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어린이 낚시 - 8학년이 한문 수필을 노래로 불렀습니다.

8학년이 한문 수필을 노래로 불렀습니다.

1. 8학년 학생들을 위한 한문 및 고대 시의 신간판

Du Fu의 "Wang Yue"(8학년 수업 중)

p>

다이종푸 어쨌든 치루는 아직 어리다.

창조의 시계는 아름답고 음양이 새벽을 끊는다.

증윤은 가슴에서 태어나고, 돌아오는 새는 눈구석으로 들어간다.

산 정상에서는 모든 산과 작은 산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두보의 "봄의 희망"(8기)

나라는 산과 강으로 무너지고 도시는 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초목.

꽃에 감사하면 눈물이 나고, 남을 미워하면 겁이 난다.

3개월간 전쟁이 계속되고, 집에서 온 편지 한 통의 가치는 만 골드에 달한다.

흰머리 스크래치가 짧아지고 성욕이 압도적입니다.

'사호 관리' 두보(8급)

황혼의 시하오 마을에는 밤에 사람들을 체포하는 관리들이 있었다. 노인은 담을 넘어갔고, 노파는 보러 나갔다.

관계자들은 왜 이렇게 화를 내는 걸까요? 여자가 울면 뭐가 문제야!

여성의 연설을 들어보세요: 세 명의 남자가 예청에 주둔했습니다. 한 사람은 편지를 가지고 도착했고, 나머지 두 사람은 전투에서 사망했습니다. 살아남은 자들은 헛되이 살고 있지만, 죽은 자들은 이미 세상을 떠난 지 오래입니다! 방에는 손자 외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손녀가 아직 여기 있어서 옷도 벗지 않고 드나들고 있어요. 노부인의 기력이 쇠퇴하고 있지만, 밤에 공직에서 복귀하여 하양에서 긴급출동 준비를 하시기 때문에 아직은 아침식사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마치 울음과 삼키는 듯한 말소리가 오랫동안 조용해졌다. 새벽이 되면 미래로 가서 홀로 노인과 작별 인사를 하리라.

<돌아가서 들판에 살다(3부)> 도연명(8기)

남쪽 산기슭에 콩을 심으니 풀이 난다. 콩나물이 가득.

아침에는 황무지와 오물을 치우고 달빛에 호미를 들고 돌아옵니다.

길은 좁고 풀과 나무는 길고 저녁 이슬이 옷에 닿는다.

옷에 얼룩이 있는 것은 안타까운 일이지만, 당신의 소원은 사실입니다.

'성곽까지 가능하게' 왕웨이(8급)

자전거는 옆에서 묻고 싶은데 나라가 너무 멀다.

정펑은 한사이를 떠나 연으로 돌아와 호전으로 들어갔다.

사막은 고요하고 연기는 곧고, 긴 강 위로 해가 지고 있다.

샤오관은 탈 때마다 항상 옌란을 보호한다.

이백(8교시)의 "징먼문 이별"

징먼문을 건너 초나라에서 여행하러 왔습니다.

산은 평지로 끝나고, 강은 광야로 흘러든다.

달빛 아래에는 날아다니는 거울이 있고, 구름이 바다탑을 이루고 있다.

나는 아직도 고향의 물을 불쌍히 여겨 수천 마일 떨어진 곳으로 배를 보낸다.

Chen Yuyi의 "악양탑 오르기(1부)"(강 8)

동팅강 동쪽과 강 서쪽에는 커튼이 움직일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해가 지는 시간이 늦어요.

우와 촉이 갈라지는 땅으로 올라가고, 황혼이 가까워지면 호수와 산으로 이동한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을 여행하는 것은 여전히 ​​​​원거리적인 여행이며 3 년 이상의 노력은 더욱 위험합니다.

고대의 바람과 서리 속에서 늙은 무캉보는 한없이 슬프다.

"롱 송 싱"(8학년 밖)

푸른 정원에는 해바라기가 피어나고, 아침 이슬은 지는 해를 기다린다.

봄이 오면 모든 것이 빛날 것이다.

