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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제의 작문으로 파수꾼, 5 자, 너무 좋지 않아도 된다. 보통

발변, 낙엽, 생각, 침묵 < P > 침묵이 나를 태우고, 생각 < P > 조각 잔해 지역에 발변 < P > 이 쌓여 가장 아름다운 파수꾼 < P > 이 되어도 여전히 이곳을 지키며 < P > 해안에 있는 그 나무는 꽃이 다 바랬다. 흩날리는 그리움 가득한

흰 구름이 그리움을 싣고 대지를 내려다보는

천막 과거 플랑크톤 산꼭대기

가 가장 멋진 사극

그리움을 형성하며 파수꾼의 침묵을 깨고 ...

회전하는 목표를 찾아야 넘어지지 않을지도 모른다 ...

그 때 서로 만나지 못한 그리움이었다. 아니면 월별로 화류조군의 회원 () 을 따르길 바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달이 지면 사정을 알 수 없지만, 풍채가 풀리지 않고, 단풍잎은 무심코 그리운 것이 아니라, 그리운 마음이 되어 뜻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파수꾼, 옛날 옛적에, 나는 우연히 마주쳤고, 가을물을 입고, 사람의 뜻을 꿰뚫어 보았다. < P > 파수대와 마주치면 그녀는 넘어지지 않을 것이다. 모든 무용수들은 외롭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한 번에 한 번씩 회전하며, 유일한 중심을 지키기 위해, 그 중심을 지켜야만 그들의 회전이 의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낭만적이지는 않지만 파도보다 낫다 ... < P > 파수꾼과 마주치면 외롭지 않고, 수천 년 동안 잠잠한 마음은 쉽게 정복할 수 있다. 한 번에 물보라를 일으키며, 길들인 그 지기를 지키기 위해, 그것을 지켜야만 그 줄기가 의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도전이 아니라 도전보다 낫다 ... < P > 파수꾼과의 만남, 그녀는 침묵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이미 고요한 마음이지만, 사실 진실의 누적이다. 그녀는 한 번 울면서 붉은 눈을 붉히고, 떠난 뒷모습을 지켜보기 위해, 그를 지켜야만 그녀의 눈물이 의미가 있다. 사랑이 아니라 사랑보다 낫다 ... < P > 그래서 파수꾼과의 만남, 낙화 무정, 흐르는 물 무정한 풀이 봄을 기대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난 몰라, 내가 무심코 파수꾼과 마주쳤는데 ... < P > 혼자 가로수길을 걸으며 굴러가는 돌을 걷어차고 고전적인 대사를 생각하고 있다. 지구가 둥글기 때문에 너무 먼 길은 미래처럼 흐릿하지 않은가?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영혼이 있지만 생명이 없는 이런 생각만이 나와 함께 있다. 나는 왜 류암화명춘일이 깊다고 생각하지 않는가? 하지만 컴컴한 가운데 한 줄기 추격이 내 발걸음을 따라오는 것을 느꼈기 때문에 두려움이 외로움으로 가득 차서 몸을 떨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뭇사람이 그를 찾아 천바이두를 찾다가 문득 돌이켜보니 그 사람은 등불이 맹장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래 이 불빛은 줄곧 나를 지켜봤고, 한 가닥의 따뜻함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이 가장 단순한 행복이라고 생각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사실 파수꾼과의 만남은 파수꾼의 행복이며, 기댈 필요가 없는 행복이 가장 소중하다. 하지만 운명이 당신에게 희망을 주고 실망을 줄 때 행복은 종종 파괴된다. 