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은 황나비를 쫓아다니며 콜리플라워 안으로 날아 들어갔지만 자취를 감추었다.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에서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소년은 고민의 맛을 모르고 바닥을 사랑하며 새로운 단어를 부여하기 위해 고민이 강하다.
중국 고대에는 어린이를 묘사한 시가 많이 있었다. 그들의 언어는 정련되고, 이미지가 생동하여 아이들의 다양한 표정을 지었다. 필자는' 당시삼백 수',' 당시삼백 수',' 자가시' 등 흔히 볼 수 있는 책 중에서 몇 수의 시를 골라서 독자를 만족시켰다.
당대의 시인은 어디에' 나의 고향 책' 에 "소년이 집을 떠나 고인이 돌아오면 향음은 변하지 않는다" 고 썼다. 어린아이는 만나도 모르면서 웃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었다. " 시 전체에는 28 자밖에 없지만, 우리에게 아름다운 그림책을 그려 주었다. 작가는 오랫동안 이국에서 살면서 고향으로 돌아왔지만, 고향의 아이들은 그를 알지 못하고 웃으며 그가 어디에 손님인지 물었다. 이 아이들은 유치하고 활발하며 예의 바르고 귀엽다.
당대의 최도융은 "누가 배를 울타리 밖에 묶지 않고 봄바람이 어만으로 불어온다" 고 썼다. 아들 의심 마을 손님, chaimen 에 가고 싶어. 클릭합니다 개울에 사는 것은 일이다' 라는 시는 봄어촌 개울가의 재미있는 일을 묘사한다. 울타리 밖이 누구의 배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케이블을 매는 것을 잊고 긴 봄바람에 낚시만으로 들어갔다. 물가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아이, 진실을 알 수 없어 손님이 오는 줄 착각하고 낚싯대를 내려놓고 문까지 달려가 장작문을 열어 맞이한다고 발표했지만, 또 황급히 문을 닫았다. 시인은 아이의 일련의 행동을 시에 썼는데, 겉으로는 단순하고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실은 생동감 있고, 농촌 아이들의 후대를 생생하게 묘사했다.
농촌 아이들은 후대를 잘할 뿐만 아니라 근면하다. 송대 시인 범성대는 한 전원시' 사계절 전원잡영' 에서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무감각하고, 마을의 아이들은 자신의 일을 관리한다" 고 썼다. 자손과 손주들은 모두 농사를 지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 뽕나무 씨를 배워야 한다. " 여기에 묘사된 것은 여름 농촌에서 긴장된 노동의 장면이다. "마을" 은 성인 농민을 의미하고, "자녀와 손자" 는 아이들이다. 시골 아이들은 아직 농사를 짓지는 못하지만 어른이 풀을 뜯고 마선을 문지르는 것을 보고 어른처럼 뽕나무 가지에 호박을 심는 법을 배운다.
아이들은 오이를 심는 법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낚시도 배웠다. 당대의 시인 호령은' 동낚시' 에서 "머리가 헝클어진 소년은 활을 걸고 블랙베리와 이끼 옆에 앉는 법을 배웠다" 고 썼다. 행인은 문제를 빌려 발휘했고, 멀리 손을 흔들었고, 공포어는 놀라지 않았다. " 봐라, 이' 헝클어진 얼굴'' 한쪽에 앉아' 있는 이 녀석이 얼마나 장난이 심하냐. 그는 물고기가 놀라서 갈고리를 물지 않을까 봐 두려웠다. 행인조차도 답을 주지 않고 길을 물었다. 그는' 시신 감상하는 법을 배운다' 지만, 그래도 진지하다! 시인이 손으로 쓴 것은 힘들이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쿵푸는 매우 깊고, 시는 매우 진하다.
송대 시인 양완리도 어린이 천진귀여움을 쓴 대가이다. 그의' 수신성 서공점' 에는 이런 묘사가 있다.' 줄곧 나무 울타리가 서툴러서 나뭇가지에 꽃이 피었다. 아이들이 앞다투어 황나비를 쫓아가는데, 채소꽃은 찾을 곳이 없다. " 시인은 먼저 우리에게 봄말 여름 초의 한 폭의 그림을 보여 주었다. 그런 다음' 황나비를 쫓아다니는' 아이가 사진에서 뛰쳐나왔다. 쫓기는 노란 나비가 갑자기 콜리 플라워 속으로 사라졌다. 시는 여기까지 끝났지만, 달리는 아이들이 어떻게 즉시 걸음을 멈추고 채소밭을 두리번거리는지 상상할 수 있다.
