. [1: 이렇게 그들의 손아래 자보옥은 설보채 시집을 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설보채 돌발 질병으로 사망하여 스샹운에서 과부가 된 후 그녀와 결혼했지만, 스샹운은 곧 비참하게 죽어서 보옥은 이 세상에 대해 더 이상 희망을 품지 않았다 [2. 가보옥은 리프트 후 머리를 자르고 출가하였다. ("네가 죽으면 출가하겠다" 는 말이 두 번 성취되었다.) 설보채 아들이 아들을 얻은 후 아들이 자라서 벼슬을 하고 가업을 되살렸다. ] (이것은 고서를 보는 선배가 남긴 단서로 추정되며, 통속적인 책의 결말은 다르다.)

3. 지아 원춘

금릉 12 차 3 위, 자정과 왕부인의 장녀는 어려서부터 자모가 키웠다. 큰언니로서 그녀는 보옥이 서너 살 때 그에게 읽기와 쓰기를 가르쳤다. 자매이지만 모자와 같다. 나중에 덕행이 효도하여 궁중 여관으로 뽑혔다. 곧, 펭 대추 공공 대법관, 플러스 시안 (西安) 덕비. 지아 는 특별히 지방 프로 빌라 를 구축, 지방 프로 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별장의 럭셔리는 너무 높아서, 봄조차도 그것이 너무 사치스럽고 너무 비싸다고 생각한다! 원비는 가부에' 불에 기름을 붓고, 꽃에 비단을 짜다' 를 가져왔지만 왕궁에 감금되었다. 그녀는 친척을 방문했을 때, 왕궁 대내를' 사람을 볼 수 없는 곳' 이라고 묘사하며 또 울었는데, 전혀 재미가 없었다. 이번 성혼이 있은 후, 원비는 더 이상 궁궐을 나서지 못하고 돌발적인 질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춘춘의 죽음은 곽용 정부가 성대에서 쇠퇴한 전환점이다.

4. 가영춘

금릉 12 차 7 은 지아 사면 () 과 그의 첩이 낳은 것으로, 지아 () 집에서 2 위를 차지했다. 그녀는 성실하고 무능하며 겁이 많아서' 이목' 이라는 별명이 있다. 그녀는 시를 추측하는 데 있어서 자매들보다 못하며, 양보하고 괴롭힘을 당할 줄 안다. 그녀의 진주, 실크, 금봉황 장신구는 모두 하인이 도박을 하는 데 쓰였으며, 그녀도 추궁하지 않았다. 다른 사람이 그녀를 대신해서 되찾으려 하자, 그녀는 말했다. "차라리 싫겠다, 왜 화를 낼 필요가 있느냐." 그녀의 아버지 가사면은 손씨네 은화 오천냥을 빚졌기 때문에 그녀를 손씨네 집에 시집보냈는데, 실제로는 그녀를 대신해서 빚을 갚는 것이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녀는 손소조에게 학대를 받아 죽었다. 이는 곽용 빌딩이 점차 쇠퇴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5. 자탐춘

금릉 12 머리핀 넷째, 지아 정치와 그의 첩 조 이모가 낳은 지아 집은 세 번째다. 그녀는 총명하고, 꾀가 있고, 결단력이 있어서, 왕부인과 봉언니조차도 그녀에게 점수를 주었다. 그것은' 장미' 라고 불린다. 그녀의 봉건 등급 관념은 매우 강해서, 그녀는 자신의 친어머니 조이모도 싫어하고, 조이모는 여종 첩의 지위에 있고, 냉혹하고 무정하다. 그녀가 대관원을 기습할 때, 여종 앞에서 주인의 존엄성을 지키기 위해, "여종에게 촛불을 들고 문을 열라고 했다" 며, 다른 사람이 자신의 궤짝을 수색할 수 있도록 허락했고, 누구도 자신의 여종 물건을 움직일 수 없었다. "마음속에 계획이 없다." 이것을 모르는 왕선보가 탐춘을 만나 그 자리에서 뺨을 한 대 맞았다. 탐춘은 자택이 무너질 위기에 대해 깊은 감명을 받았다. 그녀는' 이익과 폐단을 없애다' 는 작은 개혁으로 구하려고 시도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다. 결국 자탐춘은 멀리 타향과 결혼하여 결국' 세' 봄' 이후 각 측이 지쳐서 각자의 문을 얻는다' 는 비극적인 결말을 증명했다.