가을 축제가 오면 노란 꽃의 잎이 시들지 않을까 걱정이 될 때가 많습니다.

수백 개의 강이 동쪽에서 바다로 흘러 언제 서쪽으로 돌아갈까요?

청년이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노인은 비참해진다.

왕지의 '야망'(8급 밖)

동가오가 황혼녘을 내다보는데, 움직일 때 어디에 의지할 수 있을까?

나무들은 온통 가을빛으로 물들고, 산들은 노을빛으로만 뒤덮여 있다.

목동들은 송아지를 몰아내고, 사냥하는 말들은 가금류를 몰고 돌아옵니다.

서로를 아끼지만 아는 사람이 없고, 긴 노래를 부르며 꽃을 꺾는다.

Meng Haoran의 "Early Cold on the River"(8 과 외)

나무가 쓰러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건너고 북풍이 불고 산이 강은 차갑습니다.

저의 집은 추윤에서 멀리 떨어진 샹수이취에 있습니다.

시골의 눈물은 다 사라지고, 하늘에는 외로운 돛이 보인다.

묻고 싶은데 바다 위의 저녁은 길다.

"동팅호를 바라보며 장 총리에게 선물하다" 맹호연(8학년 밖)

8월의 호수는 수평인데 내용이 너무 선명하다.

맹쩌 위로 구름이 피어오르고, 파도가 악양시를 뒤흔든다.

배 없이 돕고자 하면 부끄러운 현자로 살게 된다.

가만히 앉아서 어부들을 지켜보는 것은 물고기가 부러울 뿐이다.

"황학루"추이 하오 (8 학년 밖)

과거에는 사람들이 황학을 타고 그곳에 갔는데 여기에 황학루가 비어있었습니다.

황학은 돌아오지 않고, 흰 구름은 수천년 동안 텅 빈 채로 남을 것입니다.

청천에는 한양나무가 있고, 풀이 무성한 앵무새섬도 있다.

리무 샹관은 어디에 있나요? 얀보강의 연기는 사람들을 슬프게 합니다.

Li Bai의 "친구 보내기"(8학년 밖)

Beiguo를 가로질러 녹색 산이 뻗어 있고 동쪽 도시는 급류가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곳은 달라요. 저는 혼자서 수천 마일을 여행했어요.

떠다니는 구름 속을 헤매는 생각, 지는 해 속 옛 친구들의 사랑.

손을 흔들고 가보니 말이 으르렁거렸다.

유우희(8과)의 '가을 시'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로운 시간이라 봄보다 가을이 낫다고 합니다.

맑은 하늘에 구름을 따라 늘어선 학이 푸른 하늘에 시를 선사합니다.

Mei Yaochen의 "Lushan Mountain으로의 산악 여행"(8 학급 외)

적합하고 거칠며 산은 다시 높고 낮습니다.

아름다운 봉우리는 곳곳에서 바뀌고, 조용한 길은 외롭고 혼란스럽다.

서리가 내리면 곰은 나무 위로 올라가고, 사슴은 텅 빈 숲의 시냇물을 마신다.

구름 밖에서 닭 소리가 들리는 곳은 어디입니까?

Su Shi의 "Huanxi Sand"(8학년 밖)

서쪽으로 흐르는 Lanxi River에 인접한 Qishui Qingquan Temple을 방문하세요.

산기슭에는 시냇물에 난초 봉오리가 흠뻑 젖고, 소나무 사이의 모래길은 맑고 진흙이 없으며, 황혼에는 빗방울이 울부짖는다.

인생에는 그 이하가 없다고 누가 말했나요? 문 앞에 흐르는 물은 여전히 ​​서쪽으로 흐를 수 있어요! 흰머리에 노란닭 노래 그만 부르세요.

2. 노래로 부를 수 있는 고대 시는 무엇입니까?

