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곡이 상대적으로 짧은 편은 아니지만 그 중 2곡은 순수한 사운드 트랙이다.
[봄철을 잡는 목자]: Qingfeng은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팬들에게 '와서 노래해'라는 초대장을 보냈고, 팬들에게 하모니 파트를 보내달라는 요청을 보낸 바 있다. 하지만 결국에는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저는 소다 루의 부모님이 녹음한 하모니를 사용했는데, 아이들의 목소리는 칭펑 형제의 아이의 목소리였습니다.
[정류장마다 정차] : 독백과 노래로 이루어진 다소 특별한 곡이다.
------------------------------- -- --------
앨범명: Spring. Sunlight
가수 이름: Soda Green
음반사: Universal Music
발매일: 2009년 5월 7일
앨범 언어: Mandarin 앨범 1CD
앨범 음질: 44K, 192Kbps VBR
앨범 크기: 45.5MB
앨범 길이: 35분 1초
앨범소개 :
2009년 소다그린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주제로 '베바디 프로젝트'로 국경을 초월한 획기적인 돌파구를 마련할 것으로 예상된다. 4장의 앨범을 발매하고 A Little Arena 콘서트를 펼친다.
소다 그린의 '베바디 프로젝트'는 18세기 초 고대 협주곡의 아버지 비발디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그는 음악과 함께 가사를 선보였으며, 1999년부터 '사계' 바이올린 협주곡 <사계>를 작곡했다. 2007년 '무쌍의 아름다움' 앨범에 수록된 '사계절의 랩소디'를 시작으로 '베바디 프로젝트'라는 아이디어가 싹트기 시작했고, 이어 리틀아레나 콘서트도 '봄여름가을'로 시작됐다. ', 겨울'이라는 테마를 제시하고 있어 '베바디 플랜'은 4계절, 4도시, 4가지 무드를 담은 4개의 앨범을 순차적으로 담아내겠다는 간단한 설명이다.
계획에 따르면 '타이둥'의 '봄'은 따뜻한 민요에 속하고, '런던'의 '여름'은 열정적인 록 음악에 속하며, '베이징'의 '가을'은 슬픈 시에 속하고, "겨울" "베를린"에서는 당당한 고전에 속합니다. '봄날' 1차 공개는 5월 8일 예정이다. 소다그린은 독창적인 작품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원래 미발표 작품들 중에서 적합한 주제를 선정하여 이를 모아 새 앨범으로 만들 계획이었으나, 멤버들의 열띤 논의와 아이디어를 거쳐 앨범 전체를 새로운 곡으로 재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보다 완성도 높은 표현 '봄과 햇살'이라는 봄 컨셉을 선보입니다.
칭펑은 이번 앨범을 위해 특별히 머리를 핑크색으로 염색했다. 계절에 따라 머리 색깔이 바뀌는지 칭펑은 웃으며 이것도 좋은 생각이고 고려해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1. 컨셉의 유래
하나의 시즌, 하나의 컨셉——하나의 시즌, 하나의 컨셉
이번 소다그린의 창작 영감은 그래서 앨범명 앞에 계절을 더해 '봄 햇살'이 탄생하게 됐다.
2. 작곡과 작사
Brand New, Old School - 고대의 맛의 새로운 창조
소다그린의 주요 작사, 작곡은 주연으로부터 나온다. 가수 Qingfeng은 봄의 숨결에 앨범에 맞추기 위해 한 호흡에 1~20곡의 신곡을 썼는데, 몇 년 전에는 미발표 작품을 썼지만 이번 앨범에는 포함시키지 않았기 때문에 앨범 전체가 완전히 느껴집니다. 신선한. . 하지만 이번에는 멜로디가 굉장히 복고적이고, 이 두 가지 감정의 얽힘이 더욱 매력적이다.
이번 곡 제목은 청풍이 특별히 손으로 쓴 것 같은 느낌이 든다.
