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일러스트레이션 뷰티 풍경 월페이퍼 일본식 뷰티맵 풍경 HD 컴퓨터 월페이퍼1920X108016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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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멋진 애니메이션 풍경 벽지 공유가 있나요?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한 장, 푸른 하늘과 흰 구름, 특히 물에 비친 것은 정말 아름다웠다.

고화질 뷰티 사진, 뷰티 사진, 뷰티 사진.

미경도에 대해 말하자면, 우리 모두는 어떤 사람이 미경도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고, 또 어떤 사람은 미경도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무슨 일인지 알아? 사실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있나요?

바탕 화면 벽지

아름다운 풍경을 봅시다.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1, 아름다운 사진 찾기

Q: 예쁜 풍경 사진, 그림 사이즈 300×300, 다익선, 온라인 등을 찾으세요. , 서둘러! 좀 더 높이 주세요.

답: 매미 여행기를 검색하는데, 그 안에는 도시와 여행에 관한 많은 주제가 있습니다. 이 그림은 매우 아름답다. 너는 스스로 사이즈를 300300 으로 자를 수 있니?

2.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컴퓨터 바탕 화면 벽지가 있습니까?

여기 제가 이 컴퓨터 책상을 추천합니다. 파도가 모래사장으로 돌진하는 장면입니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3,

디지털카메라

어떻게 아름다운 풍경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까?

디지털카메라로 여행 중 다양한 풍경을 촬영하는 것이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카메라를 구매하는 중요한 이유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카메라와 우수한 풍경 사진을 잘 활용하는 방법을 잘 모른다.

인물, 꽃 등 정물촬영과는 달리 해외 풍경 사진작가들은 대부분 섬세하고 심플한 사진 아이디어에서 벗어나 카메라의 광각 시야 효과를 이용해 자연의 강력한 영상효과를 얻는 것을 선호한다. 하지만 국내 사진작가의 경우, 고도서풍 마른 말은 당연히 촬영할 가치가 있고, 작은 다리 흐르는 사람들도 좋은 대상이다. 따라서 풍경을 촬영할 때는 촬영 소재에 따라 다른 촬영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기상 조건에 따라 준비하다.

실내에서 MM 을 찍거나 도시에서 다른 풍경을 찍는 것과는 달리 야외 촬영은 그에 상응하는 준비가 필요하다. 일반적으로, 당신의 카메라를 위해 방수 방진 카메라 가방을 준비하는 것 외에, 당신은 휴대용 삼각대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삼각대의 운대에는 탈착식 자물쇠가 있습니다. 삼각대는 당신의 카메라보다 약간 무겁고, 당신의 키보다 약간 높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는 어둠 속에서 느린 셔터를 사용하여 촬영할 때 이미지의 선명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려운 도로에서 지팡이로 사용할 수 있어 여행의 피로를 줄일 수 있다. 햇빛이 매우 강렬하고 따뜻한 지역에서 촬영한다면, 머리를 덮을 수 있는 검은 천과 밀봉할 수 있는 비닐봉지를 카메라 가방에 넣어야 한다. 그 중 검은 천은 머리를 덮을 수 있다. 햇빛이 강렬할 때 디지털 카메라의 LCD 패널을 사용하여 상세한 경치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밀봉할 수 있는 비닐봉지는 수증기가 카메라에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고, 새로운 환경에서 카메라를 손상시킬 수 있다.

또 추운 지역에 가서 촬영하는 경우, 준비할 때도 카메라의 백업 배터리를 준비해야 하고, 카메라를 넣을 수 있지만 렌즈를 가져갈 수 있는 솜이 들어 있는 보온백이 있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보통 상온 영하 20 도에서 400 여 장의 카메라를 한 번에 20 여 장만 찍을 수 있다. 그래서 카메라를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동시에 장시간 야외에서 촬영한다면 장갑 한 켤레도 필요하다. 작가는 일찍이 내일산에서 촬영한 적이 있다. 흥분으로 눈 속에서 촬영할 때 장갑을 끼지 않고 금속 삼각대에 손을 눌렀는데, 그의 손바닥에서 흘린 땀이 짧은 시간 안에 얼어붙어 결국 피부 한 조각을 찢었다.

열대 우림, 농지, 산간 지역에서 촬영한 경우 펑크 방지, 스크래치 방지 바지, 방수, 펑크 방지 기능이 있는 고어텍스 원단의 전문 고갱 등산화를 신어야 합니다. 이런 보호구를 착용하면 야외를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다.

엉겅퀴와 가시나무

식물상 천공, 그리고

거머리

, 모기가 물고 발바닥 압력을 완화하고 예방할 수 있습니다.

