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대 뿌리 조각 예술에 관한 시
뿌리 조각 시
(주제시)
썩은뿌리 부러진 가지는 물을 따라가는데,
영광의 삶은 여기서 끝난다.
자신의 재능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조각 손님을 만난 행운이 있다.
봄이 오면 죽은 나무가 다시 새로운 세대가 된다.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뿌리조각에 관한 시
곤충들의 싸움
가지 하나가 눈에 띕니다
열매는 늦가을을 반영합니다.
벌들이 싸우게 만들고,
곤충들은 스스로를 강요하고 싶어합니다.
흰쥐
무대 위의 흰쥐,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가방 안에는 아무것도 없는데 흰 나무가 죽어있습니다.
잠자는 나한
무대 위에서는 잠자는 나한, 하늘에서는 몽유병을 앓는다.
세상의 이야기를 듣지 못한다면 어떻게 영원한 잠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
달팽이 소녀
달팽이 소녀가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수천년의 개발이 부드러움을 이끌어냅니다.
홀로 껍질을 깨고 세상을 바라보는,
세상에 이제 가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태공낚시
태공이 낚시를 할 때는 미끼를 잡기가 어렵습니다.
평화롭고 고요하게 수영합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잠시 쉬어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하루 종일 앉아서 물속을 바라보세요. 2. '뿌리조각'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요
1. (주제시)
썩은 뿌리와 부러진 가지는 물을 따라가는데,
영광은 인생은 여기서 끝난다.
자신의 재능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조각 손님을 만난 행운이 있다.
봄이 오면 죽은 나무가 다시 새로운 세대가 된다.
2. 흰쥐
무대 위의 흰쥐,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가방 안에는 아무것도 없는데 흰 나무가 죽어있습니다.
3. 잠자는 나한
무대 위에서는 잠자는 나한, 하늘에서는 몽유병.
세상의 이야기를 듣지 못한다면 어떻게 영원한 잠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까?
4. 춤
구름은 가볍게 움직이며 아름다운 눈썹을 드러내고, 빠르게 회전하며 소매를 돌려 날아갑니다.
바라보고 숨을 참는 수천 개의 산이 갑자기 박수를 터뜨린다.
5. 날개를 펴라
남은 뿌리를 무차별적으로 잘라서 깊은 산 속에 버리고 아랑곳하지 않는다.
푸른 구름 위를 날개를 펼친 채 솟아오르는 모습은 숙련된 손으로 빚어낸 매력이다.
6. 뿌리조각
나무뿌리를 찾아 산을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몇 조각을 발견해서 기쁘다.
모양을 세심하게 조각하고, 색상을 지정하고 광택을 내어 매력을 더합니다.
호랑이가 뛰고, 용이 솟아오르고, 팽이 날개를 펴고, 신들이 기뻐하고, 부처님이 웃고, 선비가 글을 읽는다.
서재와 전시실은 우아하고 유명한 사람들이 감탄하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7. 세심하게 조각하고, 생생하고, 흠잡을 데 없고, 활기차고, 생생하고, 숙련되고, 숙련되고, 능숙하며, 정점에 도달합니다. 3. 뿌리조각을 설명하는 문장
1. 뿌리조각 만들기의 첫 번째 단계는 재료 선택입니다. 뿌리조각재료는 회양목, 백단향, 너도밤나무, 편백나무, 느릅나무 등 단단하고 섬세하며 안정적이고 갈라지거나 변형되기 쉽지 않고 장기간 보존할 수 있는 수종 중에서 선택해야 하며, 다양한 뿌리 조각을 위한 모든 우수한 재료. 물미사에 잠기거나 땅 속 깊이 묻혀 있는 죽은 뿌리, 수백 년의 탄화 과정을 거쳐 형성된 고대의 우울한 뿌리, 그 품질은 거의 화석에 가까워 뿌리예술의 훌륭한 소재입니다. 뿌리 재료의 형태에 대한 선택 기준은 "희귀함, 기이함, 고대, 기이함"의 네 가지 유형으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2. 수많은 캐릭터 뿌리조각 중 내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블랙 카본 페인트 색상의 뿌리조각이 여럿 있다. 이 재료는 "흑단"이라고 불리며, 천년 이상 지하에 묻혀 있던 석화목으로 잘려진 표면이 매끄럽고 나뭇결이 곱게 다듬어져 있어 옥처럼 따뜻하고 거울처럼 밝습니다. . 흑단은 매우 희귀하여 그 가치가 홍단향에 가깝고, 앤티크 가구나 뿌리 조각품 제작에도 탁월한 재료입니다. 정 선생이 만든 흑단 달마는 엄숙한 모습을 하고 있어 일종의 삶의 변천과 평온함을 드러내고 있으며, 섬세한 선마저도 희미하게 보이는데, 이는 약간의 세계에 대한 추구와 이해인 것 같습니다.
