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속담처럼: 재물은 급문에 들어가지 않고, 복은 편문에 들어가지 않는데, 어떻게 해석하는가?

속담처럼: 재물은 급문에 들어가지 않고, 복은 편문에 들어가지 않는데, 어떻게 해석하는가?

< P > 재물은 급한 문보다 못하다. 이런 이치를 다시 한 번 설명하였다. 한 몫 경작하고 한 몫 수확하면 돈이 한 몫씩 벌어진다. 한 입에 큰 뚱보를 먹을 수는 없다. 횡재하는 것이 쉬워도 얻은 사람은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렇게 잃는 것도 빠르다. 결국 대나무 바구니로 물을 긷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마치 황량일몽과 같다. < P > 도 서둘러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런 생각을 단념하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착실하게 해야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고, 날도 더 잘 넘어가고, 부유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 P > 우리 여기 한 사람이 있는데, 9 여 년 동안 장사를 해서 많은 돈을 벌었지만, 돌아온 후 일련의 투자가 실패하여 십여 년 동안 심혈을 기울인 다음 재기를 생각하며 늘 큰돈을 벌려고 하는데, 그는 모든 문제가 문제 대신 돈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 P > 하지만 요 몇 년 동안 돈을 버는 것은 그 시절만큼 쉽지는 않았고, 돈은 잘 벌지 못했고, 결국 전매에 속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사실 그는 사기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돈의 유혹을 견디지 못하고, 결국 자신의 가족과 아이들을 모두 전매에 속여, 집안의 모든 저축을 다 써 버리고, 제때에 반성했지만, 나온 후에도 어떻게 큰돈을 벌 수 있을지 생각해 보았는데, 지금은 빠르다 < P > 사실, 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은 모두 총명한 사람이다. 다만 이런 사람은 대부분 진짜 능력이 없고, 일을 아주 잘하며, 왕왕 부자가 될 때가 정말 왔지만, 늘 잡을 수 없고,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P > 복은 편문보다 낫다. 적선의 집에는 여경이 있어야 하고, 복보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는 말이 있다. 그렇다면 그가 하는 일은 분명 국리민에게 유익하고, 후대에게 유익할 것이다. 이런 사람들은 끊임없이 덕을 쌓고 선을 행하기 때문에 늘 함께 할 수 있다. 가장 어려운 시기에도 많은 사람들이 도움의 손길을 뻗칠 것이다. < P > 복있는 사람, 주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많고, 좋은 일도 자주 온다. 악한 일은 자연히 그에게서 멀어진다. 신랄하고 까칠한 사람은 이런 복보가 없다. 또는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복보는 사실 일종의 사람의 가슴입니다. < P > 평범한 농촌 속담에 부의 비밀번호와 삶의 지혜가 담겨 있어 깊이 생각해 볼 만하다. < P > 오래 전, 한 거상이 외지에서 자사초인의 지혜로 강소강 일대에서 큰돈을 벌었다. 전란을 피하기 위해, 그는 모든 재산을 금은표로 바꾸고, 기름종이 우산을 특별히 만들고, 금은표를 우산자루에 조심스럽게 숨겼다. 자사를 평범한 짐꾼으로 분장하고 우산을 가지고 향야의 고향으로 돌아갈 준비를 한다. 뜻밖에 도중에 사고가 났는데, 그의 배가 지쳐서 정자에서 졸다가 깨어났을 때 우산이 없어졌는데, 그는 오히려 서늘한 숨을 들이마시며' 오뢰 굉음' 이라고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 P > 거상이 몇 년 동안 장사를 하다가 변고에 직면하여 그는 곧 냉정해졌다. 