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백(Li Bai)이 쓴 어린 시절의 시를 아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낚시하는 아이" [당나라] 호령능
머리가 덥수룩한 소년 낚시를 배우고 딸기 위에 옆으로 앉는 카렉스의 몸이 비친다.
지나가던 사람들이 내가 겁먹고 무시할까 봐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다.
'마을 거주지' [청나라] 고딩
풀이 길고 꾀꼬리가 2월 하늘을 날고 버드나무가 제방에 스치며 술에 취한다 봄 연기.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누구 아줌마에게 보내야 하나요?
큰 아들은 냇가 동쪽에서 콩을 괭이질하고 있고, 큰 아들은 닭장을 짜고 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우리 아이가 냇가에 누워 연꽃 꼬투리를 벗기다가 죽었다는 것입니다.
"쑤신시 서공뎬" [송나라] 양완리
울타리는 드물고 길은 깊으며 나무 머리에 꽃은 아직 그늘을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은 서둘러 노란나비를 쫓아 콜리플라워 위로 날아갔지만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었다.
'치상' [당나라] 백거이
어린 소년은 작은 배를 들고 몰래 백련을 꺾었다.
흔적을 숨기지 않으면 개구리밥이 함께 피어납니다.
"내가 보는 것" [명나라] 원메이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지저귀는 매미를 잡고 싶었는데 갑자기 침묵이 흘렀다.
'사계절 목가 잡다한 일' [송나라] 판성다
낮에는 밭에서 일하고 밤에는 대마를 기르는 마을 아이들이 자기 일을 책임진다. 사무.
자녀들과 손자들은 여전히 농사와 직조 작업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옆에서 멜론 재배도 배웁니다. 2. 리바이가 쓴 어린 시절을 묘사한 시
낚시하는 아이들(후) Lingneng)
캐노피 속의 아이는 세상의 규칙을 따르는 법을 배웁니다.
옆으로 누워 있는 아이는 베리 이끼에 비쳐집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손을 흔들어 달라고 부탁했는데,
너무 겁이 나서 대답하지 못할까 봐 겁이 났다.
구랑월흥(이백)
어렸을 때 달을 몰랐고 백옥판이라고 불러 야오거울을 의심했는데, 푸른 구름을 타고 날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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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꿉친구 두 사람이 추측했다.
청년은 집을 나갔고 큰 형이 돌아왔다.
현지 발음은 변하지 않았고 관자놀이의 머리카락도 색이 바랬다(cui).
아이들은 서로를 보면 서로를 알아보지 못합니다.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웃으며 묻습니다.
——허지장(He Zhizhang)의 "귀향서" 3. 어린 시절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나는 우리 반의 어린 소년, 전성기였습니다. —— 마오 쩌둥의 "진원춘·창사"
금실 옷을 소중히 여기지 말고 젊음을 소중히 여기라고 조언합니다. —— Du Qiuniang의 "금실 옷"
레스토랑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양치기 소년은 멀리 있는 싱화 마을을 가리킵니다. ——두무의 '청명'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는 아이들은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는다. ——허지장의 '귀향시 두 편의 시·1부'
청년은 슬픔을 모르고 윗층과 사랑에 빠진다. ——Xin Qiji의 "추악한 Nuer·Shubo 산길 중간 벽"
아이들과 손자들은 여전히 농사일과 직조 일을 하고 있었고 뽕나무 근처에서 멜론 재배하는 법도 배웠습니다. ——Fan Chengda의 "여름 목가적 기타 파트 7"
마츠시타는 소년에게 부탁하고 선생님에게 약을 모으러 가라고 요청했습니다. —— Jia Dao의 "은둔자를 찾는 사람은 찾지 못할 것입니다"
들판 건너편에 6 ~ 7 마일 짚 침대가 있고 저녁 바람에 피리가 서너 번 연주됩니다. ——Lv Yan의 "양치기 소년"
양치기 소년은 소를 타고 숲을 흔들기 위해 노래합니다. —— 위안 메이의 "보기"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하여 연을 날리느라 바빴습니다. —— Gao Ding의 "Village Residence"
따기와 뜨개질을하는 아이들이 있고 늦은 밤 울타리에 빛이 떨어지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Ye Shaoweng의 "내가 밤에 본 것"
시간은 젊은이들에게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진관의 "강성자·서성 버드나무가 봄을 부드럽게 만든다"
어선에 탄 두 아이가 장대를 모아 배에 앉았다. —— Yang Wanli의 "Ship Passing Anren"
노인이되는 것보다 젊은이가 배우기 쉽고 한 인치의 시간도 가볍게 취할 수 없습니다. ——Zhu Xi의 "가끔"
추위를 생각하고 거기 앉아 신음하는 청년의 걱정은 구름에서 제거되어야합니다. ——리허의 '와인가게로' 4. 어린시절에 대한 시는?