고대 시인들은 관찰에 능할 뿐만 아니라 붓으로 밋밋한 장면을 기록하는 데 능해서 그들에게 신기한 힘을 주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참신할 뿐만 아니라 각종 귀여운 어린이 이미지도 만들었다.
2. 어린 시절에 관한 15 가지 명언의 어린 시절은 인생의 중요한 단계이다. 사람의 성격은 어린 시절부터 형성되기 시작했다. 우리가 자라서 어떤 사람이 되는지는 우리가 어린 시절에 배우고 한 일에 달려 있다. -샤바니
어린 시절을 찬양하는 것은 우리 필멸의 고난 속에서 천국의 아름다움을 가져왔다. 아미르
어린 시절은 일찍이 인생의 가장 멋진 단계였다. 그 당시 아이는 꽃, 과일, 무지한 지능, 끝없는 활동, 강한 욕망이었다. -발자크
아이와 자연 사이에 직접적이고 생동감 있는 연관이 없다면 (아이가 먼저 우주 생명의 위대한 신비에 흥미를 가지게 할 수 있다), 가장 생동감 있고 화려한 화면도 그의 마음을 움직일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러시아 셰들린
유휴 하지 마십시오, 흰색 슬픈-악비
지혜는 근면함에서 비롯되고, 천재는 축적에 있다-후아
배우기를 좋아하고 열심히 묻지 않는 것은 좋은 학자이다.
어린 시절은 과거의 흐르는 물과 같다. 시간은 늙지 않지만 사람은 늙었다. 시간을 걷는 사람은 어지러운 세상에서 불필요한 일을 하느라 바쁘다. 군중 속에서 길을 잃고 다시는 원래의 모습을 찾을 수 없다. 먼저 100 건의 연구를 확정해야 한다. (주) 에 따르면
소년은 배우기를 좋아하고, 노인은 배우기를 좋아한다.
가까이서 질문하다
더 있어요?
대답
젊음은 기초이고, 적은 것은 근면하다. 홍응명
시간은 돈이지만 돈은 시간이 아니다.
흑발은 일찍 고학을 모르고 백두후회로 늦게 배운다.
아이의 순진함과 노인의 이성은 두 계절의 열매이다. -블레어
아이에게 길을 가르쳐 주세요. 인류의 위대한 사업의 후계자입니다. 고리키 (러시아): 삶의 이야기
얘들아, 너희들의 미래 만세! 고리키 (러시아): 이탈리아 동화
아이의 동작이 깔끔하다. 구약? 《잠언》
어린 시절은 인생의 중요한 단계이다. 사람의 성격은 어린 시절부터 형성되기 시작했다. 우리가 자라서 어떤 사람이 되는지는 우리가 어린 시절에 배우고 한 일에 달려 있다. -샤바니
어린 시절을 찬양하는 것은 우리 필멸의 고난 속에서 천국의 아름다움을 가져왔다. 아미르
어린 시절은 일찍이 인생의 가장 멋진 단계였다. 그 당시 아이는 꽃, 과일, 무지한 지능, 끝없는 활동, 강한 욕망이었다. -발자크
아이와 자연 사이에 직접적이고 생동감 있는 연관이 없다면 (아이가 먼저 우주 생명의 위대한 신비에 흥미를 가지게 할 수 있다), 가장 생동감 있고 화려한 화면도 그의 마음을 움직일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러시아 셰들린
유휴 하지 마십시오, 흰색 슬픈-악비
지혜는 근면함에서 비롯되고, 천재는 축적에 있다-후아
배우기를 좋아하고 열심히 묻지 않는 것은 좋은 학자이다.
어린 시절은 과거의 흐르는 물과 같다. 시간은 늙지 않지만 사람은 늙었다. 시간을 걷는 사람은 어지러운 세상에서 불필요한 일을 하느라 바쁘다. 군중 속에서 길을 잃고 다시는 원래의 모습을 찾을 수 없다. 먼저 100 건의 연구를 확정해야 한다. (주) 에 따르면
소년은 배우기를 좋아하고, 노인은 배우기를 좋아한다.