3. 음악 스타일
월드 뮤직, 포크 스타일——월드 뮤직 포크 스타일
간단히 말하면 이번 앨범은 월드 포크를 중심으로 하고 있다. 스타일.
본래의 신선한 포크 분위기를 유지한 것은 물론, 소다 그린은 대만 최고의 타악기 연주자 리수신(샤오바이)을 특별히 초청해 전 세계의 다양한 리듬 악기를 연주해 곡에 더욱 다채로움을 선사했다. 감성 역시 앨범의 전체적인 리듬을 강화한다.
4. 시각적 표현
We're Dancing, We're Dreaming - 자연으로 돌아가서 춤을 춰보세요
음악을 자연에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해, 탄산음료 green 음악 여행의 첫 번째 장소는 타이둥에서 시작되며, 바다의 부드러운 포옹이 봄의 따뜻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모든 뮤직 비디오는 타이둥에서 촬영되었으며, 순수하고 소박한 현지 사람들과 함께 즐겁게 춤을 추는 모습도 포착되었습니다. 타이둥의 아름다운 풍경은 자연의 현실과 환상 사이의 놀라운 광경입니다.
5. 일부 곡 소개
'햇빛'
이 곡은 조용하면서도 역동적이고 저속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며, 멜로디는 고대의 느낌을 줍니다. 강렬하고 참신한 리듬이 어우러진 신나는 곡이다. 들으면 웃고 싶지만 춤추고 싶은 마음이 들지만 따라잡을 수가 없다.
'각 역에 정차'
과거 Zhuang Zhou는 나비를 꿈꾸었습니다.
갑자기 일어나면 멍해진다.
Zhou Zhimeng이 Hu Diehe인지 궁금합니다. Hu Die의 꿈은 Zhou Yu입니까?
—— 장자의 "사물의 평등에 대하여"
장자의 나비 꿈에 대한 멜로디를 작곡하고, 문장을 써서 인생의 다양한 지점으로 발전시켜 보세요! 노래를 부르며 표현하는 방식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Symphonic Dream"
사물에 대한 시입니다! 노래의 목적은 봄의 첫 뇌우, 곤충 깨우기의 아름다움입니다.
우울한 오후를 지나 이렇게 천둥번개가 쳤는데...
봄비는 많은 사람들의 희망을 담고 있고, 많은 사람들의 꿈도 담고 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사회가 겨울 같았던 우리들에게도 진짜 봄비가 오기를 기대하고 있지 않나요?
소다그린은 음악을 이용해 봄비를 찬양하는 노래를 차분히 맛보면 감동을 받을 것이다.
'일찍 집에 가세요'
매우 따뜻한 노래로, 기타 편곡을 기반으로 한 음악으로 매우 향수적이고 편안하게 들립니다.
인생의 마지막 단계에서 여전히 서로를 부양하는 조부모의 모습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부드러운 스케치는 거부감과 개방성을 동시에 표현하며 가족을 향한 우리의 감정을 완전히 따뜻하게합니다.
이 노래를 끝으로 앨범은 끝이 난다... 목자의 피리 소리가 다시 울리며, 그는 본래의 인간미와 숨길 수 없는 아름다움을 지닌 채 자신의 세계로 돌아왔다. 여기서 봄은 조용히 끝났다. ...
앨범 트랙:
01. 눈이 녹기 전에
02. The Shepherd는 봄철을 탄다
03. 일광
04.Between Us
05.사운드트랙
06. 각 역에 정차
07. >
08. 심포닉 드림
09. 다른 차원의 장미
10. 재생 후
p >
12. 일찍 집에 가세요
눈이 녹기 전에
어느 날 밤 네가 떠났다가 어느 날 네가 왔다
어느 순간 나는 깨달았다. 나에 대한 사랑
꿈속에서 자고 방황하고 세상이 멈추고 나만 존재한다
바람이 부는 것을 보고 구름이 흩어지는 소리를 듣는다
예견하다 당신의 사랑과 눈처럼 하얀 마음을 만나보세요
세상은 느리지도 빠르지도 않고, 좋은 것도 나쁘지도 않고, 집중하고 솟아오르는 것입니다.