헝클어진 머리를 한 아이가 딸기와 이끼가 몸에 비친 채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은 겁에 질려 무시당할까 봐 손을 흔들며 물었습니다. 후링능
양치기 소년은 돌아와서 소의 등을 건너고 아무 곡도 없이 피콜로를 연주합니다. 레이젠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을 이용하여 연을 날리느라 바빴습니다. 가오딩
양치기 소년이 소를 타고 있는데, 그의 노랫소리가 숲을 뒤흔든다. 그는 매미를 잡고 싶어 하지만 갑자기 입을 다물고 서 있다. Yuan Mei는 어렸을 때 달을 몰랐고 그것을 백옥 접시라고 불렀습니다. 리바이
아이들은 봄이 어디인지 몰라서 관광객이 많은 곳만 선택해요. 리상인
내 첩의 머리카락이 처음 이마를 덮었을 때 문 앞에서 드라마가 벌어졌습니다. 랑은 대나무 말을 타고 와서 청매실을 만들기 위해 침대 주위를 돌아다녔다. 이백
양치기 소년은 흐릿한 눈으로 깨어나 복숭아 숲에서 소를 몰고 싶다고 착각했습니다. 누군지 모르겠어요, 수원시에는 5. 어린시절에 대한 시
어렸을 때 달을 모르고 백옥접시라고 불렀어요. 리바이
아이들은 콜리플라워를 향해 날아가도 찾을 수 없는 노란 나비를 쫓기 위해 빠르게 달려간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일찍 돌아와 동풍에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청년은 슬픔의 감정을 모르기 때문에 계단과 사랑에 빠지고, 자신의 슬픔을 새로운 말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한다.
고대 우리나라의 어린이를 묘사한 시는 간결하고 이미지가 생생하여 어린이의 다양한 태도를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저자는 독자들의 즐거움을 위해 『삼백당시』, 『전당시』, 『자가시』 등 일반서적에서 여러 시를 선정하였다.
당나라 시인 하지장은 『귀향서』에서 “어린아이가 집을 나가고 큰 사람이 돌아오면 그 지방의 발음이 변하지 않고 머리털도 변하지 않는다”고 썼다. 아이들은 서로를 보지만 서로를 알아보지 못하고 웃으며 손님이 어디서 왔느냐고 묻는다.” 시 전체는 스물여덟 단어밖에 안 되지만 우리에게는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줍니다. 저자는 오랜 타지 생활을 마치고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고향 아이들은 그를 알아보지 못하자 웃으며 어디에서 손님이 왔느냐고 물었다. 이 아이들은 유치하고, 활기차고, 예의 바르고, 매우 귀엽습니다.
역시 당나라 출신인 최다오롱은 "울타리 밖에 있는 누구의 집은 배를 묶어두지 않았고, 어항에 봄바람이 불어왔다. 아이는 마을 사람이 있는 줄 알고, 급히 차이먼으로 갔다가 문을 닫았다.” 《시주지》 《사물》은 봄철 어촌의 냇가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일들을 묘사한 작은 시이다. 울타리 밖에 있는 누군가의 배는 줄 묶는 것을 잊고 잔잔한 봄바람에 어항으로 날아갔습니다. 물가에서 낚시를 하던 아이는 사실을 모르고 손님이 찾아온 줄 착각하고 서둘러 손에 쥐고 있던 낚싯대를 내려놓고 소식을 알리려고 집 문으로 달려갔습니다. 그를 맞이하기 위해 장작문을 열었지만 그는 황급히 문을 닫았다. 시인은 소박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생생해 보이는 시 속에 아이의 일련의 행동을 담아내며, 시골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을 생생하게 그려냈다.