(청나라) 조설근: 붉은 저택의 꿈 (간단한 표기법)

(송나라) 구양수. : 천송이의 만잎 (간단기보) (송나라) 섭승충: 가끔은 이때 내 심정을 아시죠 (간단악보)

(송나라) 판중옌: 풀은 무자비합니다 (간단) 악보) (송나라) 신치지: 말하고 싶으면 그만해라 (간단악보)

(송나라) ) 악비: 소총천 (간단기법) (남당) 리우: 서탑에 나 홀로 (간단 표기)

(Wei) Cao Zhi: 칠계시 (간단 표기) (Tang) Bai Juyi: 영원한 슬픔의 노래 (단편) ( 간체 악보)

p>

(송나라) 강백석: 연노란 버드나무 (송나라) 진관: 까치다리 불멸의 중국 발렌타인데이

(당나라) 이상인: 이별도 어렵다 (송나라) ) 예칭진: 작별인사

(당나라) 왕지환: 황새와 까치탑 오르기 (송나라) 소시: 황저우 정회원 생활 (사업가)

( 명나라) 진신: 굽이치는 장강이 동쪽으로 지나간다(당나라) 장 다음: 단풍교 야간 계류

(송나라) 육유: 애틋한 사랑의 고백(삼국, 위나라) 조조 조: 바다를 바라보다

(송 왕조) 왕 안시: 과저우에서 배 계류 이백: 황학루에서 작별 맹호연의 광링

(당나라) 두무: 강남 봄(당나라) 두목: 청명

이백: 조법백제성(당나라) 두목: 산행

(송나라) 진관: 까치다리 불멸( Qixi Festival) (당나라) Li Shen: Hoe Hoe

Meng Haoran: Spring Dawn (사운드트랙 1부) (Song Wang) Jiang Baishi: Yangzhou Slow

고대 노래 가사: 봄 강 꽃과 달밤 백거이: 장강 남쪽을 회상하다

맹자오: 방랑 자령(원나라) 원문호: 세상에 묻다, 사랑이란 무엇인가

리바이: 조용한 밤에 맹호연을 생각하다: 봄새벽(2부)

리우: 참 슬프네요('포피') 유용: 서로의 눈물 어린 눈을 바라보며('위린벨') )

Ouyang Xiu: 황혼의 만남 나중에 Cao Xueqin: 헛된 Ningmei

Li Bai: 봄 생각(송나라) Qin Guan: Wang Sun을 회상

이백: Qing Ping Tiao

(한 왕조) Liu Che: 가을 바람 Ci

Liu Zongyuan: 어부의 노래(2부)

(Han) Yuefu : 청년이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노인이 슬퍼할 것이다

백거이 : 소비뇽 블랑

소시 : 밝은 달은 언제 뜰까 (수이디아오거투) (간단한 표기 버전)

백거이: 꽃은 꽃이 아니다

구양수: 랑타오사

채원지: 호가 18박

소시: 대강은 동쪽으로 간다(적벽 향수)

현대인의 익명명사: 소우무양

악비: 강이 다 빨갛다

북조 민요: 목란의 노래(노래집 1)

(송나라) 강백석: 고대의 원한

북조 민요: 목란의 노래 (노래집 2)

(송나라) 리즈이: 나는 양쯔강 상류에 산다

왕웨이: 양관삼디

리칭자오: 회상 봉황무대 위의 피리

리바이: 관산월

조설근: 홍도자

리바이: 낙양에서 피리소리를 듣다 봄밤

"Yixiaoao" Ci: 진흙 제비 입을 사로잡기

Li Bai: 자정의 오송

(명나라) "Ci Lin이 아름다운 꽃을 따다 ": Shandanhua

Liu Zongyuan: 어부의 노래(1부)

Zheng Banqiao: Jianjin Song

(남당) Feng Yanji: Red Manchurian Branches

고대 시: 뽕나무 따기 노래 3. 8학년 한문 전집

『도화봄』은 동진 시대 학자 도연명의 대표 작품 중 하나입니다. 유우가 왕위를 찬탈하고 남조에서 왕위를 찬탈한 지 2년인 용추 2년(421)에 지은 것이다.