Jikang 선생의 우아함과 야망, Zheng Shiyou 선생의 재능과 위대함, 잉크가 다 써서 표현할 수 없지만 창 밖의 Yuqing 's Pavilion과 Zhanba에서 풍기는 향기 때문에 여전히 감탄을 금할 수 없습니다. 꽃향기는 사람을 취하게 만들고 마음을 흔든다. 사실입니다. "홍단향은 운이 좋게도 이도를 초대할 수 있으며, 정자의 뿌리는 우주를 조각할 수 있습니다."
3. 뿌리조각 문화공원에는 기네스북에 등재되었지만 아직 승인되지 않은 절묘한 뿌리조각 박물관이 있습니다.
우리는 뿌리 조각 박물관에 들어가서 우리를 한 입에 삼킬 것 같은 실물 같은 호랑이를 보았습니다. 우리도 박물관의 보물 인 장엄한 "뿌리 영혼"을 보았습니다. "황금 두꺼비"는 풍부한 부와 부를 의미합니다.
그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오백나한입니다. 이 오백나한상은 유명한 조각가 서곡경(徐國淸)이 10년에 걸쳐 조각한 것으로 매우 독특합니다. 함께 모여 속삭이는 사람도 있었고, 눈을 감고 집중하는 사람도 있었고, 구슬을 세는 듯한 표정으로 손을 뻗은 사람도 있었고, 배를 꼬집은 사람도 있었다. 머리가 두툼하고 귀가 크며, 여유롭고 만족스러워하며, 혼자 서서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꽃향기를 맡으며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뿌리조각 문화가 얼마나 오묘하고 심오한지요! 4. 뿌리조각을 설명하는 문장
1. 뿌리조각 만들기의 첫 번째 단계는 재료 선택입니다.
뿌리조각재료는 단단하고, 목재가 곱고, 목재의 성질이 안정적이며, 쉽게 갈라지거나 변형되지 않고, 썩지 않으며, 장기간 보존할 수 있는 수종 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회양목, 백단향, 너도밤나무, 사이프러스, 느릅나무 등 루트 아트 모델링을 위한 탁월한 재료 다양성. 물미사에 잠기거나 땅 속 깊이 묻혀 있는 죽은 뿌리, 수백 년의 탄화 과정을 거쳐 형성된 고대의 우울한 뿌리, 그 품질은 거의 화석에 가까워 뿌리예술의 훌륭한 소재입니다.
뿌리 재료 모델링의 선택 기준은 "희귀함, 이상함, 고대적, 이상함"이라는 네 가지 유형으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2. 수많은 캐릭터 뿌리조각 중 눈길을 끄는 것은 블랙 카본 페인트 색상의 뿌리조각이 여러 개 있었습니다.
이 소재는 '에보니'라고 불리는데, 천 년 이상 지하에 묻혀 있던 석화목으로 잘려진 표면이 매끄럽고 나뭇결이 곱게 다듬어져 있어 따뜻하다. 옥 같고 거울처럼 밝다. 흑단은 매우 희귀하여 그 가치가 홍단향에 가깝고, 앤티크 가구나 뿌리 조각품 제작에도 탁월한 재료입니다.
정 선생이 흑단으로 만든 보리달마는 엄숙한 모습을 하고 있어 일종의 삶의 굴곡과 평온함을 드러내고 있으며, 섬세한 선마저 희미하게 드러나 있어 약간은 낯설게 느껴집니다. 세상에 대한 추구와 이해. Jikang 선생의 우아함과 야망, Zheng Shiyou 선생의 재능과 위대함, 잉크가 다 써서 표현할 수 없지만 창 밖의 Yuqing 's Pavilion과 Zhanba에서 풍기는 향기 때문에 여전히 감탄을 금할 수 없습니다. 꽃향기는 사람을 취하게 만들고 마음을 흔든다.
사실입니다. "Red Sandalwood는 Li Du를 초대할 만큼 운이 좋으며, 정자의 뿌리는 우주를 조각할 수 있습니다." 3. 뿌리조각 문화공원에는 기네스북에 등재되었지만 아직 승인되지 않은 절묘한 뿌리조각 박물관이 있습니다.