더 이상 의심도 없고 깨어나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없습니다
p>
더 이상 불안, 햇빛, 어둠
시간과 공간을 버리고 존재
해가 달을 대신하고 미소로 깨어난다
일광
꿈에서 깨어 아침에 꿈
아침은 강물을 타고 배섬 아래로 흐른다
남은 밤발굽은 사라진다 얇음 속에서
게임의 아이디어는 거품 속에 퍼진다
아름다움은 사심 없는 순수함에 도전하는 데서 나온다
죄는 두려움을 극복하는 데서 나온다 배신
섬은 천박함과 광신 아래 떠다닌다
낮에는 첫 천둥소리 아래 광기가 놓여 있다
샘물의 음악이 울린다. 장미꽃 솔기 속에서
목신의 피리가 행복한 섬에서 깨어난다
아름다움은 혼수상태의 졸음 때문이다
p>추함
사심없는 순수함은 연기 속으로 사라진다
꿈의 지나감은 갈대피리 속에 퍼진다
아름다움은 그것을 이겨내기 때문이다 아름다움에 대한 두려움
아름다움은 지나가는 아름다움을 무시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사이
당신은 내 옆에 있는 나의 장난감입니다
그것은 내 주변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을 거예요
당신은 내 주변의 게임입니다
"THIS TINY LITTLE CORNER"
나는 당신 손에 있습니다. 짐
당신의 손에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의 손에 있는 풍경입니다
"THIS TINY LITTLE CORNER"
우리 춤추고 있어요 꿈을 꾸고 있어요
살고 있어요 죽어가고 있어요
노력하고 있어요 웃고 있어요
너무 잘 울어요
각 역에 정차
과거 Zhuang Zhou는 실물과 같은 나비인 나비를 꿈꿨습니다.
갑자기 일어나면 멍해진다.
Zhou Zhimeng이 Hu Diehe인지 궁금합니다. Hu Die의 꿈은 Zhou Yu입니까?
----장자의 '사물평등'
봄이 이별의 기준이 되었을 때 나는 꿈을 꾸었습니다.
인간으로 변해 초원 위로 걸어가며 날아다니는 내 모습을 보는 꿈을 꾸었다.
비는 날개를 적시지만 꽃향기를 더욱 맑게 만들어준다.
곡물비는 차갑지만 밝은 색을 더욱 웅장하게 만든다.
나비였을 땐 이렇게 행복한지 몰랐어요.
이런 꽃을 본 적이 있나요? 아니면 이 꽃은 나 때문에 태어난 걸까?
그 사람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나는 꽃을 피운 적이 없나요?
하지만 앞으로는 꽃이 내 패턴을 표시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lt;lt; Chaque papillon etait le fantome d'une fleur passe,
revenant a la recherche de elle-meme gt;gt;.
("모든 나비는 자신을 찾기 위해 돌아오는 예전 꽃의 유령입니다.")
은둔적인 여성 , 그녀의 친구가 말했다.
인간이 되는 꿈을 꾸던 중, 간과되었던 행복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Est-ce que j'ai vraiment rencontre cette fleur?
Etait-elle nee pour moi?
Est-ce que je vais la revoir?
N'ai-je jamais eclos?
(내가 이 꽃을 만난 걸까? 나 때문에 태어난 걸까?
그녀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꽃은 피운 적이 없나요?)
전생에서 나비를 찾아 꿈의 촉수 속에서 인간이 되었습니다.
체형이 인생의 역입니다.
너무 많이 아는 사람은 자기 생각에 걸려 계산에 헤매지만
맥을 두려워하지 않고 삶과 죽음을 알지 못하는 날개가 날아온다. 가장 아름다운 풍경
p>
깨어났을 때 행복한 나비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엘의 말: [m] (그녀는/m/이라고 말했습니다.