발목을 삐다

풍경 촬영은 간결함을 추구한다.

간단한 형식은 일종의 의경을 전달할 수 있다. 말하기는 쉽지만 현실에서는 하기 어렵다. 우리는 다양하고 다채롭고 변화무쌍한 자연 풍경을 마주하고 있다. 우리는 최선을 다해 아름다움의 법칙을 발견하고 사진의 수단으로 표현해야 한다.

간단한 표현은 예술 창작에서 가장 흔하고 어려운 표현 방식이다. 고농도와 정련이 두드러진 특징이다.

간단한 구도감으로 볼 때, 무엇을 보류하고, 무엇을 빼고, 세상이 어떻게 선택하는가는 정말 큰 문제이며, 분명히 말할 수 있고, 답이 없는 질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진작가마다 자연에 대한 이해가 다르기 때문에 자연도 풍경을 선택하는 기준을 스스로 판단한다. 하지만 카메라 렌즈의 범위는 한정되어 있어 무한한 자연계의 일부를 뷰파인더로 볼 수 있는데, 실제로는 자연에 대한 고도로 농축된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카메라명언)

농도와 제련에는 통일된 기준이 없지만 일정한 법칙이 있다. 예를 들면 같은 색조의 경관을 보존하고, 같은 방향의 선을 여러 개 사용하고, 화면 주체를 최대한 단순화하고, 필요한 공간은 반드시 충분히 남겨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우리가 화면을 단순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풍경 사진의 화면 균형

안정과 균형은 모든 영상예술이 무시할 수 없는 문제이다. 안정이란 화면 속 풍경이 삐뚤어지지 않은 느낌을 의미하고, 균형이란 화면의 왼쪽과 오른쪽이 경중해 보이지 않는 것을 말한다.

풍경 사진의 균형은 화면 속 풍경의 대칭이나 화면 속 풍경의 평균 분포가 아니다. 이 균형은 시각적 무게의 균형을 가리키며, 변화의 균형이다. 만약 우리가 불균형을 느끼는 풍경사진을 본다면, 그것은 분명 경물 배치가 잘못되었거나, 명암 비율의 배치가 부적절하거나, 색채 구성이 부적절하다는 것이다. 이러한 현상의 원인은 우리가 균형의 법칙을 파악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시각적 균형의 전제는 시각적 무게의 균형이며, 시각적 무게 균형의 법칙은 큰 것이 작은 것보다 무겁고, 가까운 것이 먼 것보다 무겁고, 어두운 것이 밝은 것보다 무겁고, 움직이는 것이 정적보다 무겁고, 맑은 것이 흐릿한 것보다 무겁고, 굵은 것이 가벼운 것보다 무겁다. 결론적으로 균형은 화면 속 장면의 평균 배열도 아니고 동등한 반복도 아니다.

화면 속의 경치는 한 면, 한 면, 한 면, 한 면 더 될 수 있지만, 시각권의 중요성은 거의 같다. 균형은 절대적인 균형이 아니다. 전혀 나쁘지 않다. 안정, 평범, 경직으로 이어질 수 있다. 불균형에는 균형이 있고, 불안정에는 안정이 있다. 이것이 풍경이다.

사진구도

요구하다.

풍경 사진 속 장면 간의 호응

호응이란 장면 사이에 응답과 연관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원근과 좌우를 불문하고, 좌우를 불문하고, 좌우를 불문하고, 좌우를 불문하고, 좌우를 불문하고, 좌우를 불문한다.

풍경 사진에서 장면은 서로 연관되지 않을 수 있지만 서로 연관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이런 무형의 연결은 바로 메아리이다.

메아리는 정적이거나 동적일 수 있다. 전경의 작은 꽃과 배경의 먼 산이 호응을 형성하고, 공중의 새들도 지면의 나무와 호응관계를 형성한다.

연결과 호응의 목적은 화면 속 풍경에 완전한 통일감을 주는 것이다. 이러한 호응 관계는 주체와 동료의 호응일 수도 있고 주체와 주체, 동반자, 동료의 호응일 수도 있다. 어떤 관계가 호응하든 간에, 그것들 사이에는 반드시 어떤 연관성이 있을 것이다. 풍경 사진 구도에서 장면 간의 호응 관계를 파악하고 처리하는 것은 구도의 안정성과 무결성에 매우 중요하다.