6. 지아 석춘

금릉 12 머리핀의 여덟, 자진의 여동생. 그녀의 아버지 자경은 항상 정단을 잘하기 때문에, 그녀는 아무것도 상관하지 않고, 그녀의 어머니는 아주 일찍 돌아가셨고, 그녀는 곽용 빌딩의 노부인 옆에서 자랐다. 부모님의 사랑이 없기 때문에, 나는 괴벽한 냉막 성격을 길러 마음이 차갑다. 대관원을 모사할 때, 그녀는 이를 악물고 잘못이 없는 시녀를 쫓아내고 그림에 들어가 다른 사람의 눈물과 슬픔에 무관심했다. 4 대 가문의 몰락한 운명과 그녀의 세 자매의 불행한 결말로 그녀는 세상을 떠날 생각을 하게 되었고, 나중에 그녀는 비구니암에 들어갔다.

7. 왕희봉

금릉 12 머리핀 9, 지아 리안 의 아내, 왕 부인의 조카. 그는 빨간 피닉스 삼각눈 한 켤레, 구불한 버드나무 두 개가 눈썹을 드리우고 날씬한 몸매, 경박한 체격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총명하고 유능하며, 자모와 왕부인의 신임을 받아 자부의 실제 집사가 되어 자부 모두의 의식주를 부양하고, 늙어서 서로 왕래하지 않는다. 통칭하여' 오매워' 라고 부를 수 있다. 즉 마라워, 마라워, 라워, 매워, 독맵다. 사람도 매우 매끄럽고 주도면밀해서 모두를 기쁘게 할 줄 안다. 예를 들어, 임대옥 때, "세상에 이렇게 아름다운 사람이 있는데, 나는 오늘에야 만났다! 게다가 이 전신 스타일도 조상의 외손자나 딸과는 달리 실제로는 직친의 손녀다. " 첫 번째 문장에서' 인간',' 진실',' 이런' 은 이미 대옥을 잘 치켜세웠지만, 우리는' 오늘 막 보았다' 와' 완벽한 스타일' 이라는 두 마디를 더 추가해야 한다. 이 두 말은 심지어 대옥의 용모를 하늘로 치켜세웠다. 사람이 어떻든 행복할 거야! 그리고 그는 덧붙였다: "그것은 우리 조상의 손자처럼 보이지 않지만, 그것은 첫 친척의 손녀이다." "조손" 과 "일급 친족 손녀" 라는 두 이름은 전자가 아니라 후자이다. 이 전체 단락은 연이어 해석되었다: 왕희봉은 먼저 대옥행복을 자랑하고, 자모는 그 고통 때문에 자연스럽게 행복하다. 그런 다음 그녀는 비밀리에 (위안) 네 손녀 정말 일류 프로, 예쁜 외모 를 칭찬, 이 두 이름 에 따라, 그래서 그녀는 행복 환영 결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손녀 아름다운 칭찬, 자연스럽게 더 행복하다.

8. 스샹윈

금릉 12 차이 중 5 는 가모의 손녀이다. 비록 그녀는 부유한 가정의 딸이지만, 그녀의 부모는 그녀가 어렸을 때 세상을 떠났다. 그녀는 그녀의 삼촌 스페이와 틴스가 키웠고, 그녀의 고모는 그녀에게 좋지 않았다. 그녀의 외삼촌 집에서는 주인을 전혀 할 수 없었고, 때때로 바느질을 하여 한밤중까지 해야 했다. 그녀의 인생 경험은 임대옥 (WHO) 와 다소 비슷하지만 임대옥 반항정신이 없어 설보채 영향을 어느 정도 받았다. 그녀는 거리낌 없이 솔직하고, 명랑하고, 장난스럽고, 심지어 술에 취해 정원의 큰 청석에서 잠을 자려고 한다. 그녀와 보옥도 좋은 친구이다.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때로는 다정하고 괴로웠지만, 그녀는 마음이 넓어서 자식의 사사로운 사정을 따지지 않았다. 나중에, 그녀는 웨이 와 결혼했다. 결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녀는 풍족하게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한 후 보옥과 만나 부부가 되었다. 결국 그녀는 가난과 질병으로 죽었다 (이것은 고서의 끝이고, 단락은 다르다).