낙원을 묘사합니다. 무릉 어부들의 도화천 안팎의 행방을 단서로 삼아 도화천을 발견하고, 도화천에 머물고, 도화천을 떠나 도화원을 찾는 구불구불하고 기이한 음모를 연대순으로 다시 봄, 계급도 착취도 없이 자립하고 자급자족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자급자족하고 평화롭고 평온하며 모두가 즐기는 사회는 당시의 어두운 사회와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작가와 노동자들이 염원하는 이상사회는 사람들의 추구와 동경을 형상화하고, 또한 사람들의 현실적 불만과 저항을 반영한다.

진나라와 태원나라 시대에 무릉 사람들은 어업을 직업으로 삼았으며, 길의 거리도 잊어버리고 냇가를 따라 걸었습니다. 갑자기 둑을 따라 수백 걸음 떨어진 곳에 복숭아꽃 숲이 나타났는데, 중간에 잡목도 없고, 풀도 맛있고, 떨어진 꽃도 형형색색이어서 어부들이 다시 걸어가는 게 참 이상했다. 숲에서는 지쳐요.

숲과 수원이 사라지면 빛이 있는 듯 작은 구멍이 있는 산이 나타난다. 배에서 내려 입으로 들어가라.

처음에는 굉장히 편협하고 재능이 있는 사람이었다. 수십 걸음을 걸은 후에 나는 갑자기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땅은 평평하고 집은 모양이 비슷하며 비옥한 들판과 아름다운 연못, 뽕나무와 대나무가 있습니다. 거리/교통, 닭과 개/서로의 소리를 듣습니다.

그 중에는 오가는 사람들이 아웃사이더처럼 옷을 입고 있다. 노란 머리카락이 / 늘어져 있고, 그리고 / 만족스럽게.

그는 어부를 보고 깜짝 놀랐다. 그는 어디서 왔느냐고 대답했다. 그러다가 집에 돌아와서 닭을 잡아서 음식으로 삼으려고 와인 가게를 차리고 싶었다. 마을에 이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자윤은 전생에 진나라의 혼란을 피해 이족 출신인 아내를 이 절박한 상황에 몰아넣었고, 한 번도 떠나지 않았기 때문에 외부인과 단절됐다.

지금이 어느 시대인지 물어보면 한이 있었는지, 웨이가 있었는지, 진이 있었는지 모르겠다. 이 사람은/모든 것을/듣고/말했고/한숨을 쉬었습니다/한숨을 쉬었습니다.

나머지 사람들은 집으로 돌아가 술을 마시고 있었다. 며칠 동안 멈춰 있다가 사임한 뒤 그곳의 한 사람은 "외부인으로서는 부족하다"고 말했다. 그는 밖으로 나와 배를 타자마자 길까지 도와주면서 여기저기를 겨냥했다.

그리고/군 부하들 그리고/지사가 그렇게 말했습니다. 지사는/즉시/사람들을 보내 그의 방향/희망을 찾아 그를 따르게 했지만 그는 길을 잃고 더 이상 길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남양(南陽) 유자기(南陽劉子)는 이 소식을 듣고 기쁜 마음으로 그곳으로 갔지만 아무런 성과도 얻지 못하고 병으로 죽었다. 나중에는/아무도 없었습니다/그것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초라한 집에 새겨진 명문: 산은 높지 않지만 신선이 있으면 유명하다. 물이 깊지 않다면 용이 있으면 영적인 것입니다.

이 집은 초라한 집이지만 나는 덕망이 있다. 윗층계단에는 이끼자국이 녹색이고, 커튼에도 풀색이 녹색이다.

말하고 웃는 선비도 있지만 소통에 나태한 사람은 없다. 일반 진을 조율하고 금경을 읽을 수 있습니다.

비단과 대나무의 지저분한 귀도 없고, 힘든 케이스 문서 모양도 없습니다. 난양(南陽)의 제겔로(諸類密), 서수자(西許子)의 윈팅(雲庭).