자연의 선을 이용하다

선은 우리의 시각적 감각과 사고 활동에서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선이 자연계에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 어렵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이런 결론을 내리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왜냐하면 실생활과

자연환경

수평, 수직,

애벌레 뿔

구부러진 물체는 눈을 멀게 하고, 이 모양의 물체는 모두 가장자리 경계가 있다. 이러한 가장자리 경계를 추상화하면 다양한 선이 생성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지평선

그것은 수평 직선이고, 줄지어 늘어선 숲은 수직 직선이고, 구불구불한 강은 곡선이다. 이런 시각화된 선은 사진 구도에 매우 도움이 된다. 그들은 화면을 미화했을 뿐만 아니라 구도 속의 프레임과 그림의 시각적 중심이 되었다. 형식이 끊임없이 등장하는 라인도 상징적인 연상을 줄 수 있다. 장기적으로 축적된 경험에 따르면, 구체적인 간부들은 종종 어떤 사물이나 현상과 연결되어 있으며, 이러한 물체 자체는 모양과 선의 어떤 특징과 연결되어 전통적인 관념, 즉 선의 위치와 방향을 기호로 삼는 것이 사람을 어느 정도 연상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세로줄은 생명, 존엄성, 영원, 변화에 저항하는 능력을 나타낸다.

수평선은 조용, 안정, 부드러움을 나타내는 경향이 있다.

사선은 운동, 위험, 붕괴, 통제할 수 없는 감정을 나타낸다.

원형과 구부러진 선은 바다와 같은 부드러움과 운동을 상징하며 완벽하고 우아하며 조화를 이룬다.

세로줄과 가로줄의 조합은 연결, 통일, 완전성을 나타낸다.

풍경 촬영은 형식미를 중시하기 때문에 선의 디자인과 운용에 특히 신경을 쓴다. 사진작가는 대사가 관객에게 주는 심리적 감정뿐만 아니라 발견과 정제도 배워야 한다. 사진 구도에 도움이 되는 일부 선은 종종 복잡한 장면에 포함되어 있으며, 사진작가는 섬세하고 예리한 관찰을 통해서만 발견하고 정련할 수 있다.

풍경 사진의 리듬

다양한 경관에 직면하여, 우리의 머리는 항상 혼란에서 그 요소들을 어떻게 알아낼 수 있을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이것은 무질서에서 질서를 찾는 것이고, 이른바 질서도 질서 정연하다. 자연경물 자체는 적당한 소재를 제공하지 않아 효과적인 대비를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사진작가는 관찰에 능하고 혼란 속에서 같은 특징을 가진 그래픽을 찾아 적절한 방식으로 결합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크기, 모양, 방향, 색조 또는 질감에 유사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한 가지 느낌은 유사성을 통해 형성된다. 음악 예측 박자처럼 사진작품을 감상하는 관객들은 비슷한 이미지 집합에서 어떤 성적 감각을 식별하고 재현을 예측할 수 있다. 합리적인 안배를 거쳐 리드미컬한 운동은 관객의 눈을 화면을 따라 움직이게 하고, 그들의 시각적 감각을 만족시키고, 그들의 주의력을 사로잡을 수 있다. 사진작가로서 우리는 필연적으로 리드미컬한 자연력의 영향을 받는다. 낮과 밤의 교대, 사계절의 순환, 파도의 타격, 심장의 박동, 모두 자신의 리듬을 가지고 있으며, 또한 우리가 수유교화에 도달하게 한다. 리듬은 일정한 기복 법칙이 있기 때문에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감정을 표현하는 이상적인 수단이 된다. 실용적인 감정 기능 외에도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요소이기도 하다. 리듬은 부자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풍요롭게 할 수 있다. 리듬은 다른 구도 원칙보다 시각적이다. 그것은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어 다큐멘터리에서 가장 소박한 주제이다. 일정한 리듬을 발견하고 재현하기만 하면 사진이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다.

풍경촬영과 국화의 소홀함은' 행적이 희박하고 통밀하다' 는 말이 있다. 이것은 그림의 배치를 의미하며, 구도에서 단순함과 복잡함을 이용하여 예술의 경지에 도달하는 것을 가리킨다. 풍경 촬영은 경치를 골라야 하고, 복잡함을 택해야 하며, 화면이 촘촘해지도록 해야 한다. 제인은 단순한 세트를 원하지 않고 불필요한 불필요한 세트를 제거한다. 복잡함은 만상을 포괄하는 것이 아니라, 선착순이 없고, 규칙성이 없는 것이 아니라, 화면 속의 경물을 계층적, 변화무쌍하게 배열하여 복잡하고 혼란스럽지 않게 해야 한다. 간단하고 복잡한 응용은 상호 보완적이어서 어느 쪽도 소홀히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양자의 결합과 상호 의존은 매우 재미있다.