시골 아이들은 친절할 뿐만 아니라 매우 열심히 일합니다. 송나라 시인 범성달(汉成大)은 목가시 《사계절 목가 잡화》에서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대마 농사를 짓는데, 마을의 아이들이 각자 맡은 일을 한다”고 썼다. 자녀들과 손자들은 여전히 농사일과 베틀 짜는 일을 하고 있으며, 뽕나무 밭에 씨 뿌리는 법도 배우고 있습니다." 이것은 여름 시골에서 혹독한 노동을 하는 장면을 묘사한 것입니다. "마을 아이들"은 성인 농부를 의미하고, "자녀와 손자"는 아이들을 의미합니다. 시골 아이들은 아직 밭을 갈고 천을 짜는 법을 모르지만, 어른들이 김을 뽑고 노끈을 꼬는 모습을 보면 어른들의 흉내를 내며 뽕나무 아래에 참외를 심는다.
아이들은 멜론 재배뿐 아니라 낚시도 배웠다. 당나라 시인 호령능(胡靈寧)은 『어업』에서 “머리가 흐트러진 아이가 딸기 풀밭에 옆으로 앉아 낚시를 배우고 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물고기가 무서워서 멀리서 묻고 손을 흔든다”고 썼다. 겁먹을 것이고 아무도 반응하지 않을 것이다." 보세요, 이 "통통한 소년" 머리가 "옆으로 앉아" 있는 작은 남자는 너무 장난스럽고 귀엽습니다. 그는 물고기가 깜짝 놀라서 바늘을 물지 않을까 두려워합니다. 지나가는 사람들이 길을 물어봐도 대답하지 않는 그는 "낚시를 배우고 있는 중"이지만 매우 진지합니다! 시인은 겉으로 보기엔 아무 노력도 하지 않은 채 손으로 썼다. 사실 그는 매우 열심히 일했고 시적인 풍미가 강했다.
송나라 시인 양완리 역시 동심의 순수함과 귀여움을 글로 표현한 명문가였다. 그의 『숙신시 서공전』에는 “울타리가 촘촘하고 길은 하나다”라고 적혀 있다. 아이들은 서둘러 꽃양배추 속으로 날아간 노란나비를 쫓아갔으나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시인은 먼저 우리에게 늦봄과 초여름의 그림을 보여주었다. 그러다가 '급히 노란 나비를 쫓는' 아이가 그림에서 튀어나왔다. 노란 나비는 서둘러 쫓겨 콜리플라워 사이로 사라졌다. 시가 끝난다. 그런데 달리던 아이가 갑자기 멈춰서 콜리플라워 밭을 둘러보는 모습을 상상해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고대 시인이 관찰에 능숙할 뿐만 아니라 펜을 사용하는 데 능숙했음을 보여줍니다. 6. 리바이는 어린 시절에 대한 시를 썼다. 월식은 두꺼비의 먹이라고 한다. 달 옆에 선녀와 계수나무의 완전한 모습을 보며 시인은 깊은 실망을 느꼈다. 『백옥판』은 동심의 순수함을 전한다. Shen Deqian은 이백시의 위엄과 자유로움을 구현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고대 Yuefu 제목이지만 감동과 아름다움이 가득합니다. 흰토끼는 약을 찧었습니다. 이 네 줄의 시가 있습니다. 야오타이거울과 '야오타이거울'을 비교하는 의혹도 제기된다. 시인은 이 신화와 전설을 사용한다. 시에서 '두꺼비가 둥근 그림자를 침식한다'고 했고, 옛날에 사격에 능했던 허우이는 '무슨 일이 일어날지 걱정하라, 계수나무야'라고 말했다. 이제 달이 사라져서 혼란스러워요! 가능한 한 빨리 떠나지 않겠습니까? 대명 왕조는 달의 모양과 밝고 아름다운 달빛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슬픔이 가슴 아프네요.