공자는 "무엇이 그렇게 부끄러운 일인가"라고 말했다. 애련은 땅과 물의 꽃이 가장 아름답다고 했다. 진나라 도연명은 국화만 좋아했고, 여당시대부터 세상은 모란을 사랑했습니다. 나는 오직 진흙 속에서 솟아오르지만 더럽혀지지 않은 연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악마적이지 않고 투명한 물결에 닿아 있으며, 그것은 가운데가 곧고 바깥쪽으로 곧게 뻗어 나가지 않고, 멀리서도 향기가 맑습니다. 그 정자는 순수하고 맑아 멀리서 볼 수는 있지만 가지고 놀 수는 없습니다.

은둔을 상징하는 꽃인 국화, 부를 상징하는 꽃, 신사를 상징하는 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아! 국화에 대한 사랑은 타오 이후로는 거의 들어볼 수 없습니다.

누가 연꽃의 사랑을 나눌 수 있을까요? 모란의 사랑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립니다! 겸손한 집에 새겨진 비문(번역) 산은 높지 않고 불멸자가 있으면 유명하며, 물이 깊을 필요는 없으며 용이 있으면 영적입니다. 이 집은 단순한 집이지만 나(집에 사는 사람)의 도덕성이 높아서 단순하다고 느껴지지 않는다.

이끼 자국은 초록색으로 계단까지 자라나고, 커튼에는 푸른 풀이 반사된다. 나와 함께 이야기하고 웃는 사람들은 모두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이며, 나의 거래에 있어서 지식을 모르는 사람은 하나도 없습니다.

간단한 고금을 연주하고 불경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귀를 방해하는 (시끄러운) 음악도 없고, 몸과 마음을 지치게 하는 공문서도 없습니다.

(마치) 남양의 제갈량 초가집이나 서촉 양쯔윈의 현정(玄庭).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무엇이 그렇게 간단한가? Ai Lian은 (번역) 물과 땅에 사랑받을 만한 다양한 식물과 나무의 꽃이 많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진나라 도연명은 국화만 좋아했다. 당나라 때부터 사람들은 모란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연꽃만을 좋아한다. 연꽃은 진흙에서 자라지만 진흙에 오염되지 않고 깨끗한 물로 씻어도 요염해 보이지 않는다(줄기 속이 비어 있다). 그리고 바깥으로 곧게 뻗어나가고(구불구불한 덩굴은 (옆으로)가지가 없고 향기가 멀리 퍼져 더욱 상쾌하며 물속에 똑바로 서서 깨끗하며 물 속에서만 볼 수 있다. 거리는 있지만 가까이서 플레이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국화는 꽃 중의 은인이고, 모란은 꽃 중의 부자이며, 연꽃은 꽃 중의 군자라고 믿습니다.

아아! Tao Yuanming은 그의 국화 취미에 대해 거의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나만큼 연꽃을 사랑하는 사람이 또 있을까? 물론 모란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허저우지 - 원문 명나라에 왕수원이라는 기교인이 있는데, 그는 직경 1인치의 나무를 사용하여 궁궐, 기구, 사람, 심지어 새, 짐승까지 만들 수 있었고, 나무와 바위는 상황에 관계없이 각각의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남은 핵보트를 맛보니 구름이 붉은 절벽을 덮었습니다.

원자력 보트에 대한 참고 사항 보트는 선수에서 선미까지의 길이가 약 8분이며, 중앙에 있는 개방형 선실은 캐노피로 덮여 있는 선실입니다. 측면에 작은 창문이 있으며, 양쪽에 4개, 왼쪽에 8개가 있습니다.

창문을 열고 난간이 새겨진 서로를 바라본다. 닫혀 있으면 오른쪽에는 '산은 높고 달은 작고 물이 나온다'라고 새기고, 왼쪽에는 '바람이 천천히 오며 물결이 온다'라고 새긴다. 정체될 것입니다." 돌은 녹색이고 모래투성이일 것입니다.

배의 뱃머리에 세 사람이 앉아 있는데 중앙에 E의 왕관을 쓰고 수염이 많은 사람이 동포, 오른쪽이 포인이 있는 사람, 루가 있는 사람이 있다. Zhi는 왼쪽에 있습니다. Su와 Huang ***은 두루마리를 읽습니다.