엘의 말: [n] 그녀는/n/
엘의 말: [m] 그녀는 말했다/m/
엘은 말했다: [n] 그녀는 말했다/n/
엘은 말했다: [z] 그녀는/z/
En suite, elle a dit: [pok] 그런 다음 그녀는 /pok/이라고 말했습니다.
A la fin, elle a dit: [ch] 마지막으로 그녀는 /ch/라고 말했습니다. )
----Xia Yu의 "Passive"(Salsa, 1999)에서 인용
번역: Xia Yu
여성 목소리: Xie Xinyi
프랑스어 음성: Xia Yu
번역: Xia Yu, Xiaowo, Julien Chameroy
참고: Xia Yu는 프랑스어 번역에 대한 귀중한 제안에 대해 Julien에게 감사드립니다.
"Every 나비는 예전의 것이다. 꽃의 유령이 자기 자신을 찾아 돌아온다.
”
Crown Books에서 출판된 장애링(Zhang Ailing)의 “소문·안영의 어록” 전집에서
천 개의 분수
천 개의 분수가 있습니다. 작은 마을 안
길을 잃은 사람들은 겹치는 거리의 교차로에서 종종 헤매곤 합니다
와우와와와라고 했어요...
날아오는 봄마다 옵니다 물 한 방울씩
사람들은 어떻게 출발점에서 초심을 잃어버렸는가
가장 어두운 우주 속에서 한낮의 태양은 어떻게 멀리서 오는가
어떻게 자아는 풍경을 무시했습니다. 유혹
그리고 난 말하죠, 안돼, 안돼, 안돼...
우리가 거꾸로 돌아가는 시계가 되자
봄의 양은 나는 법을 배운다 앞의 새
어떻게 푸른 새싹 한 방울이 과일 연못을 만들고 나에 대한 노래를 만들 수 있는가
시작을 잊지 않는다면, 너는 미래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안 돼, 안 돼, 안 돼 ......
그리고 나는 와, 와, 와.....라고 말했다. .
심포닉 드림
오후 깊은 잠
시끄러운 새들은 모두 귀머거리
노래 속에 안단테가 기다리고 있다
p>
장마철 목마름을 풀어주실 당신을 기다립니다
천둥소리가 크고 청명합니다 땅이 웅웅거립니다
대지와 강이 서로를 붙잡고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의 숨
백년 동안 잠을 자고 있던 오후에 당신에 의해 깨어났습니다
안개가 뒤에서 피어올라 물방울로 변했습니다
p>투명한 상처와 아름다운 잔인함은 흙 속에 감춰져 있다
소란스러운 비의 전달은 꿈의 앙상블보다 조용하다
치안모무체는 너 때문에 랩한다
천둥은 일 년의 설렘을 두드리는 등불과 같다
프레스토가 노래가 되고 노래가 완성되어 강이 된다
강은 마른 물을 치고 거칠게 흐른다 혼돈
잠자고 있던 1세기 오후, 나는 당신에 의해 깨어났습니다
안개가 뒤에서 피어올라 물방울이 됐습니다
투명한 상처와 아름다운 잔인함은 흙 속에 감춰져 있었다
소란스러운 빗소리 출산은 꿈의 앙상블보다 조용하다
계절 내내 잠들어 있던 생각은 너에게서 벗겨진다
나이를 계산하기 위해 솜이 머리카락 속으로 기어들어간다
기후의 성장은 장마철의 추억을 교과서에 담는다
나도 고쳐보겠습니다.
