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서호를 찬양하는 고대시는 무엇입니까? 산 밖에는 푸른 산과 탑이 있으며 서호는 언제 노래하고 춤추기 시작했습니까?
따뜻한 바람은 관광객들을 취하게 만들고 항저우 비안 저우 만 부릅니다.
물이 빛나고 맑으면 좋지만, 산이 텅 비고 비가 내리는 것도 이상하다.
서호와 서호를 비교하고 싶다면 항상 밝은 화장과 진한 화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Su Shi) Gu Pu는 광대 한 물 속에 끝이 없으며 밤의 연꽃은 바람과 이슬로 향기가납니다. Su Shi의 "밤의 서호 5 대 불가사의" Gushan Temple 북쪽, Jia Pavilion 서쪽. , 수면은 처음에는 구름 밑바닥에 비해 평평합니다.
여러 곳에서는 초기 꾀꼬리들이 나무 속에서 온기를 다투고, 새로운 제비들이 봄의 진흙을 쪼아대며 점차 눈을 즐겁게 하여 얕은 풀밭에 말발굽이 없게 된다.
호수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호수 동쪽, 녹색 포플러 그늘 아래 백사장이 있는 곳입니다.
Bai Juyi의 "전당호 봄 여행"결국 6 월 서호의 풍경은 사계절의 풍경과 다릅니다.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다.
Yang Wanli의 "Jingci Temple에서 새벽에 Lin Zifang으로 걸어 가기" Bai Juyi의 호수의 봄 제목 (당나라) 봄은 그림처럼 호수에 오고 수평선을 둘러싼 혼란스러운 봉우리가 있습니다.
송배산 표면은 수천 가지의 녹색으로 덮여 있고 달의 중심에는 진주가 점재되어 있습니다.
녹색 카펫의 실은 이른 벼를 끌어당기고, 녹색 친족주의는 새로운 풀을 보여줍니다.
항저우를 떠날 수는 없었지만 머무는 시간의 절반이 이 호수에서 있었습니다.
명나라 왕영의 『소공제』: 짙은 연기와 버드나무가 꾀꼬리의 목소리를 가리고, 향기는 흩어지고, 바람과 꽃은 말발굽을 쫓는다.
서호의 풍경에는 다리가 6개 있는데, 버드나무 1개, 복숭아 1개가 있습니다.
명나라 장닝(張寧)의 『소제의 봄 새벽』: 긴 제방 전체에 버드나무가 있고 길은 꽃으로 화사하다.
배를 그리는 사람은 아직 일어나지도 않은 채 옆으로 누워 꾀꼬리의 노래를 듣고 있다.
남송 오위신(吳孝信)은 『소제청명사건』을 썼다. 저녁 음악과 노래가 끝난 후 수천 그루의 버드나무가 유랑하는 명금에 속한다.
Lu You는 또한 "Su Di는 꽃이 가득하고 버드 나무는 연기가 가득합니다"라는 시를 가지고 있습니다. 2. 서호를 찬양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Jingci Temple에서 새벽에 Lin Zifang으로 걸어갑니다" 송나라 : 양 Wanli 결국 서호의 풍경은 6월의 사계절 풍경과 다릅니다.
하늘에 닿은 연잎은 한없이 푸르르고, 태양을 반사하는 연꽃은 유난히 붉다.
해석: 결국 이것은 6월 서호의 풍경입니다.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른 풍경입니다.
연잎은 하늘에 닿아 녹색이 끝없이 펼쳐져 있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유난히 밝고 선명한 붉은색을 띤다.
2. 호수 물 마시기, 처음 맑고 나중에 비 오는 두 시 ·제2부" 송나라: 소시: 물이 빛나면 맑은 하늘이 좋고, 산은 텅 비고 비로 뒤덮인다. 또한 이상합니다.
서호와 서호를 비교하고 싶다면 항상 밝은 화장과 진한 화장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석: 밝은 햇빛 아래 서호의 물은 반짝이고 아름답고, 비오는 날에는 비 장막 아래서 서호 주변의 산들이 혼란스러워 보입니다. 아니면, 그들은 또한 매우 이상해 보입니다.