동포는 오른손에 두루마리를 쥐고 왼손으로 루즈의 등을 쓰다듬었다. Lu Zhi는 왼손으로 두루마리 끝을 잡고 마치 할 말이 있는 것처럼 오른손으로 두루마리를 만졌습니다.

동포의 오른발이, 노지의 왼발이 각각 살짝 옆으로 놓여 있으며, 두 무릎이 서로 마주보게 된 모습이 하의 옷 접힌 부분에 숨겨져 있다. 부처님의 인장은 미륵의 인장과 매우 ​​유사하며 가슴을 드러내고 머리를 들고 눈을 치켜들고 있으며 표정은 소와 황의 표정이 아닙니다.

오른쪽 무릎을 꿇고 누워서 오른팔을 구부려 배를 받치고, 왼쪽 무릎을 세워 왼팔에 묵주를 걸고 기대면 염주를 또렷하게 셀 수 있습니다. 배의 선미에 막대기가 놓여 있습니다.

좌우에 뱃사공이 한 명씩 있습니다. 오른쪽 사람은 등을 굽힌 채 왼손은 가로대에 기대고, 오른손은 휘파람을 불듯이 오른쪽 발가락을 잡고 있다.

왼쪽에 있는 사람은 오른손에 부채를 들고 왼손으로 난로를 쓰다듬고 있다. 난로 위에 냄비가 놓여 있고, 소리를 듣는 듯 올려다보는 차분한 모습이다. 차. 배의 뒷면은 약간 편평하여 글이 새겨져 있습니다. "인허의 가을날, 위산의 왕이수가 멀리 떨어져 있을 때 그것을 조각하고 있었습니다." 모기발은 윤곽이 뚜렷하고 색이 어둡다.

전서의 기사에는 "처음에는 평산 출신 사람들"이라고 적혀 있는데, 색깔이 빨간색이다. 총 한 척의 배, 다섯 사람, 여덟 개의 창문, 대나무 캐노피용, 楫용, 난로용, 냄비용, 두루마리용, 묵주용으로 각각 하나씩. , 인장 문자는 모두 ***34라는 단어입니다.

단순한 복숭아 알맹이로 덮기에는 길이가 부족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수리해 드립니다. 히히 스킬도 참 이상하네요.

원전 전설 - 번역: 문명시대 왕수원(王書源)이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은 직경 1인치의 나무로도 집과 기구, 사람까지 조각할 수 있었습니다. 새, 짐승, 나무, 돌처럼 나무에서 조금도 벗어나지 않은 채 본래의 모습은 그 각각의 분위기를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Wang Shuyuan은 한때 나에게 복숭아 돌을 조각 한 작은 배를 주었는데 그 배는 Su Dongpo가 조각 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4. 고등학교 한문 교과서에 노래로 불려진 고대 시와 수필이 있나요?

고등학교 한문 교과서에는 노래로 불려진 고대 시와 수필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고대 시가 있습니다. (청나라) Cao Xueqin: Red Mansions의 꿈. 꽃 매장(간체 악보), Wan Ning Mei, Hongdou Ci

(송나라) Ouyang Xiu: Ten Thousand Leaves 천음(간체 악보)

(송나라) 섭성경: 가끔 이 때 내 사랑을 아시겠습니까(간체 악보)

(송나라) 판중옌: The Grass is Ruthless (간체 악보)

(송나라) Xin Qiji: 이제 말을 멈출 시간입니다 (간체 악보)

(송나라) Yue Fei: Xiao Zhongtian ( 단순 표기)

(남당 왕조) Li Yu: 혼자 서탑에 가다 (간단 표기) 슬픔이 얼마나 많은가 ("Yu Meiren")

(위 왕조) Cao Zhi : 칠단계 시(간단 표기)

(Tang) Bai Juyi: 영원한 슬픔의 노래(단편) (단순 악보)