우리는 뿌리 조각 박물관에 들어가서 우리를 한 입에 삼킬 것 같은 실물 같은 호랑이를 보았습니다. 우리도 박물관의 보물 인 장엄한 "뿌리 영혼"을 보았습니다. "황금 두꺼비"는 풍부한 부와 부를 의미합니다. 그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오백나한입니다.
이 오백나한은 유명한 조각가 서곡경이 10년에 걸쳐 조각한 것으로 매우 독특합니다. 함께 모여 속삭이는 사람도 있었고, 눈을 감고 집중하는 사람도 있었고, 구슬을 세는 듯한 표정으로 손을 뻗은 사람도 있었고, 배를 꼬집은 사람도 있었다. 머리가 두툼하고 귀가 크며, 여유롭고 만족스러워하며, 혼자 서서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꽃향기를 맡으며 나는 한숨을 쉬지 않을 수 없었다. 이 뿌리조각 문화가 얼마나 오묘하고 오묘한가. 5. 뿌리조각 예술을 기술할 언어 찾기
뿌리조각 창작에 있어서 대부분의 뿌리조각은 예술적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뿌리재료의 자연스러운 형태를 사용해야 하며, 작은 부분을 인위적으로 변형해야 하기 때문에 뿌리조각을 '예술' 또는 '뿌리예술'이라고도 한다.
『당신서·리미전』에 따르면 “미는 등을 가리기 위해 소나무와 복숭아 가지를 꺾어 '양화'라 이름을 지었다. 나중에 용 모양의 하나. 그가 그것을 황제에게 바쳤기 때문에 네 정당이 그것을 위해 싸웠다.
“당나라 예관 리미가 천연 나무뿌리를 이용해 용 모양의 등 흠집을 만들어 황제에게 바쳤다는 이야기입니다. 한유는 『티무쥬시』에서 “불은 파도와 상관없이 파고든다”고 말했습니다. 봄에는 뿌리가 머리와 같고 얼굴과 같고 몸통이 몸통과 같다. 때로 '목재인, 사람의 복이 무궁무진하다'라고 새겨지기도 하는데, 시 속의 '목재인'은 송원시대의 뿌리인 '신불'의 형상으로 여겨지는 뿌리 예술 작품이다. 예술은 궁중과 민중들 사이에서 유행했을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일부 동굴과 사찰에도 뿌리조각 불상이 남아 있습니다. 40 수년 전에 파괴된 쑤저우 은마교 관제사 관제상은 나무 줄기와 뿌리를 조각한 것입니다.
뿌리에는 가지가 7개 있고 가지가 8개 있습니다. .
아름다움은 자연을 능숙하게 빌리는 것이기 때문에 자연미의 '경이로움'과 인공미의 '기술'이 자연스럽게 결합되어 본래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구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솜씨 좋게도 자연을 차용하면 눈에 띄는 흔적이 남지 않아 작품 전체의 예술적 스타일이 통합됩니다. 6. 자연에 관한 시
Tang He Zhizhang의 "버들송가": " 벽옥은 나무만큼 크고, 수천 개의 녹색 비단실이 늘어져 있습니다.
누구를 조심스럽게 잘라야할지 모르겠습니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습니다. ” 1. 봄이 늦고 꽃과 나무가 무성합니다.
창경이 수확하고 있으며, 치치: 느립니다.
풀과. 나무. 무성하다.
창경: 刈刈: 새들이 조화롭게 노래한다.
치치: 수많은 노래. .봄이 다가오고, 해가 뜬다. 양허: 봄의 따뜻함 《사기·진시황기》 3. 봄에는 해가 밝게 빛나고 있다.
한 왕조의 고대 월푸시 "용송흥" 4. 진 왕조 월푸 왕조의 낮에는 바람이 향기롭다 > 진 왕조 월푸의 고대 시 "우주" 6. 푸른 들판. 봄 축제에는 아름답고, 백운마을은 높은 산에 있고, 정원 버드나무는 노래하는 새로 변합니다. 두 문장은 겨울이 봄으로 바뀌면 새들이 변한다고 말합니다.
남조의 Xie Lingyun "Dengchishang" "건물" 8. 시끄러운 새들이 Chunzhou를 덮고 Fangdian은 꽃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봄에는 모래톱이 꽃으로 덮여 있습니다.