휴대하고 있는 가방 안이 온전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우산을 들고 있는 사람은 직업도둑이 아니라 지나가는 사람이 가는 김에 양을 잡는 행동이라고 단정하고 우산을 들고 있는 사람이 근처에 살아야 한다고 판단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거상은 이곳에서 살기로 결정하고, 우산 수리 도구를 구입하여 우산을 수리하고, 조용히' 그루터기를 지키며 토끼를 기다린다' 고 했다. < P > 봄이 가을이 오고 어느덧 2 년이 지났는데도 그는 이미 온 우산을 기다리지 않았다. 거상이 마음을 가라앉히고 곰곰이 생각해 보니 어떤 사람들은 우산이 망가져서 수리할 가치가 없을 때 새 우산을 구입하기로 했다. 그래서 거상은' 낡은 우산 새 우산' 이라는 간판을 내놨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한 중년의 사람이 낡은 기름종이 우산을 끼고 황급히 달려왔는데, 거상이 그것을 받아 보니, 바로 자신의 혼몽이 맴도는 그 우산, 우산자루가 온전하여, 거상이 그 사람에게 새 우산을 바꾸지 않았다. 결국 거액을 소장한 기름종이 우산은' 완벽귀조' 였다. < P > "재물이 급문에 들어가지 않는다", 만약 거상이 이런' 재수 없는' 낙하산을 잃어버리는 과정에서' 급함' 에 가는 것이 유용할까요? 어떤 일을 하든 "헛수고" 하고 "살신의 재앙" 을 초래할 수 있다고 믿는다. "지혜를 조용히 하라", 그런 특정 환경, 거상들의 무언등 시중은' 정적' 후의 지혜다. 갑작스러운 사건 앞에서 침착하게 대응해야 위험을 무너뜨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촌스러운 말을 하면, 현 시대에 어떤 일을 해도 재물은 절대 급문에 들어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벽돌을 옮기고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는 한, 유감스럽게도, 당신의 그 털표는' 돈' 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이름이 뭐죠? 급여' 라고 불러요!

"복은 편문에 들어가지 않는다", 이것은 더 잘 이해된다, 복은 바로' 행복' 이다.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행복은 결코 일정한 기준을 가지고 있지 않다. 행복감은 비교에서만 얻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땅에 떨어지는 것과 같은 1 달러, 보통 사람들은' 거들떠보지도 않는다' 고 하지만 거지로 바꾸면 그는 꼭 주워 주울 것이고, 오늘은 더 행복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편문" 은 비뚤어진 문, 불의의 문이다. 현 사회에서 장물을 탐내고 법을 어기는 사람들은 탈세 탈세의 편문을 이용하여 불의한 재물을 크게 벌었다. 일부 탐관오리, 매관매관, 승진의 길을 크게 걷다. 하지만 "옆문" 은 결코 "바른 길" 이 아니며, "덕이 합당하지 않으면 재앙이 있을 것" 입니다!

"낮에는 웃고 밤에는 푹 잔다" 는 것이 바로' 복' 이다! 우리 백성들의 행복이다. "복" 이 "바른 길" 에서 왔을지라도, "편문" 에서 왔어도 좋다. 우리 백성들은 규율과 법을 준수하고, 선량하고, 성실하게 처신하고, 만족에 만족하며, 자신의 본업을 잘 하기만 하면 된다. 안심해, 그리고 큰 복이든 작은 복이든, 복이 있으면 족하다 ... < P > 속담에' 재물은 급문에 들어가지 않고, 복은 편문에 들어가지 않는다' 는 말이 있는데, 어떻게 해석하는가? < P > 부와 복은 사람들이 가장 갈망하는 것이지만 군자는 재물을 좋아하고, 불의한 재물은 바람직하지 않다는 것도 잘 알려진 도리다. < P >' 재물은 급문에 들어가지 않고 복은 편문보다 못하다' 는 말은 의미가 비교적 직설적이어서 우리 한 문장으로 따로 왔다. < P > 재물이 급문에 들어가지 않고 < P > 돈을 벌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가짐을 잘 조절해야 하고, 달지 않으면 마음이 급하면 뜨거운 두부를 먹을 수 없고, 마음가짐을 바로잡아야 부가 진정으로 너에게 접근할 수 있다. 