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회전 수 제어: 그러면 경로설정할 때 회전 수를 제어해야 합니다. 회전 수가 너무 적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단단히 묶을 수 없다. 그러나 회전 수가 많을수록 좋고, 강할수록 자선과 낚싯바늘이 곧게 펴져 물고기에 빨려들기 쉽지 않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회전 수는 7 ~ 8 바퀴로 조절해야 한다.
3. 드로잉 속도가 적당함: 드로잉 시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려서는 안 됩니다. 낚싯줄을 조일 때는 부선이 손상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비교적 좋은 효과는 두 번 조이는 것이고, 속도는 적당해야 하고, 힘은 너무 크지 않아야 한다.
4. 전용 도구: 위의 주의사항 외에 일부 전용 도구도 사용할 수 있으며 상점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갈고리는 인공 갈고리 대신 갈고리를 단단하고 빠르게 묶는 매우 흔한 도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갈고리, 갈고리, 갈고리, 갈고리, 갈고리, 갈고리, 갈고리, 갈고리)
둘째, 물고기를 메인 라인에 묶는 방법 먼저 라인 그룹의 낚싯줄, 우주 콩 등의 도구를 준비해야 한다. 그런 다음 낚싯줄을 반으로 접은 다음 우주콩을 넣고 매듭을 잘 짓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낚싯줄, 낚싯줄, 낚싯줄, 낚싯줄, 낚싯줄, 낚싯줄, 낚싯줄) 선의 한쪽 끝을 착용하고 선의 다른 쪽 끝을 매듭짓고 고정시킵니다. 그런 다음 낚싯줄을 조입니다. 그러면 여분의 스레드가 형성됩니다. 이 실을 잘라내면 된다. 그렇지 않으면 낚시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그러나 낚시를 할 때는 주선이 손상되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