Fangdian : 시골. 남조의 양. Xie Tiao의 "늦게 삼산을 바라보며" 9. Luocheng의 바람과 태양에 메시지를 보내면 내년에 Luoyang에 봄 풍경이 돌아올 것입니다 : Luoyang City
>Tang Du Shenyan의 "Beijing Spring" 10. 봄에는 구름이 강을 건너고 맑은 공기는 녹색으로 변하고 바다는 새벽입니다. 매화 버드 나무가 바다를 건너갑니다. 봄에는 매화꽃이 강을 건너고, 장강 남쪽에는 봄 풍경이 가득합니다.
푸른 파도를 일으키다: 물 속의 사과풀을 녹색으로 바꾸다 네 문장은 다채로운 구름을 의미합니다. 아침 해를 맞으며 바다 위로 떠오르고, 매화와 푸른 버드나무가 강 건너 봄바람을 몰고 오고, 노란 새들이 따뜻한 봄 햇살 속에서 노래하고, 햇살이 사과풀을 푸르게 물들이고 있습니다.
"허진링" 당나라 두심연(Du Shenyan)의 "여승의 이른 봄 여행" 11. 누구를 잘라야할지 모르겠습니다. 2월의 봄바람은 당하지장의 "버드나무 송가" 12. 숲은 무너지고, 밟힌 후에도 풀은 살아있다.
탕맹호연(唐孟浩然) "봄의 행복한 왕의 구경" 13. 2월에는 호수 물이 맑고, 집집마다 봄새들이 지저귀고 있어요. 당우호연의 '봄의 행복한 왕 아홉 가지 모습' 14. 아직 도춘을 만나본 적이 없어서 겨울 매화를 보러 갔어요.
"왕한양에게 이른 봄 편지" 15. 매화는 차가운 눈 속에 지고, 봄바람은 버드나무에서 돌아옵니다. 당리백의 "궁중음악팔시" 16. 봄과 함께 동풍이 돌아옵니다. , 가지에 꽃을 보냅니다.
당나라 이백 "산의 일몰을 기억하다" 17. 동풍이 비와 이슬을 뿌려 세상에 봄을 가져옵니다. "제앙을 바중으로 보내다" 18. 함양 2월과 3월, 궁궐 버드나무에 금빛 가지가 난다.
당나라 이백, '고대풍' 19. 봄풀이 감상적이라면, 산은 여전히 푸르다 당나라의 이백, "금문의 수수채에게 답장" 20. 떨어지는 꽃은 때때로 오고, 흐르는 물은 멀리서 향기를 전한다.
당나라 유칸서의 'Que Ti' 21. 봄이 돌아오면 눈이 내리고, 새벽에는 좋은 안뜰이 무료입니다.
당나라 유민수의 "눈 덮힌 언덕" 22. 길은 흰 구름으로 끝나고, 샘은 푸른 시냇물로 뻗어 있습니다. 즉, 길은 흰 구름으로 막히고, 봄의 풍경은 푸른 물만큼 계속됩니다.
당나라 이화의 "봄 여행 즉흥"24. 엄숙한 이야기는 늦고 깃털은 붉고 가볍습니다.
낮이 길고 수컷 새도 길고, 봄은 혼자 멀리 떨어져 있다. 처음 두 문장은 꽃과 캣킨스의 붉은색을 묘사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해가 점점 길어진다는 뜻이다. 봄빛이 창백하고 멀리서 새소리만 들린다. 오가는 소리는 들리지 않고, 두보의 장작문 소리만 들린다. 당나라 25. 가지가 떨어지기 쉽고 어린 수술은 세밀하게 벌어진다.
당나라 두보의 『꽃을 찾아 홀로 강가를 걷는 칠행』 26. 숲속의 꽃은 빠른 가지에 촉촉하고, 수련은 바람을 타고 푸른 띠가 자란다. 제비 가지: 루즈. Nymphoides: Nymphaeum, 수생 약초.
당나라 두보의 "곡강두이" 27. 눈이 내리는 색깔은 여전히 원추리이고, 고리버들과 함께 봄 풍경을 드러낸다. 헤메로칼리스: 고대인들이 걱정을 잊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풀의 일종 . 이 문장은 원추리가 싹을 틔우고 눈에 침입한다고 말합니다.
누출: 공개. 당나라 두보의 '라리' 28. 강한에는 봄바람이 불고 어젯밤에는 서리가 걷혔다.
Tang Du의 "Yuanhuai Shedi Yingguan 등" 29. 봄 도시는 움직이고 약간 추워집니다. 당나라 두보의 『19대 조장』: "어젯밤 장포천둥이 요란했고, 봄성은 움직이고 약간 추웠다."
