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영감을 얻을 수 있는 여러 조경 학교입니다. - 네덜란드식 아쿠아스케이핑은 미학에 주목하여 자연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율 관계를 가져옵니다. 황금분할 방식의 감상 관점과 기술을 "황금 비율"의 기본 원리에 바탕으로 합니다. 영리한 식재, 엄격한 유지관리, 합리적인 매칭으로 인해 이 수생식물 조경 방법이 더욱 다층적이고 입체적으로 만들어졌으며, "황금비율 방법"은 국제 수생식물 조경 평가의 채점 기준 중 하나가 되었으며 현재 국제수생식물조경학교의 가장 앞선 기술 중 하나입니다. 네덜란드식 수족관에는 세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수족관이 닫혀 있고, 수족관 상단에 통풍구가 있거나 없는 덮개가 있으며, 둘째, 심은 수생 식물의 밀도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그 레이아웃은 블록과 레벨에 따라 배열되어 있으며 색상 일치와 수생 식물의 모양 조정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수생 화단으로 만듭니다. 셋째, 수족관에는 열대어가 저장되어 있으며 때로는 한 종류 만 있습니다. 물고기를 비축하여 물고기 이름을 테마로 한 수족관을 형성합니다. 네덜란드 스타일의 조경 수족관에서는 일반적으로 페퍼그라스를 전경 잔디로 심습니다. 페퍼그래스 잎의 크기는 다양하며 색상 일치도 지식의 문제입니다. 예를 들어 짙은 녹색 페퍼그래스, 호랑이 얼룩 페퍼그래스, 커피 페퍼그래스는 연한 갈색입니다. , 피치페퍼그라스 등이 있으며, 페퍼그라스, 웬디스페퍼그라스, 롱페퍼그라스는 연한 녹색을 띠며, 이 페퍼그라스는 주로 옆면과 배경부분에 사용됩니다. 또한 수족관 바닥을 아크릴 판과 기타 재료를 사용하여 사다리 모양으로 디자인한 다음 다양한 구역에 다양한 수생 식물을 심을 수도 있습니다. 2. 독일식 수중조경의 특징 독일인들은 자연과 과학을 옹호하며, 첨단기술의 힘과 자연의 매력이 수족관 조경에도 반영될 수 있습니다. 첨단 수족관 장비의 지원으로 수생식물의 자연스러운 성장 상태를 거의 완벽하게 표시할 수 있으며, 개방형 디스플레이 형식을 통해 바닥, 물의 세 가지 다른 공간 각도에서 다양한 수생식물의 성장을 보다 쉽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표면과 물의 변화로 인해 조경 개념은 거칠고 지저분해 보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조경 레이아웃이 독특한 자연미를 보여주고 있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양심적이고 철학적인 독일인들은 수생식물의 원산지에 가서 현장 조사를 하고 그 지역의 수질, 토양, 기후 및 경관을 연구한 다음, 그 지역의 자연 조건에 따라 그러한 식물을 인공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환경 조건. 원산지와 매우 유사한 환경에서 수생식물과 열대어들은 다시 고향의식을 찾은 것 같습니다. 자연을 과도하게 추구하는 것과는 달리, 독일의 수생식물 조경에서는 일부 신흥 식물이 물에서 나와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기도 합니다. 따라서 Dezi의 수족관은 뚜껑 없이 개방되어 있으며 조명 장비도 매달린 점 광원이며 튜브 조명은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독일인들은 자연을 너무 추구하다 보니 조경이나 나무에 별로 관심을 두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독일 수족관이 아름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독일인들이 자연을 추구했기 때문에 우리 앞에 자연 풍경을 진정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아마존 강을 테마로 한 독일 수생 식물 풍경이 있다면 내부의 수생 식물은 전적으로 남아메리카 출신이고 열대어도 아마존 강 출신이며 수질이 비슷합니다. 아마존 강에. 인공적인 조각품이 거의 없는 자연 그대로의 수족관 앞에 서면 사람들은 마치 아마존 열대우림에 온 듯한 느낌을 받게 되는데, 독일식 조경 방식은 수생식물의 자연스러운 성장 상태를 가장 잘 보여준다. 3. 동남아 수생식물 조경의 특징 동남아식 수생식물 조경은 차오프라야강 하구의 습지풍경을 모델로 하고 있다. 차오프라야 강의 상류는 산이 많고 대부분 급류와 여울이 있으며, 하류는 물이 풍부하고 수로가 연결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강은 습지로 덮여 있습니다. 붕어과 Ni 클래스 외에 클라이밍배스, 투척어, 미꾸라지과, 메기과 물고기도 포함됩니다. 유명한 물총새도 이곳 하구 지역에서 발견됩니다. 동남아시아 수생식물 조경은 주로 다양한 종류의 동남아시아 특산 페퍼그래스로 구성됩니다. 전경 잔디는 늪의 이미지를 모방하기 위해 뿔이끼, 작은 사초, 소 펠트 또는 옥수수 풀과 같은 작은 패치를 많이 심습니다. 주로 파란색삼각형 등 작은 잉어들로 이루어져 있다.