마음이 너무 급하면 부를 스쳐 지나가는 경우가 많다. < P > 투자자를 대상으로 한 심리분석 실험을 한 사람이 있다. 그 위너 들은 언제나, 적자가 아무리 많아도, 당시 어떤 곤경에 처해 있었든, 그들은 마음가짐에서 그대로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실패명언) 반면 실패한 투자자들은 투자 과정에서 조급한 심리를 일으켜 폭등하고 폭락하며 실수를 연발하는 경우가 많다. < P > 마음가짐이 운명을 결정하고, 그리고 우리 생활 속 많은 일반인들이 언젠가는 하늘에서 소를 떨어뜨릴 것을 생각하면 자신이 부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늘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백성들은' 급부자' 라고 부른다! 이렇게 조급하고 공상적인 사람은 돈을 벌 수 없다. 진정으로 부자가 된 것은 착실하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사람, 실천에서 참된 지식을 내놓고, 결국 탐구에서 문도를 더듬어 내고, 그리고 진정으로 부자가 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 P > 복은 편문 < P > 에 들어가지 않고 복은 사람의 덕성을 따르는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방문 좌도 같은 편문을 이용하여 돈을 벌었다. 예를 들면 황, 도박, 독, 위폐 등으로 사회에 용인되지 않고, 백성들이 받아들이는 방법으로 부자가 되지 않는 사람은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어느 날 동창이 일어났을 때, 이 주인은 목숨마저 잡을 수도 있고, 복은 말할 것도 없고, 그래서 복이 편문에 들어가지 못한다는 설법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백성들은 여전히 성실한 노동에 의지하여 부자가 되는 방법을 인정한다. 현실 사회에서 어떤 사람들은 돈을 벌면 절에 가서 향을 피우고 절을 하며 자신의 죄를 속죄하고 복을 연장시키는 것은 바로 그들이 이런 편재에 대한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 P > 사람은 양심에 부끄러운 일을 하지 않고 한밤중에 귀신이 문을 두드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떳떳한 성실한 노동과 부자를 주는 사람만이 복이 끊이지 않는다. 그늘과 자손 후손! < P > "재물은 급문에 들어가지 않고, 복은 편문에 들어가지 않는다." 나는 이 말이 매우 일리가 있다고 생각한다. 중화 문명의 수천 년의 실천을 거쳐, 많은 일들이 이 점을 증명해야 한다.

왜 돈이 급문에 들어가지 않는가? < P > 말 그대로 돈이 급문에 들어가지 않는다는 뜻은 어렵지 않다. 즉, 한 사람이 부를 얻고 싶어하고, 마음이 너무 급하면 얻을 수 없다는 뜻이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자주 하는 말 한마디에 해당한다. 속도를 내고자 하면 도달하지 못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 P > 사실은 부가 장기적인 축적으로 이루어졌다는 것을 증명했다. 군은 보이지 않는다. 거액의 부를 가진 사람은 오랜 노력 끝에 부를 얻지 못했는데, 데뷔한 지 며칠 만에 허리띠를 졸라매는 사람을 본 적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것은 분명히 불가능하다. 그러므로 항상 떠다니지 말고, 항상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될 생각을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하늘에서 파이를 떨어뜨리는 일은 존재하지 않고 부를 갖고 싶다면 착실하게 자신의 근면과 지혜로 꿈을 이루자!

왜 편문에 들어가지 않는가?