30. 새로운 불과 새로운 것. 아침에는 연기가 피어오르고 호수에는 깨끗하고 북한 여객선이 없습니다. 당나라 두보의 '청명두시' 31. 봄바람이 서로를 속이듯 밤에는 여러 가지 꽃을 날려 꺾는다. 당나라 두보의 '구행시' 32. 동풍은 태양에 평화를 가져오고 모든 풀과 꽃은 행운을 가져옵니다.
양허: 봄의 따뜻함. 당나라 Qian Qi의 "봄 교외" 33. 제비가 돌아 오지 않는 봄은 늦고 안개와 비 속에서 살구 꽃이 차갑습니다.
팅: 물둑 위의 평지. 당나라 Dai Shulun의 "Suxi Pavilion"35. 시인의 맑은 장면은 새해에 있고 녹색 버드 나무는 절반 정도 노란색입니다.
절반. 고르지 않음: 고르지 않음.
꽃. 청명절 풍경에 대한 설명입니다.
당나라 이산복의 『냉식 두 시』 38. 설날에는 청춘도 없고, 2월 초에 풀잎을 보고 깜짝 놀랐다. 하얀 눈은 봄이 오기에는 너무 늦어서 정원의 나무들 사이로 날아갑니다.
두 문장으로, 백설은 봄이 오기를 고대하며 이미 나무를 베어내고 날아다니는 꽃으로 이른 봄의 풍경을 장식했습니다. 당나라 한우의 "봄눈"39. 천계의 가벼운 비는 촉촉하고 상쾌하며 풀의 색은 멀리 보이지만 가까이 있지 않습니다.
봄의 가장 아름다운 점은 수도 천계의 거리 전체가 연기와 버드나무보다 낫다는 것입니다. 풀은 멀리서 보면 녹색으로 보이지만, 봄풀이 자라기 시작하고, 새싹 몇 개가 살짝 노출되어 있어 멀리서 보면 싱싱한 녹색처럼 보이지만 가까이서 보면 없어진 것 같습니다.
패배가 훨씬 뛰어납니다. 당나라 한우의 "이른 봄은 수국을 선물한다" 40. 풀과 나무는 봄이 곧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빨간색과 보라색이 향기로운 꽃인 Fangfei와 경쟁합니다.
당나라 한우의 '만춘' 41. 언제 낙양에서 동풍이 불어오고, 쓰촨 강변의 봄 버드나무는 당한우의 '봄 오시'로 돌아갈 것인가? 42. 강한 바람이 진홍빛을 닦아내고 푸른 잎이 그늘로 변하고 가지가 무성해졌습니다. 당나라 두목의 "슬픔의 시"에서 "학교에 늦게 가니까" 봄을 찾아서 우울하고 향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없습니다. 강한 바람에 진홍색 잎이 모두 떨어지고 녹색 잎이 그림자로 변하고 가지가 가득합니다."
해가 뜨면 강물에 핀 꽃은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물은 푸르다. Bai Juyi의 "양쯔강 남쪽을 기억하기" 43. Huang Si의 출생 가족은 꽃으로 가득 차 있으며 수천 송이의 꽃이 가지에 낮게 매달려 있습니다.
나비들은 시시각각 춤을 추고, 꾀꼬리들은 여유롭게 노래를 부른다. 두보의 "꽃을 찾아 혼자 강가를 걷다" 44. 벽옥나무는 키가 나무만큼 크며 수천 개의 녹색 비단 리본이 늘어져 있습니다.
허지장의 '버드나무 송가' 45. 지리에는 산과 강이 아름답고 봄바람이 향기롭다. 진흙이 녹아 제비들이 날아다니고, 모래는 따뜻하고 원앙은 잠을 잔다.
두보의 '케콰트레인' 46. 웨이청의 아침 비는 가볍고 먼지가 많고 게스트하우스는 푸르고 버드나무는 새롭다. Wang Wei의 "안시 원나라 두 번째 사신에게 작별 인사"47. 두 마리의 꾀꼬리가 푸른 버드나무에서 노래를 부르고, 한 줄의 백로가 푸른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두보의 '케콰트레인' 48. 대나무 바깥에 핀 복숭아꽃 몇 송이는 봄강의 따뜻함을 예고한다. Su Shi의 "Huichong의 "봄강의 저녁 풍경" 49. Xisai Mountain 앞에서 백로가 날아가고, 복숭아 꽃이 흐르는 물에 쏘가리가 살찐다.