일단 우리가 파수꾼과 만날 수 있을까 ... < P > 집을 잃은 사람들은 배회하고, 외롭고, 절망하고, 포기하고, 포기하고, 잃어버리고, 슬퍼하고, 울고, 사랑했지만, 그들이 계속 가는 것을 지지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신념이다. 간단하고 위대한 신념이다. 내가 살고 싶다는 말일 수도 있고, 마음에서 우러나온 격려일 수도 있고, 그들과 함께 한 달 동안 그윽하고 무정한 밤을 보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달빛은 줄곧 그들의 마음 속에 있었고, 너무 많은 상처가 충장을 하소연하기 어려웠고, 나우푼리에서 들려오는 이별을 들어 보면, 그들이 만난 것은 신념이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 P > 해후를 떠난 지 거의 1 일 정도 됐죠. 오늘 저는 여기로 돌아와서 우리가 남긴 흔적을 찾아요. 아무도 언급하고 싶지 않아요. 해후의 과거, 오늘 이곳의 주제는 제가' 추억' 이라고 부르겠습니다. 그때의 파수꾼과의 만남, 즉 단순한 행복, 따뜻한 흔적, 그것이 외로움의 희망, 흔들리는 불빛, 그것이 강인하고 마지막에 남겨진 흔적이라는 것을 회상한다. 나는 또 파수꾼과 마주치기 시작했는데, 장미꽃의 장례식이 아니었으면 좋겠다 ... < P > 남쪽으로 날아가는 기러기, 여전히 뒤돌아보는 북방의 네슬레. < P > 북류의 장강은 여전히 남방의 건너편을 바라보고 있다. < P > 싸움은 별이 바뀌고, 해가 지고, 꽃이 피고,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간다. < P > 그들은 배낭을 메고 끝이 없는 파수꾼을 영원히 기다리고 있다. 내일의 태양을 쫓기 위해 오늘의 소망을 이루기 위해 조용히 지켜본다. < P > (1) 북해 양치기 < P > 는 석양의 잔광에 하늘을 붉게 물들인 긴 하늘 아래, 곧은 몸을 바이칼 호숫가에 세우고 양 채찍을 휘두르며 수시로 그녀의 하늘을 올려다보며 한숨을 쉬었다. < P > 머나먼 시베리아, 눈 덮인 풀밭에서 하얀 수염, 창백한 은발, 그윽하고 푸른 하늘 아래, 1 여 년 동안의 고된 삶을 비춰 펠트를 삼키고 눈을 삼키며 굶주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는 당신입니다. 위대한 서한대 시인 소무는 파수를 고향의 빗방울로 만들어 모든 사람의 마음을 적십니다. < P > (2) 해안낚시 < P > 에서 낚싯바늘을 꺼내도 아직 낚싯바늘이 올라오지 않았다. 어쩌면 어떤 사람이 비웃을지도 모른다. 그 곧은 갈고리는 하늘과 땅이 늙고 바다가 마르고 돌이 썩어도 물고기가 상륙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또 누가 상아 마음속의 소리 없는 파수꾼을 알겠는가? < P > 너, 경륜이 가득하고 재능이 뛰어나지만 상조에서는 재능이 없다. < P > 너, 이미 6 세가 넘었고, 머리가 백발이고, 경력이 뛰어나지만, 여전히 시전 재능과 포부를 찾고 있다. < P > 너, 곧은 갈고리, 해안낚시, 감동적 인내성, 풍운 관찰, 기회를 기다리다가 마침내 너의 백락이 왔다. < P > 는 당신입니다. 파수꾼을 문왕의 가슴에 한 가닥의 봄바람으로 바꿔 나라를 다스리는 천하의 포부에 생기와 희망을 불어넣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 P > (3) 루중은거 < P > 심산대나무 숲 속 초가집, 창문에 수시로 기대되는 눈빛이 먼 곳을 바라보고 있는데, 당신이 명군을 지켜보고 있는 건가요? < P > 어떻게 기억하지 못하는가, 유비의 삼구 초려의 정이 너를 깊이 감동시켜' 난세에 군웅하며 제후에게 말을 듣지 않는다' 는 포부를 포기했다. < P > 어떻게 기억이 안 나요? 당신의 파수꾼이 유비를 위한 지략과 대책을 바꾸었어요. 그때부터 너희 둘은 어수의 정이 생겼다. < P > 어떻게 기억이 안 나요? 