먼저' 편문' 이 무엇인지 이해합시다. 이른바 편향자는 부정도 하고, 솔직히 말하면, 옆문이 바로 옆문이며, 모든 비정규 경로와 경로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실생활에서, 어떤 사람들은 항상' 편문' 을 가고 싶어한다. < P >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강도를 훔치고, "좋은 것을 즐기다" 는 것이 아니라 형벌이다. 복권에 5 만 원을 당첨하려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생각지도 못한 채 집 밑천을 다 벗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복권명언) 어떤 사람들은 수중의 권리를 이용하여 부를 얻는다. 결국 부패로 인해 좋은 앞날이 끊어졌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어떤 사람들은 부모가 늙고 쓸모없고 부양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싫어하고, 결국 자신이 늙어서 고생할 때 비로소 복이 이미 자기를 멀리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 < P > 복은 한 사람의 조화이며, 공명정대한 행동을 통해 수리되고, 정정당당한 일을 통해 쌓은 것이다. 좋은 마음가짐으로 맞이한 것이지, 결코' 편문' 을 걷는 것이 아니다. < P > 즉, "마음은 하늘보다 높고 생명은 종이보다 얇다" 는 뜻입니다. "인간의 바른길은 변천이다!" < P > "급문에 들어가지 않는다", "사람의 심리를 강조하고, 일을 하고, 사업을 하고, 착실하게 전진할 마음이 없다", "속히 하려면 안 된다"! < P > 이 산은 저 산이 높은 것을 바라보고 있다. 오늘 외식은 돈을 벌고, 음식을 마친다. 반년 동안 어떤 축적도 하지 않은 상황에서 확실히 효과가 좋지 않을 것이다. 다른 종목을 보고 돈을 벌고 또 다른 일을 하는 것을 보면, 결과는 여전히 곤란할 때 버티지 못하고, 마음선생님은 "왜 내가 돈을 벌지 않는가, 왜 돈을 벌지 않는가, 왜 다른 사람이 나보다 돈을 벌느냐?" 라고 생각하고 있다 。 。 。 。 . 클릭합니다 농촌에는' 마음은 하늘보다 높고 생명은 종이보다 얇다' 는 옛말이 있다. 한 사람의 눈에는 남보다 낫다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의 우수만 보고, 맹목적으로 조급해하면, 결과 초점은 모두 다른 사람에게 쏠리고, 자신을 소홀히 하고, 다른 사람의 희생을 볼 수 없고, 단지 자신이 남보다 더 강하거나, 자신의 지금보다 더 우수하기를 바랄 뿐이다 어떤 일이든 해낼 수 있고 잘 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사람이 다른 사람이 견지할 수 없는 것을 견지하는 것이다. 이런 경험이 없으면, 마치 밥을 하는 것과 같고, 불길이 안 나고, 밥이 익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P > "편문에 들어가지 않는다", "편문" 은 광범위한 뜻을 가리킨다. 비뚤어진 문도, 간교한 행위, 칼을 휘두르는 사람은 종종 복보를 받지 못하며, "착실한 흥국" 으로 간단히 이해할 수 있다. < P > 왜 이렇게 말하죠. 우선 이런 심리를 가진 사람들이 모두 * * * * 같은 점-'바른 길로 가지 않는다', 그들은 비교적 정통적이고 정규적이고 정상적인 길을 선택하지 않고, 늘 작은 총명한 수법을 이용하여 항상 그를 부유하게 하고 사람이 될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냉지식과 머리를 이용하여 비교적 두드러지게 할 수 있지만, 전제가 있고, 이런 머리가 없으면 절대 할 수 없고, 다른 사람은 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는 이 방면의 지식, 특기, 머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만들 수 있는 것은 어렵지 않은 것 같지만, 사실은 우연이 아니다. 또한, 어떤 사람이 해냈다고 해도, 왕왕 옆길로 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오래갈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래가지 못하는 것은 끊임없이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없다. 복보는 사람이 일정한 공헌을 할 때, 기회와 부가 안정된 흐름을 형성하고, 먼 곳에서 길게 흐를 수 있는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P > 다른 사람이 견지할 수 없는 것을 견지하면 다른 사람이 얻을 수 없는 것을 얻게 된다. 자기가 할 수 있는 일을 잘해라, 큰길이 넓고 오솔길이 많다! < P > 재물은 급문에 들어가지 않는다. 사실 요즘 사회에서 급부를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모두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를 꿈꾸며, 부잣집에 앉아 있는 것을 꿈꾼다. 하지만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들은 결국 부자가 되는지, 절대다수는 YY 에 있을 수 있고, 이른바 속도를 내고자 하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돈명언) 한 업종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하거나 상식과 규칙조차 모를 때, 서둘러 성공하려고 하면 결국 웃긴 광대가 된다. 