보름달이 보이면 아름다운 여인이 달이 보름달에서 일식으로 바뀌는 것을 노래합니다. "두꺼비가 둥근 그림자를 가린다. 손으로 쓴 것 같지만 옛 전통을 따르지 않는다.” 내용과 서정성이 강하다. 시인은 왜 여기에 이런 영웅을 소개하였는가? “월계수인 두꺼비는 달을 뜻한다.”
그는 또한 야오타이징이 나라를 혼란스럽게 만들었다고 의심했다.
앞으로의 일을 걱정하세요. 이백이 이 제목을 선택하여 '구랑월흥', '흰토끼'로 불리게 되었고, 시인의 감동과 희망을 표현하였습니다. p>
시간은 끝이 없고 달도 알지만, 흔히 두꺼비라고 하는 한 개만 남았다. 사라져서 보기에도 부족하다.” 맑고 평화롭습니다." 나는 누구와 저녁을 먹고 싶은지 물었습니다. 말년에 당나라 현종제는 관능에 빠졌다. 달이 처음 태어났을 때는 백옥판(白玉玉)이라 불렀다. "부르다". 이것은 분명히 무기력한 해결책이다. 그러나 좋은 시간은 오래 가지 못했습니다. "Zaqu Song Ci"에 속합니다. "어렸을 때 달을 몰랐고 달에 불멸의 존재가 있었는데 어떻게 월계수가 뭉칠 수 있습니까?" " Bao Zhaoyou의 "Long Moon Journey", 푸른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의심스러운"두 동사 : "Yin Jing은 두꺼비의 일식을 사용하여 현실을 반영하고 점차 밝아지는 것에 대해 썼습니다. 그리고 달이 태어났을 때의 동화 나라 같은 풍경.
선인이 다리를 늘어뜨리고 밝은 밤이 저물었다'는 이 어두컴컴한 상황에 찌르는 듯?
두꺼비는 둥근 그림자를 침식한다.
이 시는 시인의 감정의 기복을 보여준다. 하지만.
과거 이순신은 아홉 마리의 까마귀와 아홉 개의 태양을 쏘아 떨어뜨렸다. 시에는 참신하고 놀라운 상상력이 잇달아 있습니까? "고대 신화에 따르면 걱정으로 불타오르는가? 슬픔은 심장과 간을 파괴한다." 하늘과 인간은 순수하고 평화롭다.
음의 본질이 혼란스러워졌습니다.
흰토끼는 약을 만들었지만, 본문 전체에 은밀한 언어를 사용했습니다. "라이트 문 여행". 그리고 누구랑 저녁 먹고 싶은지 물었어요! 어쩌면 세상을 멸망시킬 영웅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마음속의 걱정과 분노가 해소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달 속의 흰 토끼가 약을 만드는 모습을 보는 것은 사람들을 매우 새롭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당시"), 달은 두꺼비에게 먹혀 손상되었습니다. 시인은 차마 떠날 수 없었고, 사람들은 재난에서 구해졌고, 현실을 환상으로 바꾸었지만 그것을 심화시켰으며, 풍부한 상상을 통해 매력이 넘치는 불멸의 두 발을 처음으로 보았다. 그러나 시인의 주요 목적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불멸자는 다리를 매달고 신화와 전설의 독창적 인 처리는 볼 수 없을만큼 충분합니다. 이시는 어린 시절 달에 대한 유치한 이해에 대해 먼저 씁니다. p>
시인은 낭만주의를 창작에 활용한다. 그 방식은 웅장하고 마술적이며 심오한 예술적 이미지를 구성하며, 장군이 권력을 담당한다는 것은 “황후가 주인을 속일 수 있음을 암시한다”는 것이다. 푸른 구름을 타고 날아가는 것은 아마도 당시 리바이의 목적이었을 것입니다. 어쩌면 정부의 어둠 때문이었을지도 모릅니다. 달이 뜬다는 이야기는 내면의 갈등이 많아 어둡고 불분명해진다. 결국 현실은 현실이고, 그 말은 흐르는 구름과 같고, 청량하고 고상하다. 백옥 접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