(Song) Jiang Baishi: Light Yellow Willow

(송) Qin Guan: 까치다리 불멸 .Qixi Festival

(당나라) Li Shangyin: 이별도 어렵다

(송나라) Ye Qingchen: 작별

(당나라) 왕지환: 황새와 까치탑 오르기

(송나라) 소식: 황저우 정회원 생활(상사)

(명나라) 진신: 장강 동쪽의 흐르는 물

(당나라) 장지: 풍교무어의 밤

(송나라) 장백석: 고대의 원한

(송나라) Li Zhiyi: 나는 양쯔강 상류에 산다

(송나라) Lu You: 진심을 표현하다

(Yuan) 원문호: 세상에 사랑이 무엇인지 묻다

(삼국지, 위) 조조: 바다 보기

(노래) 왕안시: 과저우의 배

(Tang) Du Mu: Jiangnan Spring

(Tang) Du Mu: Qingming

(Tang) Du Mu: 산악 여행

(Song) Qin Guan: 까치다리 불멸(Qixi Festival)

(당나라) Li Shen: Hoe Hoe

(한 왕조) Liu Che: Autumn Wind Ci

( 송나라) 진관: 왕손을 회상하다

(송나라) 강백석: 양주 느림

(명나라) "자임이 미녀를 따다": 단화산

(남당) 풍연기 : 홍만지

(한) 웨푸 : 청년이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노인이 슬퍼할 것이다

맹호연 : 봄 Dawn(사운드트랙 1부)

가사가 포함된 고대 노래: Chun Jiang Flower Moon Night

Bai Juyi: 양쯔강 남쪽을 회상하다

Meng Jiao: 방황하는 Zi Ling

Meng Haoran: 봄 새벽(2부)

Liu Yong: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린다("Rain Lin Bell")

Ouyang Xiu : 황혼 후의 만남

Li Bai : Meng Haoran을 황학루의 Guangling으로 보내고 Baidi City로 가서 밤에 생각하십시오. 봄 생각, Guan Shanyue, 소리 듣기 봄밤에는 낙양에서 피리를 불고, 자정에는 오가(吳歌)를 부르고, 청평(淸平) 세 곡을 연주합니다.

유종원: 어부의 노래(2부)

백거이: 소비뇽 블랑, 꽃은 꽃이 아니다

수시: 밝은 달은 언제 오나 (Shui Diao Song Tou) (간체 표기 버전), Da Jiangdong (Red Cliff Nostalgic)

Ouyang Xiu: Lang Tao Sha

Cai Wenji: Hujiebapai

익명의 현대인: 소오목자

악비: 강물은 붉다

북조 민요: 목란의 노래(1곡)

북조 민요: 목란의 노래(제2곡)

왕위: 양관삼디

이청조: 불사조 무대에서 피리를 부르다

"A Smile Proud" 가사: 진흙 제비 입을 잡아

Liu Zongyuan: 낚시 노래(사운드트랙 중 1부)

Zheng Banqiao: Jianjin Song

고대시: 오디 따기 노래 5. 8학년 한문 2권의 원문과 번역을 제공해 주세요

우리 선생님은 8학년 때 호정에서 눈을 보는 것에 대해서만 이야기하셨습니다.

참고: 1. 이 기사는 Zongzi 및 Shi Gong이라고도 알려진 Zhang Dai(1597-1679)의 "Tao An Meng Yi"에서 선택되었습니다. 그는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의 산음(절강성 소흥) 출신이다. 항저우에 거주합니다. 관료 집안에서 태어난 그는 어려서부터 부유한 아들이었고, 부를 사랑하고, 풍경을 사랑했으며, 음악과 오페라에 관심이 많았다.

그는 『도안몽기』, 『서호꿈구』, 『낭환문』, 『삼선화』, 『야행』, 『백해』 등 독보적인 문학적 걸작을 집필했다. 조류".

2. 충진 5년: 서기 1632년. 충진(Chongzhen)은 명나라 시종(1628-1644) 주유견(朱保健)의 통치 이름이다.