우리는 ofo 를 볼 수 있다. 소위 * * * 경제를 즐기는 것은 모두에게 얼마나 큰 농담을 했는지 알 수 있다. 지금 당장 도산하고, 초기에 자본으로 시장에서 비를 부르고, 줄곧 이윤 유입을 하지 않고, 더 크고 강하고, 단거리 여행업을 독점하는 꿈을 꾸었지만, 결국은 황량일몽에 지나지 않는다. 현재 인터넷은 여러 차례 몽환제조기 역할을 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깊이 이해하고 분석하지 않고, 심지어 그렇게 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기 때문이다. 한 번에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많은 돈을 끌어안고, 마지막까지 모두 패배하고, 가약정 () 을 참조하십시오. 이렇게 대단한데, 왜 도요타가 나오지 않는 거죠?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요타, 도요타, 도요타, 도요타) 전동차에서 죽자 도요타 수소 연료차는 이미 돌파했다! 그때가 되면 도대체 누구의 천하인지 지켜볼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원숭이는 기껏해야 이름을 건져내고, 부는 자기가 어디로 가야 할지 알고 있습니다! < P > 복은 편문에 들어가지 않고, 편문 장사는 일반적으로 주류에서 볼 수 없고, 주류는 인정하지 않는다. 이는 주류의 가치관과 도덕기준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고, 중국의 복은 줄곧 사회의 주류 분배의 결과였다. 주류 사회가 동의하지 않는데, 네가 어떻게 복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복은 재물만 가리키는 것이 아니라, 내면이 느낄 수 있는 일종의 내적 감정이다. 어떤 사람은 너를 존중하고, 어떤 사람은 너를 사랑해야 복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을 대신해서 양을 보는 사람이니, 네가 원하든 원하지 않든, 네가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보통 편문은 주류 권력이 덮을 수 없는 곳이다. 이런 곳들은 덮을 수 없지만, 절대 권력 진공이 없을 것이다. 무언규칙은 말을 골라서 주류 가장자리를 헤엄쳐 다닌다. 일단 충돌하는 편문이 있으면 반드시 자리를 양보해야 한다. 그러면 복은 말할 수 있다. 후속적인 < P > 라는 두 마디를 기대하며, 결국 일을 착실하게 하고, 사람은 성실하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직명언) < P > 먼저' 재물은 급문에 들어가지 않는다' 고 말했다. 돈을 벌려면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되었습니까? 네,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가 된 사람은 모두 결과가 좋지 않다. 재산이 너무 빨리, 너무 쉽게, 빨리, 쉽게 오기 때문이다. 하룻밤 사이에 벼락부자는 능력도, 인내심도, 노동도 아니고, 비정상적 방식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렇다면 어떻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가벼우면 가산을 탕진하고, 중은 목숨을 잃고 앞길을 보낸다. < P > 그래서 부자가 되려면 양손, 노동, 연맹의 재능에 의지해야지, 비뚤어진 길은 아니다. 그릇된 길로 부자가 되고자 하는 사람은 반드시 자신을 벼슬에 들어가게 하고, 결국 스스로 헤아릴 수 없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 P > 게다가' 복은 편문에 들어가지 않는다' 는 이치도 간단하다. 한 사람이 복이 있는지,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신이 성실하게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성실한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착한 사람이 될 수 있느냐에 달려 있다. 해냈어, 복이 자연스럽게 올 거야. 자신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더라도 복을 잃지 않는다. 반면 < P > 반대로, 한 사람이 지불하고 싶지도 않고, 좋은 일을 하고 싶지도 않고, 다른 사람을 위해 하고 싶지도 않고, 오로지 자신만을 생각하고, 다른 사람이 자신을 위해 봉사하게 하고 싶어 한다. 그렇다면 이런 사람은 복이 있을 수 없다. 특히 진정한 복이 있을 수는 없다. 그래서 마음만 바르게 해야 복을 받을 수 있다. 마음이 바르지 않으면 복이 있을 수 없다. < P > 는 두 마디 모두 사람을 좋은 방향으로 교육하는 것으로, 모든 사람이 잘 음미하고 깨달을 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해야 한다. < P > 이른바' 재물이 급문에 들어가지 않는다' 는 말은 속히 하려는 것을 가리킨다. 모든 일에는 선행과 결과가 있다.' 대학' 은 "물건은 본말이 있고, 일은 시종일관 있고, 선후를 알고 있으면 지름길로 수행한다" 고 말했다. 부자가 되는 것은 결과일 뿐, 과정은 대량으로 열심히 경영하여 축적된 것이다. 결과만 가지고 노력하는 과정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본말이 전도된 것' 이 아닌가? 모든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