당신의 일생은 나라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최선을 다하고, 죽고, 이미 유비를 위해 계책을 내놓고, 후주를 보좌하고, 후세 사람들은 "출사표 본명세, 천재누가 백중간을 할 수 있는가" 라고 할 수 있습니다. < P > 는 당신입니다. 파수대를 조국 상공의 태양으로 바꿔 천하의 백성들에게 사심없는 빛을 가져왔습니다. < P > 모든 길을 내다보며 파수꾼과 동행했다. < P > 매일, 해마다 기러기는 여전히 남쪽으로 날고, 강은 여전히 북쪽으로 흐르고, 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그들의 소리 없는 파수꾼이다. < P > 영수나비의 의미, 권염층의 그리움, 바람이 손끝에 떨어지고, 한 가닥의 그리움이 흩날리는데. 한여름에 집착하는 그 열정은 이미 지나갔고, 나는 또 낙엽이 된 것 같고, 아무도 방관하지 않고, 가을비의 서서히 부식을 기다리고, 외로움도 낙엽이 흩날리는 것 같다. 나는 아픔과 침묵했다. 잃어버린 날들을 그리워하지만 아직 약간의 온기가 남아 있다. 나는 손을 놓으려 하지 않고, 애써 너의 종적을 찾고 있는데, 너는 도대체 어디에 있느냐? < P > 밤하늘에서 늘 지켜본다. 별은 우리의 증거이고, 별은 강하고, 울지 않고, 눈물을 참으며 계속 눈을 깜박거리며 우리에게 미소를 짓고, 별은 외로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동료들과 수십억 광년 떨어진 거리를 두고 여전히 웃으며 하루를 지나갈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요? 도대체 어디에 숨었니? 왜 내가 너를 찾을 수 있도록 한 가닥의 빛을 내지 않고, 왜 또 다시 밤으로 자신을 감싸지 않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십억광년 떨어진 곳에 제 그림자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시나요? < P > 는 여전히 들판에서 파수할 것이다. 황금색 유채꽃 한 조각이 나에게 네가 꽃밭에 있다고 말하는데, 왜 나를 만나러 나오지 않느냐? 일찍이 서로의 약속을 까맣게 잊고, 또 한 번 밭을 거닐며 꽃밭에서 희희희희희희희희희희희의 아름다운 시절을 기억하는지, 너의 기억을 불러일으키고, 서로 꿈속에서 곰곰이 생각하지 않도록 하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는 텅 빈 풀밭에서 파수할 것이다. 단결을 갈망하는 잔디가 나에게 너의 소식을 들려주고, 그들의 웃음을 들을 수 있다. 바람에 날리는 힙합 소리가 바로 우리의 과거가 아닌가? 왜 나에게 일어나려 하지 않는지, 나는 네가 안아주기를 기다리고, 왜 나에게 가까이 가고 싶지 않은지, 사실 나는 네가 떠나는 것에 대해 매우 신경을 쓴다. 너-도대체 어디 있니? 나는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잃을까 봐, 외로울까 봐, 돌아올 수 있을까? 난 널 기다릴게, 평생, 다음 인생. < P > 어느 날 바람이 가볍게 나에게 말했다. 너는 내 곁에 있고, 너는 이 모든 것을 조용히 바라보고, 너는 눈물을 머금고 이 모든 것을 받았다. 나는 감히 돌아서지 못했는데, 알고 보니 네가 정말 내 곁에 있었구나. 나는 너의 중퇴를 듣고 너의 애무를 느꼈다. 뒤돌아보면, 정말 너야.-내 친구, 껴안는 온도, 서로 느낄 수 있어. 슬픈 한숨, 또한 힙합 드라마 가되었다; 여러 해 동안 보지 못했던 우리, 진심은 여전히 지속될 수 있다. < P > 나는 파수한다, 나는 찾는다, 나는 기다린다, 왜냐하면 나는 네가 내 곁에 있다는 것을 믿기 때문이다-이것은 대체될 수 없는 우정이다! 달은 고대인의 고향이며 지기의 그리움이다. 까마득히 멀고 닿을 수 없는 신성한 후광은 시인의 글 속의 혼령으로, 입속의 읊조리로 환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동포는 말했다: 나는 사람들이 오래, 수천 마일 * * * wujuan 바랍니다.