서호를 고대 미인 서시와 비교하면 옅은 화장과 짙은 화장을하는 것이 매우 적절하다.
3. "오디 따기 : 꽃 향기 뒤에 서호가 아름답다" 송나라 : 구양수 서호는 꽃 향기 후에 아름답지만 늑대의 붉은 색은 사라지고 날아 다니는 고양이는 안개가 낀다.
줄기를 따라 늘어선 수양버들이 햇빛을 받고 있다.
음악과 노래가 흩어지고 나면 관광객들은 떠나고 봄하늘을 느낄 수밖에 없습니다.
커튼이 낮아지고 제비는 이슬비를 타고 돌아옵니다.
해석: 꽃은 모두 시들었지만 늦봄의 서호는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남은 꽃은 가볍게 떨어지고 복잡한 가지와 잎 사이에 남은 붉은 점이 특히 눈길을 끕니다. , 안개가 자욱한 춤을 추는 버드 나무는 서로 얽혀 부드러운 바람에 표류하며 다양한 모양으로 흔들리고 따뜻한 봄 바람을 즐기며 하루 종일 부드럽게 물결칩니다.
관광객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흩어졌고, 성샤오의 노래 소리가 점차 가라앉더니 공허하고 조용해지기 시작했는데, 바로 이 평온함이 꼭 필요한 것 같았습니다.
거실로 돌아와서 커튼을 치고 제비들이 오기를 기다렸는데, 비를 맞고 돌아오는 제비 두 마리를 보고는 커튼을 쳤습니다.
4. "오디따기·서호는 연꽃이 핀 뒤에 좋다" 송나라: 구양수는 연꽃이 핀 뒤에 서호가 좋다고 하여 술을 가지고 온다.
깃발은 필요 없고 앞뒤에 빨간색 건물과 녹색 지붕만 있으면 됩니다.
그림 배는 꽃 깊은 곳으로 밀려 들어가고 향기는 황금색입니다.
약간의 안개와 비가 내렸고 나는 음악과 음악에 취해 돌아왔습니다.
해석: 서호의 풍경은 아름답고, 연꽃이 핀 뒤에는 향기가 남아 있으며, 배에는 술과 잔치가 있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붉은 꽃이 건물 역할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녹색 잎이 배를 덮습니다.
채색된 유람선은 연꽃 수풀 속으로 항해했고, 황금잔에는 연꽃 향이 나는 와인 향이 피어났다.
저녁에는 연기가 나고 약간의 비가 내렸고, 음악과 노래가 흐르는 가운데 배는 술에 취한 관광객들을 태워 돌아왔습니다.
5. 오디따기·서호를 감상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누가 설명합니까? 송나라: 구양수: 서호를 감상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누가 알겠는가?
플라잉 커버가 서로를 쫓습니다.
탐욕스럽고 꽃들 사이에서 술에 취했습니다.
의외로 복도에 잔디가 비스듬히 빛나고 있습니다.
물은 멀고 연기는 희미하다.
작은 창저우 백로가 날아갑니다.
정의: 서호의 아름다움을 누가 알 수 있겠는가?
서호는 언제 보아도 아름답습니다.
추구하기 위해 운전하십시오.
그냥 꽃과 푸른 나무들 사이에서 술을 마시고 즐기고 싶어요.
물과 수증기가 뒤엉키는 흐릿한 풍경, 푸른 풀과 지는 해 속에 무심코 서 있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파도는 멀고, 연기는 자욱하고, 백로가 날아다니는 듯 마치 물가 사이에 한 지점밖에 없는 듯하다.
3. 서호를 찬미하는 시 송나라 정청지(鄭淸治)의 시에 다음과 같은 말이 있습니다.
육화탑 소동포가 쓴 시가 있습니다. “산강이 있어 머무를 수 있지만 나는 영은비래봉을 가장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