장즈허의 '유거자' 50. 정원은 봄 풍경으로 가득 차 있어 폐쇄할 수 없다.
7. 목각을 표현하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목각 공예품은 나무가 단단하고 질감이 곱고 조각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조각에 가장 적합한 재료이며 깨지거나 쉽게 부러지지 않습니다. 목각 공예품은 생산 과정 및 보관 과정에서 손상될 수 있으며, 공예품의 모양이 기복이 클수록 나뭇결의 변화가 풍부하고 우아하며 흥미를 더해 줍니다. 형태의 역동적인 모양을 매끄럽게 만들수록 나뭇결 방향의 효과가 더욱 이상적으로 나타나며, 기대 이상으로 보기 좋고 장식성이 뛰어납니다. 나무 조각 수공예품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수공예품은 조각가의 독창성과 절묘한 조각 기술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수공예품을 수집하는 이들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수공예품을 수집하는 것은 감성을 키우고 분주한 공간에 무한한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상상의 풍요로운 공간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목각 입문 :
목각은 조각의 일종으로 우리나라에서는 흔히 '민속공예'라고 부른다. 나무 조각은 입체 원형 조각, 뿌리 조각, 부조 조각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목각은 목공과 분리된 작업의 일종으로, 우리나라 작업분류에서는 '고급목공'으로 분류된다. 조각재료에 따라 분류된 민속예술품종. 일반적으로 난무, 자단, 녹나무, 편백나무, 은행나무, 침향, 마호가니, 용안 등 질감이 곱고 질기고 쉽게 변형되지 않는 수종을 선택합니다. 자연의 형태를 이용한 나무뿌리 조각 예술을 '나무뿌리 조각'이라고 합니다. 나무 조각에는 둥근 조각, 양각 조각, 투각 조각 또는 여러 기술의 조합이 포함됩니다. 일부는 목재를 보호하고 아름답게 하기 위해 색상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유래:
목각 예술은 신석기 시대 중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물고기 목각은 7,000여년 전 저장성 위야오의 허무두 문화에 나타났습니다.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는 목각 기술이 더욱 성숙해졌고, 회화와 조각 기술도 세련되고 완벽해졌습니다. Shicai 목각의 출현은 고대 목각 기술이 매우 높은 수준에 도달했음을 나타냅니다.
당나라 시대는 중국의 공예 기술이 꽃피우던 시대로, 목각 공예 기술은 점점 완성도가 높아졌다. 오늘날까지 보존된 많은 목각 불상은 고대 중국 예술의 걸작으로 간결한 조형, 숙련되고 부드러운 칼 기술, 명확하고 선명한 선이 특징입니다. 오늘날 국내외 시장. 명청시대 목각의 주제는 대부분 길조, 풍년, 용과 봉황, 평안과 행복, 소나무와 학의 장수 등 생활풍속과 신화적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여 사회에서 큰 환영을 받았다. 그때에.
주요 카테고리:
중국 목각은 널리 분포되어 있으며 하나는 쇠퇴하고 다른 하나는 상승하며 상승과 하락을 반복합니다. 각지의 민속풍속, 문화, 자원여건으로 인해 다양한 재료와 다양한 기술이 강한 지역적 특성과 장점을 지닌 많은 학교를 형성해 왔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목각학교가 대부분 지역별로 구분되어 있다. 예: 동양 목각, Yueqing 회양목 조각, 천주 목각, 광동 조주 금칠 목각, 복건 용안 목각, 베이징 궁전 등불, 대만 목각, 닝보 주진 목각, 운남 건천 목각, 호북 목각 선박, 취푸 일반 목각, 소주 마호가니 조각, 상하이 삼나무 조각, 난징 골동품 목각, 장쑤 타이저우 페인트 목각, 산시 목각, 산동 웨이팡 삼나무 상감 뿌리 조각, 상하이 회양목 및 흰색 나무 작은 조각, 요녕 영릉 자작나무 조각, 귀주 미아오 용선 조각 및 가면 조각, 장시 누오 가면 조각, 호북 통산 목각, Xianpubang 목각, 천진 목각, Dongshanhailiu 조각 등
이러한 목각 학교는 전국적으로나 지역적으로 매우 영향력이 크며, 가장 유명한 학교로는 천주 목각, 동양 목각, 웨칭 회양목 조각, 광동 조주 금칠 목각, 복건 목각 등이 있습니다. 5개의 주요 학교를 "중국 5대 목각 조각품" 중 하나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