일본의 수중조경의 특징 일본의 수중조경은 유럽의 수중조경보다 약 40년 정도 늦었다. 일본의 수중조경과 네덜란드 또는 독일의 수중조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일본의 수중조경이다. 조경에는 이념적 내용이 담겨 있고 풍경에 감정이 담겨 있으며 시가 가득합니다. 동양인은 보면 도취되고 서양인은 보면 혼란스러워집니다. 따라서 서양인들은 일본의 수자원 조경을 '철학적'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일본식 정원 디자인은 매우 독특하기 때문에 일본식 수초 조경 역시 그 영향을 받은 정원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일본식 수중 조경은 돌을 사용하며 돌의 모양, 질감, 색상에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일본식 수조경의 또 다른 특징은 수생식물의 배치가 부분적인 조경에 불과한 경우가 많지만 그 안에 귀중한 수생식물이 많이 들어 있는 것도 일본식 수생조경의 특징이다. 중국의 대만식 수생식물 조경 보물섬 대만은 중국 본토의 5천년 문화의 세례를 피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유럽과 미국의 학교에도 깊은 영향을 받아 독특한 수생 기술 발전을 이룩했습니다. 수많은 수초조경 전문가들이 조경과정에서 재배가 어려운 품종을 다수 선정하여 완벽한 경관을 보여주면서도 수초재배의 심오한 기술력을 반영하였습니다. 대만의 수생식물 조경 스타일은 본토 북부에 시장을 갖는 것이 어려운 반면, 조경 스타일과 수생식물의 유지 관리에 반영됩니다. 중국 본토식 수생식물 조경의 특징 중국 수생식물 조경은 불과 10년 전의 일이므로 아직 중국의 수생식물 조경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어떠한 특징도 없다고 할 수 없다. 그러나 중국은 5천년의 문명의 역사를 갖고 있고 심오한 문화유산을 갖고 있다. 물론 중국의 수생 조경은 유교의 '인(仁)'과 도교의 '인간과 자연의 조화' 사상 및 중국 경관의 영향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그림과 중국 분재와 동시에 중국 시와 중국 민속 음악의 영향도 받았습니다. 일본의 아쿠아스케이프와 유사점이 있지만 확실히 차이점이 있습니다. 요컨대 중국 수생식물은 네덜란드 수생 조경의 화려함과 독일 수생 식물의 자연스러움, 일본 수생 식물의 시적 장점을 흡수하고 이를 중국 민족의 특성과 결합시켜 자신의 길을 찾아야 한다. 자연스럽고 아름답고 시적이며 분위기 있는 수중 풍경이어야 합니다. 관공의 작품 4. 아프리카 수생식물 조경의 특징 아프리카 수생식물 조경은 탕가니카 호수의 풍경을 모델로 한 수생식물 조경의 일종이다. 탕가니카 호수는 탄자니아, 부룬디, 자이르, 잠비아의 교차점에 위치하며, 동아프리카 대지구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탕가니카 호수는 암석이 붕괴되어 형성되었기 때문에 호숫가의 절벽이 호수로 직접 떨어지고 하늘에서 폭포가 떨어지며 호수는 너무 맑고 바닥이 없어 원시적이고 신비하며 거칠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드러냅니다. 아프리카 스타일의 수중 조경에서는 모래 편암이나 기타 조각 암석 전체를 수직으로 배치하거나 수족관 배경판으로 약간 기울여 절벽과 같은 분위기를 조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암절벽 기슭에는 자갈, 무아레석, 국화석 등 질감이나 색상특성을 지닌 돌들이 점재해 있다. 수족관에는 각종 물무화과, 검은나무고사리, 그물풀 등이 식재되어 있으며, 아프리카단도미, 피들꼬리물고기, 콩고등등 다양한 아프리카 수생식물과 물고기가 사육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입에 침을 흘리는 물고기는 비축하지 마십시오. 왜냐하면 이 물고기는 산란할 때 모래를 파서 둥지를 짓는 습관이 있어서 바위가 무너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11-12-26 09:56:16 첨부파일 업로드 및 다운로드 (59.41 KB) 5. 남미 수생식물 조경의 특징 남미식 조경은 아마존 강 유역의 열대우림을 모델로 한 수생식물 조경이다. 아마존 강 상류는 높은 산 계곡에 위치해 있으며, 강물이 치솟고 물살이 거세다. 중부부터는 지형이 평평하고 물의 흐름이 꾸준하며 많은 지류가 합류하여 물의 양이 늘어나고 양쪽의 숲이 빽빽하고 푸르러 하늘과 태양을 가리고 있다. 구름과 안개가 짙게 깔려 있고, 하층에는 덤불이 빽빽하게 들어차 있고, 물 속에 쓰러진 나무와 유목이 이끼와 습생식물로 뒤덮여 있습니다. 이곳의 비는 하늘에서 땅으로 직접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마치 천연의 거대한 물방울 여과기처럼 나뭇잎에서 층층이 떨어지는데, 결국 모든 빗물은 낙엽에 쌓인 부식질 속으로 스며듭니다. 천천히 강으로 스며들어 물은 적갈색을 띠고 pH가 약산성으로 변합니다.
