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티의 대표작으로는 피아노' 현비곡 3 곡'' 사라반드 3 곡', 교향극' 소크라테스', 무용극' 퍼레이드',' 현기공연',' 릴랙스' 등이 있다.
2 세기 초 사티는 당시 프랑스 작곡가들이 바그너 음악의 영향에서 벗어나 프랑스 6 인단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 P > 6 인단 중 플랑크 (1899-1963) 가 피아노 음악에 가장 큰 기여를 하고 평생 수십 곡의 피아노 곡을 썼는데, 대부분 명실상부한 즉흥극이다. 더블 피아노 소나타와 더블 피아노 협주곡,' 피아노 협주곡',' 주제와 변주곡' 등도 있습니다. 플랑크는 라웰과 사티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
순박하고 명료하며 유머러스한 풍자가 겸비되어 있다. 그는 초기에 프랑스의 고대 키보드 음악 스타일을 모사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주었는데, 멜로디는 자연스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감미롭다.
< P > 확장 자료: < P > 사티는 금세기 전후인 파리 몽마트 고지대에서 초조하고 퇴폐적인 예술가의 대표 중 한 명인 것 같다. 이곳은 성심 교회 근처에 있어 고지에서 파리 도시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다. 그는 다소 회화계 모딜리아니의 처지와 비슷하다. 세기 초 예술가의 요람이라고 할 수 있는 그 지역에서 모딜리아니가 얻은 명성은 술취한' 탕자' 의 이름일 뿐이다. < P > 오늘날 모딜리아니의 초상 예술을 반관하면 많은 아프리카 원시 예술의 그림자를 찾을 수 있다. 사티도 마찬가지다. 그가 남긴 작품은 많지 않고, 대가로서 마땅히 받아야 할 작품의 규모를 형성하지 않고 상당한 깊이에 이르지 못했고, 그의 일생은 항상 그의 터무니없는 언행의 구름층으로 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하지만 그는 평생 그리고리 수지, 중세의 신비주의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사티를 자신의 생명과 음악의 방향을 발견하지 못한 사람이라고 부를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의 행동거지는 항상 그가 중세 신비교파에서 2 세기 문턱으로 침입한 사자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 P > 모딜리아니도, 사티도 좋다. 사람들은 그들의 기괴한 개성의 광채로 인해 다소 혼란스러웠다. 오히려 그들이 누구인지에 대해서는, 그 작품의 진정한 의미가 무엇인지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었다. < P > 사티가 사티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예술계의' 조울증' 의 유일한 선례가 아니다. 그는 프랑스 시인 람포처럼 몇 년 동안 음악의 글쓰기와 연주를 했지만, 시종 음악이 자신을 설득하여 결국 포기하게 할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의 몇 안 되는 몇 편의 작품은 그가 세상 현관을 가로질러 버린 조각이다. 그의 마음은 그 자신에게는 신비로울 뿐, 알 수 없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작품은 그가 가끔 반짝이는' 기적' 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덕비아 오 시보다 4 년 늦게 태어났고, 그 후 수십 년 동안 인상파의 시대였다. 사실 드뷔시와 그 당시 인상파 작곡가들은 사티의 영향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드뷔시와 라웰이 공개적으로 그를 칭찬한 전문적인 혁신 수법을 가리킴) 사티는 인상파의 원조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 P > 사실, 사티는 줄곧 그를 연주하고 있었지만, 그는 덕비아 오 시보다 별로 유명하지 않아, 사람들은 그를 어떤 범주로 분류할 수 없었다.
바이두 백과-에릭 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