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동정산에 양유자의 작품을 보냄
당나라: 장석
가을에 동정을 바라보니 외딴 봉우리가 떠 있는 것을 보았다. 매일 물.
신들에게 접근할 수 없다는 말을 듣고 내 마음은 호수 물과 함께 방황한다.
번역:
바링 지역 동팅호의 가을 풍경을 바라보며 하루 종일 보는 것은 물 위에 떠 있는 외로운 준산산이다.
군산에는 불멸의 존재가 살고 있다고 하는데, 아쉽게도 졸졸 흐르는 호수물을 따라가며 심장이 오랫동안 뛰었습니다.
2. Shuidiao Getou·Canglang Pavilion
송나라: Su Shunqin
태호 기슭에 동팅산이 고요히 서 있다.
물고기와 용은 숨겨져 있고, 연기는 공중 깊은 곳에 있습니다.
타오, 주, 장한을 생각하고 있는데 갑자기 작은 배가 달려와 노를 저었다.
파도가 농어를 뒤로 데려갑니다. 일몰은 폭풍우가 쳤고 돌아 오는 경로는 Tingwan을 돌았습니다.
남편의 소망은 부끄럽지 않고 잘 사는 것입니다.
전성기인데 왜 이렇게 초췌해 보이나요?
냉수풀에서 낚시를 할 예정인데 갈매기와 새들이 추측할까봐 두렵습니다.
칭룬 근처에 있는 걸 거부해요. 갈대를 꿰뚫는 가시나무는 조용히 파도를 바라보고 있다.
번역:
태호 기슭의 풍경은 황량합니다. 동팅산을 둘러싼 맑은 호수에는 광대한 호수에 물고기와 용의 흔적이 없습니다. 확산 연기에 갇혀 있습니다. 판리(Fan Li)와 장한(Zhang Han)을 생각하고 있을 때 갑자기 배스를 실은 작은 배가 큰 파도를 남기고 빠르게 다가왔습니다. 저녁에 갑자기 폭풍이 불어서 우리는 작은 섬의 굴곡을 따라 돌아와야 했습니다.
큰 일을 하겠다는 야망을 품은 그는 이제 한창 전성기를 누리며 물 마을에서 은둔 생활을 하는 것이 부끄럽다. 전성기인데 왜 초췌해 보이고, 늙어 보이고, 흰머리가 나나요? 차가운 웅덩이에서 낚시를 하고 싶은데 갈매기들이 의심하고 질투해서 물고기들이 낚싯줄 가까이서 헤엄치는 것을 꺼릴까봐 걱정됩니다. 나는 아직도 작은 배를 타고 루디를 지나며 조용히 호수의 파도를 바라보았다.
3. 목련꽃 슬로·태호경
청나라: 홍량기
눈에는 무엇이 들어있나? 3만 헥타르, 태호는 넓다.
어디에나 용과 호랑이가 있고, 용과 물고기가 들어오고 나가도 장대를 쥐고 있다.
롱웨이의 시아버지는 어디에 계시나요? 옥등을 들고 공중에서 약속을 잡아보세요.
술에 취해서 갈증을 해소할까 걱정이다. 동팅산의 귤은 시큼하다.
더욱 나쁜 것은 검은 안개가 남아 있고, 번개가 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바람을 타고 오가며 나에게 안전을 구하는 상층의 신들이 있다.
노란 대나무를 심을 때 바닷물만 뿌려서 말리는데 얼마나 걸리나요?
돌아오는 길에 쇠항아리를 찾고 있었는데 갑자기 눈에 은색 접시가 떨어졌다.
번역:
당신의 눈에는 무엇이 보이나요? 면적이 36,000헥타르에 달하고 거대한 강이 흐르는 태호입니다. 태호는 넓고 깊고 한적한 계곡에 용과 호랑이가 숨어 있지만, 거센 파도와 용고기의 침입에도 불구하고 저는 고정된 낚싯대를 들고 혼자 앉아 낚시를 했습니다.
롱웨이의 시아버지는 어디에 계시나요? 멍하니 그 사람이 나한테 같이 올라가서 유징을 보라고 하는 것 같았어요. 높은 곳에 올라가서 과음한 후 일어나면 입술이 타고 입이 마르는 느낌만 듭니다. 동팅산 오렌지 주스를 마시기만 하면 숙취가 완화되고 마우스피스의 침 생성이 촉진됩니다.
밤이 깊어질수록 태호에는 검은 안개가 자욱하고 번개가 치며 황금빛 뱀들이 격렬하게 춤을 춥니다. 높은 세계에서 불멸의 존재들이 바람을 타고 내려와 나를 맞이합니다. 문득, 온통 노란 대나무를 심고 지구상에 나만의 동화나라를 만들고 싶다.
그런데 끝없이 펼쳐진 태호는 언제쯤 말라버릴 수 있을까? 한밤중에 돌아와 보니 검은 구름이 사라지고 은빛 바퀴 같은 밝은 달이 조용히 물 바닥에 떨어지고 태호는 아름답고 조용했습니다.
추가 정보:
작문 배경:
"느린 목련·태호의 긴 풍경":
이 시는 상상, 반복되는 이미지와 잦은 변화가 혼합된 동화의 나라, 마술적인 황홀경과 기괴하고 흥미로운 사실적 묘사로 가득 차 있어 드라마틱하고 놀라운 미적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작가가 묘사한 선경은 주로 가상을 바탕으로 자신의 영웅적이고 우아한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실제 장면을 변형하여 신비롭고 위험한 태호의 이미지를 만들어냈습니다.
"Canglang Pavilion":
이 시는 Su Shunqin의 유일한 남은 시입니다. 북송 청력 4년에 범중연(象宗廣), 조연(趙燕) 등이 '청력신딜'을 실시했고, 소순금(蘇順球)은 범중연의 추천을 받아 계현(吉仁)학교의 교장, 주원(周源)의 감독관으로 임명되었다. 보수주의자들은 개혁주의자들을 공격하려고 했고 그를 절도죄로 탄핵했습니다. 그는 공직에서 해임되고 쑤저우에 살았습니다. 그는 이곳에서 황량하지만 조용한 정원을 구입하여 창랑정을 짓기 위해 물 근처에서 돌을 구입한 후 유명한 "창랑정"을 썼습니다.
시 전체에는 작가가 자신의 야망을 이루지 못하고 강등될 것에 대한 망설임과 걱정이 표현되어 있다. 상단의 저자는 태호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은둔의 즐거움을 누리고, 하단의 저자는 낭비된 세월과 이루지 못한 열망의 우울함과 우울함을 깊이 느낀다.
'동정산 양유자에게 이별'
악주로 유배된 작가(즉, 바링, 오늘날의 악양)의 이별 작품이다. 양유(梁劉)는 작가의 친구인 담주(현 후난 성 창사)의 관찰자 양지위(梁志)였다. 그가 악주를 거쳐 궁정에 들어갔을 때 시인을 만났다. 당시 작가는 악주목사로 강등되어 양지위(梁志周)의 송별잔치에서 이 시를 썼다. Dongting Mountain (Junshan)은 Baling과 매우 가까워 서로 배웅하기 위해 "Dongting Mountain에서"라는 제목이 붙었습니다.
이 시는 《당나라 전시》 제89권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이별 작품입니다. 시에 나타난 이별의 의미를 형상(興亮)과 풍신(峰身)에게서 찾지 않으면 그야말로 '흔적을 찾을 수 없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