말린 내 마음을 적실 수 있도록 가지치기를 해주세요
비가 그치면 연기를 씻어내세요
p>
새 꽃줄기가 보입니다 각자의 색깔을 뽐내기를 기대합니다
해질녘이 되면 집 문을 여는 사람들
고요하고 깊은 세상이 인생의 이 순간을 맞이합니다
장미 다른 차원에서 온
당신의 눈은 다른 차원에서 온 장미
피었지만 시들지 않았습니다
고집이 있지만 위선적이지 않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물을 포기한 장미
말랐지만 초췌하지 않다
선명한 붉은색이지만 모호하지 않다
손을 멈출 수 없다
나와 나는 심겨질 마음이 없다
너는 불꽃놀이를 맛봤다
나와 나는 너에게 놀림을 받을 수밖에 없다
너의 눈빛은 마치 밤에 항복하는 꽃 장미
외롭지만 소심하지 않다
자랑스럽지만 후회하지 않는다
당신의 사랑은 놀리는 검은 장미
황혼에 터지는 것을 선택하세요
자기 중심적이고 거룩하고 지루한 일출의 광채에 웃으세요
나, 나는 말을 할 수 없습니다
너, 삼켜지는 너
나, 난 네온이 됐어
너, 너의 불타는 목
뒤돌아서 단호하게 꿰뚫어봐
너, 너는 튀는 먹물에 물들어
나, 나는 나 자신을 물속에 담갔다
너와 너는 불꽃이 되었다
나와 나는 불타는 눈이다
당신과 당신은 손을 멈출 수 없습니다
나와 나 낮과 밤의 벨을 가르고
블랙홀에 발을 디딘 당신
네가 만든 레드와인을 마셨어
취하고 광기를 헤치고 꿈을 꾸었어
즐거운 뒤
<p>히구라시는 항상 일출을 생각하고 밤이 되면 고개를 숙인다
빛을 두려워하고 싶은 욕망이 깜박이기 시작한다. 광활한 들판에서 별낚시를 해보자
못하면 주변에서 와인을 찾고, 자신의 그림자를 남겨주세요.
말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끼면 네 눈이 소통하게 하세요
작은 꿈을 꾼 적이 있다면 개요를 기억해주세요 상상의 나
내가 하기 싫은 걸 일시적으로 하면
적어도 너와 나는 보라색 밤의 끝을 장식한다
말했지 손을 잡듯
거리의 소음이 사라졌다
네 말은 충분히 들었어
문제는 손톱에 닿자마자 벼룩과 같아 조각조각 쪼개져
고양이처럼 멀리하세요
탱크탑 같은 표정을 지으세요
농담을 유지하고 이 순간을 웃음으로 젖게 하세요
손바닥을 쥐어본 적이 있다면 더 꽉 쥐면 할수록 더 많은 것을 잃게 됩니다.
입이 귀를 찾고 있다면
달과 반딧불을 따라가세요. 이 하늘을 낭비하다
일찍 집에 가세요
사람에게 욕먹는 그곳 버림받은 듯한 곳
간선도로의 짧은 방갈로는 노란 매화로 가득합니다 꽃이 피고 떠들썩하다
인생은 짧다 산에는 과일이 가득하고 노년가지가 깔려 있다
낮은 창가에 서서 기다리는 동안이다 아이들
우리는 모두 한 사람 더하기 또 다른 사람의 모습이다
시간의 벽은 그들의 손바닥에서 어깨까지 뻗어 있다
떠도는 별빛이 말을 걸었다 그 많은 눈 대신 나
일찍 가, 일찍 와
벌거벗고 끈적끈적, 어린 시절 용서받았어
연줄에 걸려 넘어졌어 It's up
인생은 너무 길어서 아름다움도 슬픔도 셀 수 없을 정도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있는 한 하루는 짧습니다.
우리는 모두 한 사람 더하기 또 다른 사람의 모습
시간의 벽은 그들의 손바닥에서 우리 어깨까지
떠도는 별빛이 대신 나에게 말을 건다 눈이 너무 많아
일찍 가세요 일찍 가세요
마음의 그림자가 흐릿해 손을 잡는 발걸음이 짝을 이룬다
하늘은 넓고 달은 창백하고 너의 강물은 메아리친다
끝 앞의 길은 웃음소리와 천천히 신음소리로 따뜻하다
지붕 지붕에 해가 뜬다 지구 한가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