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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시 눈화장

부유는 어부의 눈이다. 낚시를 할 때 물고기 입은 어떤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까? 떠다니는 것은 어부의 눈이고, 물고기 입의 동작이다. 낚시팀이 이를 부자에게 보내고 부상을 만든 후에야 낚시꾼은 부상 동작에 따라 입을 뺏을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부상은 정확하게 잡을 수 없고, 입을 잡을 확률은 얼마나 많은 물고기를 잡는가와 직결된다. 변쇼는 여러 해 동안 들낚시의 실천 총결산에 근거하여 어입을 다섯 종류로 나누었는데, 진위 허실은 모든 부상이 매달려지는 것은 아니다. 다음으로, 변쇼는 이 다섯 가지 물고기 입의 원인, 각각의 부상과 그 대책을 소개하여 많은 낚시 애호가들이 참고하고 참고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낚시명언)

첫째, 가짜 입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진짜 물고기 입이 아니라 다른 요인으로 인한 부상이다. 모든 가짜 입을 위해 일어나서 입을 잡지 마라.

1 .. 들낚시는 늘 물속에서 수영하는데, 가벼운 수영 문제는 크지 않다. 수영을 열심히 할 때는 부자가 먼저 비뚤어진 다음, 수압이 뜨지 않고 검은 표류가 나타날 때까지 천천히 원래의 위치를 떠난다. 바람이 불 때도 같은 상황이 있을 수 있다.

2. 바닥이 고르지 않다. 물밑이 평평하지 않으면, 부자가 가볍게 물을 걷는 전제하에, 원래의 위치를 조금 떠나면, 위나 아래로 이동하며 물고기 입처럼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런 일에 부딪히면 차츰 시도해 보고 몇 번 더 시도해 보면 왜 그런지 알 수 있다.

3. 작은 물고기가 둥지를 틀면 잡어가 둥지를 지을 때, 부복은 위아래로 춤을 추며, 종종 큰 입, 검은 표류, 정상표류, 심지어 빠른 로켓 입구까지 나타난다. 이런 일이 생기면 둔한 낚시를 하거나 미끼 그룹을 늘리고 부드러운 미끼로 낚시를 한다.

4. 물고기가 헤엄칠 때 수평면에 부딪히면 가짜 입도 뜨게 된다. 이런 표류는 일반적으로 갑자기 입이나 검은 표류로 표현된 다음, 표류가 빠르게 교정되어 급한 중생지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양치질은 물고기가 미끼를 입에 삼키는 원곡이다. 낚시 애호가들은 양치질을 보고 먼저 외롭고 설레는 마음을 억누르고,' 등' 이라는 글자만 있으면 물고기가 미끼를 삼킬 때까지 기다린다. 동시에 눈은 표류를 떠날 수 없고, 손은 장대를 떠날 수 없고, 미리 준비하고, 언제 어디서나 장대가시를 따돌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1 .. 큰 물고기 시험 미끼의 경각성이 높다. 미끼를 삼키기 전에, 그들은 먼저 근처의 보금자리를 먹고, 그 다음 미끼 주위를 꼭 돌고, 입으로 미끼에 닿아 미끼를 떠보고, 약간의 떠다니는 동작을 일으킨다.

2. 미끼를 헹구다. 미끈미끈한 물고기들은 미끼를 삼키기 전에 미끼를 입에 살짝 들이마신 다음 뱉어 내고, 몇 번 우물쭈물하며 미끼의 안전계수를 테스트하고 미끼의 맛을 맛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이때 채색차는 계속 다음 식사를 미루는 동작을 보여 줄 것이다.

3. 미끼를 쪼다. 상쾌한 미끼에 대응하기 위해 물고기는 보통 바로 먹는 대신 미끼의 가장자리를 먼저 먹어서 물고기 표류가 약간 흔들린다.

3. 인터페이스 미끼가 물에 들어가고 부자가 낚시목적지에 도착하면 물고기는 미끼가 물에 들어가는 소리와 미끼물에 있는 정보에 이끌려 미끼를 쫓고 삼켜 물고기 인터페이스를 형성한다. 인터페이스야말로 물고기의 진짜 입이니, 바로 일어나 가시를 찔러야 한다.

1. 입수 인터페이스는 미끼가 막 물에 들어가기 전에 물고기가 뒤집히기 전에 물고기의 인터페이스를 가리키며, 물고기가 오랫동안 강 위에 평평하게 누워 정상적인 속도로 뒤집히지 않도록 하는 것을 말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반수인터페이스 반수인터페이스는 부자가 뒤집힌 후 물고기가 내려놓을 때의 인터페이스를 말한다. 물고기가 미끼를 받고 멀리 또는 아래로 가면, 떠있는 이미지가 갑자기 가속되어 떨어지거나, 심지어 즉시 검게 떠다니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물고기가 위로 스윙하면, 떠 다니는 이미지가 갑자기 꼭대기로 올라갑니다. 물고기가 이동을 멈추면 떠 있는 이미지가 갑자기 멈추고 줄어들어 낚시 대상 위의 떠 있는 눈 위에 고정되어 있음을 보여 줍니다.

3. 밑바닥 인터페이스가 밑바닥을 건져내는 것을 전제로, 물고기가 곧 인양 목적지에 도달할 때, 떠다니는 것이 물고기로 떨어지는 인터페이스를 가리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물고기가 관절 뒤에서 흔들릴 때 검은 표류, 정수리 등 표류상이 나타난다.

넷째, 진짜 입 물고기가 미끼를 빨아들일 때, 갈고리 미끼가 완전히 물고기의 입으로 빨려 들어가자, 진짜 입이 생겼다. 물고기의 입에 닿으면 즉시 일어나 가시를 찔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물고기가 미끼를 입에서 꺼내어 물고기를 잡을 기회를 잃게 될 수도 있다. 미끼가 미끼에 걸려든 후 물고기가 고개를 저었다가 돌아서면 갑자기 눈에 띄는 느낌이 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물고기가 멀리 걷거나 아래에 있으면 검은 표류가 형성됩니다. 물고기가 위를 올려다보거나 위로 흔들면, 정상표류가 형성됩니다. 물고기가 점차 수평으로 걷는다면, 표류할 것이다.

개인의 큰 물고기를 잡을 때, 표류상을 일으키기 전 첫 시간에 낚싯대를 들고, 검은 표류는 1 또는 2 초 정도 기다려야 맞는다. 정상표류는 조정된 눈수 3 번을 초과하거나, 바로 떠다니는 복부에 도착할 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표류는 원래 위치에서 일정한 거리를 두고 다시 때려야 물고기가 미끼를 안정적으로 먹을 수 있다.

5. 죽은 물고기 한 마리가 미끼를 입에 들이마셨을 때 낚싯바늘은 이미 어입 안쪽을 꿰맸거나, 물고기가 바로 미끼를 어피에 삼켜 사구를 만들었다. 이때 낚싯바늘은 이미 물고기를 낚아서 가시를 필요로 하지 않고, 물고기도 도망갈 수 없다. 물고기의 사구표백은 진구표백과 비슷하지만 능력이 더 높고 사정거리가 더 강하다. 급하게 가시를 찌를 필요는 없지만, 떠 있는 이미지에서 진구와 사구를 구분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조작에서 죽은 가시를 먹는 물고기의 기준은 진구와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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