3. 바뀌는 날이다: 대명사, 이것. 업데이트 : 첫 번째 업데이트 이후 오후 8시경을 의미합니다. 업데이트: 옛날에는 밤이 5개의 업데이트로 나누어졌고, 각 업데이트는 약 2시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딩: 그만해, 그만해.

4. Take: "radius"를 전달하고 보트를 펀트한 다음 "take"를 사용합니다.

5. 털털한 스웨터를 입고 난로를 들고 배를 탔다. 모피로 만든 옷, 라이이(Laiyi). 비단, 새와 동물의 가는 털.

6. Rime: 눈 내리는 밤의 차가운 공기를 묘사합니다. 수빙은 구름과 수증기를 말하며, 안개는 호수 표면 위의 하늘에 있는 구름, 수빙은 호수 표면에서 증발하는 수증기, 수빙은 수증기가 응결하여 형성된 얼음꽃을 의미합니다. Zeng Gong의 "겨울밤의 시"는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제나라에서는 매우 춥습니다. 밤 공기는 물 위에 응결된 안개와 같습니다. 아침에 눈이 내리는 것 같습니다. 일출이 안뜰을 가득 채웁니다. 제나라 사람들은 이것을 운(雲)이라고 부릅니다. ." 안개가 자욱한 하얀 공기가 흩날리는 모습. Hang은 홍수를 설명합니다.

7. 이바이: 온통 흰색이다.

8. 긴 제방의 흔적: 눈 속에 희미한 흔적만이 보이는 서호의 긴 제방을 묘사합니다. 강이나 해안을 따라 있는 방수 건물인 제방.

9. 어떻게 그런 사람이 있을 수 있겠는가: 그런 사람이 있을 것이라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라는 뜻이다. 어떻게 가능할까요? 더, 더.

10. 바이(Bai): 고대인들이 술로 형벌을 받을 때 사용했던 술잔.

11. 여기에 손님: 손님으로 여기에 머물러 라.

12. Zhouzi: 뱃사공.

13. 난: 의성어.

14. 상공(各孝): 옛날 학자에게 붙여준 존칭.

15. 업데이트: 복귀.

16. 크레이지: 산과 강을 사랑하고, 무관심하고 외로운 독특한 성격을 보여주는 독특한 느낌.

17. 추적: 추적

18. Ju: 모두

19. Just: 그게 전부입니다

20. 억지로 마시다: Try 최선을 다해 마셔라. 최선을 다하고, 최선을 다하라.

21. 성: 어디서 오셨나요?

22. 강함: 최선을 다하세요, 최선을 다하세요.

온라인에서 찾은 번역: 총진 5년 12월, 나는 항저우 서호 근처에 살았습니다. (이후) 3일 연속 큰 눈이 내렸고, 호수에 있던 관광객 소리와 새소리도 사라졌다. 하루가 시작될 때 작은 배를 젓고 모피 옷을 입고 난로를 들고 혼자 호신관에 가서 눈을 구경했습니다. 호수에는 수증기가 만들어낸 얼음꽃이 가득하고, 하늘과 구름, 먼 산과 호수물이 연결되어 일체화된다. 하늘도 호수도 온통 하얗다. 호수 위의 비교적 선명한 그림자는 눈 속의 서호 롱 해변의 희미한 흔적, 호수 중앙에있는 정자의 윤곽, 나의 작은 배, 그리고 배에 탄 두세 명의 인물뿐이었습니다.

정자에 도착하니 펠트를 두른 두 사람이 마주 앉아 있는 모습이 보였다. 한 소년이 포도주를 태우고 있었고, 난로 위에는 포도주가 끓고 있었다. 그들은 나를 보고 매우 놀라서 말했습니다. "호수에 당신 같은 사람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그들은 나를 데리고 술을 마셨습니다. 나는 큰 잔 세 개를 가능한 한 많이 마시고 그들에게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이름을 물어보니 금령 출신이고 이곳에 손님으로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가) 배에서 내리자 뱃사공이 낮은 목소리로 중얼거렸다. “내 남편이 당신에게 푹 빠졌다고 말하지 마세요. 내 남편만큼 집착하는 사람도 있어요!”

rel="external nofollow">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