암스트롱이 사람들의 달을 데려갔다. 모래언덕 먼지에 찍힌 발자국은 이태백의 달하독주가 역사가 될 수 있도록, 아마도 인류는 이미 기하학의 어리석음에서 벗어났을 것이다. 거리는 이미 예전처럼 그렇게 멀지는 않았지만, 창공에 매달려 빛나는 옥판은 이미 퇴색되어 옛사람의 거리였다. 그 옛날 달의 굽이를 낳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나는 그렇게 가까이서 지척에 있는 꿈을 싫어한다. 나는 원하지 않는다. 무더위 속에서 땀을 흘릴 때, 환상적인 상아탑이 나의 유일한 지렛대였다. 나는 그것의 웅장함이 천국과 같다고 상상한다. 모든 사람은 현실적인 면을 가질 수 있지만, 나는 머나먼 생거리와 거리가 아름답다고 굳게 믿는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타의 추종을 불허하여 이상을 구성하는 신성함. 다섯 손가락을 벌리고 눈부신 빛이 천국의 모습을 굴절시켜 나 혼자 지켜본다. 이상은 보석 같은 영롱하고 투명한 것이다. 멀리 바라보니, 그것은 나의 천국이다. 나는 고대인의 달처럼 왜곡된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 P > 무심코 해자를 떠올렸는데, 그 전설은 시종 냉소적인 시인이다. 그의' 바다를 향해 봄 따스한 꽃' 이 그리스 신화 같은 허황된 환상이 되었을 때, 해자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의 눈에는 온 세상이 에덴 < P > 정원에 활짝 핀 아름다운 꽃송이를 멀리서 바라보고서야 세상이 그에게 준 실망을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바다는 그를 잡을 수 없고 봄에도 그를 잡을 수 없다. 시의 날개가 부러져 산세관의 철륜만 우르릉 지나가고, 해자의 영혼은 먼 곳으로 뻗어 있는 철로와 함께 천국으로 통한다. 어떤 사람들은 무엇이 그를 다치게 했는지, 이 시대의 시인을 다치게 했는지, 사람들은 자신이 이 세상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 아름다움을 멀리 바라보지 못했기 때문에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인과 세속의 거리는 영원히 너무 크고 대비가 너무 크다. 해자가 시집을 불태운 활활 타오르는 불꽃 속에는 바다를 마주보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는 세상이 활짝 피었다. 이 거리는 비극이고 문학의 여신의 눈빛이다. 원망과 근관의 세계는 해자를 천국과 지옥 사이에서 본질적인 탈바꿈으로 만들었다. 나는 여전히 세속을 멀리 바라보는 해자가 영원히 행복하다고 생각한다.

이것이 거리의 아름다움이다. 어지러운 세상에 영원히 몸을 맡기는 것은 인간을 무감각하게 만들고, 심지어 멀리서 볼 때의 숨막히는 미감을 잊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위' 아름다운 인생' 을 만들려고 노력할 때, 인간은 그 먼 파수꾼을 잊고, 어린 시절의 천국을 잊고, 고시 속 달의 눈물을 잊고, 그리스 신화 속에서 날개를 휘두르는 천사를 잊었는가? 과학의 발전은 인류의 마지막 예민한 신경을 늦추고, 모든 시적이 사라지고, 세속세계의 번화함만 흘러내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 P > 하늘가의 달을 보세요. 풍류천고의' 진시명월한시관' 을 보세요.' 야만황문명' 시대가 인문정신에 속했던 진실을 지켜봅니다. 아득히 먼 곳에서 우리에게 가져온 숨막히는 아름다움, 시, 산문, 초사가 이 시대의 무감각을 촉촉하게 적시고, 먼 아름다움이 희망의 신화, 정신에 다시 불을 붙이게 합니다 < P > 파수꾼은 멀고, 파수꾼의 하늘가는 우리의 영원에 속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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