풍경 사진의 재미있는 센터

사진에 눈에 띄는 압도적인 이익센터가 없다면, 관객들은 의아해하며 무의식적으로 묻습니다. "내가 뭘 보길 원해?" 라고 묻습니다.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여기 뭐가 보이나요? 그래서 관객이 가능한 한 빨리 사진을 이해하고 즉시 요점을 볼 필요가 있다. 관심 센터도 화면의 주체이다. 바디는 반드시 사람, 장소 또는 사물일 필요는 없습니다. 모양, 선, 물체의 로컬 텍스처 또는 여러 상호 연관된 장면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초심자들은 풍경을 촬영할 때 재미있는 중심을 정하려고 노력하지 않고 마음대로 사진을 찍어서 의미 있는 풍경을 많이 소홀히 해 내면적인 재미가 부족해 주도적 지위를 형성하기 어렵다. 이 밖에도 눈에 띄는 모양과 선으로 이 결함을 보완할 수 있는 것도 없다. 결국 관객은 브라우징을 제외하고는 사진에서 볼 만한 것을 찾을 수 없었다. 관심 센터의 주체로서 뷰파인더와 모유리 초점 화면에서는 한눈에 알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촬영 대상을 찾을 때 매우 흥분할 때, 우리는 종종 이 장면에 초점을 맞추고, 대상의 주의력을 끌 수 있는 요소를 간과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간섭을 없애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모든 것' 을 피하는 것이다. 특히' 자신이 사랑하는 것을 포기하는 것' 을 배우는 것이다. 한 장면이 주도권을 차지하기 위해 강조되어야 하는 경우 화면의 다른 모든 것을 보조 위치로 제외하거나 낮춰야 합니다. 풍경촬영은 장초든 근경이든 관심 있는 중심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습관을 길러라: 생각하고 주제를 만들어 이 주제를 중심으로 당신의 작품을 창작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언어 전에 생각이 있는 것처럼 사진을 찍기 전에 관심 센터를 정해야 한다. 사상이 없는 언어는 텅 비어 있고, 관심 센터가 없는 사진은 무의미한 풍경의 무작위적인 쌓일 수밖에 없다. 이익 중심의 주체를 선택한 후, 무엇이 그것을 강화하여 그것이 진정으로 우세한 지위를 차지하게 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익, 이익, 이익, 이익, 이익, 이익) 레이아웃, 크기, 대비의 세 가지 요소에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요소는 때때로 독립적으로 작동하지만 종종 함께 작동합니다.

그림자의 작용

빛이 있는 곳에는 그림자가 있다. 더 큰 그림자는 밤이고, 영역의 절반은 다른 반쪽으로 덮여 있다. 사진의 경우, 우리는 넓은 땅과 초원을 덮고 있는 구름과 같은 부분적인 그림자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림자가 큰 역할을 했다. 무언가를 가리고 무언가를 강조할 수 있다. 장면을 비추면 장면의 밝기가 향상됩니다. 장면을 화면의 시각적 중심으로 만드는 데는 여러 가지 해결책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밝은 시각적 중심 물체를 어두운 배경에 두는 것입니다. 단색의 풍경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우리는 짙은 그림자를 동반으로 사용해야 한다. 그림자가 있으면 대비가 있고, 빛의 대비를 이용하는 것은 풍경을 찍는 기본점이다. 그림자는 화면의 다른 위치에서 다른 역할을 한다. 그림자는 화면의 상반부에서 두드러진 역할을 하거나 대부분을 차지한다. 넓은 면적의 배경이 그림자 속에 있기 때문에, 조명 아래의 물체는 더욱 두드러진다. 그림자가 화면의 빛 부분에 골고루 나타나 화면 수준을 높이고 비주얼 언어를 풍부하게 하는 역할을 한다. 화면 아래쪽에 그림자가 나타나면 전체 화면의 구도가 안정된다.

4. 나는 6 개의 예쁘고 가벼운 풍경도를 원한다. 위에는 임무가 없고, 좋은 것도 비슷하다.

초당 5cm, 구름의 다른 쪽이 약속한 곳. 너는 이 두 사진이 일치해야 한다는 것을 검사해야 한다.

이상은 초청미경 사진과 관련이 있으며, 미경 사진 공유에 관한 것이다. 아름다운 풍경 사진을 봤는데 모두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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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장)

기슭의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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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려진 낡은 배 한 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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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몰 풍경 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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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변 풍경 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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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포 경관을 렌더링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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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호초 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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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맨틱한 풍경 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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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웨이 풍경 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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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경 고화질 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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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렌더링 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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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경 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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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경 컴퓨터 책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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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경 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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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화질 풍경 바탕 화면 벽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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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풍경 고화질 컴퓨터 벽지 렌더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