가까이서 질문하다
더 있어요?
대답
젊음은 기초이고, 적은 것은 근면하다. 홍응명
시간은 돈이지만 돈은 시간이 아니다.
흑발은 일찍 고학을 모르고 백두후회로 늦게 배운다.
아이의 순진함과 노인의 이성은 두 계절의 열매이다. -블레어
아이에게 길을 가르쳐 주세요. 인류의 위대한 사업의 후계자입니다. 고리키 (러시아): 삶의 이야기
얘들아, 너희들의 미래 만세! 고리키 (러시아): 이탈리아 동화
아이의 동작이 깔끔하다. 구약? 《잠언》
4. 어린 시절을 묘사한 그 고시, 손동은 농사를 짓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뽕나무 그늘에 호박을 심는 법을 배웠다. --팬 Chengda \ "여름 마을 기타 7 \"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초를 따러 갔어요." -지아 섬 "결석 노트"
짚이 밭을 6 ~ 7 리 사이에 깔고, 피리는 밤바람을 서너 번 만든다. --yanlu 의 "목동"
카우보이가 황소의 등을 타고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위안 메이는 \ "참조 \"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gaoding 의 "농촌 주택"
소년은 비를 듣고 위층에서 노래를 부른다. --지앙 지에 \ "아름다움 에서 비를 듣고 \"
찾을 곳이 없다. 오직 한 소년의 마음뿐이다. -장 liangneng \ "샤오 chongshan, 리우 어두운 꽃 명나라, 봄 일 깊은 \"
황혼에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옷을 벗지 않고 달빛에 눕는다. --yanlu 의 "목동"
계화를 사서 술을 곁들이는 것은 소년이 아니다. --리우 \ "당나라 duling 도로 yeman zhouting \"
집 안의 아이는 쫓겨나지 않고 한가한 노래를 부르는 황달이 아직도 자고 있다. --왕 웨이 \ "칠전원악 6 \"
내가 젊었을 때, 나는 만 명의 병사와 정예기병을 데리고 그들과 함께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다. -신 qiji \ "자토 티안, 유명한 이유 에 대해 이야기 한 손님. \ "을 참조하십시오
봄에는 여름이 오고, 낮에는 길고 피곤하고, 낮잠을 자고 나면 마음이 답답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아이들이 공중의 버들개지를 잡고 노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양완리' 초여름 낮잠'
어린 시절에 관한 시를 한 수 쓰다.
어린 시절은 첫 싱그러운 노래였다.
나는 나의 부드러운 두 손을 사용한다
날짜를 음표 한 줄로 나누다
손가락 사이를 뛰어 오르십시오.
어린 시절은 순수한 푸른 그림이었다.
나는 맑은 눈을 사용한다
세월을 순수한 푸른 강으로 그리다
마음속에 흐르다
어린 시절은 논에서 주워온 것이다.
그 벼 이삭
시간의 긴 강에서
금빛을 발하다
시간이 슬픈 색으로 변하면
내가 걸어온 시공간을 바르다.
생활이 강경한 손을 쓸 때
내 마음을 고난으로 가득 채우다
어린 시절은 내 침묵의 마음 속에 있었다.
살살 노래하고 힘내세요.
시간의 긴 강에서
진주가 알갱이로 퇴적하다
나는 고요한 밤에 있다
조심스럽게 꿰어 꿰어라.
반짝반짝 빛나는 목걸이
내 몸과 마음을 환히 비추다
2.
따뜻한 햇살 아래
뻐꾸기가 웃고 있다.
양돈의 손도 바람에 떨린다.
유치한 노래
흐르는 물 속을 헤매다
즐거운 세월이 이렇게 흘러간다.
푸른 자작나무 숲 속에서
벌레의 속삭임과 함께
하얀 민들레가 아름다운 꽃모자를 발산했다.
즐거운 반려자
바람 속에서 달리다
취한 시간은 이렇게 뛴다.
졸졸 흐르는 냇가에 있다.
물고기의 장난을 동반하다
기름진 수생 식물이 부드럽고 귀여운 선을 흔들고 있다.
큰 소리로 비명을 지르다
하늘을 찢는 번거로움
어린 시절의 기쁨은 이렇게 소리 없이 가버렸다.