9. 진코칭

가용의 아내 진코경은 금릉 12 차 중 12 번째다. 그녀는 영리 의사 진방업이 입양한 딸로 양생당에서 왔다. 그녀의 작은 이름은 코코아이다, 이름은 듣기 좋고 듣기 좋다. 그녀는 우아하고, 섬세하고, 낭만적이며, 부드럽고, 상냥하며, 자모 등의 총애를 받았다. 하지만 시아버지 자진과 그녀의 관계가 애매하여 그녀는 젊은 나이에 죽었다. 그의 신세는 매우 신비로워서 그의 방에는 알려지지 않은 것이 없다. 가보옥조차도 반드시 이 자본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일단, Zhou Rui 의 아내가 설보채 들에 게 12 궁전 꽃을 보내, 내가 울고 꽃을 보았다. 그녀가 감사한다고 말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그녀는 얻지 못했다. 그녀가 죽은 후, 그녀와 가까운 사람은 사실 황족만이 쓸 수 있는 목재로 관을 만드는 것에 반대하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더욱이, 그녀가 사용한 목재는 원래 충성스러운 왕자가 원했던 것이었지만, 나중에는 변고로 은퇴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자조차 감히 사용할 수 없는 이런 물건은 비교적 작은 영할머니에게 쓰였으나, 아무도 반대하지 않았고, 황실 내부에도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너에게 진실을 말할 수 없을 것 같다.

10, 묘옥

금릉 12 차이 중 6 명은 쑤저우 사람이다. 그녀의 조상은 학자이자 관원이었다. 어려서부터 병이 나서, (낡은 미신에서 재난을 당할 운명이었던 사람은 출가도사, 부자는 가난한 집 아이를 사서 출가하지 않고, 몸을 두 배로 부르게 한다) 많은 몸을 사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미신) 나는 빈문에 들어가야 건강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머리를 가지고 연습한다.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나는 두 명의 늙은 간호사와 한 명의 어린 소녀가 시중을 들어야 한다. 그녀는 필묵에 정통하고, 고전을 숙독하며, 품상이 아주 좋다. 열일곱 살 때 스승과 함께 장안 수행에 갔다. 사후에 가가의 초청을 받아 그를 장안 수행으로 데려갔다. 나중에 과주 나루터에서' 미인은 뼈에 굴복할 수밖에 없다' 며 자신을 희생하는 방식으로 스샹운과 자보옥은 마침내 만나 결혼하여 12 여중의 분수령 인물이다. (이것은 수필고판' 정장경 석두기' 중 한 편의 독점적인 벼루 평론을 각색한' 실전 결말' 이다. 경장은 1964 에서 홍루 애호가에게 들킨 뒤 사라졌다. 지금' 경장' 이 떨어진 한 페이지만이' 경장' 이 실제로 존재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때문에 묘옥의 결말은' 경장' 에서 독점적으로 통통하게 쓴 것 같다. ) 또한 묘옥이 가가가 곧 깨질 때 손님으로 갔다며 하필이면 집을 빼앗겼고, 악당에게 목격되어 절에서 경을 읽을 때 끌려갔다고 한다. 이후 그의 행방은 알려지지 않았다.

교묘한 언니 1 1

금릉 12 머리핀 10, 자옥과 왕희봉의 딸. 유 외할머니는 7 월 초칠에서 태어나 왕희봉의 부축을 받아' 교언니' 라는 이름을 지었다. 교묘한 언니는 어려서부터 편안한 생활을 하고 있는데, 그녀는 부유한 가정의 딸이다. 그러나, 지아 푸 패배, 왕 Xifeng 의 죽음 후, 삼촌 왕과 지아 링 은 왕자 여종 으로 그녀를 팔고 싶어. 비상시, 유 할머니의 도움으로 그들은 그녀를 농촌 생활로 데리고 들어갔다.

리완 12

금릉 12 차이 중 11 위, 자공재, 논밭의 아내, 자란이 하나 있다. 그녀는 금릉에서 태어났고, 그녀의 아버지 이수충은 일찍이 전국에 술을 권하였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아버지로부터' 여자는 재능이 없는 것이 덕이다' 라는 교육을 받아, 그녀가 몇 글자를 알아볼 수 있게 하고, 앞나라 몇 명의 현숙한 여자들을 기억하고, 매일 방직 바느질에 집중할 수 있게 하였다. 논밭은 스무 살도 안 되어 병으로 죽었다. 리완은 줄곧 과부였다. 비록 그녀의 상태는 휘황찬란하지만, 죽어가는 불씨 같다. 그녀는 부모를 키우고 시누이와 함께 책을 읽는 것에만 관심이 있다. 그녀는 전형적인 현혜 여자, 봉건 예교를 지키는 현혜 여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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