남미식 수생조경에 사용되는 수생식물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며, 남미에서 유래한 다양한 수생식물이 그 중심이 될 수 있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움푹 패인 나무를 몇 개 더 놓는 것입니다. 이끼. 입식되는 물고기는 주로 Lipolithidae과의 랜턴피쉬의 다양한 종이며, 몇몇 엔젤피시나 컬러풀한 물고기도 입식될 수 있습니다. 테레빈유 수작업 6. 수생식물 조경의 특징 수생식물 조경은 수조 뒷부분에 돌을 쌓아서 물 위로 올리는 방법으로 물속에 수생식물을 심는 방법 외에도 바위 위에 식재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꽃과 식물을 심으세요. 일부는 수족관을 앞부분과 뒷부분으로 나누고 뒷부분은 필터 탱크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필터 탱크 위에 돌을 놓습니다. 바위에 심은 꽃과 식물은 모두 수분을 좋아하는 종입니다. 예: 흰색 그물 풀, 밝은 비단 풀, 칼라듐, 평화 백합, 플라타너스, 붉은 바나나, 호랑이 베고니아, 행운의 대나무 등. 무화과나무, 페퍼그라스, 왕관풀과 같은 수초도 심을 수 있습니다. 어부, 체스 선수 또는 어린이 놀이, 집, 오두막 등과 같은 세라믹 인물이나 건물을 바위 위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가습기를 사용하여 안개가 자욱한 풍경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수생식물 조경은 수생식물 조경과 조경분재를 결합한 산물이므로 이러한 조경을 할 때에는 수생식물 조경과 조경분재의 구상방법을 모두 이해해야 한다. 산수화 분재에는 산의 크기와 나무의 크기가 세 부분으로 나뉘며, 즉 다양한 장식품의 비례 관계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중에서 파는 장신구들은 건물보다 큰 형상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으며, 이를 위해서는 건물, 플랫폼, 정자, 정자 및 기타 건축 장식품을 뒤쪽 봉우리에 배치하고 인물이 건물보다 큰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근처 해안에 배치해야 합니다. 집이나 배보다 말이 다리보다 넓고, 나무보다 키가 큰 현상이 나타난다. 일반적으로 집을 산 중턱에 놓고 그 일부를 오래된 꽃과 식물로 덮어서 나타났다 사라지는 효과를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육지 및 수중 조경은 캐릭터, 건물 및 기타 요소를 추가하여 더욱 시적으로 만듭니다. 동시에 일반적으로 해안의 장식품을 주제로 하는 조경에 비문을 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해안 잔디밭에 말 한두 마리가 놓여 있으면 "봄 강에서 마시는 말"이라고 쓸 수 있고, 해안에 늙은 어부를 배치하면 "가을 강에서 낚시"라고 쓸 수 있습니다. 밤"; 외로운 배를 물 위에 놓으면 "낚시를 마치고 돌아오다, 폭풍우가 치고 배로 돌아오다, 거친 강을 건너다"라고 쓸 수 있다. 배는 수평으로 서서 기다리고 있고, 여인은 해안에 놓여 있다. "잉타춘"의 그림을 쓸 수 있어요. 아름다운 산과 맑은 물, 호수의 봄풍경, 호수와 산의 그림자, 푸른빛처럼 푸른 봄이 오는 강, 물이 따뜻한 봄강, 오리선지 등 풍경에 대한 비문을 외울 수도 있습니다. 관공의 땅과 물의 풍경 "계곡의 부드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